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TrajectoryPoint.hh>
Public 멤버 함수 | |
G4VTrajectoryPoint () | |
virtual | ~G4VTrajectoryPoint () |
G4bool | operator== (const G4VTrajectoryPoint &right) const |
virtual const G4ThreeVector | GetPosition () const =0 |
virtual const std::vector < G4ThreeVector > * | GetAuxiliaryPoints () const |
virtual const std::map < G4String, G4AttDef > * | GetAttDefs () const |
virtual std::vector< G4AttValue > * | CreateAttValues () const |
G4VTrajectoryPoint.hh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TrajectoryPoint::G4VTrajectoryPoint | ( | ) |
G4VTrajectoryPoint.cc 파일의 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TrajectoryPoint.cc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RichTrajectoryPoint, RE04TrajectoryPoint, G4TrajectoryPoint, G4SmoothTrajectoryPoint, WLSTrajectoryPoint, F04TrajectoryPoin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ajectoryPoint.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TrajectoryDrawByEncounteredVolume::Draw(), G4TrajectoryEncounteredVolumeFilter::Evaluate(), G4TrajectoriesModelDebugG4AttValues(), G4TrajectoryDrawerUtils::GetPointsAndTimes(), G4VSceneHandler::LoadAtts(), G4VTrajectory::ShowTrajectory().
G4RichTrajectoryPoint, RE04TrajectoryPoint, G4TrajectoryPoint, G4SmoothTrajectoryPoint, WLSTrajectoryPoint, F04TrajectoryPoin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ajectoryPoint.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TrajectoriesModelDebugG4AttValues(), G4VSceneHandler::LoadAtts(), G4VTrajectory::ShowTrajectory().
|
inlinevirtual |
G4RichTrajectoryPoint, G4SmoothTrajectoryPoin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ajectoryPoint.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LXeTrajectory::DrawTrajectory(), G4TrajectoryDrawerUtils::GetPointsAndTimes().
|
pure virtual |
G4TrajectoryPoint, RE04TrajectoryPoint, G4RayTrajectoryPoint, G4SmoothTrajectoryPoint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TrajectoryDrawByOriginVolume::Draw(), LXeTrajectory::DrawTrajectory(), G4TrajectoryOriginVolumeFilter::Evaluate(), G4TrajectoryDrawerUtils::GetPointsAndTimes().
G4bool G4VTrajectoryPoint::operator== | ( | const G4VTrajectoryPoint & | right | ) | const |
G4VTrajectoryPoint.cc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