#include <G4HepRepFileSceneHandler.hh>
Public 타입 | |
enum | MarkerSizeType { world, screen }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void | ProcessScene () |
virtual void | RequestPrimitives (const G4VSolid &solid) |
virtual G4VSolid * | CreateSectionSolid () |
virtual G4VSolid * | CreateCutawaySolid () |
void | LoadAtts (const G4Visible &, G4AttHolder *) |
정적 Protected 속성 | |
static G4int | fSceneIdCount = 0 |
Private 멤버 함수 | |
void | AddHepRepInstance (const char *primName, const G4Visible visible) |
void | CheckFileOpen () |
Private 속성 | |
G4HepRepFileXMLWriter * | hepRepXMLWriter |
int | fileCounter |
G4bool | haveVisible |
G4bool | inPrimitives2D |
G4bool | warnedAbout3DText |
G4bool | warnedAbout2DMarkers |
G4bool | drawingTraj |
G4bool | doneInitTraj |
G4bool | drawingHit |
G4bool | doneInitHit |
const G4VisTrajContext * | trajContext |
std::vector< G4AttValue > * | trajAttValues |
std::map< G4String, G4AttDef > * | trajAttDefs |
std::vector< G4AttValue > * | hitAttValues |
std::map< G4String, G4AttDef > * | hitAttDefs |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열거형 멤버 | |
---|---|
world | |
screen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G4HepRepFileSceneHandler | ( | G4VGraphicsSystem & | system, |
const G4String & | name | ||
) |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oneInitHit, doneInitTraj, drawingHit, drawingTraj, fileCounter, GetHepRepXMLWriter(), haveVisible, hepRepXMLWriter, hitAttDefs, hitAttValues, inPrimitives2D, trajAttDefs, trajAttValues, trajContext, warnedAbout2DMarkers, warnedAbout3DText.
|
virtual |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5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HepRepFileXMLWriter::addAttDef(), G4HepRepFileXMLWriter::addAttValue(),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HepRepFileXMLWriter::addInstance(), G4HepRepFileXMLWriter::addPoint(), G4HepRepFileXMLWriter::addPrimitive(), G4HepRepFileXMLWriter::addType(), CheckFileOpen(), G4VTrajectoryPoint::CreateAttValues(), G4VTrajectory::CreateAttValues(), doneInitTraj, drawingTraj, error, FatalException, G4VSceneHandler::fpModel, G4cout, G4endl, G4Exception(), G4VTrajectoryPoint::GetAttDefs(), G4VTrajectory::GetAttDefs(), G4VTrajectoryPoint::GetAuxiliaryPoints(), G4VisTrajContext::GetAuxPtsColour(), G4VisTrajContext::GetAuxPtsSize(), G4VisTrajContext::GetAuxPtsType(), G4VisTrajContext::GetAuxPtsVisible(), G4Colour::GetBlue(), G4VisTrajContext::GetDrawAuxPts(), G4VisTrajContext::GetDrawStepPts(), G4Colour::GetGreen(), G4VTrajectory::GetPoint(), G4VTrajectory::GetPointEntries(), G4VTrajectoryPoint::GetPosition(), G4Colour::GetRed(), G4VisTrajContext::GetStepPtsColour(), G4VisTrajContext::GetStepPtsSize(), G4VisTrajContext::GetStepPtsType(), G4VisTrajContext::GetStepPtsVisible(), hepRepXMLWriter, InitTrajectory(), G4HepRepFileXMLWriter::prevTypeName, G4Polymarker::squares, trajAttDefs, trajAttValues, trajContext, CLHEP::Hep3Vector::x(), HepGeom::BasicVector3D< T >::x(), CLHEP::Hep3Vector::y(), HepGeom::BasicVector3D< T >::y(), CLHEP::Hep3Vector::z(), HepGeom::BasicVector3D< T >::z().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8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HepRepFileXMLWriter::addAttDef(), G4HepRepFileXMLWriter::addAttValue(),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HepRepFileXMLWriter::addInstance(), G4HepRepFileXMLWriter::addType(), CheckFileOpen(), G4VHit::CreateAttValues(), doneInitHit, drawingHit, error, G4cout, G4endl, G4VHit::GetAttDefs(), hepRepXMLWriter, hitAttDefs, hitAttValues, G4HepRepFileXMLWriter::prevTypeName.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
private |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3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HepRepFileXMLWriter::addAttValue(), G4HepRepFileXMLWriter::addInstance(), G4HepRepFileXMLWriter::addType(), CheckFileOpen(), drawingHit, drawingTraj, G4VSceneHandler::fpModel, G4VSceneHandler::fpViewer,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cout, G4endl, G4Colour::GetBlue(), G4VisAttributes::GetColour(), G4HepRepMessenger::getCullInvisibles(),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Depth(),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LV(),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Material(),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PV(), G4Material::GetDensity(), G4PhysicalVolumeModel::GetDrawnPVPath(), G4VSolid::GetEntityType(), G4Colour::GetGreen(),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G4VSolid::GetName(), G4Region::GetName(), G4VPhysicalVolume::GetName(), G4Material::GetName(), G4LogicalVolume::GetName(), G4Material::GetRadlen(), G4Colour::GetRed(), G4LogicalVolume::GetRegion(), G4LogicalVolume::GetSolid(), G4Material::GetState(), G4Visible::GetVisAttributes(), haveVisible, hepRepXMLWriter, G4LogicalVolume::IsRootRegion(), G4VisAttributes::IsVisible(), kg, kStateUndefined, m, m3, G4HepRepFileXMLWriter::prevTypeName, G4HepRepFileXMLWriter::typeDep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AddSolid().
|
virtual |
G4VSceneHandler를 구현.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0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HepRepInstance(), G4HepRepFileXMLWriter::addPoint(), G4HepRepFileXMLWriter::addPrimitive(), drawingHit, drawingTraj,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cout, G4endl, G4HepRepMessenger::getCullInvisibles(),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haveVisible, hepRepXMLWriter, InitHit(), InitTrajectory(), inPrimitives2D, G4VisAttributes::IsVisible(), warnedAbout2DMarkers,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G4VSceneHandler를 구현.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HepRepFileXMLWriter::addAttValue(), AddHepRepInstance(), G4HepRepFileXMLWriter::addPrimitive(), G4cout, G4endl, G4Colour::GetBlue(), G4Colour::GetGreen(), G4VSceneHandler::GetMarkerSize(), G4Colour::GetRed(), G4Text::GetText(), G4VSceneHandler::GetTextColour(), G4Text::GetXOffset(), G4Text::GetYOffset(), haveVisible, hepRepXMLWriter, inPrimitives2D, warnedAbout3DText, G4VSceneHandler::world.
G4VSceneHandler를 구현.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1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HepRepFileXMLWriter::addAttValue(), AddHepRepInstance(), G4HepRepFileXMLWriter::addPoint(), G4HepRepFileXMLWriter::addPrimitive(), drawingHit, drawingTraj,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cout, G4endl, G4HepRepMessenger::getCullInvisibles(),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G4VSceneHandler::GetMarkerSize(), G4VMarker::GetPosition(), G4VMarker::GetWorldRadius(), haveVisible, hepRepXMLWriter, InitHit(), inPrimitives2D, G4VisAttributes::IsVisible(), warnedAbout2DMarkers, G4VSceneHandler::world,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G4VSceneHandler를 구현.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2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HepRepFileXMLWriter::addAttValue(), AddHepRepInstance(), G4HepRepFileXMLWriter::addPoint(), G4HepRepFileXMLWriter::addPrimitive(), drawingHit, drawingTraj,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cout, G4endl, G4HepRepMessenger::getCullInvisibles(),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G4VSceneHandler::GetMarkerSize(), G4VMarker::GetPosition(), G4VMarker::GetWorldRadius(), haveVisible, hepRepXMLWriter, InitHit(), inPrimitives2D, G4VisAttributes::IsVisible(), warnedAbout2DMarkers, G4VSceneHandler::world,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
virtual |
G4VSceneHandler를 구현.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2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HepRepInstance(), G4HepRepFileXMLWriter::addPoint(), G4HepRepFileXMLWriter::addPrimitive(), drawingHit, drawingTraj,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cout, G4endl, G4HepRepMessenger::getCullInvisibles(),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HepPolyhedron::GetNextNormal(), HepPolyhedron::GetNextVertex(), HepPolyhedron::GetNoFacets(), haveVisible, hepRepXMLWriter, InitHit(), G4VisAttributes::IsVisible(),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0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HepRepFileXMLWriter::addAttValue(), AddHepRepInstance(), G4HepRepFileXMLWriter::addPoint(), G4HepRepFileXMLWriter::addPrimitive(), drawingHit, drawingTraj,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cout, G4endl, G4HepRepMessenger::getCullInvisibles(),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G4VSceneHandler::GetMarkerSize(), haveVisible, hepRepXMLWriter, InitHit(), inPrimitives2D, G4VisAttributes::IsVisible(), warnedAbout2DMarkers, G4VSceneHandler::world,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HepRepInstance(), G4HepRepFileXMLWriter::addPoint(), G4HepRepFileXMLWriter::addPrimitive(), drawingHit, drawingTraj,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Viewer,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cout, G4endl, G4VViewer::GetApplicableVisAttributes(), G4HepRepMessenger::getCullInvisibles(),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G4VSolid::GetName(), G4Box::GetXHalfLength(), G4Box::GetYHalfLength(), G4Box::GetZHalfLength(), haveVisible, hepRepXMLWriter, InitHit(), G4VisAttributes::IsVisible(),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2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HepRepFileXMLWriter::addAttValue(), AddHepRepInstance(), G4HepRepFileXMLWriter::addPoint(), G4HepRepFileXMLWrit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AddSolid(), drawingHit, drawingTraj,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Viewer,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cout, G4endl, G4VViewer::GetApplicableVisAttributes(), G4HepRepMessenger::getCullInvisibles(), G4Cons::GetDeltaPhiAngle(), G4Cons::GetInnerRadiusMinusZ(), G4Cons::GetInnerRadiusPlusZ(),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G4VSolid::GetName(), G4Cons::GetOuterRadiusMinusZ(), G4Cons::GetOuterRadiusPlusZ(), G4HepRepMessenger::getScale(), G4Cons::GetZHalfLength(), haveVisible, hepRepXMLWriter, InitHit(), G4VisAttributes::IsVisible(), CLHEP::HepRotation::phiX(), CLHEP::HepRotation::phiY(), CLHEP::HepRotation::phiZ(), pi, G4HepRepMessenger::renderCylAsPolygons(), twopi,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2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HepRepFileXMLWriter::addAttValue(), AddHepRepInstance(), G4HepRepFileXMLWriter::addPoint(), G4HepRepFileXMLWrit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AddSolid(), drawingHit, drawingTraj,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Viewer,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cout, G4endl, G4VViewer::GetApplicableVisAttributes(), G4HepRepMessenger::getCullInvisibles(), G4Tubs::GetDeltaPhiAngle(), G4Tubs::GetInnerRadius(),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G4VSolid::GetName(), G4Tubs::GetOuterRadius(), G4HepRepMessenger::getScale(), G4Tubs::GetZHalfLength(), haveVisible, hepRepXMLWriter, InitHit(), G4VisAttributes::IsVisible(), CLHEP::HepRotation::phiX(), CLHEP::HepRotation::phiY(), CLHEP::HepRotation::phiZ(), pi, G4HepRepMessenger::renderCylAsPolygons(), twopi,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3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HepRepInstance(), G4HepRepFileXMLWriter::addPoint(), G4HepRepFileXMLWriter::addPrimitive(), drawingHit, drawingTraj,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Viewer,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cout, G4endl, G4VViewer::GetApplicableVisAttributes(), G4HepRepMessenger::getCullInvisibles(),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G4VSolid::GetName(), G4Trd::GetXHalfLength1(), G4Trd::GetXHalfLength2(), G4Trd::GetYHalfLength1(), G4Trd::GetYHalfLength2(), G4Trd::GetZHalfLength(), haveVisible, hepRepXMLWriter, InitHit(), G4VisAttributes::IsVisible(),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4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cout, G4endl, G4VSolid::GetNam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4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cout, G4endl, G4VSolid::GetNam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4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cout, G4endl, G4VSolid::GetNam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4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cout, G4endl, G4VSolid::GetName().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4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cout, G4endl, G4VSolid::GetName().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4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cout, G4endl, G4VSolid::GetNam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4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cout, G4endl, G4VSolid::GetName().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4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cout, G4endl, G4VSolid::GetNam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5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cout, G4endl, G4VSolid::GetName().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Solid().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Attributes::SetForceAuxEdgeVisib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cc 파일의 4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ViewerList.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BeginModeling(), G4VisManager::CurrentTrajDrawModel(), G4VTrajectoryModel::GetContext(), G4VisManager::GetInstance(), trajContext.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XXXSG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 G4GMocrenFile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BeginPrimitives(), G4XXXStoredSceneHandler::BeginPrimitives(), G4HepRepSceneHandler::BeginPrimitives(), G4XXXSGSceneHandler::BeginPrimitives(),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BeginPrimitives2D(), G4cout, G4endl.
|
private |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5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HepRepFileXMLWriter::addAttDef(), G4HepRepFileXMLWriter::addAttValue(), G4UIcommand::ConvertToString(), fileCounter, G4cout, G4Date, G4endl, G4Version, G4HepRepMessenger::getFileDir(), G4HepRepMessenger::getFileName(),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G4HepRepMessenger::getOverwrite(), hepRepXMLWriter, G4HepRepFileXMLWriter::isOpen, G4HepRepFileXMLWriter::ope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AddHepRepInstance().
|
virtualinherited |
G4XXXSG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RayTracer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ProcessView().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5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CutawaySolid(),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fpViewer, G4ViewParameters::GetCBDAlgorithmNumber(), G4ViewParameters::GetCBDParameters(), G4ViewParameters::GetDefaultVisAttributes(), G4ViewParameters::GetDrawingStyle(), G4ViewParameters::GetExplodeCentre(), G4ViewParameters::GetExplodeFactor(), G4ViewParameters::GetNoOfSides(), G4VisManager::GetVerbosity(), G4ViewParameters::GetVisAttributesModifiers(), G4ViewParameters::GetVisibleDensity(), G4ModelingParameters::hlhsr, G4ViewParameters::hlhsr, G4ModelingParameters::hlr, G4ViewParameters::hlr, G4ModelingParameters::hsr, G4ViewParameters::hsr, G4ViewParameters::IsCulling(), G4ViewParameters::IsCullingCovered(), G4ViewParameters::IsCullingInvisible(), G4ViewParameters::IsCutaway(), G4ViewParameters::IsDensityCulling(), G4ViewParameters::IsSection(), G4ModelingParameters::SetCBDAlgorithmNumber(), G4ModelingParameters::SetCBDParameters(), G4ModelingParameters::SetCutawaySolid(), G4ModelingParameters::SetExplodeCentre(), G4ModelingParameters::SetExplodeFactor(), G4ModelingParameters::SetSectionSolid(), G4ModelingParameters::SetVisAttributesModifiers(), G4ModelingParameters::SetWarning(), G4VisManager::warnings, G4ModelingParameters::wf, G4ViewParameters::wirefr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HepGeom::Plane3D< T >::a(), angle, HepGeom::Plane3D< T >::b(), HepGeom::Plane3D< T >::c(), HepGeom::Plane3D< T >::d(), d, HepGeom::BasicVector3D< T >::dot(), e,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pViewer, G4Scene::GetExtent(), G4VisExtent::GetExtentCentre(), G4VisExtent::GetExtentRadius(), G4ViewParameters::GetSectionPlane(),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ewParameters::IsSection(), HepGeom::BasicVector3D< T >::mag(), CLHEP::normal(), radius, G4InuclParticleNames::s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fpScene, G4ModelingParameters::SetEvent(), G4VSceneHandler::SetMod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Run(), G4VSceneHandler::ProcessScene().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fpScene, G4ModelingParameters::SetEvent(), G4VSceneHandler::SetMod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Event(),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EndModeling().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XXXSG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 G4GMocrenFile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VSceneHandler::fNestingDepth,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Event,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Run,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EndPrimitives(), G4XXXStoredSceneHandler::EndPrimitives(), G4HepRepSceneHandler::EndPrimitives(), G4XXXSG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G4cout, G4endl, inPrimitives2D.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ewParameters::IsAuxEdgeVisible(), G4VisAttributes::IsForcedAuxEdgeVisible().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etTextColour().
|
inherited |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ewParameters::hlhsr, G4ViewParameters::hlr, G4ViewParameters::hsr, G4VisAttributes::solid, G4VisAttributes::wireframe, G4ViewParameters::wirefr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GSceneHandler::AddPrimitive().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Scene, G4Scene::GetExtent().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SCIITreeSceneHandler::BeginModeling(),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VisCommandViewerList::SetNewValue(), G4ASCIITreeSceneHandler::WriteHeader(), G4HepRepSceneHandler::~G4HepRepSceneHandler(), G4HepRepViewer::~G4HepRepViewer().
G4HepRepFileXMLWriter * G4HepRepFileSceneHandler::GetHepRepXMLWriter | ( | ) |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3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epRepXMLWri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VisAttributes::GetLineWidth().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setMarker().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Marker::GetScreenSize(), G4VMarker::GetWorldSiz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AddPrimitive(), G4XXXSGSceneHandler::AddPrimitive().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HepRepSceneHandler::closeHepRep(), G4VViewer::G4VViewer(), G4VisCommandSceneHandlerLis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NotifyHandlers::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Refresh::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Update::SetNewValue().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cout, G4endl, G4VisAttributes::GetForcedLineSegmentsPerCircle(), G4VisAttributes::GetMinLineSegmentsPerCircle(), G4ViewParameters::GetNoOfSides(),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sAttributes::IsForceLineSegmentsPerCirc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closeHepRep(), G4GMocrenFileSceneHandler::GFBeginModeling(), G4VVisCommandViewer::RefreshIfRequired(), G4VRML2FileViewer::SendViewParameters(), G4DAWNFILEViewer::SendViewParameters(), G4VisCommandsViewerSe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NotifyHandlers::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Refresh::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Save::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Update::SetNewValue(), G4RayTracerViewer::SetView().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GetColour(), G4VVisCommand::GetCurrentTextColour(), G4Visible::GetVisAttribut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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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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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
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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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void G4HepRepFileSceneHandler::InitHit | ( | ) |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0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HepRepFileXMLWriter::addAttValue(), G4HepRepFileXMLWriter::addInstance(), doneInitHit, hepRepXMLWriter, hitAttDefs, hitAttValu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AddSolid().
void G4HepRepFileSceneHandler::InitTrajectory | ( | ) |
G4HepRepFileSceneHandler.cc 파일의 9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HepRepFileXMLWriter::addAttValue(), G4HepRepFileXMLWriter::addInstance(), doneInitTraj, hepRepXMLWriter, trajAttDefs, trajAttValu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AddPrimitive().
|
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AttHolder::AddAtts(), G4VHit::CreateAttValues(), G4VTrajectoryPoint::CreateAttValues(), G4VTrajectory::CreateAttValues(), G4VisAttributes::CreateAttValues(), G4TrajectoriesModel::CreateCurrentAttValues(), G4PhysicalVolumeModel::CreateCurrentAttValues(), G4VSceneHandler::fpModel, G4VHit::GetAttDefs(), G4VTrajectoryPoint::GetAttDefs(), G4TrajectoriesModel::GetAttDefs(), G4VTrajectory::GetAttDefs(), G4VisAttributes::GetAttDefs(), G4PhysicalVolumeModel::GetAttDefs(), G4HitsModel::GetCurrentHit(), G4TrajectoriesModel::GetCurrentTrajectory(), G4VTrajectory::GetPoint(), G4VTrajectory::GetPointEntries(), G4Visible::GetVisAttributes().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XXXSG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VTre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rocessingSolid,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Event,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Ru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toredSceneHandler::PostAddSolid(), G4HepRepSceneHandler::PostAddSolid(), G4XXXSGSceneHandler::PostAddSolid().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XXXSG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VTre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rocessingSolid, G4VSceneHandler::fpVisAttrib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TreeSceneHandler::PreAddSolid(), G4XXXStoredSceneHandler::PreAddSolid(), G4HepRepSceneHandler::PreAddSolid(), G4XXXSGSceneHandler::PreAddSolid().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6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BeginModeling(), G4VisManager::confirmations,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VSceneHandler::EndModeling(), G4VSceneHandler::fMarkForClearingTransientStore,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cout, G4endl, G4State_GeomClosed, G4State_Idle, G4VVisManager::GetConcreteInstance(), G4RunManager::GetCurrentRun(), G4StateManager::GetCurrentState(), G4Run::GetEventVector(), G4VisManager::GetInstance(), G4MTRunManager::GetMasterRunManager(), G4Scene::GetRefreshAtEndOfEvent(), G4Scene::GetRefreshAtEndOfRun(), G4VisManager::GetRequestedEvent(), G4RunManager::GetRunManager(), G4StateManager::GetStateManager(), G4VisManager::GetVerbosity(), G4Threading::IsMultithreadedApplication(), G4VisManager::SetEventRefreshing(), G4VSceneHandler::SetModel(), G4VisManager::warning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ProcessView().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ViewerList, G4ViewerList::remov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G4VViewer().
G4ASCIITreeSceneHandler, G4RayTracer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Begin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isManager::errors,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Model,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cerr, G4endl, G4PhysicalVolumeModel::GetFullPVPath(), G4VSolid::GetName(), G4VSceneHandler::GetNoOfSides(), G4VSolid::GetPolyhedron(), G4VisManager::GetVerbosity(), HepPolyhedron::ResetNumberOfRotationSteps(), HepPolyhedron::SetNumberOfRotationSteps().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ViewerLis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BeginOfEve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BeginOfRun().
|
inherited |
|
private |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G4HepRepFileSceneHandler(), InitHit().
|
private |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G4HepRepFileSceneHandler(), InitTrajectory().
|
private |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AddHepRepInstance(), AddPrimitive(), AddSolid(), G4HepRepFileSceneHandler().
|
private |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AddHepRepInstance(), AddPrimitive(), AddSolid(), G4HepRepFileSceneHandler().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heckFileOpen(), G4HepRepFileSceneHandler().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operator<<().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Detector(), AddPrimitive(), AddSoli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PreAddSolid(),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Detector(), AddHepRepInstance(), G4GMocren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Soli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RayTracerSceneHandler::BuildVisAttsMap(), G4XXXSGSceneHandler::CreateCurrentItem(), G4VSceneHandler::EndModeling(), G4HepRepSceneHandler::getGeometryOrEventInstance(), G4HepRepSceneHandler::isEventData(), G4VSceneHandler::LoadAtts(),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tored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PostAddSolid(), G4VSceneHandler::PreAddSoli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G4RayTracerSceneHandler::G4RayTracerSceneHandler(),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GetExtent(), operator<<(), G4VSceneHandler::ProcessScene(), G4VSceneHandler::SetScen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HepRepInstance(),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G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Solid(), AddSolid(), G4GMocrenFile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G4XXXStored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ClearTransientStore(),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GetAuxEdgeVisible(), G4VSceneHandler::GetLineWidth(), G4VSceneHandler::GetNoOfSides(), G4GMocrenFileSceneHandler::IsVisibl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HepRepInstanc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AddPrimitive(), AddSolid(), G4RayTracerSceneHandler::BuildVisAttsMap(), G4HepRepSceneHandler::dontWrite(), G4HepRepSceneHandler::getColorFor(), G4GMocrenFileSceneHandler::IsVisible(), G4VSceneHandler::PostAddSolid(), G4VSceneHandler::PreAddSolid(),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HepRepSceneHandler::setMarker(), G4HepRepSceneHandler::setVisib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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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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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protected |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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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PostAddSoli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PostAddSoli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ViewerToList(), operator<<(), G4VSceneHandler::RemoveViewerFromList(), G4VSceneHandler::SetScene(),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
private |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HepRepInstance(), AddPrimitive(), AddSolid(), G4HepRepFileSceneHandler().
|
private |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AddHepRepInstance(), AddPrimitive(), AddSolid(), CheckFileOpen(), G4HepRepFileSceneHandler(), GetHepRepXMLWriter(), InitHit(), InitTrajectory().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G4HepRepFileSceneHandler(), InitHit().
|
private |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G4HepRepFileSceneHandler(), InitHit().
|
private |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EndPrimitives2D(), G4HepRepFile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G4HepRepFileSceneHandler(), InitTrajectory().
|
private |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G4HepRepFileSceneHandler(), InitTrajectory().
|
private |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BeginModeling(), G4HepRepFileSceneHandler().
|
private |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
|
private |
G4HepRep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