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GraphicsSystem.hh>
Public 타입 | |
| enum | Functionality { noFunctionality, nonEuclidian, twoD, twoDStore, threeD, threeDInteractive, virtualReality, fileWriter } |
Public 멤버 함수 | |
| G4VGraphicsSystem (const G4String &name, Functionality f) | |
| G4VGraphicsSystem (const G4String &name, const G4String &nickname, Functionality f) | |
| G4VGraphicsSystem (const G4String &name, const G4String &nickname, const G4String &description, Functionality f) | |
| virtual | ~G4VGraphicsSystem () |
| virtual G4VSceneHandler * | CreateSceneHandler (const G4String &name)=0 |
| virtual G4VViewer * | CreateViewer (G4VSceneHandler &, const G4String &name)=0 |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 const G4String & | GetNickname () const |
| const std::vector< G4String > & | GetNicknames () const |
| const G4String & | GetDescription () const |
| Functionality | GetFunctionality () const |
| virtual G4bool | IsUISessionCompatible () const |
| void | AddNickname (const G4String &nickname) |
Protected 속성 | |
| G4String | fName |
| std::vector< G4String > | fNicknames |
| G4String | fDescription |
| Functionality | fFunctionality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열거형 멤버 | |
|---|---|
| noFunctionality | |
| nonEuclidian | |
| twoD | |
| twoDStore | |
| threeD | |
| threeDInteractive | |
| virtualReality | |
| fileWriter |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G4VGraphicsSystem::G4VGraphicsSystem | ( | const G4String & | name, |
| Functionality | f | ||
| ) |
G4VGraphicsSystem.cc 파일의 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Nicknames.
| G4VGraphicsSystem::G4VGraphicsSystem | ( | const G4String & | name, |
| const G4String & | nickname, | ||
| Functionality | f | ||
| ) |
G4VGraphicsSystem.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Nicknames.
| G4VGraphicsSystem::G4VGraphicsSystem | ( | const G4String & | name, |
| const G4String & | nickname, | ||
| const G4String & | description, | ||
| Functionality | f | ||
| ) |
G4VGraphicsSystem.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Nicknames.
|
virtual |
G4VGraphicsSystem.cc 파일의 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Nicknames.
|
pure virtual |
G4GMocrenFile, G4RayTracer, G4DAWNFILE, G4HepRepFile, G4OpenInventor, G4ASCIITree, G4OpenGLImmediateWt, G4VRML1File, G4VRML2File, G4XXX, G4XXXFile, G4XXXSG, G4XXXStored, G4HepRep, G4OpenGLImmediateX, G4OpenGLImmediateXm, G4OpenGLStoredX, G4OpenGLStoredXm, G4OpenGLImmediateQt, G4OpenGLImmediateWin32, G4OpenGLStoredQt, G4OpenGLStoredWin32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GMocrenFile, G4RayTracer, G4DAWNFILE, G4HepRepFile, G4ASCIITree, G4OpenGLImmediateWt, G4OpenInventorXtExtended, G4VRML1File, G4VRML2File, G4XXX, G4XXXFile, G4XXXSG, G4XXXStored, G4HepRep, G4OpenGLImmediateX, G4OpenGLImmediateXm, G4OpenGLStoredX, G4OpenGLStoredXm, G4OpenInventorXt, G4OpenGLImmediateQt, G4OpenGLImmediateWin32, G4OpenGLStoredQt, G4OpenGLStoredWin32, G4OpenInventorWin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inline |
|
inline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unctionali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Run(), operator<<().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operator<<().
|
inline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Nicknam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ViewerList::SetNewValue().
|
inline |
|
virtual |
G4OpenInventor, G4OpenGLQt, G4OpenGLXm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GraphicsSystem.cc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Description().
|
protec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Functionality().
|
protec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Name().
|
protected |
G4VGraphicsSystem.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Nickname(), G4VGraphicsSystem(), GetNickname(), GetNicknames().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