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isible.hh>
Public 멤버 함수 | |
G4Visible () | |
G4Visible (const G4Visible &) | |
G4Visible (const G4VisAttributes *) | |
virtual | ~G4Visible () |
G4Visible & | operator= (const G4Visible &) |
G4bool | operator!= (const G4Visible &right) const |
const G4VisAttributes * | GetVisAttributes () const |
void | SetVisAttributes (const G4VisAttributes *) |
void | SetVisAttributes (const G4VisAttributes &) |
Protected 속성 | |
const G4VisAttributes * | fpVisAttributes |
G4bool | fAllocatedVisAttributes |
Friends | |
std::ostream & | operator<< (std::ostream &os, const G4Visible &v) |
G4Visible.hh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isible::G4Visible | ( | ) |
G4Visible.cc 파일의 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isible::G4Visible | ( | const G4Visible & | visible | ) |
G4Visible.cc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llocatedVisAttributes, fpVisAttributes.
G4Visible::G4Visible | ( | const G4VisAttributes * | pVA | ) |
G4Visible.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isible.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llocatedVisAttributes, fpVisAttributes.
const G4VisAttributes* G4Visible::GetVisAttributes | ( | ) | const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GMocren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getColorFor(), G4VSceneHandler::GetTextColour(), G4VSceneHandler::LoadAtts(), G4HepRepSceneHandler::setLine(), G4HepRepSceneHandler::setMarker(), G4HepRepSceneHandler::setVisibility().
G4Visible.cc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VisAttributes.
G4Visible.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llocatedVisAttributes, fpVisAttribut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Marker::operator=().
void G4Visible::SetVisAttributes | ( | const G4VisAttributes * | pVA | ) |
G4Visible.cc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llocatedVisAttributes, fpVisAttribut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DrawVoxels::ComputeVoxelPolyhedra(), G4PhysicalVolumeModel::DescribeSolid(), G4GPSModel::DescribeYourselfTo(), G4MagneticFieldModel::DescribeYourselfTo(), StandaloneVisAction::Draw(), UVA_VisAction::Draw(), ExN04MuonHit::Draw(), ExN04TrackerHit::Draw(), G4ScoringCylinder::Draw(), RE01TrackerHit::Draw(), ExTGTrackerHit::Draw(), G4ScoringBox::Draw(), RE05MuonHit::Draw(), RE05TrackerHit::Draw(), eRositaTrackerHit::Draw(), Par01EnergySpot::Draw(), ExP01TrackerHit::Draw(), B2TrackerHit::Draw(), XAluminumElectrodeHit::Draw(), ExN02TrackerHit::Draw(), TrackerHit::Draw(), DMXPmtHit::Draw(), B5DriftChamberHit::Draw(), H02MuonHit::Draw(), G4ScoreLogColorMap::DrawColorChartBar(), G4VScoreColorMap::DrawColorChartBar(), G4ScoreLogColorMap::DrawColorChartText(), G4VScoreColorMap::DrawColorChartText(), G4ScoringCylinder::DrawColumn(), G4ScoringBox::DrawColumn(), CexmcScenePrimitives::DrawRadialLine(), CexmcEventAction::DrawTrackPoints(), LXeTrajectory::DrawTrajectory(), RE01Trajectory::DrawTrajectory(), G4TrajectoryDrawerUtils::DrawWithoutTime(), G4TrajectoryDrawerUtils::DrawWithTime(), G4BlineEventAction::EndOfEventAction(), PerspectiveVisAction::ExtendedDraw(), G4AxesModel::G4AxesModel(), G4VisCommandSceneAddLogo::G4Logo::G4Logo(), CexmcScenePrimitives::HighlightInnerCrystals(), CexmcScenePrimitives::MarkTargetCenter(), G4VisCommandSceneAddDate::Date::operator()(), G4VisCommandSceneAddFrame::Frame::operator()(), G4VisCommandSceneAddLogo2D::Logo2D::operator()(), G4VisCommandSceneAddScale::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Tex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Text2D::SetNewValue(), DMXSteppingAction::UserSteppingAction().
void G4Visible::SetVisAttributes | ( | const G4VisAttributes & | VA | ) |
G4Visible.cc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llocatedVisAttributes, fpVisAttributes.
|
friend |
G4Visible.cc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 |
G4Visible.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ible(), operator=(), SetVisAttributes(), ~G4Visible().
|
protected |
G4Visible.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ible(), operator!=(), operator<<(), operator=(), SetVisAttributes(), ~G4Vis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