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Private 타입 | Private 멤버 함수 | Private 속성 | 정적 Private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Region 클래스 참조

#include <G4Region.hh>

Public 멤버 함수

 G4Region (const G4String &name)
 
virtual ~G4Region ()
 
G4bool operator== (const G4Region &rg) const
 
void AddRootLogicalVolume (G4LogicalVolume *lv)
 
void RemoveRootLogicalVolume (G4LogicalVolume *lv, G4bool scan=true)
 
void SetName (const G4String &name)
 
const G4StringGetName () const
 
void RegionModified (G4bool flag)
 
G4bool IsModified () const
 
void SetProductionCuts (G4ProductionCuts *cut)
 
G4ProductionCutsGetProductionCuts () const
 
std::vector< G4LogicalVolume * >
::iterator 
GetRootLogicalVolumeIterator ()
 
std::vector< G4Material * >
::const_iterator 
GetMaterialIterator () const
 
size_t GetNumberOfMaterials () const
 
size_t GetNumberOfRootVolumes () const
 
void UpdateMaterialList ()
 
void ClearMaterialList ()
 
void ScanVolumeTree (G4LogicalVolume *lv, G4bool region)
 
void SetUserInformation (G4VUserRegionInformation *ui)
 
G4VUserRegionInformationGetUserInformation () const
 
void SetUserLimits (G4UserLimits *ul)
 
G4UserLimitsGetUserLimits () const
 
void ClearMap ()
 
void RegisterMaterialCouplePair (G4Material *mat, G4MaterialCutsCouple *couple)
 
G4MaterialCutsCoupleFindCouple (G4Material *mat)
 
void SetFastSimulationManager (G4FastSimulationManager *fsm)
 
G4FastSimulationManagerGetFastSimulationManager () const
 
void ClearFastSimulationManager ()
 
void SetFieldManager (G4FieldManager *fm)
 
G4FieldManagerGetFieldManager () const
 
G4VPhysicalVolumeGetWorldPhysical () const
 
void SetWorld (G4VPhysicalVolume *wp)
 
G4bool BelongsTo (G4VPhysicalVolume *thePhys) const
 
G4RegionGetParentRegion (G4bool &unique) const
 
void SetRegionalSteppingAction (G4UserSteppingAction *rusa)
 
G4UserSteppingActionGetRegionalSteppingAction () const
 
 G4Region (__void__ &)
 
G4int GetInstanceID () const
 
void UsedInMassGeometry (G4bool val=true)
 
void UsedInParallelGeometry (G4bool val=true)
 
G4bool IsInMassGeometry () const
 
G4bool IsInParallelGeometry () const
 

정적 Public 멤버 함수

static const G4RegionManagerGetSubInstanceManager ()
 
static void Clean ()
 

Private 타입

typedef std::vector
< G4LogicalVolume * > 
G4RootLVList
 
typedef std::vector< G4Material * > G4MaterialList
 
typedef std::pair< G4Material
*, G4MaterialCutsCouple * > 
G4MaterialCouplePair
 
typedef std::map< G4Material
*, G4MaterialCutsCouple * > 
G4MaterialCoupleMap
 

Private 멤버 함수

 G4Region (const G4Region &)
 
G4Regionoperator= (const G4Region &)
 
void AddMaterial (G4Material *aMaterial)
 

Private 속성

G4String fName
 
G4RootLVList fRootVolumes
 
G4MaterialList fMaterials
 
G4MaterialCoupleMap fMaterialCoupleMap
 
G4bool fRegionMod
 
G4ProductionCutsfCut
 
G4VUserRegionInformationfUserInfo
 
G4UserLimitsfUserLimits
 
G4FieldManagerfFieldManager
 
G4VPhysicalVolumefWorldPhys
 
G4bool fInMassGeometry
 
G4bool fInParallelGeometry
 
G4int instanceID
 

정적 Private 속성

static G4GEOM_DLL G4RegionManager subInstanceManager
 

상세한 설명

G4Region.hh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타입정의 문서화

G4Region.hh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Region.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typedef std::vector<G4Material*> G4Region::G4MaterialList
private

G4Region.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typedef std::vector<G4LogicalVolume*> G4Region::G4RootLVList
private

G4Region.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Region::G4Region ( const G4String name)
G4Region::~G4Region ( )
virtual

G4Region.cc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egionStore::DeRegister(), fUserInfo, G4RegionStore::GetInstance().

G4Region::G4Region ( __void__ &  )
G4Region::G4Region ( const G4Region )
private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G4Region::AddMaterial ( G4Material aMaterial)
inlineprivat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canVolumeTree().

void G4Region::AddRootLogicalVolume ( G4LogicalVolume lv)
G4bool G4Region::BelongsTo ( G4VPhysicalVolume thePhys) const
void G4Region::Clean ( )
static

G4Region.cc 파일의 3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GeomSplitter< T >::FreeSlave(), subInstanceManag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egionStore::~G4RegionStore().

void G4Region::ClearFastSimulationManager ( )

G4Region.cc 파일의 4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Name, G4endl, G4Exception(), G4MT_fsmanager, GetFastSimulationManager(), GetParentRegion(), JustWarning, messag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G4FastSimulationManager::~G4FastSimulationManager().

void G4Region::ClearMap ( )
inlin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void G4Region::ClearMaterialList ( )

G4Region.cc 파일의 3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terial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UpdateMaterialList().

G4MaterialCutsCouple* G4Region::FindCouple ( G4Material mat)
inline
G4FastSimulationManager * G4Region::GetFastSimulationManager ( ) const
G4FieldManager* G4Region::GetFieldManager ( ) const
inline
G4int G4Region::GetInstanceID ( ) const
inline
std::vector<G4Material*>::const_iterator G4Region::GetMaterialIterator ( ) const
inline
const G4String& G4Region::GetName ( ) const
inline
size_t G4Region::GetNumberOfMaterials ( ) const
inline
size_t G4Region::GetNumberOfRootVolumes ( ) const
inline
G4Region * G4Region::GetParentRegion ( G4bool unique) const

G4Region.cc 파일의 4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LogicalVolumeStore::Get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FastSimulationManager(), export_G4Region().

G4ProductionCuts* G4Region::GetProductionCuts ( ) const
inline
G4UserSteppingAction * G4Region::GetRegionalSteppingAction ( ) const

G4Region.cc 파일의 1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MT_rsac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Kernel::DumpRegion(), G4SteppingManager::Stepping(), G4WorkerThread::UpdateGeometryAndPhysicsVectorFromMaster().

std::vector<G4LogicalVolume*>::iterator G4Region::GetRootLogicalVolumeIterator ( )
inline
const G4RegionManager & G4Region::GetSubInstanceManager ( )
static

G4Region.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ubInstanceManag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eometryWorkspace::G4GeometryWorkspace().

G4VUserRegionInformation* G4Region::GetUserInformation ( ) const
inline
G4UserLimits* G4Region::GetUserLimits ( ) const
inlin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Kernel::DumpRegion(), export_G4Region().

G4VPhysicalVolume* G4Region::GetWorldPhysical ( ) const
inline
G4bool G4Region::IsInMassGeometry ( ) const
inline
G4bool G4Region::IsInParallelGeometry ( ) const
inline
G4bool G4Region::IsModified ( ) const
inlin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G4Region& G4Region::operator= ( const G4Region )
private
G4bool G4Region::operator== ( const G4Region rg) const
inline
void G4Region::RegionModified ( G4bool  flag)
inline
void G4Region::RegisterMaterialCouplePair ( G4Material mat,
G4MaterialCutsCouple couple 
)
inlin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void G4Region::RemoveRootLogicalVolume ( G4LogicalVolume lv,
G4bool  scan = true 
)
void G4Region::ScanVolumeTree ( G4LogicalVolume lv,
G4bool  region 
)
void G4Region::SetFastSimulationManager ( G4FastSimulationManager fsm)

G4Region.cc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MT_fsmanag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G4FastSimulationManager::G4FastSimulationManager(), G4WorkerThread::UpdateGeometryAndPhysicsVectorFromMaster().

void G4Region::SetFieldManager ( G4FieldManager fm)
inline
void G4Region::SetName ( const G4String name)
inlin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void G4Region::SetProductionCuts ( G4ProductionCuts cut)
inline
void G4Region::SetRegionalSteppingAction ( G4UserSteppingAction rusa)

G4Region.cc 파일의 1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MT_rsac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Thread::UpdateGeometryAndPhysicsVectorFromMaster().

void G4Region::SetUserInformation ( G4VUserRegionInformation ui)
inlin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01DetectorConstruction::Construct(), export_G4Region().

void G4Region::SetUserLimits ( G4UserLimits ul)
inlin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G4GDMLParser::ImportRegions().

void G4Region::SetWorld ( G4VPhysicalVolume wp)

G4Region.cc 파일의 3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elongsTo(), fWorldPhys, w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Kernel::CheckRegions(), export_G4Region().

void G4Region::UpdateMaterialList ( )

G4Region.cc 파일의 3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earMaterialList(), fRootVolumes, ScanVolumeTre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xport_G4Region(), RemoveRootLogicalVolume().

void G4Region::UsedInMassGeometry ( G4bool  val = true)
inlin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Kernel::CheckRegions().

void G4Region::UsedInParallelGeometry ( G4bool  val = true)
inlin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unManagerKernel::CheckRegions().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ProductionCuts* G4Region::fCut
private

G4Region.hh 파일의 2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FieldManager* G4Region::fFieldManager
private

G4Region.hh 파일의 2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Region::fInMassGeometry
private

G4Region.hh 파일의 2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canVolumeTree().

G4bool G4Region::fInParallelGeometry
private

G4Region.hh 파일의 2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MaterialCoupleMap G4Region::fMaterialCoupleMap
private

G4Region.hh 파일의 2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MaterialList G4Region::fMaterials
private

G4Region.hh 파일의 2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MaterialList().

G4String G4Region::fName
private

G4Region.hh 파일의 2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FastSimulationManager().

G4bool G4Region::fRegionMod
private

G4Region.hh 파일의 2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RootLogicalVolume(), RemoveRootLogicalVolume().

G4RootLVList G4Region::fRootVolumes
private

G4Region.hh 파일의 2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RootLogicalVolume(), RemoveRootLogicalVolume(), UpdateMaterialList().

G4VUserRegionInformation* G4Region::fUserInfo
private

G4Region.hh 파일의 2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egion().

G4UserLimits* G4Region::fUserLimits
private

G4Region.hh 파일의 2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PhysicalVolume* G4Region::fWorldPhys
private

G4Region.hh 파일의 2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World().

G4int G4Region::instanceID
private

G4Region.hh 파일의 2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egion().

G4RegionManager G4Region::subInstanceManager
staticprivate

G4Region.hh 파일의 2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n(), G4Region(), GetSubInstanceManager().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