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DAWNFILESceneHandler.hh>
Public 타입 | |
enum | MarkerSizeType { world, screen }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void | ProcessScene () |
virtual void | RequestPrimitives (const G4VSolid &solid) |
virtual G4VSolid * | CreateSectionSolid () |
virtual G4VSolid * | CreateCutawaySolid () |
void | LoadAtts (const G4Visible &, G4AttHolder *) |
Private 멤버 함수 | |
G4bool | SendVisAttributes (const G4VisAttributes *pAV) |
G4bool | IsVisible (void) |
void | SendTransformedCoordinates (void) |
void | SendPhysVolName (void) |
void | SendNdiv (void) |
Private 속성 | |
G4DAWNFILE & | fSystem |
G4FRofstream | fPrimDest |
G4bool | FRflag_in_modeling |
G4bool | flag_saving_g4_prim |
const int | COMMAND_BUF_SIZE |
char | fG4PrimDestDir [256] |
char | fG4PrimFileName [256] |
G4int | fMaxFileNum |
G4int | fPrec |
G4int | fPrec2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G4int | fSceneIdCount = 0 |
Friends | |
class | G4DAWNFILEViewer |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열거형 멤버 | |
---|---|
world | |
screen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DAWNFILESceneHandler::G4DAWNFILESceneHandler | ( | G4DAWNFILE & | system, |
const G4String & | name = "" |
||
) |
G4DAW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FAULT_G4PRIM_FILE_NAME, fG4PrimDestDir, fG4PrimFileName, fMaxFileNum, fPrec, fPrec2, FR_MAX_FILE_NUM.
|
virtual |
G4DAW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Manager::errors, fPrimDest, FREndModeling(), G4cout, G4endl, G4VisManager::GetVerbosity(), G4FRofstream::IsOpen().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
virtual |
G4VSceneHandler를 구현.
|
virtual |
G4VSceneHandler를 구현.
G4VSceneHandler를 구현.
G4VSceneHandler를 구현.
G4VSceneHandler를 구현.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Solid().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Attributes::SetForceAuxEdgeVisib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cc 파일의 4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ViewerList.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BeginModeling().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HepRep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BeginPrimitives2D().
G4DAW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2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Manager::errors, fG4PrimFileName, flag_saving_g4_prim, fPrimDest, FR_G4_PRIM_HEADER, G4cout, G4endl, G4VisManager::GetVerbosity(), IsSavingG4Prim(), G4FRofstream::Open(), SendStr(), SetG4PrimFil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RBeginModeling().
|
virtualinherited |
G4XXXSG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RayTracer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ProcessView().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CutawaySolid(),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fpViewer, G4ViewParameters::GetCBDAlgorithmNumber(), G4ViewParameters::GetCBDParameters(), G4ViewParameters::GetDefaultVisAttributes(), G4ViewParameters::GetDrawingStyle(), G4ViewParameters::GetExplodeCentre(), G4ViewParameters::GetExplodeFactor(), G4ViewParameters::GetNoOfSides(), G4VisManager::GetVerbosity(), G4ViewParameters::GetVisAttributesModifiers(), G4ViewParameters::GetVisibleDensity(), G4ModelingParameters::hlhsr, G4ViewParameters::hlhsr, G4ModelingParameters::hlr, G4ViewParameters::hlr, G4ModelingParameters::hsr, G4ViewParameters::hsr, G4ViewParameters::IsCulling(), G4ViewParameters::IsCullingCovered(), G4ViewParameters::IsCullingInvisible(), G4ViewParameters::IsCutaway(), G4ViewParameters::IsDensityCulling(), G4ViewParameters::IsSection(), G4ModelingParameters::SetCBDAlgorithmNumber(), G4ModelingParameters::SetCBDParameters(), G4ModelingParameters::SetCutawaySolid(), G4ModelingParameters::SetExplodeCentre(), G4ModelingParameters::SetExplodeFactor(), G4ModelingParameters::SetSectionSolid(), G4ModelingParameters::SetVisAttributesModifiers(), G4ModelingParameters::SetWarning(), G4VisManager::warnings, G4ModelingParameters::wf, G4ViewParameters::wirefr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HepGeom::Plane3D< T >::a(), angle, HepGeom::Plane3D< T >::b(), HepGeom::Plane3D< T >::c(), HepGeom::Plane3D< T >::d(), d, HepGeom::BasicVector3D< T >::dot(), e,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pViewer, G4Scene::GetExtent(), G4VisExtent::GetExtentCentre(), G4VisExtent::GetExtentRadius(), G4ViewParameters::GetSectionPlane(),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ewParameters::IsSection(), HepGeom::BasicVector3D< T >::mag(), CLHEP::normal(), radius, G4InuclParticleNames::s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fpScene, G4ModelingParameters::SetEvent(), G4VSceneHandler::SetMod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Run(), G4VSceneHandler::ProcessScene().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fpScene, G4ModelingParameters::SetEvent(), G4VSceneHandler::SetMod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Event(),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EndModeling().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HepRep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VSceneHandler::fNestingDepth, G4VSceneHandler::fProcessing2D,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Event,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Run,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EndPrimitives2D().
G4DAW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2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FRofstream::Close(), G4VisManager::errors, flag_saving_g4_prim, fPrimDest, G4cout, G4endl, G4VisManager::GetVerbosity(), IsSavingG4Prim().
G4DAW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2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eginSavingG4Prim(), G4VisManager::errors, FR_BEGIN_MODELING, FR_OPEN_DEVICE, FR_SET_CAMERA, FRflag_in_modeling, FRIsInModeling(), G4cout, G4endl, G4VisManager::GetVerbosity(), SendBoundingBox(), SendSt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DAWNFILEViewer::ClearView(), G4DAWNFILEViewer::DrawView().
void G4DAWNFILESceneHandler::FREndModeling | ( | )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DAWNFILEViewer::ShowView(), ~G4DAWNFILESceneHandler().
|
inline |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flag_in_model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RBeginModeling(), G4DAWNFILEViewer::ShowView().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ewParameters::IsAuxEdgeVisible(), G4VisAttributes::IsForcedAuxEdgeVisible().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etTextColour().
|
inherited |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ewParameters::hlhsr, G4ViewParameters::hlr, G4ViewParameters::hsr, G4VisAttributes::solid, G4VisAttributes::wireframe, G4ViewParameters::wirefr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GSceneHandler::AddPrimitive().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Scene, G4Scene::GetExtent().
|
inline |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G4PrimFil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DAWNFILEViewer::G4DAWNFILEViewer(), G4DAWNFILEViewer::ShowView().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SCIITreeSceneHandler::BeginModeling(),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VisCommandViewerList::SetNewValue(), G4ASCIITreeSceneHandler::WriteHeader(), G4HepRepSceneHandler::~G4HepRepSceneHandler(), G4HepRepViewer::~G4HepRepViewer().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VisAttributes::GetLineWidth().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setMarker().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Marker::GetScreenSize(), G4VMarker::GetWorldSiz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GSceneHandler::AddPrimitive().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HepRepSceneHandler::closeHepRep(), G4VViewer::G4VViewer(), G4VisCommandSceneHandlerLis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NotifyHandlers::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Refresh::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Update::SetNewValue().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cout, G4endl, G4VisAttributes::GetForcedLineSegmentsPerCircle(), G4VisAttributes::GetMinLineSegmentsPerCircle(), G4ViewParameters::GetNoOfSides(),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sAttributes::IsForceLineSegmentsPerCirc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closeHepRep(), G4GMocrenFileSceneHandler::GFBeginModeling(), G4VVisCommandViewer::RefreshIfRequired(), G4VRML2FileViewer::SendViewParameters(), G4DAWNFILEViewer::SendViewParameters(), G4VisCommandsViewerSe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NotifyHandlers::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Refresh::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Save::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Update::SetNewValue(), G4RayTracerViewer::SetView().
|
inherited |
|
inline |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ystem.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GetColour(), G4VVisCommand::GetCurrentTextColour(), G4Visible::GetVisAttribut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
inherited |
|
inherited |
|
inherited |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lag_saving_g4_pri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ginSavingG4Prim(), EndSavingG4Prim().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AttHolder::AddAtts(), G4VHit::CreateAttValues(), G4VTrajectoryPoint::CreateAttValues(), G4VTrajectory::CreateAttValues(), G4VisAttributes::CreateAttValues(), G4TrajectoriesModel::CreateCurrentAttValues(), G4PhysicalVolumeModel::CreateCurrentAttValues(), G4VSceneHandler::fpModel, G4VHit::GetAttDefs(), G4VTrajectoryPoint::GetAttDefs(), G4TrajectoriesModel::GetAttDefs(), G4VTrajectory::GetAttDefs(), G4VisAttributes::GetAttDefs(), G4PhysicalVolumeModel::GetAttDefs(), G4HitsModel::GetCurrentHit(), G4TrajectoriesModel::GetCurrentTrajectory(), G4VTrajectory::GetPoint(), G4VTrajectory::GetPointEntries(), G4Visible::GetVisAttributes().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XXXSG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VTre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rocessingSolid,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Event,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Ru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toredSceneHandler::PostAddSolid(), G4HepRepSceneHandler::PostAddSolid(), G4XXXSGSceneHandler::PostAddSolid().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XXXSG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VTre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rocessingSolid, G4VSceneHandler::fpVisAttrib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TreeSceneHandler::PreAddSolid(), G4XXXStoredSceneHandler::PreAddSolid(), G4HepRepSceneHandler::PreAddSolid(), G4XXXSGSceneHandler::PreAddSolid().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6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BeginModeling(), G4VisManager::confirmations,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VSceneHandler::EndModeling(), G4VSceneHandler::fMarkForClearingTransientStore,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cout, G4endl, G4State_GeomClosed, G4State_Idle, G4VVisManager::GetConcreteInstance(), G4RunManager::GetCurrentRun(), G4StateManager::GetCurrentState(), G4Run::GetEventVector(), G4VisManager::GetInstance(), G4MTRunManager::GetMasterRunManager(), G4Scene::GetRefreshAtEndOfEvent(), G4Scene::GetRefreshAtEndOfRun(), G4VisManager::GetRequestedEvent(), G4RunManager::GetRunManager(), G4StateManager::GetStateManager(), G4VisManager::GetVerbosity(), G4Threading::IsMultithreadedApplication(), G4VisManager::SetEventRefreshing(), G4VSceneHandler::SetModel(), G4VisManager::warning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ProcessView().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ViewerList, G4ViewerList::remov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G4VViewer().
G4ASCIITreeSceneHandler, G4RayTracer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Begin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isManager::errors,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Model,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cerr, G4endl, G4PhysicalVolumeModel::GetFullPVPath(), G4VSolid::GetName(), G4VSceneHandler::GetNoOfSides(), G4VSolid::GetPolyhedron(), G4VisManager::GetVerbosity(), HepPolyhedron::ResetNumberOfRotationSteps(), HepPolyhedron::SetNumberOfRotationStep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RBeginModeling().
void G4DAWNFILESceneHandler::SendInt3Str | ( | G4int | ival1, |
G4int | ival2, | ||
G4int | ival3, | ||
const char * | char_string | ||
) |
void G4DAWNFILESceneHandler::SendInt4Str | ( | G4int | ival1, |
G4int | ival2, | ||
G4int | ival3, | ||
G4int | ival4, | ||
const char * | char_string | ||
) |
void G4DAWNFILESceneHandler::SendIntDouble3 | ( | G4int | ival, |
G4double | dval1, | ||
G4double | dval2, | ||
G4double | dval3 | ||
) |
void G4DAWNFILESceneHandler::SendStr | ( | const char * | char_string | )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ginSavingG4Prim(), G4DAWNFILEViewer::ClearView(), FRBeginModeling().
void G4DAWNFILESceneHandler::SendStrDouble11 | ( | const char * | char_string, |
G4double | dval1, | ||
G4double | dval2, | ||
G4double | dval3, | ||
G4double | dval4, | ||
G4double | dval5, | ||
G4double | dval6, | ||
G4double | dval7, | ||
G4double | dval8, | ||
G4double | dval9, | ||
G4double | dval10, | ||
G4double | dval11 | ||
) |
void G4DAWNFILESceneHandler::SendStrDouble2 | ( | const char * | char_string, |
G4double | dval1, | ||
G4double | dval2 | ||
) |
void G4DAWNFILESceneHandler::SendStrDouble3 | ( | const char * | char_string, |
G4double | dval1, | ||
G4double | dval2, | ||
G4double | dval3 | ||
) |
void G4DAWNFILESceneHandler::SendStrDouble3Str | ( | const char * | char_string1, |
G4double | dval1, | ||
G4double | dval2, | ||
G4double | dval3, | ||
const char * | char_string2 | ||
) |
void G4DAWNFILESceneHandler::SendStrDouble4 | ( | const char * | char_string, |
G4double | dval1, | ||
G4double | dval2, | ||
G4double | dval3, | ||
G4double | dval4 | ||
) |
void G4DAWNFILESceneHandler::SendStrDouble5 | ( | const char * | char_string, |
G4double | dval1, | ||
G4double | dval2, | ||
G4double | dval3, | ||
G4double | dval4, | ||
G4double | dval5 | ||
) |
void G4DAWNFILESceneHandler::SendStrDouble6 | ( | const char * | char_string, |
G4double | dval1, | ||
G4double | dval2, | ||
G4double | dval3, | ||
G4double | dval4, | ||
G4double | dval5, | ||
G4double | dval6 | ||
) |
void G4DAWNFILESceneHandler::SendStrDouble6Str | ( | const char * | char_string1, |
G4double | dval1, | ||
G4double | dval2, | ||
G4double | dval3, | ||
G4double | dval4, | ||
G4double | dval5, | ||
G4double | dval6, | ||
const char * | char_string2 | ||
) |
void G4DAWNFILESceneHandler::SendStrDouble7 | ( | const char * | char_string, |
G4double | dval1, | ||
G4double | dval2, | ||
G4double | dval3, | ||
G4double | dval4, | ||
G4double | dval5, | ||
G4double | dval6, | ||
G4double | dval7 | ||
) |
void G4DAWNFILESceneHandler::SendStrInt3 | ( | const char * | char_string, |
G4int | ival1, | ||
G4int | ival2, | ||
G4int | ival3 | ||
) |
void G4DAWNFILESceneHandler::SendStrInt4 | ( | const char * | char_string, |
G4int | ival1, | ||
G4int | ival2, | ||
G4int | ival3, | ||
G4int | ival4 | ||
) |
|
private |
void G4DAWNFILESceneHandler::SetG4PrimFileName | ( | ) |
G4DAW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FAULT_G4PRIM_FILE_NAME, G4VisManager::errors, fG4PrimDestDir, fG4PrimFileName, fin, fMaxFileNum, G4cout, G4endl, G4PRIM_FILE_HEADER, G4VisManager::GetVerbosi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ginSavingG4Prim().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ViewerLis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BeginOfEve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BeginOfRun().
|
inherited |
|
friend |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2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2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DAWNFILESceneHandler(), SetG4PrimFileName().
|
private |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2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ginSavingG4Prim(), G4DAWNFILEViewer::ClearView(), G4DAWNFILESceneHandler(), GetG4PrimFileName(), SetG4PrimFileNam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2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ginSavingG4Prim(), EndSavingG4Prim(), IsSavingG4Prim().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private |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2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DAWNFILESceneHandler(), SetG4PrimFileNam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operator<<().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
protected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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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Detector(),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GMocren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Soli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RayTracerSceneHandler::BuildVisAttsMap(), G4XXXSGSceneHandler::CreateCurrentItem(), G4VSceneHandler::EndModeling(), G4HepRepSceneHandler::getGeometryOrEventInstance(), G4HepRepSceneHandler::isEventData(), G4VSceneHandler::LoadAtts(),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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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2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DAWNFILESceneHand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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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2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DAWNFILESceneHand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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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2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ginSavingG4Prim(), G4DAWNFILEViewer::ClearView(), EndSavingG4Prim(), ~G4DAWNFILESceneHand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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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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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tored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PostAddSolid(), G4VSceneHandler::PreAddSol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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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G4RayTracerSceneHandler::G4RayTracerSceneHandler(),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GetExtent(), operator<<(), G4VSceneHandler::ProcessScene(), G4VSceneHandler::SetSce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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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G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Solid(), G4HepRepFileSceneHandler::AddSolid(), G4GMocrenFile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G4XXXStored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G4HepRepFile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GetAuxEdgeVisible(), G4VSceneHandler::GetLineWidth(), G4VSceneHandler::GetNoOfSides(), G4GMocrenFileSceneHandler::IsVisi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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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Solid(), G4RayTracerSceneHandler::BuildVisAttsMap(), G4HepRepSceneHandler::dontWrite(), G4HepRepSceneHandler::getColorFor(), G4GMocrenFileSceneHandler::IsVisible(), G4VSceneHandler::PostAddSolid(), G4VSceneHandler::PreAddSolid(),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HepRepSceneHandler::setMarker(), G4HepRepSceneHandler::setVisib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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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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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2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DAWNFILEViewer::ClearView(), FRBeginModeling(), FRIsInMode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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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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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private |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2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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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DAW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2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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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PostAddSol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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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PostAddSol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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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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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ViewerToList(), operator<<(), G4VSceneHandler::RemoveViewerFromList(), G4VSceneHandler::SetScene(),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