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클래스 | Public 타입 | Public 멤버 함수 | Private 속성 | Friends | 모든 멤버 목록
G4Scene 클래스 참조

#include <G4Scene.hh>

클래스

struct  Model
 

Public 타입

enum  { UNLIMITED = -1 }
 

Public 멤버 함수

 G4Scene (const G4String &name="scene-with-unspecified-name")
 
 ~G4Scene ()
 
G4bool operator== (const G4Scene &) const
 
G4bool operator!= (const G4Scene &) const
 
const G4StringGetName () const
 
G4bool IsEmpty () const
 
const std::vector< Model > & GetRunDurationModelList () const
 
const std::vector< Model > & GetEndOfEventModelList () const
 
const std::vector< Model > & GetEndOfRunModelList () const
 
const G4VisExtentGetExtent () const
 
const G4Point3DGetStandardTargetPoint () const
 
G4bool GetRefreshAtEndOfEvent () const
 
G4int GetMaxNumberOfKeptEvents () const
 
G4bool GetRefreshAtEndOfRun () const
 
G4bool AddRunDurationModel (G4VModel *, G4bool warn=false)
 
G4bool AddWorldIfEmpty (G4bool warn=false)
 
G4bool AddEndOfEventModel (G4VModel *, G4bool warn=false)
 
G4bool AddEndOfRunModel (G4VModel *, G4bool warn=false)
 
void SetName (const G4String &)
 
std::vector< Model > & SetRunDurationModelList ()
 
std::vector< Model > & SetEndOfEventModelList ()
 
std::vector< Model > & SetEndOfRunModelList ()
 
void SetRefreshAtEndOfEvent (G4bool)
 
void SetMaxNumberOfKeptEvents (G4int)
 
void SetRefreshAtEndOfRun (G4bool)
 
void CalculateExtent ()
 

Private 속성

G4String fName
 
std::vector< ModelfRunDurationModelList
 
std::vector< ModelfEndOfEventModelList
 
std::vector< ModelfEndOfRunModelList
 
G4VisExtent fExtent
 
G4Point3D fStandardTargetPoint
 
G4bool fRefreshAtEndOfEvent
 
G4bool fRefreshAtEndOfRun
 
G4int fMaxNumberOfKeptEvents
 

Friends

std::ostream & operator<< (std::ostream &os, const G4Scene &d)
 

상세한 설명

G4Scene.hh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열거형 문서화

anonymous enum
열거형 멤버
UNLIMITED 

G4Scene.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Scene::G4Scene ( const G4String name = "scene-with-unspecified-name")

G4Scene.cc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Scene::~G4Scene ( )

G4Scene.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함수 문서화

G4bool G4Scene::AddEndOfEventModel ( G4VModel pModel,
G4bool  warn = false 
)

G4Scene.cc 파일의 2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EndOfEventModelList, fName, G4cout, G4endl.

G4bool G4Scene::AddEndOfRunModel ( G4VModel pModel,
G4bool  warn = false 
)

G4Scene.cc 파일의 2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EndOfRunModelList, fName, G4cout, G4endl.

G4bool G4Scene::AddRunDurationModel ( G4VModel pModel,
G4bool  warn = false 
)

G4Scene.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alculateExtent(), fName, fRunDurationModelList, G4cout, G4endl, G4VModel::GetGlobalDescription(), G4VModel::GetGlobalTa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WorldIfEmpty().

G4bool G4Scene::AddWorldIfEmpty ( G4bool  warn = false)

G4Scene.cc 파일의 1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RunDurationModel(), G4cout, G4endl, G4TransportationManager::GetTransportationManager(), IsEmp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ayTracerSceneHandler::G4RayTracerSceneHandler().

void G4Scene::CalculateExtent ( )
const std::vector<Model>& G4Scene::GetEndOfEventModelList ( ) cons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GFBeginModeling().

const std::vector<Model>& G4Scene::GetEndOfRunModelList ( ) const
const G4VisExtent& G4Scene::GetExtent ( ) const
G4int G4Scene::GetMaxNumberOfKeptEvents ( ) cons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Event(), G4VisManager::EndOfRun().

const G4String& G4Scene::GetName ( ) const
G4bool G4Scene::GetRefreshAtEndOfEvent ( ) const
G4bool G4Scene::GetRefreshAtEndOfRun ( ) const
const std::vector<Model>& G4Scene::GetRunDurationModelList ( ) const
const G4Point3D& G4Scene::GetStandardTargetPoint ( ) const
G4bool G4Scene::IsEmpty ( ) cons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WorldIfEmpty().

G4bool G4Scene::operator!= ( const G4Scene scene) const
G4bool G4Scene::operator== ( const G4Scene ) const
std::vector<Model>& G4Scene::SetEndOfEventModelList (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SceneActivateModel::SetNewValue().

std::vector<Model>& G4Scene::SetEndOfRunModelList (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SceneActivateModel::SetNewValue().

void G4Scene::SetMaxNumberOfKeptEvents ( G4int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SceneEndOfEventAction::SetNewValue().

void G4Scene::SetName ( const G4String )
void G4Scene::SetRefreshAtEndOfEvent ( G4bool  )
void G4Scene::SetRefreshAtEndOfRun ( G4bool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SceneEndOfRunAction::SetNewValue().

std::vector<Model>& G4Scene::SetRunDurationModelList (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SceneActivateModel::SetNewValue().

Friend, 그리고 관련된 함수 문서화

std::ostream& operator<< ( std::ostream &  os,
const G4Scene d 
)
friend

G4Scene.cc 파일의 2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데이타 문서화

std::vector<Model> G4Scene::fEndOfEventModelList
private

G4Scene.hh 파일의 1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EndOfEventModel(), CalculateExtent(), operator!=(), operator<<().

std::vector<Model> G4Scene::fEndOfRunModelList
private

G4Scene.hh 파일의 1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EndOfRunModel(), CalculateExtent(), operator!=(), operator<<().

G4VisExtent G4Scene::fExtent
private

G4Scene.hh 파일의 1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Extent(), operator!=(), operator<<().

G4int G4Scene::fMaxNumberOfKeptEvents
private

G4Scene.hh 파일의 1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operator<<().

G4String G4Scene::fName
private

G4Scene.hh 파일의 1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EndOfEventModel(), AddEndOfRunModel(), AddRunDurationModel().

G4bool G4Scene::fRefreshAtEndOfEvent
private

G4Scene.hh 파일의 1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operator<<().

G4bool G4Scene::fRefreshAtEndOfRun
private

G4Scene.hh 파일의 1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operator<<().

std::vector<Model> G4Scene::fRunDurationModelList
private

G4Scene.hh 파일의 1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RunDurationModel(), CalculateExtent(), operator!=(), operator<<().

G4Point3D G4Scene::fStandardTargetPoint
private

G4Scene.hh 파일의 1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Extent(), operator!=(), operator<<().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