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Region.hh>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const G4RegionManager & | GetSubInstanceManager () |
static void | Clean () |
Private 타입 | |
typedef std::vector < G4LogicalVolume * > | G4RootLVList |
typedef std::vector< G4Material * > | G4MaterialList |
typedef std::pair< G4Material *, G4MaterialCutsCouple * > | G4MaterialCouplePair |
typedef std::map< G4Material *, G4MaterialCutsCouple * > | G4MaterialCoupleMap |
Private 멤버 함수 | |
G4Region (const G4Region &) | |
G4Region & | operator= (const G4Region &) |
void | AddMaterial (G4Material *aMaterial)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G4GEOM_DLL G4RegionManager | subInstanceManager |
G4Region.hh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Region.hh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Region.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Region.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Region.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Region::G4Region | ( | const G4String & | name | ) |
|
virtual |
G4Region.cc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egionStore::DeRegister(), fUserInfo, G4RegionStore::GetInstance().
G4Region::G4Region | ( | __void__ & | ) |
G4Region.cc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GeomSplitter< T >::CreateSubInstance(), G4MT_fsmanager, G4MT_rsaction, G4RegionStore::GetInstance(), instanceID, G4RegionStore::Register(), subInstanceManager.
|
private |
|
inlineprivat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canVolumeTree().
void G4Region::AddRootLogicalVolume | ( | G4LogicalVolume * | lv | ) |
G4Region.cc 파일의 2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egionMod, fRootVolumes, pos, ScanVolumeTree(), G4LogicalVolume::SetRegionRootFla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1::BeWindow(), ExTGRCRegionCutsMgr::BuildRegions(), G4RunManagerKernel::CheckRegions(), Par01ParallelWorldForPion::Construct(), RE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 Par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 DetectorBarr90::Construct(), DetectorWatase86::Construct(), DetectorHarris73::Construct(), DetectorSimpleALICE::Construct(), DetectorALICE06::Construct(), ExGflashDetectorConstruction::Construct(), DetectorBari05::Construct(), CML2Ph_FullWater::Construct(), CML2Ph_BoxInBox::Construct(), HadrontherapyDetectorConstruction::ConstructDetector(), DetectorConstruction::ConstructDetector(), G4RunManagerKernel::DefineWorldVolume(), export_G4Region(), CML2Acc1::flatteningFilter(), G4GDMLParser::ImportRegions(), CML2Acc1::ionizationChamber(), CML2Acc1::Jaw1X(), CML2Acc1::Jaw1Y(), CML2Acc1::Jaw2X(), CML2Acc1::Jaw2Y(), CML2Acc1::mirror(), CML2Acc1::MLC(), CML2Acc1::primaryCollimator(), G4ReflectionFactory::ReflectLV(), RE06DetectorConstruction::SetupGeometry(), CexmcSetup::SetupSpecialVolumes(), CML2Acc1::target().
G4bool G4Region::BelongsTo | ( | G4VPhysicalVolume * | thePhys | ) | const |
G4Region.cc 파일의 4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LogicalVolume::GetDaughter(), G4VPhysicalVolume::GetLogicalVolume(), G4LogicalVolume::GetNoDaughters(), G4LogicalVolume::GetReg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Kernel::CheckRegions(), export_G4Region(), SetWorld().
|
static |
G4Region.cc 파일의 3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GeomSplitter< T >::FreeSlave(), subInstanceManag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egionStore::~G4RegionStore().
void G4Region::ClearFastSimulationManager | ( | ) |
G4Region.cc 파일의 4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Name, G4endl, G4Exception(), G4MT_fsmanager, GetFastSimulationManager(), GetParentRegion(), JustWarning, messag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G4FastSimulationManager::~G4FastSimulationManager().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void G4Region::ClearMaterialList | ( | ) |
G4Region.cc 파일의 3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terial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UpdateMaterialList().
|
inline |
G4FastSimulationManager * G4Region::GetFastSimulationManager | ( | ) | const |
G4Region.cc 파일의 1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MT_fsmanag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FastSimulationManager(),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DisplayRegion(), G4RunManagerKernel::DumpRegion(), export_G4Region(), G4VFastSimulationModel::G4VFastSimulationModel(), G4WorkerThread::UpdateGeometryAndPhysicsVectorFromMaster(), G4FastSimulationManager::~G4FastSimulationManager().
|
inline |
|
inline |
|
inline |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RunManagerKernel::CheckRegions(), G4PhysicalVolumeModel::CreateCurrentAttValues(), G4RunManagerKernel::DefineWorldVolume(),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DisplayRegion(), G4EmModelManager::DumpModelList(), G4RunManagerKernel::DumpRegion(), RE06RunAction::EndOfRunAction(), export_G4Region(), G4EmCalculator::FindCouple(), G4PAIPhotModel::Initialise(), G4EmBiasingManager::Initialise(), G4PAIModel::Initialise(), G4EmModelManager::Initialise(), G4FastSimulationManager::ListTitle(), G4VEnergyLossProcess::PreparePhysicsTable(), G4EmConfigurator::SetModelForRegion(), G4GlobalFastSimulationManager::ShowSetup().
|
inline |
|
inline |
G4Region.cc 파일의 4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LogicalVolumeStore::Get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FastSimulationManager(), export_G4Region().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Kernel::CheckRegions(), Par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 G4RunManagerKernel::DumpRegion(), RE06RunAction::EndOfRunAction(), export_G4Region(), G4GDMLWriteStructure::ExportEnergyCuts(), G4EmCalculator::FindCouple(), G4VUserPhysicsList::GetCutValue(), G4VAtomDeexcitation::InitialiseAtomicDeexcitation(), G4ProductionCutsTable::IsCoupleUsedInTheRegion(), G4VUserPhysicsList::SetParticleCuts(), G4ParallelWorldProcess::SwitchMaterial().
G4UserSteppingAction * G4Region::GetRegionalSteppingAction | ( | ) | const |
G4Region.cc 파일의 1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MT_rsac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Kernel::DumpRegion(), G4SteppingManager::Stepping(), G4WorkerThread::UpdateGeometryAndPhysicsVectorFromMaster().
|
inline |
|
static |
G4Region.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ubInstanceManag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eometryWorkspace::G4GeometryWorkspace().
|
inline |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Kernel::DumpRegion(), export_G4Region().
|
inline |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Kernel::CheckRegions(), G4RunManagerKernel::DumpRegion().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Kernel::CheckRegions(), G4RunManagerKernel::DumpRegion().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void G4Region::RemoveRootLogicalVolume | ( | G4LogicalVolume * | lv, |
G4bool | scan = true |
||
) |
G4Region.cc 파일의 3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egionMod, fRootVolumes, pos, G4LogicalVolume::SetRegionRootFlag(), UpdateMaterialLis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G4RunManagerKernel::SetupDefaultRegion(), XrayFluoDetectorConstruction::UpdateGeometry(), G4LogicalVolume::~G4LogicalVolume().
void G4Region::ScanVolumeTree | ( | G4LogicalVolume * | lv, |
G4bool | region | ||
) |
G4Region.cc 파일의 1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Material(), G4VPVParameterisation::ComputeMaterial(), FatalException, fInMassGeometry, G4endl, G4Exception(), G4Material::GetBaseMaterial(), G4LogicalVolume::GetDaughter(), G4VPhysicalVolume::GetLogicalVolume(), G4VVolumeMaterialScanner::GetMaterial(), G4LogicalVolume::GetMaterial(), G4VPVParameterisation::GetMaterialScanner(), G4VPhysicalVolume::GetMultiplicity(), G4VPhysicalVolume::GetName(), G4LogicalVolume::GetName(), G4LogicalVolume::GetNoDaughters(), G4VVolumeMaterialScanner::GetNumberOfMaterials(), G4VPhysicalVolume::GetParameterisation(), G4VPhysicalVolume::IsParameterised(), G4LogicalVolume::IsRootRegion(), mat, message(), G4LogicalVolume::SetReg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RootLogicalVolume(), export_G4Region(), UpdateMaterialList().
void G4Region::SetFastSimulationManager | ( | G4FastSimulationManager * | fsm | ) |
G4Region.cc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MT_fsmanag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G4FastSimulationManager::G4FastSimulationManager(), G4WorkerThread::UpdateGeometryAndPhysicsVectorFromMaster().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Acc1::BeWindow(), ExTGRCRegionCutsMgr::BuildProductionCuts(), G4RunManagerKernel::CheckRegions(), Par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 CML2Ph_FullWater::Construct(), CML2Ph_BoxInBox::Construct(), DetectorConstruction::ConstructDetector(), G4RunManagerKernel::DumpRegion(), export_G4Region(), CML2Acc1::flatteningFilter(), G4RunManagerKernel::G4RunManagerKernel(), G4GDMLParser::ImportRegions(), CML2Acc1::ionizationChamber(), CML2Acc1::Jaw1X(), CML2Acc1::Jaw1Y(), CML2Acc1::Jaw2X(), CML2Acc1::Jaw2Y(), CML2Acc1::mirror(), CML2Acc1::MLC(), CML2Acc1::primaryCollimator(), G4VUserPhysicsList::SetParticleCuts(), CexmcSetup::SetupSpecialVolumes(), CML2Acc1::target().
void G4Region::SetRegionalSteppingAction | ( | G4UserSteppingAction * | rusa | ) |
G4Region.cc 파일의 1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MT_rsac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Thread::UpdateGeometryAndPhysicsVectorFromMaster().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 export_G4Region().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G4GDMLParser::ImportRegions().
void G4Region::SetWorld | ( | G4VPhysicalVolume * | wp | ) |
G4Region.cc 파일의 3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elongsTo(), fWorldPhys, w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Kernel::CheckRegions(), export_G4Region().
void G4Region::UpdateMaterialList | ( | ) |
G4Region.cc 파일의 3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earMaterialList(), fRootVolumes, ScanVolumeTre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RemoveRootLogicalVolu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Kernel::CheckRegion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Kernel::CheckRegions().
|
private |
G4Region.hh 파일의 2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Region.hh 파일의 2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Region.hh 파일의 2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canVolumeTree().
|
private |
G4Region.hh 파일의 2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Region.hh 파일의 2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Region.hh 파일의 2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MaterialList().
|
private |
G4Region.hh 파일의 2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FastSimulationManager().
|
private |
G4Region.hh 파일의 2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RootLogicalVolume(), RemoveRootLogicalVolume().
|
private |
G4Region.hh 파일의 2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RootLogicalVolume(), RemoveRootLogicalVolume(), UpdateMaterialList().
|
private |
G4Region.hh 파일의 2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egion().
|
private |
G4Region.hh 파일의 2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Region.hh 파일의 2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World().
|
private |
G4Region.hh 파일의 2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egion().
|
staticprivate |
G4Region.hh 파일의 2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n(), G4Region(), GetSubInstance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