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Scene.hh>
클래스 | |
struct | Model |
Public 타입 | |
enum | { UNLIMITED = -1 } |
Private 속성 | |
G4String | fName |
std::vector< Model > | fRunDurationModelList |
std::vector< Model > | fEndOfEventModelList |
std::vector< Model > | fEndOfRunModelList |
G4VisExtent | fExtent |
G4Point3D | fStandardTargetPoint |
G4bool | fRefreshAtEndOfEvent |
G4bool | fRefreshAtEndOfRun |
G4int | fMaxNumberOfKeptEvents |
Friends | |
std::ostream & | operator<< (std::ostream &os, const G4Scene &d) |
G4Scene.hh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anonymous enum |
열거형 멤버 | |
---|---|
UNLIMITED |
G4Scene.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Scene.cc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Scene::~G4Scene | ( | ) |
G4Scene.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Scene.cc 파일의 2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EndOfEventModelList, fName, G4cout, G4endl.
G4Scene.cc 파일의 2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EndOfRunModelList, fName, G4cout, G4endl.
G4Scene.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alculateExtent(), fName, fRunDurationModelList, G4cout, G4endl, G4VModel::GetGlobalDescription(), G4VModel::GetGlobalTa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WorldIfEmpty().
G4Scene.cc 파일의 1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RunDurationModel(), G4cout, G4endl, G4TransportationManager::GetTransportationManager(), IsEmp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ayTracerSceneHandler::G4RayTracerSceneHandler().
void G4Scene::CalculateExtent | ( | ) |
G4Scene.cc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BoundingSphereScene::AccrueBoundingSphere(), fEndOfEventModelList, fEndOfRunModelList, fExtent, fRunDurationModelList, fStandardTargetPoint, G4Exception(), G4BoundingSphereScene::GetBoundingSphereExtent(), GetExtent(), G4VisExtent::GetExtentCentre(), G4VisExtent::GetExtentRadius(), G4VModel::GetGlobalDescription(), JustWarn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RunDurationModel(), G4VisManager::GeometryHasChanged(), G4VisManager::NotifyHandlers(), G4VisCommandSceneNotifyHandlers::SetNewValue().
const std::vector<Model>& G4Scene::GetEndOfEventModelList | ( | ) | const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GFBeginModeling().
const std::vector<Model>& G4Scene::GetEndOfRunModelList | ( | ) | const |
const G4VisExtent& G4Scene::GetExtent | ( | ) | const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CalculateExtent(),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GetExtent(), G4VRML2FileViewer::SendViewParameters(), G4DAWNFILEViewer::SendViewParameters(), G4VisCommandSceneAddArrow::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Axes::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Logo::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Scale::SetNewValue(), G4RayTracerViewer::SetView().
G4int G4Scene::GetMaxNumberOfKeptEvents | ( | ) | const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Event(), G4VisManager::EndOfRun().
const G4String& G4Scene::GetName | ( | ) | const |
G4bool G4Scene::GetRefreshAtEndOfEvent | ( | ) | const |
G4bool G4Scene::GetRefreshAtEndOfRun | ( | ) | const |
const std::vector<Model>& G4Scene::GetRunDurationModelList | ( | ) | const |
const G4Point3D& G4Scene::GetStandardTargetPoint | ( | ) | const |
G4bool G4Scene::IsEmpty | ( | ) | const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WorldIfEmpty().
G4Scene.cc 파일의 3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EndOfEventModelList, fEndOfRunModelList, fExtent, fMaxNumberOfKeptEvents, fRefreshAtEndOfEvent, fRefreshAtEndOfRun, fRunDurationModelList, fStandardTargetPoint.
std::vector<Model>& G4Scene::SetEndOfEventModelList | ( | )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SceneActivateModel::SetNewValue().
std::vector<Model>& G4Scene::SetEndOfRunModelList | ( | )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SceneActivateModel::SetNewValu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SceneEndOfEventAction::SetNewValu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SceneEndOfRunAction::SetNewValue().
std::vector<Model>& G4Scene::SetRunDurationModelList | ( | )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SceneActivateModel::SetNewValue().
|
friend |
G4Scene.cc 파일의 2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Scene.hh 파일의 1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EndOfEventModel(), CalculateExtent(), operator!=(), operator<<().
|
private |
G4Scene.hh 파일의 1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EndOfRunModel(), CalculateExtent(), operator!=(), operator<<().
|
private |
G4Scene.hh 파일의 1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Extent(), operator!=(), operator<<().
|
private |
G4Scene.hh 파일의 1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operator<<().
|
private |
G4Scene.hh 파일의 1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EndOfEventModel(), AddEndOfRunModel(), AddRunDurationModel().
|
private |
G4Scene.hh 파일의 1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operator<<().
|
private |
G4Scene.hh 파일의 1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operator<<().
|
private |
G4Scene.hh 파일의 1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RunDurationModel(), CalculateExtent(), operator!=(), operator<<().
|
private |
G4Scene.hh 파일의 1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Extent(), operator!=(), oper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