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TreeSceneHandler.hh>
Public 타입 | |
enum | MarkerSizeType { world, screen }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void | ProcessScene () |
virtual void | RequestPrimitives (const G4VSolid &solid) |
virtual G4VSolid * | CreateSectionSolid () |
virtual G4VSolid * | CreateCutawaySolid () |
void | LoadAtts (const G4Visible &, G4AttHolder *) |
정적 Protected 속성 | |
static G4int | fSceneIdCount = 0 |
G4VTreeSceneHandler.hh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열거형 멤버 | |
---|---|
world | |
screen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TreeSceneHandler::G4VTreeSceneHandler | ( | G4VGraphicsSystem & | system, |
const G4String & | name | ||
) |
G4VTreeSceneHandler.cc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TreeSceneHandler.cc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3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Trajectory::DrawTrajectory(), FatalException, G4VSceneHandler::fpModel,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RML2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HepRepSceneHandler::AddCompound(), G4DAW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3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raw().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3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raw().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3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DrawMesh(), G4String::first(), first, G4cout, G4endl, G4ScoringManager::GetMesh(), G4VSceneHandler::GetName(), G4ScoringManager::GetNumberOfMesh(), G4VScoringMesh::GetScoreMap(), G4ScoringManager::GetScoringManagerIfExist(), hits(), G4VScoringMesh::IsActive().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3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oringMesh::DrawMesh(), G4String::first(), first, G4cout, G4endl, G4ScoringManager::GetMesh(), G4ScoringManager::GetNumberOfMesh(), G4VScoringMesh::GetScoreMap(), G4ScoringManager::GetScoringManagerIfExist(), hits(), G4VScoringMesh::IsActive().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를 구현.
G4VTreeSceneHandler.hh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를 구현.
G4VTreeSceneHandler.hh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를 구현.
G4VTreeSceneHandler.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를 구현.
G4VTreeSceneHandler.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를 구현.
G4VTreeSceneHandler.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eeSceneHandler.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eeSceneHandler.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XXXSG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XXX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FileSceneHandler::AddSolid(), G4XXXStoredSceneHandler::AddSolid(), G4VRML2FileSceneHandler::AddSolid(), G4VRML1FileSceneHandler::AddSolid(), G4HepRepFileSceneHandler::AddSolid(), G4HepRepSceneHandler::AddSolid(), G4XXXSGSceneHandler::AddSolid(), G4DAWNFILESceneHandler::AddSoli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 G4XXXSG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 G4XXX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T().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 G4XXXSG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XXX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T().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 G4XXXSG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XXX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T().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 G4XXXSG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XXX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T().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 G4XXXSG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XXX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T().
|
virtualinherited |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XXXSGSceneHandler, G4GMocrenFile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XXX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3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T().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 G4XXXSG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XXX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3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T().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 G4XXXSG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XXX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3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T().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Solid().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Attributes::SetForceAuxEdgeVisib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cc 파일의 4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ViewerList.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ASCIITre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eeSceneHandler.cc 파일의 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BeginModel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SCIITreeSceneHandler::BeginModeling().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XXXSG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 G4GMocrenFile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BeginPrimitives(), G4XXXStoredSceneHandler::BeginPrimitives(), G4HepRepSceneHandler::BeginPrimitives(), G4XXXSGSceneHandler::BeginPrimitives(),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HepRep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BeginPrimitives2D().
|
virtualinherited |
G4XXXSG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RayTracer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ProcessView().
|
virtualinherited |
G4XXXSG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GMocren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G4VisCommandViewerClearTransients::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Rebuild::SetNewValue().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CutawaySolid(),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fpViewer, G4ViewParameters::GetCBDAlgorithmNumber(), G4ViewParameters::GetCBDParameters(), G4ViewParameters::GetDefaultVisAttributes(), G4ViewParameters::GetDrawingStyle(), G4ViewParameters::GetExplodeCentre(), G4ViewParameters::GetExplodeFactor(), G4ViewParameters::GetNoOfSides(), G4VisManager::GetVerbosity(), G4ViewParameters::GetVisAttributesModifiers(), G4ViewParameters::GetVisibleDensity(), G4ModelingParameters::hlhsr, G4ViewParameters::hlhsr, G4ModelingParameters::hlr, G4ViewParameters::hlr, G4ModelingParameters::hsr, G4ViewParameters::hsr, G4ViewParameters::IsCulling(), G4ViewParameters::IsCullingCovered(), G4ViewParameters::IsCullingInvisible(), G4ViewParameters::IsCutaway(), G4ViewParameters::IsDensityCulling(), G4ViewParameters::IsSection(), G4ModelingParameters::SetCBDAlgorithmNumber(), G4ModelingParameters::SetCBDParameters(), G4ModelingParameters::SetCutawaySolid(), G4ModelingParameters::SetExplodeCentre(), G4ModelingParameters::SetExplodeFactor(), G4ModelingParameters::SetSectionSolid(), G4ModelingParameters::SetVisAttributesModifiers(), G4ModelingParameters::SetWarning(), G4VisManager::warnings, G4ModelingParameters::wf, G4ViewParameters::wirefr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HepGeom::Plane3D< T >::a(), angle, HepGeom::Plane3D< T >::b(), HepGeom::Plane3D< T >::c(), HepGeom::Plane3D< T >::d(), d, HepGeom::BasicVector3D< T >::dot(), e,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pViewer, G4Scene::GetExtent(), G4VisExtent::GetExtentCentre(), G4VisExtent::GetExtentRadius(), G4ViewParameters::GetSectionPlane(),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ewParameters::IsSection(), HepGeom::BasicVector3D< T >::mag(), CLHEP::normal(), radius, G4InuclParticleNames::s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fpScene, G4ModelingParameters::SetEvent(), G4VSceneHandler::SetMod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Run(), G4VSceneHandler::ProcessScene().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fpScene, G4ModelingParameters::SetEvent(), G4VSceneHandler::SetMod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Event(),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ASCIITre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eeSceneHandler.cc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EndModeling(), fDrawnLVStor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XXXSG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 G4GMocrenFile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VSceneHandler::fNestingDepth,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Event,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Run,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EndPrimitives(), G4XXXStoredSceneHandler::EndPrimitives(), G4HepRepSceneHandler::EndPrimitives(), G4XXXSG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HepRep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VSceneHandler::fNestingDepth, G4VSceneHandler::fProcessing2D,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Event,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Run,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EndPrimitives2D().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ewParameters::IsAuxEdgeVisible(), G4VisAttributes::IsForcedAuxEdgeVisible().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etTextColour().
|
inherited |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ewParameters::hlhsr, G4ViewParameters::hlr, G4ViewParameters::hsr, G4VisAttributes::solid, G4VisAttributes::wireframe, G4ViewParameters::wirefr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GSceneHandler::AddPrimitive().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Scene, G4Scene::GetExtent().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SCIITreeSceneHandler::BeginModeling(),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VisCommandViewerList::SetNewValue(), G4ASCIITreeSceneHandler::WriteHeader(), G4HepRepSceneHandler::~G4HepRepSceneHandler(), G4HepRepViewer::~G4HepRepViewer().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VisAttributes::GetLineWidth().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setMarker().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Marker::GetScreenSize(), G4VMarker::GetWorldSiz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GSceneHandler::AddPrimitive().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HepRepSceneHandler::closeHepRep(), G4VViewer::G4VViewer(), G4VisCommandSceneHandlerLis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NotifyHandlers::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Refresh::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Update::SetNewValue().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cout, G4endl, G4VisAttributes::GetForcedLineSegmentsPerCircle(), G4VisAttributes::GetMinLineSegmentsPerCircle(), G4ViewParameters::GetNoOfSides(),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sAttributes::IsForceLineSegmentsPerCirc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closeHepRep(), G4GMocrenFileSceneHandler::GFBeginModeling(), G4VVisCommandViewer::RefreshIfRequired(), G4VRML2FileViewer::SendViewParameters(), G4DAWNFILEViewer::SendViewParameters(), G4VisCommandsViewerSe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NotifyHandlers::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Refresh::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Save::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Update::SetNewValue(), G4RayTracerViewer::SetView().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GetColour(), G4VVisCommand::GetCurrentTextColour(), G4Visible::GetVisAttribut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
inherited |
|
inherited |
|
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AttHolder::AddAtts(), G4VHit::CreateAttValues(), G4VTrajectoryPoint::CreateAttValues(), G4VTrajectory::CreateAttValues(), G4VisAttributes::CreateAttValues(), G4TrajectoriesModel::CreateCurrentAttValues(), G4PhysicalVolumeModel::CreateCurrentAttValues(), G4VSceneHandler::fpModel, G4VHit::GetAttDefs(), G4VTrajectoryPoint::GetAttDefs(), G4TrajectoriesModel::GetAttDefs(), G4VTrajectory::GetAttDefs(), G4VisAttributes::GetAttDefs(), G4PhysicalVolumeModel::GetAttDefs(), G4HitsModel::GetCurrentHit(), G4TrajectoriesModel::GetCurrentTrajectory(), G4VTrajectory::GetPoint(), G4VTrajectory::GetPointEntries(), G4Visible::GetVisAttributes().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eeSceneHandler.cc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err, G4endl, G4PhysicalVolumeModel::GetDrawnPVPath(), G4VSceneHandler::PreAddSolid().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6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BeginModeling(), G4VisManager::confirmations,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VSceneHandler::EndModeling(), G4VSceneHandler::fMarkForClearingTransientStore,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cout, G4endl, G4State_GeomClosed, G4State_Idle, G4VVisManager::GetConcreteInstance(), G4RunManager::GetCurrentRun(), G4StateManager::GetCurrentState(), G4Run::GetEventVector(), G4VisManager::GetInstance(), G4MTRunManager::GetMasterRunManager(), G4Scene::GetRefreshAtEndOfEvent(), G4Scene::GetRefreshAtEndOfRun(), G4VisManager::GetRequestedEvent(), G4RunManager::GetRunManager(), G4StateManager::GetStateManager(), G4VisManager::GetVerbosity(), G4Threading::IsMultithreadedApplication(), G4VisManager::SetEventRefreshing(), G4VSceneHandler::SetModel(), G4VisManager::warning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ProcessView().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ViewerList, G4ViewerList::remov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G4VViewer().
G4ASCIITreeSceneHandler, G4RayTracer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Begin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isManager::errors,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Model,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cerr, G4endl, G4PhysicalVolumeModel::GetFullPVPath(), G4VSolid::GetName(), G4VSceneHandler::GetNoOfSides(), G4VSolid::GetPolyhedron(), G4VisManager::GetVerbosity(), HepPolyhedron::ResetNumberOfRotationSteps(), HepPolyhedron::SetNumberOfRotationSteps().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ViewerLis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BeginOfEve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BeginOfRun().
|
inherited |
|
protected |
G4VTreeSceneHandler.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ndModeling().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operator<<().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
protectedinherited |
|
protected |
G4VTreeSceneHandler.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Detector(),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GMocren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Soli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RayTracerSceneHandler::BuildVisAttsMap(), G4XXXSGSceneHandler::CreateCurrentItem(), G4VSceneHandler::EndModeling(), G4HepRepSceneHandler::getGeometryOrEventInstance(), G4HepRepSceneHandler::isEventData(), G4VSceneHandler::LoadAtts(),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tored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PostAddSolid(), G4VSceneHandler::PreAddSoli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G4RayTracerSceneHandler::G4RayTracerSceneHandler(),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GetExtent(), operator<<(), G4VSceneHandler::ProcessScene(), G4VSceneHandler::SetScen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G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Solid(), G4HepRepFileSceneHandler::AddSolid(), G4GMocrenFile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G4XXXStored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G4HepRepFile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GetAuxEdgeVisible(), G4VSceneHandler::GetLineWidth(), G4VSceneHandler::GetNoOfSides(), G4GMocrenFileSceneHandler::IsVisibl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Solid(), G4RayTracerSceneHandler::BuildVisAttsMap(), G4HepRepSceneHandler::dontWrite(), G4HepRepSceneHandler::getColorFor(), G4GMocrenFileSceneHandler::IsVisible(), G4VSceneHandler::PostAddSolid(), G4VSceneHandler::PreAddSolid(),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HepRepSceneHandler::setMarker(), G4HepRepSceneHandler::setVisib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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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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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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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protected |
G4VTreeSceneHandler.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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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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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PostAddSol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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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PostAddSol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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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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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ViewerToList(), operator<<(), G4VSceneHandler::RemoveViewerFromList(), G4VSceneHandler::SetScene(),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