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XXXSGSceneHandler.hh>
Public 타입 | |
enum | MarkerSizeType { world, screen } |
Protected 멤버 함수 | |
void | CreateCurrentItem (const G4String &) |
virtual void | ProcessScene () |
virtual void | RequestPrimitives (const G4VSolid &solid) |
virtual G4VSolid * | CreateSectionSolid () |
virtual G4VSolid * | CreateCutawaySolid () |
void | LoadAtts (const G4Visible &, G4AttHolder *) |
정적 Protected 속성 | |
static G4int | fSceneIdCount = 0 |
Friends | |
class | G4XXXSGViewer |
G4XXXSGSceneHandler.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열거형 멤버 | |
---|---|
world | |
screen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G4XXXSGSceneHandler | ( | G4VGraphicsSystem & | system, |
const G4String & | name | ||
) |
G4XXXSGSceneHandler.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XXXSGSceneHandler.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3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Trajectory::DrawTrajectory(), FatalException, G4VSceneHandler::fpModel,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RML2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HepRepSceneHandler::AddCompound(), G4DAW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3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raw().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3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raw().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3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DrawMesh(), G4String::first(), first, G4cout, G4endl, G4ScoringManager::GetMesh(), G4VSceneHandler::GetName(), G4ScoringManager::GetNumberOfMesh(), G4VScoringMesh::GetScoreMap(), G4ScoringManager::GetScoringManagerIfExist(), hits(), G4VScoringMesh::IsActive().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3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DrawMesh(), G4String::first(), first, G4cout, G4endl, G4ScoringManager::GetMesh(), G4ScoringManager::GetNumberOfMesh(), G4VScoringMesh::GetScoreMap(), G4ScoringManager::GetScoringManagerIfExist(), hits(), G4VScoringMesh::IsActive().
|
virtual |
G4VSceneHandler를 구현.
G4XXXSGSceneHandler.cc 파일의 2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SceneHandler::GetMarkerSize(), G4VSceneHandler::screen, G4VSceneHandler::world.
G4VSceneHandler를 구현.
G4XXXSGSceneHandler.cc 파일의 3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SceneHandler::GetMarkerSize(), G4VSceneHandler::screen, G4VSceneHandler::world.
|
virtual |
G4VSceneHandler를 구현.
G4XXXSGSceneHandler.cc 파일의 3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cout, G4endl, G4VSceneHandler::GetDrawingStyle(), G4ViewParameters::hlr, G4ViewParameters::hsr, G4ViewParameters::wireframe.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hh 파일의 1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hh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cc 파일의 2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Solid::GetName(), G4Box::GetXHalfLength(), G4Box::GetYHalfLength(), G4Box::GetZHalfLength().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hh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hh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Solid().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Attributes::SetForceAuxEdgeVisib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cc 파일의 4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ViewerList.
|
virtualinherited |
G4HepRep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 G4GMocrenFile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VTreeSceneHandler, G4ASCIITre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TreeSceneHandler::BeginModeling(), G4DAWNFILESceneHandler::BeginModeling(), G4GMocrenFileSceneHandler::BeginModeling(), G4HepRepSceneHandler::BeginModeling(), G4HepRepFileSceneHandler::BeginModeling(), G4GMocrenFileSceneHandler::GFBeginModeling(),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cc 파일의 2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BeginPrimitives().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HepRep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BeginPrimitives2D().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cc 파일의 4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JA::Clear(), fSceneGraph.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cc 파일의 4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JA::Clear(), fSceneGraph.
G4XXXSGSceneHandler.cc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Model, fSceneGraph, G4PhysicalVolumeModel::GetDrawnPVPath(), JA::Insert().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CutawaySolid(),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fpViewer, G4ViewParameters::GetCBDAlgorithmNumber(), G4ViewParameters::GetCBDParameters(), G4ViewParameters::GetDefaultVisAttributes(), G4ViewParameters::GetDrawingStyle(), G4ViewParameters::GetExplodeCentre(), G4ViewParameters::GetExplodeFactor(), G4ViewParameters::GetNoOfSides(), G4VisManager::GetVerbosity(), G4ViewParameters::GetVisAttributesModifiers(), G4ViewParameters::GetVisibleDensity(), G4ModelingParameters::hlhsr, G4ViewParameters::hlhsr, G4ModelingParameters::hlr, G4ViewParameters::hlr, G4ModelingParameters::hsr, G4ViewParameters::hsr, G4ViewParameters::IsCulling(), G4ViewParameters::IsCullingCovered(), G4ViewParameters::IsCullingInvisible(), G4ViewParameters::IsCutaway(), G4ViewParameters::IsDensityCulling(), G4ViewParameters::IsSection(), G4ModelingParameters::SetCBDAlgorithmNumber(), G4ModelingParameters::SetCBDParameters(), G4ModelingParameters::SetCutawaySolid(), G4ModelingParameters::SetExplodeCentre(), G4ModelingParameters::SetExplodeFactor(), G4ModelingParameters::SetSectionSolid(), G4ModelingParameters::SetVisAttributesModifiers(), G4ModelingParameters::SetWarning(), G4VisManager::warnings, G4ModelingParameters::wf, G4ViewParameters::wirefr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HepGeom::Plane3D< T >::a(), angle, HepGeom::Plane3D< T >::b(), HepGeom::Plane3D< T >::c(), HepGeom::Plane3D< T >::d(), d, HepGeom::BasicVector3D< T >::dot(), e,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pViewer, G4Scene::GetExtent(), G4VisExtent::GetExtentCentre(), G4VisExtent::GetExtentRadius(), G4ViewParameters::GetSectionPlane(),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ewParameters::IsSection(), HepGeom::BasicVector3D< T >::mag(), CLHEP::normal(), radius, G4InuclParticleNames::s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fpScene, G4ModelingParameters::SetEvent(), G4VSceneHandler::SetMod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Run(), G4VSceneHandler::ProcessScene().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fpScene, G4ModelingParameters::SetEvent(), G4VSceneHandler::SetMod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Event(),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virtualinherited |
G4HepRep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 G4GMocrenFile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VTreeSceneHandler, G4ASCIITre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Mod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TreeSceneHandler::EndModeling(), G4DAWNFILESceneHandler::EndModeling(), G4GMocrenFileSceneHandler::EndModeling(), G4HepRepSceneHandler::EndModeling(), G4HepRepFileSceneHandler::EndModeling(), G4GMocrenFileSceneHandler::GFEndModeling(),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cc 파일의 2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HepRep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VSceneHandler::fNestingDepth, G4VSceneHandler::fProcessing2D,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Event,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Run,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EndPrimitives2D().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ewParameters::IsAuxEdgeVisible(), G4VisAttributes::IsForcedAuxEdgeVisible().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etTextColour().
|
inherited |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ewParameters::hlhsr, G4ViewParameters::hlr, G4ViewParameters::hsr, G4VisAttributes::solid, G4VisAttributes::wireframe, G4ViewParameters::wirefr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AddPrimitive().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Scene, G4Scene::GetExtent().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SCIITreeSceneHandler::BeginModeling(),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VisCommandViewerList::SetNewValue(), G4ASCIITreeSceneHandler::WriteHeader(), G4HepRepSceneHandler::~G4HepRepSceneHandler(), G4HepRepViewer::~G4HepRepViewer().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VisAttributes::GetLineWidth().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setMarker().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Marker::GetScreenSize(), G4VMarker::GetWorldSiz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AddPrimitive().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HepRepSceneHandler::closeHepRep(), G4VViewer::G4VViewer(), G4VisCommandSceneHandlerLis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NotifyHandlers::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Refresh::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Update::SetNewValue().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cout, G4endl, G4VisAttributes::GetForcedLineSegmentsPerCircle(), G4VisAttributes::GetMinLineSegmentsPerCircle(), G4ViewParameters::GetNoOfSides(),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sAttributes::IsForceLineSegmentsPerCirc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closeHepRep(), G4GMocrenFileSceneHandler::GFBeginModeling(), G4VVisCommandViewer::RefreshIfRequired(), G4VRML2FileViewer::SendViewParameters(), G4DAWNFILEViewer::SendViewParameters(), G4VisCommandsViewerSe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NotifyHandlers::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Refresh::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Save::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Update::SetNewValue(), G4RayTracerViewer::SetView().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GetColour(), G4VVisCommand::GetCurrentTextColour(), G4Visible::GetVisAttribut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
inherited |
|
inherited |
|
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AttHolder::AddAtts(), G4VHit::CreateAttValues(), G4VTrajectoryPoint::CreateAttValues(), G4VTrajectory::CreateAttValues(), G4VisAttributes::CreateAttValues(), G4TrajectoriesModel::CreateCurrentAttValues(), G4PhysicalVolumeModel::CreateCurrentAttValues(), G4VSceneHandler::fpModel, G4VHit::GetAttDefs(), G4VTrajectoryPoint::GetAttDefs(), G4TrajectoriesModel::GetAttDefs(), G4VTrajectory::GetAttDefs(), G4VisAttributes::GetAttDefs(), G4PhysicalVolumeModel::GetAttDefs(), G4HitsModel::GetCurrentHit(), G4TrajectoriesModel::GetCurrentTrajectory(), G4VTrajectory::GetPoint(), G4VTrajectory::GetPointEntries(), G4Visible::GetVisAttributes().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cc 파일의 2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PostAddSolid().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XXXSGSceneHandler.cc 파일의 2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PreAddSolid().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6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BeginModeling(), G4VisManager::confirmations,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VSceneHandler::EndModeling(), G4VSceneHandler::fMarkForClearingTransientStore,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cout, G4endl, G4State_GeomClosed, G4State_Idle, G4VVisManager::GetConcreteInstance(), G4RunManager::GetCurrentRun(), G4StateManager::GetCurrentState(), G4Run::GetEventVector(), G4VisManager::GetInstance(), G4MTRunManager::GetMasterRunManager(), G4Scene::GetRefreshAtEndOfEvent(), G4Scene::GetRefreshAtEndOfRun(), G4VisManager::GetRequestedEvent(), G4RunManager::GetRunManager(), G4StateManager::GetStateManager(), G4VisManager::GetVerbosity(), G4Threading::IsMultithreadedApplication(), G4VisManager::SetEventRefreshing(), G4VSceneHandler::SetModel(), G4VisManager::warning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ProcessView().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ViewerList, G4ViewerList::remov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G4VViewer().
G4ASCIITreeSceneHandler, G4RayTracer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Begin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isManager::errors,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Model,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cerr, G4endl, G4PhysicalVolumeModel::GetFullPVPath(), G4VSolid::GetName(), G4VSceneHandler::GetNoOfSides(), G4VSolid::GetPolyhedron(), G4VisManager::GetVerbosity(), HepPolyhedron::ResetNumberOfRotationSteps(), HepPolyhedron::SetNumberOfRotationSteps().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ViewerLis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BeginOfEve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BeginOfRun().
|
inherited |
|
friend |
G4XXXSGSceneHandler.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operator<<().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
protected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Detector(),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GMocren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Soli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RayTracerSceneHandler::BuildVisAttsMap(), CreateCurrentItem(), G4VSceneHandler::EndModeling(), G4HepRepSceneHandler::getGeometryOrEventInstance(), G4HepRepSceneHandler::isEventData(), G4VSceneHandler::LoadAtts(),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tored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PostAddSolid(), G4VSceneHandler::PreAddSoli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G4RayTracerSceneHandler::G4RayTracerSceneHandler(),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GetExtent(), operator<<(), G4VSceneHandler::ProcessScene(), G4VSceneHandler::SetScen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Solid(), G4HepRepFileSceneHandler::AddSolid(), G4GMocrenFile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G4XXXStored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G4HepRepFile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GetAuxEdgeVisible(), G4VSceneHandler::GetLineWidth(), G4VSceneHandler::GetNoOfSides(), G4GMocrenFileSceneHandler::IsVisibl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Solid(), G4RayTracerSceneHandler::BuildVisAttsMap(), G4HepRepSceneHandler::dontWrite(), G4HepRepSceneHandler::getColorFor(), G4GMocrenFileSceneHandler::IsVisible(), G4VSceneHandler::PostAddSolid(), G4VSceneHandler::PreAddSolid(),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HepRepSceneHandler::setMarker(), G4HepRepSceneHandler::setVisibility().
|
protectedinherited |
|
protected |
G4XXXSGSceneHandler.hh 파일의 1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Store(), ClearTransientStore(), CreateCurrentItem().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
staticprotected |
G4XXXSGSceneHandler.hh 파일의 1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PostAddSoli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PostAddSoli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ViewerToList(), operator<<(), G4VSceneHandler::RemoveViewerFromList(), G4VSceneHandler::SetScene(),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