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HepRepSceneHandler.hh>
Public 타입 | |
enum | MarkerSizeType { world, screen }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void | ProcessScene () |
virtual void | RequestPrimitives (const G4VSolid &solid) |
virtual G4VSolid * | CreateSectionSolid () |
virtual G4VSolid * | CreateCutawaySolid () |
void | LoadAtts (const G4Visible &, G4AttHolder *)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G4int | sceneIdCount = 0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열거형 멤버 | |
---|---|
world | |
screen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G4HepRepSceneHandler | ( | G4VGraphicsSystem & | system, |
const G4String & | name = "" |
||
)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ctory, kStateGas, kStateLiquid, kStateSolid, kStateUndefined, materialState, openHepRep(), writer.
|
virtual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ose(), factory, G4VSceneHandler::GetGraphicsSystem(), G4HepRep::removeSceneHandler().
|
private |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2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EPREP::HepRepDefinition::addAttDef().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Attributes().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1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AttDefs(), addAttVals(), HEPREP::HepRepAttribute::addAttValue(), G4VHit::CreateAttValues(), G4VTrajectory::CreateAttValues(), currentHit, currentTrack, G4VHit::GetAttDefs(), G4VTrajectory::GetAttDefs(), getHitTyp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AddSolid().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3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EPREP::HepRepPoint::getX(), in, int(), pos, setAttribut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Attributes().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0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currentTrack, dontWrit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0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currentHit, dontWrit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
virtual |
G4VSceneHandler를 구현.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7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Attributes(),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Instanc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Point(), dontWrite(), factory, G4VSceneHandler::fProcessing2D,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Exception(), G4VSceneHandler::GetColor(), getEventInstance(), getTrajectoryType(), G4Visible::GetVisAttributes(), instance, JustWarning, setColor(), setLine(), setVisibility(), transform,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G4VSceneHandler를 구현.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8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Attributes(),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Instanc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Point(), dontWrite(), factory, G4VSceneHandler::fProcessing2D,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Exception(), G4VSceneHandler::GetColor(), getEventInstance(), getHitType(), G4VMarker::GetPosition(), G4Visible::GetVisAttributes(), instance, JustWarning, setColor(), setMarker(), setVisibility(), transform,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G4VSceneHandler를 구현.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9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Attributes(),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Instanc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Point(), dontWrite(), factory, G4VSceneHandler::fProcessing2D, G4Exception(), getColorFor(), getEventInstance(), getHitType(), G4VMarker::GetPosition(), instance, JustWarning, setColor(), setMarker(), setVisibility(), transform,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
virtual |
G4VSceneHandler를 구현.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8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Attributes(),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Instanc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Point(), dontWrite(), factory, G4VSceneHandler::fpModel, G4VSceneHandler::fProcessing2D,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Exception(), getCalHitFaceType(), getCalHitType(), G4VSceneHandler::GetColor(),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Depth(), getGeometryInstance(), getGeometryOrEventInstance(), HepPolyhedron::GetNextNormal(), HepPolyhedron::GetNextVertex(), HepPolyhedron::GetNoFacets(), G4Visible::GetVisAttributes(), instance, isEventData(), JustWarning, setAttribute(), setColor(), setLine(), setVisibility(), transform.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7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Attributes(), G4Polymarker::circles,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Instanc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Point(), dontWrite(), G4Polymarker::dots, factory, G4VSceneHandler::fProcessing2D,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Exception(), G4VSceneHandler::GetColor(), getEventInstance(), getHitType(), G4Polymarker::GetMarkerType(), G4Visible::GetVisAttributes(), instance, JustWarning, setAttribute(), setColor(), setMarker(), setVisibility(), G4Polymarker::squares, transform,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9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dontWrit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4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Attributes(), G4VSceneHandler::AddSolid(),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Point(), dontWrite(), factory, getCalHitType(), getColorFor(), getGeometryOrEventInstance(),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G4Box::GetXHalfLength(), G4Box::GetYHalfLength(), G4Box::GetZHalfLength(), instance, setAttribute(), setColor(), setLine(), setVisibility(), transform, G4HepRepMessenger::useSolids(),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5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EPREP::HepRepAttribute::addAttValue(), G4VSceneHandler::AddSolid(),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Instanc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Point(), dontWrite(), factory, G4VSceneHandler::fpModel, getColorFor(),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Depth(),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LV(),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Material(), G4Cons::GetDeltaPhiAngle(), getGeometryInstance(), getGeometryType(), G4Cons::GetInnerRadiusMinusZ(), G4Cons::GetInnerRadiusPlusZ(),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G4LogicalVolume::GetName(), G4Cons::GetOuterRadiusMinusZ(), G4Cons::GetOuterRadiusPlusZ(), G4Cons::GetZHalfLength(), instance, setAttribute(), setColor(), setLine(), setVisibility(), transform, twopi, G4HepRepMessenger::useSolids(),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5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EPREP::HepRepAttribute::addAttValue(), G4VSceneHandler::AddSolid(),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Instanc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Point(), dontWrite(), factory, G4VSceneHandler::fpModel, getColorFor(),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Depth(),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LV(),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Material(), G4Tubs::GetDeltaPhiAngle(), getGeometryInstance(), getGeometryType(), G4Tubs::GetInnerRadius(),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G4LogicalVolume::GetName(), G4Tubs::GetOuterRadius(), G4Tubs::GetZHalfLength(), instance, setAttribute(), setColor(), setLine(), setVisibility(), transform, twopi, G4HepRepMessenger::useSolids(),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6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Attributes(), G4VSceneHandler::AddSolid(),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Point(), dontWrite(), factory, getCalHitType(), getColorFor(), getGeometryOrEventInstance(),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G4Trd::GetXHalfLength1(), G4Trd::GetXHalfLength2(), G4Trd::GetYHalfLength1(), G4Trd::GetYHalfLength2(), G4Trd::GetZHalfLength(), instance, setAttribute(), setColor(), setLine(), setVisibility(), transform, G4HepRepMessenger::useSolids(),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7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dontWrit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7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dontWrit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7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dontWrit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7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dontWrite().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7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dontWrite().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73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dontWrit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7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dontWrite().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7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dontWrit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7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dontWrite().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Solid().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Attributes::SetForceAuxEdgeVisib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Solid().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4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EPREP::HepRepDefinition::addAttDef(), HEPREP::HepRepAttribute::addAttValue(), G4Date, G4Version, G4VSceneHandler::GetCurrentViewer(),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ewParameters::GetViewpointDirection(), G4ViewParameters::GetZoomFactor(), HepGeom::BasicVector3D< T >::phi(), HepGeom::BasicVector3D< T >::theta(), G4HepRepMessenger::useSolids(), G4HepRepMessenger::writeInvisibl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EventType(), getGeometryRootType().
G4VSceneHandler.cc 파일의 4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ViewerList.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4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BeginModeling().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0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BeginPrimitives(), transform.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HepRep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BeginPrimitives2D().
|
virtualinherited |
G4XXXSG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RayTracer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ProcessView().
|
virtualinherited |
G4XXXSGSceneHandler, G4HepRepFile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DAWNFILESceneHandler, G4GMocrenFileSceneHandler, G4VRML1FileSceneHandler, G4VRML2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G4VisCommandViewerClearTransients::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Rebuild::SetNewValu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4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oseFile(), closeHepRep(), G4VSceneHandler::GetCurrentViewer(), G4HepRepViewer::reset(), writeMultipleFiles, wri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
void G4HepRepSceneHandler::closeFile | ( | )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4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EPREP::HepRepWriter::close(), out, wri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 closeHepRep().
bool G4HepRepSceneHandler::closeHepRep | ( | bool | final = false | ) |
Returns true if the HepRep was (already) closed, false if the HepRep is still open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2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eventInstanceTree, _geometryInstanceTree, _heprep, _heprepGeometry, HEPREP::HepRepInstanceTree::addInstanceTree(), HEPREP::HepRepWriter::addProperty(), G4HepRepMessenger::appendGeometry(), baseName, closeFil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TreeID(), G4VViewer::DrawView(), eventNumber, eventNumberPrefix, eventNumberSuffix, eventNumberWidth, extension, factory, getCalHitFaceType(), getCalHitType(), G4VSceneHandler::GetCurrentViewer(), getEventInstanceTree(), getEventType(), getGeometryInstanceTree(), getHitType(),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G4VSceneHandler::GetName(), G4VSceneHandler::GetScene(), getTrajectoryType(), open(), openFile(), HEPREP::HepRepWriter::write(), writeBinary, writeLayers(), writeMultipleFiles, writ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 G4HepRepViewer::ShowView().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CutawaySolid(),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fpViewer, G4ViewParameters::GetCBDAlgorithmNumber(), G4ViewParameters::GetCBDParameters(), G4ViewParameters::GetDefaultVisAttributes(), G4ViewParameters::GetDrawingStyle(), G4ViewParameters::GetExplodeCentre(), G4ViewParameters::GetExplodeFactor(), G4ViewParameters::GetNoOfSides(), G4VisManager::GetVerbosity(), G4ViewParameters::GetVisAttributesModifiers(), G4ViewParameters::GetVisibleDensity(), G4ModelingParameters::hlhsr, G4ViewParameters::hlhsr, G4ModelingParameters::hlr, G4ViewParameters::hlr, G4ModelingParameters::hsr, G4ViewParameters::hsr, G4ViewParameters::IsCulling(), G4ViewParameters::IsCullingCovered(), G4ViewParameters::IsCullingInvisible(), G4ViewParameters::IsCutaway(), G4ViewParameters::IsDensityCulling(), G4ViewParameters::IsSection(), G4ModelingParameters::SetCBDAlgorithmNumber(), G4ModelingParameters::SetCBDParameters(), G4ModelingParameters::SetCutawaySolid(), G4ModelingParameters::SetExplodeCentre(), G4ModelingParameters::SetExplodeFactor(), G4ModelingParameters::SetSectionSolid(), G4ModelingParameters::SetVisAttributesModifiers(), G4ModelingParameters::SetWarning(), G4VisManager::warnings, G4ModelingParameters::wf, G4ViewParameters::wirefr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HepGeom::Plane3D< T >::a(), angle, HepGeom::Plane3D< T >::b(), HepGeom::Plane3D< T >::c(), HepGeom::Plane3D< T >::d(), d, HepGeom::BasicVector3D< T >::dot(), e,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pViewer, G4Scene::GetExtent(), G4VisExtent::GetExtentCentre(), G4VisExtent::GetExtentRadius(), G4ViewParameters::GetSectionPlane(),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ewParameters::IsSection(), HepGeom::BasicVector3D< T >::mag(), CLHEP::normal(), radius, G4InuclParticleNames::s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0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G4VisAttributes::IsVisible(), G4HepRepMessenger::writeInvisibl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AddPrimitive(), AddSolid().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fpScene, G4ModelingParameters::SetEvent(), G4VSceneHandler::SetMod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Run(), G4VSceneHandler::ProcessScene().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fpScene, G4ModelingParameters::SetEvent(), G4VSceneHandler::SetMod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Event(),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4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EndModeling().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0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HepRep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VSceneHandler::fNestingDepth, G4VSceneHandler::fProcessing2D,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Event,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Run,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EndPrimitives2D().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ewParameters::IsAuxEdgeVisible(), G4VisAttributes::IsForcedAuxEdgeVisibl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7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calHitFaceType, HEPREP::HepRepAttribute::addAttValu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Type(), factory, getCalHitTyp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close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7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calHitType, HEPREP::HepRepAttribute::addAttValue(), calHitLayer,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Type(), factory, getEventTyp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AddSolid(), closeHepRep(), getCalHitFaceType().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getColorFor(), setMarker().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0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VSceneHandler::GetColor(), G4Visible::GetVisAttribut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AddSolid().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0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GetColor().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etTextColour().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TopLevelAttributes(), close(), closeHepRep().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ewParameters::hlhsr, G4ViewParameters::hlr, G4ViewParameters::hsr, G4VisAttributes::solid, G4VisAttributes::wireframe, G4ViewParameters::wirefr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GSceneHandler::AddPrimitiv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6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eventInstanc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Instance(), factory, getEventInstanceTree(), getEventTyp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getGeometryOrEventInstanc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6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eventInstanceTree, HEPREP::HepRep::addInstanceTre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InstanceTree(), factory, getEventTypeTree(), getHepRe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HepRep(), getEventInstanc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6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eventType, HEPREP::HepRepAttribute::addAttValue(), addTopLevelAttributes(),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Type(), eventLayer, factory, getEventTypeTre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HepRep(), getCalHitType(), getEventInstance(), getHitType(), getTrajectoryTyp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6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eventTypeTree, HEPREP::HepRep::addTypeTre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TreeID(),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TypeTree(), factory, getHepRe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EventInstanceTree(), getEventType().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Scene, G4Scene::GetExtent().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6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geometryType, _geometryTypeNam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Type(), factory, getGeometryRootType(), rootVolum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GeometryTyp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5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Material::GetDensity(), G4VSolid::GetEntityType(), G4VSolid::GetName(), G4Material::GetName(), G4LogicalVolume::GetName(), G4Material::GetRadlen(), G4LogicalVolume::GetRegion(), G4LogicalVolume::GetSolid(), G4Material::GetState(), instance, G4LogicalVolume::IsRootRegion(), kStateUndefined, materialState, setAttribut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AddSolid(), getGeometryOrEventInstanc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5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geometryInstanc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Instance(), factory, getGeometryRootInstance(), getGeometryType(), instanc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4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geometryInstanceTree, HEPREP::HepRep::addInstanceTree(), G4HepRepMessenger::appendGeometry(),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InstanceTree(), factory, getGeometryTypeTree(), getHepRep(), getHepRepGeometry(),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HepRep(), getGeometryRootInstanc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4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Instance(), factory, G4VSceneHandler::fpModel,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Depth(),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LV(),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Material(), getEventInstance(), getGeometryInstance(), isEventData().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AddSolid().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4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geometryRootInstanc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Instance(), factory, getGeometryInstanceTree(), getGeometryRootTyp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GeometryInstanc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5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geometryRootType, _geometryType, HEPREP::HepRepDefinition::addAttDef(), HEPREP::HepRepAttribute::addAttValue(), addTopLevelAttributes(),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Type(), factory, geometryLayer, getGeometryTypeTree(), HEPREP::HepRepType::getName(), rootVolum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FullTypeName(), getGeometryRootInstance(), getGeometryTyp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6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geometryTyp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Type(), factory, getFullTypeName(), getGeometryRootType(), getParentTyp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Solid(), getGeometryInstanc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5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geometryTypeTree, HEPREP::HepRep::addTypeTree(), G4HepRepMessenger::appendGeometry(),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TreeID(),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TypeTree(), factory, getHepRep(), getHepRepGeometry(),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GeometryInstanceTree(), getGeometryRootType().
|
inherited |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4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heprep,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 factor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EventInstanceTree(), getEventTypeTree(), getGeometryInstanceTree(), getGeometryTypeTre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4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heprepGeometry,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 factor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GeometryInstanceTree(), getGeometryTypeTre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7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hitType, HEPREP::HepRepAttribute::addAttValu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Type(), factory, getEventType(), hitLay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Attributes(), AddPrimitive(), closeHepRep().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VisAttributes::GetLineWidth().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Marker().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Marker::GetScreenSize(), G4VMarker::GetWorldSiz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GSceneHandler::AddPrimitive().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closeHepRep(), G4VViewer::G4VViewer(), G4VisCommandSceneHandlerLis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NotifyHandlers::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Refresh::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Update::SetNewValue().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cout, G4endl, G4VisAttributes::GetForcedLineSegmentsPerCircle(), G4VisAttributes::GetMinLineSegmentsPerCircle(), G4ViewParameters::GetNoOfSides(),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sAttributes::IsForceLineSegmentsPerCirc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inherited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6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geometryTypeName, rootVolum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GeometryType().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HepRep(), G4GMocrenFileSceneHandler::GFBeginModeling(), G4VVisCommandViewer::RefreshIfRequired(), G4VRML2FileViewer::SendViewParameters(), G4DAWNFILEViewer::SendViewParameters(), G4VisCommandsViewerSe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NotifyHandlers::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Refresh::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Save::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Update::SetNewValue(), G4RayTracerViewer::SetView().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GetColour(), G4VVisCommand::GetCurrentTextColour(), G4Visible::GetVisAttribut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7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trajectoryType, HEPREP::HepRepAttribute::addAttValu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Type(), factory, getEventType(), trajectoryLay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closeHepRep().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
inherited |
|
inherited |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3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urrentHit, currentTrack, G4VSceneHandler::fpModel,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getGeometryOrEventInstance().
|
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AttHolder::AddAtts(), G4VHit::CreateAttValues(), G4VTrajectoryPoint::CreateAttValues(), G4VTrajectory::CreateAttValues(), G4VisAttributes::CreateAttValues(), G4TrajectoriesModel::CreateCurrentAttValues(), G4PhysicalVolumeModel::CreateCurrentAttValues(), G4VSceneHandler::fpModel, G4VHit::GetAttDefs(), G4VTrajectoryPoint::GetAttDefs(), G4TrajectoriesModel::GetAttDefs(), G4VTrajectory::GetAttDefs(), G4VisAttributes::GetAttDefs(), G4PhysicalVolumeModel::GetAttDefs(), G4HitsModel::GetCurrentHit(), G4TrajectoriesModel::GetCurrentTrajectory(), G4VTrajectory::GetPoint(), G4VTrajectory::GetPointEntries(), G4Visible::GetVisAttributes().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seName,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Writer(), eventNumber, eventNumberPrefix, eventNumberSuffix, eventNumberWidth, extension, factory, G4HepRepMessenger::getEventNumberSuffix(), G4HepRepMessenger::GetInstance(), openFile(), out, writeBinary, writeGZ, writeMultipleFiles, writer, writeZi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HepRep().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43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EPREP::HepRepFactory::createHepRepWriter(), factory, out, writeGZ, writer, writeZi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HepRep(), open().
void G4HepRepSceneHandler::openHepRep | ( | )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2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calHitFaceType, _calHitType, _eventInstance, _eventInstanceTree, _eventType, _eventTypeTree, _geometryInstance, _geometryInstanceTree, _geometryRootInstance, _geometryRootType, _geometryType, _geometryTypeName, _geometryTypeTree, _heprep, _heprepGeometry, _hitType, _trajectoryTyp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 G4HepRepViewer::ShowView().
|
private |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0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PostAddSolid().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0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PreAddSolid(), transform.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6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BeginModeling(), G4VisManager::confirmations,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VSceneHandler::EndModeling(), G4VSceneHandler::fMarkForClearingTransientStore,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cout, G4endl, G4State_GeomClosed, G4State_Idle, G4VVisManager::GetConcreteInstance(), G4RunManager::GetCurrentRun(), G4StateManager::GetCurrentState(), G4Run::GetEventVector(), G4VisManager::GetInstance(), G4MTRunManager::GetMasterRunManager(), G4Scene::GetRefreshAtEndOfEvent(), G4Scene::GetRefreshAtEndOfRun(), G4VisManager::GetRequestedEvent(), G4RunManager::GetRunManager(), G4StateManager::GetStateManager(), G4VisManager::GetVerbosity(), G4Threading::IsMultithreadedApplication(), G4VisManager::SetEventRefreshing(), G4VSceneHandler::SetModel(), G4VisManager::warning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ProcessView().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ViewerList, G4ViewerList::remov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G4VViewer().
G4ASCIITreeSceneHandler, G4RayTracer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Begin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isManager::errors,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Model,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cerr, G4endl, G4PhysicalVolumeModel::GetFullPVPath(), G4VSolid::GetName(), G4VSceneHandler::GetNoOfSides(), G4VSolid::GetPolyhedron(), G4VisManager::GetVerbosity(), HepPolyhedron::ResetNumberOfRotationSteps(), HepPolyhedron::SetNumberOfRotationSteps().
|
inline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1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AttVals(), AddPrimitive(), AddSolid(), getGeometryInstance(), setColor(), setLine(), setMarker(), setVisibility().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1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EPREP::HepRepAttribute::addAttValue(), HEPREP::HepRepAttribute::getAttValue(), HEPREP::HepRepAttribute::getAttValueFromNode(), HEPREP::HepRepPoint::getInstance(), HEPREP::HepRepAttValue::getString(), HEPREP::HepRepInstance::getType(), instanc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2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EPREP::HepRepAttribute::addAttValue(), HEPREP::HepRepAttribute::getAttValue(), HEPREP::HepRepAttribute::getAttValueFromNode(), HEPREP::HepRepAttValue::getBoolean(), HEPREP::HepRepPoint::getInstance(), HEPREP::HepRepInstance::getType(), instanc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2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EPREP::HepRepAttribute::addAttValue(), HEPREP::HepRepAttribute::getAttValue(), HEPREP::HepRepAttribute::getAttValueFromNode(), HEPREP::HepRepAttValue::getDouble(), HEPREP::HepRepPoint::getInstance(), HEPREP::HepRepInstance::getType(), instanc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2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EPREP::HepRepAttribute::addAttValue(), HEPREP::HepRepAttribute::getAttValue(), HEPREP::HepRepAttribute::getAttValueFromNode(), HEPREP::HepRepPoint::getInstance(), HEPREP::HepRepAttValue::getInteger(), HEPREP::HepRepInstance::getType(), instanc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2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EPREP::HepRepAttribute::addAttValue(), HEPREP::HepRepAttribute::getAttValue(), HEPREP::HepRepAttribute::getAttValueFromNode(), HEPREP::HepRepAttValue::getColor(), HEPREP::HepRepPoint::getInstance(), HEPREP::HepRepInstance::getType(), instanc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0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our::GetAlpha(), G4Colour::GetBlue(), G4Colour::GetGreen(), G4Colour::GetRed(), setAttribut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AddSolid(), setMarker().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0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etAttribut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AddSolid().
|
private |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VSceneHandler::GetColor(), G4VMarker::GetFillStyle(), G4VSceneHandler::GetMarkerRadius(), G4Visible::GetVisAttributes(), G4VMarker::noFill, G4VSceneHandler::screen, setAttribute(), setColo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ViewerLis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BeginOfEve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BeginOfRun().
|
inherited |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0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VisAttributes::IsVisible(), setAttribut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AddSolid().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10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ible::GetVisAttributes(), G4VisAttributes::IsVisible(), setAttribut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cc 파일의 4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EPREP::HepRep::addLayer(), calHitLayer, eventLayer, geometryLayer, hitLayer, trajectoryLay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alHitFaceType(), open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alHitType(), open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EventInstance(), open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HepRep(), getEventInstanceTree(), open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EventType(), open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EventTypeTree(), open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GeometryInstance(), open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HepRep(), getGeometryInstanceTree(), open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GeometryRootInstance(), open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GeometryRootType(), open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FullTypeName(), getGeometryRootType(), getGeometryType(), open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FullTypeName(), getParentTypeName(), open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GeometryTypeTree(), open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HepRep(), getHepRep(), open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HepRep(), getHepRepGeometry(), open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HitType(), open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TrajectoryType(), openHepRep().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1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HepRep(), open().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1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alHitType(), writeLayers().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Attributes(), AddCompound(), isEventData().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Attributes(), AddCompound(), isEventData().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1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EventType(), writeLayers().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HepRep(), open().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1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HepRep(), open().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1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HepRep(), open().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HepRep(), open().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HepRep(), open().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AddSolid(), closeHepRep(), G4HepRepSceneHandler(), getCalHitFaceType(), getCalHitType(), getEventInstance(), getEventInstanceTree(), getEventType(), getEventTypeTree(), getFullTypeName(), getGeometryInstance(), getGeometryInstanceTree(), getGeometryOrEventInstance(), getGeometryRootInstance(), getGeometryRootType(), getGeometryType(), getGeometryTypeTree(), getHepRep(), getHepRepGeometry(), getHitType(), getTrajectoryType(), open(), openFile(), ~G4HepRepSceneHandler().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operator<<().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
protected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Detector(),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GMocrenFileSceneHandler::AddPrimitive(), AddPrimitive(), G4VSceneHandler::AddPrimitive(), AddSoli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RayTracerSceneHandler::BuildVisAttsMap(), G4XXXSGSceneHandler::CreateCurrentItem(), G4VSceneHandler::EndModeling(), getGeometryOrEventInstance(), isEventData(), G4VSceneHandler::LoadAtts(),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Primitive(), AddPrimitive(),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tored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PostAddSolid(), G4VSceneHandler::PreAddSoli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G4RayTracerSceneHandler::G4RayTracerSceneHandler(),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GetExtent(), operator<<(), G4VSceneHandler::ProcessScene(), G4VSceneHandler::SetScen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G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Solid(), G4HepRepFileSceneHandler::AddSolid(), G4GMocrenFile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G4XXXStored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G4HepRepFile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GetAuxEdgeVisible(), G4VSceneHandler::GetLineWidth(), G4VSceneHandler::GetNoOfSides(), G4GMocrenFileSceneHandler::IsVisibl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Solid(), G4RayTracerSceneHandler::BuildVisAttsMap(), dontWrite(), getColorFor(), G4GMocrenFileSceneHandler::IsVisible(), G4VSceneHandler::PostAddSolid(), G4VSceneHandler::PreAddSolid(),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setMarker(), setVisibility().
|
protected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PostAddSoli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PostAddSoli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ViewerToList(), operator<<(), G4VSceneHandler::RemoveViewerFromList(), G4VSceneHandler::SetScene(),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1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GeometryRootType(), writeLayers().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1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HitType(), writeLayers().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 getGeometryInstanc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1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File(), open(), openFil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1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FullTypeName(), getGeometryRootType(), getParentTypeName().
|
static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1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TrajectoryType(), writeLayers().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AddSolid(), BeginPrimitives(), PreAddSolid().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HepRep(), open().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n(), openFil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 closeHepRep(), open().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ose(), closeFile(), closeHepRep(), G4HepRepSceneHandler(), open(), openFile().
|
private |
G4HepRepSceneHandler.hh 파일의 2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n(), open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