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클래스 | |
class | Detector |
class | Index3D |
Public 타입 | |
enum | MarkerSizeType { world, screen }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void | ProcessScene () |
virtual void | RequestPrimitives (const G4VSolid &solid) |
virtual G4VSolid * | CreateSectionSolid () |
virtual G4VSolid * | CreateCutawaySolid () |
void | LoadAtts (const G4Visible &, G4AttHolder *) |
Private 멤버 함수 | |
void | InitializeParameters () |
G4bool | IsVisible () |
void | AddDetector (const G4VSolid &solid) |
void | ExtractDetector () |
void | GetNestedVolumeIndex (G4int, G4int[3]) |
Private 속성 | |
G4GMocrenFile & | kSystem |
G4GMocrenMessenger & | kMessenger |
G4GMocrenIO * | kgMocrenIO |
std::map< G4int, float > | kModality |
G4int | kModalitySize [3] |
G4bool | kbSetModalityVoxelSize |
G4bool | kbModelingTrajectory |
G4Transform3D | kVolumeTrans3D |
std::vector< Detector > | kDetectors |
G4ThreeVector | kVolumeSize |
G4ThreeVector | kVoxelDimension |
std::vector< G4String > | kNestedVolumeNames |
G4int | kNestedVolumeDimension [3] |
G4int | kNestedVolumeDirAxis [3] |
std::map< Index3D, float > | kNestedModality |
std::map< G4String, std::map < Index3D, G4double > > | kNestedHitsList |
std::ofstream | kGddDest |
G4bool | kFlagInModeling |
G4bool | kFlagSaving_g4_gdd |
G4int | kFlagParameterization |
G4bool | kFlagProcessedInteractiveScorer |
char | kGddDestDir [256] |
char | kGddFileName [256] |
G4int | kMaxFileNum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G4int | kSceneIdCount = 0 |
Friends | |
class | G4GMocrenFileViewer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열거형 멤버 | |
---|---|
world | |
screen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G4GMocrenFileSceneHandler | ( | G4GMocrenFile & | system, |
G4GMocrenMessenger & | messenger, | ||
const G4String & | name = "" |
||
) |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FAULT_GDD_FILE_NAME, FatalException, FR_MAX_FILE_NUM, G4Exception(), InitializeParameters(), kGddDestDir, kGddFileName, kMaxFileNum.
|
virtual |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Manager::confirmations, G4cout, G4endl, G4VisManager::GetVerbosity(), GFDEBUG, GFEndModeling(), kGddDest, kgMocrenIO.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5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VTrajectory::DrawTrajectory(), FatalException, G4VSceneHandler::fpModel, G4cout, G4endl, G4Exception(), G4VTrajectory::GetCharge(), G4TrajectoriesModel::GetCurrentTrajectory(), G4VTrajectory::GetInitialMomentum(), G4VTrajectory::GetParticleName(), G4VTrajectory::GetPoint(), G4VTrajectory::GetPointEntries(), G4VTrajectoryPoint::GetPosition(), G4VTrajectory::GetTrackID(), GFDEBUG_TRK, kbModelingTrajectory.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6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VHit::CreateAttValues(), FatalException, G4cout, G4endl, G4Exception(), G4GMocrenMessenger::getHitNames(), GFDEBUG_HIT, hits(), kMessenger, kNestedHitsList, G4GMocrenFileSceneHandler::Index3D::x.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7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cout, G4endl, GFDEBUG_DIGI.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7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GMocrenMessenger::getHitScorerNames(), G4VTHitsMap< T, Map_t >::GetMap(), G4VSceneHandler::GetName(), GetNestedVolumeIndex(), GFDEBUG_HIT, hits(), kMessenger, kNestedHitsList, kNestedVolumeDimension.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8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GMocrenMessenger::getHitScorerNames(), G4VTHitsMap< _Tp, std::map< G4int, _Tp * > >::GetMap(), G4VSceneHandler::GetName(), GetNestedVolumeIndex(), GFDEBUG_HIT, hits(), kMessenger, kNestedHitsList, kNestedVolumeDimension.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9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GMocrenFileSceneHandler::Detector::color, G4VSolid::CreatePolyhedron(),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Model, G4cout, G4endl, G4Colour::GetBlue(), G4VisAttributes::GetColor(),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LV(), G4Colour::GetGreen(), G4VSceneHandler::GetModel(), G4VSolid::GetName(), G4Colour::GetRed(), G4LogicalVolume::GetVisAttributes(), GFDEBUG_DET, kDetectors, G4GMocrenFileSceneHandler::Detector::name, G4GMocrenFileSceneHandler::Detector::polyhedron, G4GMocrenFileSceneHandler::Detector::transform3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Solid().
|
virtual |
G4VSceneHandler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5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GMocrenIO::addTrack(), G4VisManager::confirmations, FatalException, G4VSceneHandler::fpModel, G4VSceneHandler::fProcessing2D, G4cout, G4endl, G4Exception(), G4Colour::GetBlue(), G4VisAttributes::GetColor(), G4Colour::GetGreen(), G4Colour::GetRed(), HepGeom::Transform3D::getRotation(), HepGeom::Transform3D::getTranslation(), G4VisManager::GetVerbosity(), G4Visible::GetVisAttributes(), GFBeginModeling(), GFDEBUG, GFDEBUG_TRK, CLHEP::HepRotation::inverse(), JustWarning, kbModelingTrajectory, kgMocrenIO, kVolumeTrans3D, MAX_NUM_TRAJECTORIES, CLHEP::Hep3Vector::transform(), CLHEP::Hep3Vector::x().
|
virtual |
G4VSceneHandler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7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Manager::confirmations, f, G4VSceneHandler::fpModel, G4VSceneHandler::fProcessing2D, G4cout, G4endl, G4Exception(),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LV(),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PV(), G4VSolid::GetEntityType(), G4VSolid::GetName(), G4VPhysicalVolume::GetName(), HepPolyhedron::GetNextVertexIndex(), HepPolyhedron::GetNoFacets(), G4LogicalVolume::GetSolid(), G4VisManager::GetVerbosity(), GFBeginModeling(), GFDEBUG, JustWarning.
G4VSceneHandler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6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Manager::confirmations, G4VSceneHandler::fProcessing2D, G4cout, G4endl, G4Exception(), G4VisManager::GetVerbosity(), GFBeginModeling(), GFDEBUG, JustWarning.
G4VSceneHandler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6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Manager::confirmations, G4VSceneHandler::fProcessing2D, G4cout, G4endl, G4Exception(), G4VisManager::GetVerbosity(), GFBeginModeling(), GFDEBUG, JustWarning.
G4VSceneHandler를 구현.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6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Manager::confirmations, G4VSceneHandler::fProcessing2D, G4cout, G4endl, G4Exception(), G4VisManager::GetVerbosity(), GFBeginModeling(), GFDEBUG, JustWarning.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8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Detector(), cm, cm3, G4VNestedParameterisation::ComputeDimensions(), G4PhantomParameterisation::ComputeMaterial(), G4VNestedParameterisation::ComputeMaterial(), G4VNestedParameterisation::ComputeTransformation(), G4VisManager::confirmations, G4Box::CreatePolyhedron(), FatalException, G4ScoringManager::FindMesh(),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Model, g, G4cout, G4endl, G4Exception(), G4VPhysicalVolume::GetCopyNo(),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Depth(),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Material(),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PV(), G4LogicalVolume::GetDaughter(), G4Material::GetDensity(), G4PhysicalVolumeModel::GetDrawnPVPath(), G4GMocrenMessenger::getDrawVolumeGrid(), G4VPhysicalVolume::GetLogicalVolume(), G4VSceneHandler::GetModel(), G4VPhysicalVolume::GetMultiplicity(), G4VSolid::GetName(), G4VPhysicalVolume::GetName(), G4Material::GetName(), G4VSceneHandler::GetName(), HepPolyhedron::GetNextEdge(), G4LogicalVolume::GetNoDaughters(), G4PhantomParameterisation::GetNoVoxelX(), G4PhantomParameterisation::GetNoVoxelY(), G4PhantomParameterisation::GetNoVoxelZ(), G4VScoringMesh::GetNumberOfSegments(), G4VPhysicalVolume::GetObjectTranslation(), G4VPhysicalVolume::GetParameterisation(), G4VPhysicalVolume::GetReplicationData(), HepGeom::Transform3D::getRotation(), G4VScoringMesh::GetRotationMatrix(), G4ScoringManager::GetScoringManager(), G4VScoringMesh::GetSize(), G4LogicalVolume::GetSolid(), G4PhysicalVolumeModel::GetTopPhysicalVolume(), G4VScoringMesh::GetTranslation(), HepGeom::Transform3D::getTranslation(), G4VisManager::GetVerbosity(), G4GMocrenMessenger::getVolumeName(), G4PhantomParameterisation::GetVoxelHalfX(), G4PhantomParameterisation::GetVoxelHalfY(), G4PhantomParameterisation::GetVoxelHalfZ(), G4Box::GetXHalfLength(), G4Box::GetYHalfLength(), G4Box::GetZHalfLength(), GFBeginModeling(), GFDEBUG, GFDEBUG_DET, CLHEP::HepRotation::inverse(), CLHEP::HepRotation::isIdentity(), G4VPVParameterisation::IsNested(), G4VPhysicalVolume::IsParameterised(), G4VPhysicalVolume::IsReplicated(), IsVisible(), kbSetModalityVoxelSize, kFlagParameterization, kFlagProcessedInteractiveScorer, kgMocrenIO, kMessenger, kNestedModality, kNestedVolumeDimension, kNestedVolumeDirAxis, kNestedVolumeNames, kVolumeSize, kVolumeTrans3D, kVoxelDimension, kXAxis, kYAxis, kZAxis, mat, mm, pi, rad, CLHEP::Hep3Vector::set(), G4GMocrenIO::setVoxelSpacing(), HepPolyhedron::Transform(), width, CLHEP::Hep3Vector::x(), HepGeom::BasicVector3D< T >::x(), CLHEP::Hep3Vector::y(), HepGeom::BasicVector3D< T >::y(), CLHEP::Hep3Vector::z(), HepGeom::BasicVector3D< T >::z().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4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Detector(), G4VisManager::confirmations, G4cout, G4endl, G4VisManager::GetVerbosity(), GFBeginModeling(), GFDEBUG, IsVisibl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4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Detector(), G4VisManager::confirmations, G4Tubs::CreatePolyhedron(), G4VSceneHandler::fpModel, G4cout, G4endl,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Material(), G4VSceneHandler::GetModel(), G4VSolid::GetName(), G4Material::GetName(), HepPolyhedron::GetNoVertices(), G4VisManager::GetVerbosity(), HepPolyhedron::GetVertex(), GFBeginModeling(), GFDEBUG, GFDEBUG_DET, IsVisible(), mat,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4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Detector(), G4VisManager::confirmations, G4cout, G4endl, G4VisManager::GetVerbosity(), GFBeginModeling(), GFDEBUG, IsVisibl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5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Detector(), G4VisManager::confirmations, G4cout, G4endl, G4VisManager::GetVerbosity(), GFBeginModeling(), GFDEBUG, IsVisibl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5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Detector(), G4VisManager::confirmations, G4cout, G4endl, G4VisManager::GetVerbosity(), GFBeginModeling(), GFDEBUG, IsVisibl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5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Detector(), G4VisManager::confirmations, G4cout, G4endl, G4VisManager::GetVerbosity(), GFBeginModeling(), GFDEBUG, IsVisibl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5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Detector(), G4VisManager::confirmations, G4cout, G4endl, G4VisManager::GetVerbosity(), GFBeginModeling(), GFDEBUG, IsVisible().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5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Detector(), G4VSceneHandler::AddSolid(), GFBeginModeling(), IsVisible().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Solid().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Attributes::SetForceAuxEdgeVisib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cc 파일의 4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ViewerList.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BeginModeling().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8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BeginPrimitives(), G4VisManager::confirmations, G4cout, G4endl, G4VisManager::GetVerbosity(), GFBeginModeling(), GFDEBUG.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HepRep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BeginPrimitives2D().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2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GMocrenIO::clearDetector(), G4GMocrenIO::clearDoseDistAll(), G4GMocrenIO::clearROIAll(), G4GMocrenIO::clearTracks(), G4VisManager::confirmations, G4cout, G4endl, G4GMocrenFileCTtoDensityMap::GetDensity(), G4GMocrenFileCTtoDensityMap::GetMaxCT(), G4GMocrenFileCTtoDensityMap::GetMinCT(), G4VisManager::GetVerbosity(), GFDEBUG, IsSavingGdd(), kDetectors, kFlagSaving_g4_gdd, kgMocrenIO, kNestedHitsList, kNestedVolumeNames, SetGddFileName(), G4GMocrenIO::setModalityImageDensityMap(), G4GMocrenIO::setModalityImageMinMa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FBeginModeling().
|
virtualinherited |
G4XXXSG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RayTracer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ProcessView().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9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CutawaySolid(),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fpViewer, G4ViewParameters::GetCBDAlgorithmNumber(), G4ViewParameters::GetCBDParameters(), G4ViewParameters::GetDefaultVisAttributes(), G4ViewParameters::GetDrawingStyle(), G4ViewParameters::GetExplodeCentre(), G4ViewParameters::GetExplodeFactor(), G4ViewParameters::GetNoOfSides(), G4VisManager::GetVerbosity(), G4ViewParameters::GetVisAttributesModifiers(), G4ViewParameters::GetVisibleDensity(), G4ModelingParameters::hlhsr, G4ViewParameters::hlhsr, G4ModelingParameters::hlr, G4ViewParameters::hlr, G4ModelingParameters::hsr, G4ViewParameters::hsr, G4ViewParameters::IsCulling(), G4ViewParameters::IsCullingCovered(), G4ViewParameters::IsCullingInvisible(), G4ViewParameters::IsCutaway(), G4ViewParameters::IsDensityCulling(), G4ViewParameters::IsSection(), G4ModelingParameters::SetCBDAlgorithmNumber(), G4ModelingParameters::SetCBDParameters(), G4ModelingParameters::SetCutawaySolid(), G4ModelingParameters::SetExplodeCentre(), G4ModelingParameters::SetExplodeFactor(), G4ModelingParameters::SetSectionSolid(), G4ModelingParameters::SetVisAttributesModifiers(), G4ModelingParameters::SetWarning(), G4VisManager::warnings, G4ModelingParameters::wf, G4ViewParameters::wirefr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HepGeom::Plane3D< T >::a(), angle, HepGeom::Plane3D< T >::b(), HepGeom::Plane3D< T >::c(), HepGeom::Plane3D< T >::d(), d, HepGeom::BasicVector3D< T >::dot(), e,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pViewer, G4Scene::GetExtent(), G4VisExtent::GetExtentCentre(), G4VisExtent::GetExtentRadius(), G4ViewParameters::GetSectionPlane(),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ewParameters::IsSection(), HepGeom::BasicVector3D< T >::mag(), CLHEP::normal(), radius, G4InuclParticleNames::s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fpScene, G4ModelingParameters::SetEvent(), G4VSceneHandler::SetMod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Run(), G4VSceneHandler::ProcessScene().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fpScene, G4ModelingParameters::SetEvent(), G4VSceneHandler::SetMod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Event(),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EndModeling().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8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Manager::confirmation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cout, G4endl, G4VisManager::GetVerbosity(), GFDEBUG.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HepRep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VSceneHandler::fNestingDepth, G4VSceneHandler::fProcessing2D,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Event,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Run,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EndPrimitives2D().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3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GMocrenIO::addTrack(), G4VisManager::confirmations, G4GMocrenIO::convertDensityToHU(), DBL_MAX, ExtractDetector(), G4cout, G4endl, HepGeom::Transform3D::getRotation(), HepGeom::Transform3D::getTranslation(), G4VisManager::GetVerbosity(), GFDEBUG, GFDEBUG_DET, CLHEP::HepRotation::inverse(), IsSavingGdd(), kFlagSaving_g4_gdd, kGddDest, kGddFileName, kgMocrenIO, kModalitySize, kNestedHitsList, kNestedModality, kVolumeSize, kVolumeTrans3D, kVoxelDimension, n, G4GMocrenIO::newDoseDist(), scale, G4GMocrenIO::setDoseDist(), G4GMocrenIO::setDoseDistMinMax(), G4GMocrenIO::setDoseDistName(), G4GMocrenIO::setDoseDistScale(), G4GMocrenIO::setDoseDistSize(), G4GMocrenIO::setDoseDistUnit(), G4GMocrenIO::setModalityImage(), G4GMocrenIO::setModalityImageSize(), G4GMocrenIO::storeData(), CLHEP::Hep3Vector::transform(), G4GMocrenIO::translateDetector(), G4GMocrenIO::translateTracks(), x, y, ymax,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FEndModeling().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9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GMocrenIO::addDetector(), G4cout, G4endl, HepPolyhedron::GetNextEdge(), GFDEBUG_DET, HepGeom::Transform3D::inverse(), kDetectors, kgMocrenIO, kVolumeTrans3D, mm, HepPolyhedron::Transform(), HepGeom::BasicVector3D< T >::x(), HepGeom::BasicVector3D< T >::y(), HepGeom::BasicVector3D< T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ndSavingGdd().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ewParameters::IsAuxEdgeVisible(), G4VisAttributes::IsForcedAuxEdgeVisible().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etTextColour().
|
inherited |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ewParameters::hlhsr, G4ViewParameters::hlr, G4ViewParameters::hsr, G4VisAttributes::solid, G4VisAttributes::wireframe, G4ViewParameters::wirefr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GSceneHandler::AddPrimitive().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Scene, G4Scene::GetExtent().
|
inlin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kGddFil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Viewer::G4GMocrenFileViewer(), G4GMocrenFileViewer::ShowView().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SCIITreeSceneHandler::BeginModeling(),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VisCommandViewerList::SetNewValue(), G4ASCIITreeSceneHandler::WriteHeader(), G4HepRepSceneHandler::~G4HepRepSceneHandler(), G4HepRepViewer::~G4HepRepViewer().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VisAttributes::GetLineWidth().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setMarker().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Marker::GetScreenSize(), G4VMarker::GetWorldSiz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GSceneHandler::AddPrimitive().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Detector(), AddSolid().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G4VSceneHandler::AddCompound(), AddSolid(), G4HepRepSceneHandler::closeHepRep(), G4VViewer::G4VViewer(), G4VisCommandSceneHandlerLis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NotifyHandlers::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Refresh::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Update::SetNewValue().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20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kFlagParameterization, kNestedVolumeDimension, kNestedVolumeDirAxi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cout, G4endl, G4VisAttributes::GetForcedLineSegmentsPerCircle(), G4VisAttributes::GetMinLineSegmentsPerCircle(), G4ViewParameters::GetNoOfSides(),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sAttributes::IsForceLineSegmentsPerCirc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closeHepRep(), GFBeginModeling(), G4VVisCommandViewer::RefreshIfRequired(), G4VRML2FileViewer::SendViewParameters(), G4DAWNFILEViewer::SendViewParameters(), G4VisCommandsViewerSe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NotifyHandlers::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Refresh::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Save::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Update::SetNewValue(), G4RayTracerViewer::SetView().
|
inherited |
|
inlin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kSystem.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GetColour(), G4VVisCommand::GetCurrentTextColour(), G4Visible::GetVisAttribut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
inherited |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5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BeginModeling(), BeginSavingGdd(), G4VisManager::confirmations, G4cout, G4endl, G4Scene::GetEndOfEventModelList(), G4VSceneHandler::GetScene(), G4VisManager::GetVerbosity(), GFDEBUG, GFDEBUG_HIT, GFIsInModeling(), kFlagInModel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AddSolid(), BeginPrimitives(), G4GMocrenFileViewer::ClearView(), G4GMocrenFileViewer::DrawView().
void G4GMocrenFileSceneHandler::GFEndModeling | ( | ) |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7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Manager::confirmations, G4VSceneHandler::EndModeling(), EndSavingGdd(), G4cout, G4endl, G4VisManager::GetVerbosity(), GFDEBUG, GFIsInModeling(), kFlagInModel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Viewer::ShowView(), ~G4GMocrenFileSceneHandler().
|
inlin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kFlagInModel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FBeginModeling(), GFEndModeling(), G4GMocrenFileViewer::ShowView().
|
inherited |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kbSetModalityVoxelSize, kModalitySize, kNestedVolumeDimension, kNestedVolumeDirAxi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
|
inherited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kFlagSaving_g4_gd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ginSavingGdd(), EndSavingGdd().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8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VViewer::GetApplicableVisAttributes(), G4VisAttributes::IsVisib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Soli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AttHolder::AddAtts(), G4VHit::CreateAttValues(), G4VTrajectoryPoint::CreateAttValues(), G4VTrajectory::CreateAttValues(), G4VisAttributes::CreateAttValues(), G4TrajectoriesModel::CreateCurrentAttValues(), G4PhysicalVolumeModel::CreateCurrentAttValues(), G4VSceneHandler::fpModel, G4VHit::GetAttDefs(), G4VTrajectoryPoint::GetAttDefs(), G4TrajectoriesModel::GetAttDefs(), G4VTrajectory::GetAttDefs(), G4VisAttributes::GetAttDefs(), G4PhysicalVolumeModel::GetAttDefs(), G4HitsModel::GetCurrentHit(), G4TrajectoriesModel::GetCurrentTrajectory(), G4VTrajectory::GetPoint(), G4VTrajectory::GetPointEntries(), G4Visible::GetVisAttributes().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XXXSG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VTre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rocessingSolid,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Event,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Ru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toredSceneHandler::PostAddSolid(), G4HepRepSceneHandler::PostAddSolid(), G4XXXSGSceneHandler::PostAddSolid().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XXXSG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VTre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rocessingSolid, G4VSceneHandler::fpVisAttrib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TreeSceneHandler::PreAddSolid(), G4XXXStoredSceneHandler::PreAddSolid(), G4HepRepSceneHandler::PreAddSolid(), G4XXXSGSceneHandler::PreAddSolid().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6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BeginModeling(), G4VisManager::confirmations,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VSceneHandler::EndModeling(), G4VSceneHandler::fMarkForClearingTransientStore,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cout, G4endl, G4State_GeomClosed, G4State_Idle, G4VVisManager::GetConcreteInstance(), G4RunManager::GetCurrentRun(), G4StateManager::GetCurrentState(), G4Run::GetEventVector(), G4VisManager::GetInstance(), G4MTRunManager::GetMasterRunManager(), G4Scene::GetRefreshAtEndOfEvent(), G4Scene::GetRefreshAtEndOfRun(), G4VisManager::GetRequestedEvent(), G4RunManager::GetRunManager(), G4StateManager::GetStateManager(), G4VisManager::GetVerbosity(), G4Threading::IsMultithreadedApplication(), G4VisManager::SetEventRefreshing(), G4VSceneHandler::SetModel(), G4VisManager::warning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ProcessView().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ViewerList, G4ViewerList::remov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G4VViewer().
G4ASCIITreeSceneHandler, G4RayTracer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Begin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isManager::errors,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Model,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cerr, G4endl, G4PhysicalVolumeModel::GetFullPVPath(), G4VSolid::GetName(), G4VSceneHandler::GetNoOfSides(), G4VSolid::GetPolyhedron(), G4VisManager::GetVerbosity(), HepPolyhedron::ResetNumberOfRotationSteps(), HepPolyhedron::SetNumberOfRotationSteps().
void G4GMocrenFileSceneHandler::SetGddFileName | ( | ) |
G4GMocrenFileSceneHandler.cc 파일의 2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FAULT_GDD_FILE_NAME, fin, G4cout, G4endl, GDD_FILE_HEADER, G4VisManager::GetVerbosity(), GFDEBUG, kGddDestDir, kGddFileName, kMaxFileNum, MAX_NUM_TRAJECTORIES, G4VisManager::warning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ginSavingGdd().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ViewerLis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BeginOfEve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BeginOfRun().
|
inherited |
|
friend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operator<<().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Detector(),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Solid(), AddSolid(), G4VSceneHandler::PreAddSolid(),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AddCompound(), G4VSceneHandler::AddCompound(), AddDetector(),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Solid(), AddSolid(), G4RayTracerSceneHandler::BuildVisAttsMap(), G4XXXSGSceneHandler::CreateCurrentItem(), G4VSceneHandler::EndModeling(), G4HepRepSceneHandler::getGeometryOrEventInstance(), G4HepRepSceneHandler::isEventData(), G4VSceneHandler::LoadAtts(),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tored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PostAddSolid(), G4VSceneHandler::PreAddSoli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G4RayTracerSceneHandler::G4RayTracerSceneHandler(),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GetExtent(), operator<<(), G4VSceneHandler::ProcessScene(), G4VSceneHandler::SetScen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G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Solid(), G4HepRepFileSceneHandler::AddSolid(), ClearTransientStore(), G4XXXStored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G4HepRepFile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GetAuxEdgeVisible(), G4VSceneHandler::GetLineWidth(), G4VSceneHandler::GetNoOfSides(), IsVisibl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Solid(), G4RayTracerSceneHandler::BuildVisAttsMap(), G4HepRepSceneHandler::dontWrite(), G4HepRepSceneHandler::getColorFor(), IsVisible(), G4VSceneHandler::PostAddSolid(), G4VSceneHandler::PreAddSolid(),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HepRepSceneHandler::setMarker(), G4HepRepSceneHandler::setVisibility().
|
protected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PostAddSoli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PostAddSoli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ViewerToList(), operator<<(), G4VSceneHandler::RemoveViewerFromList(), G4VSceneHandler::SetScene(),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AddPrimitive().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Solid(), InitializeParameters().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Detector(), BeginSavingGdd(), ExtractDetector().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Viewer::ClearView(), GFBeginModeling(), GFEndModeling(), GFIsInModeling().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2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Solid(), GetNestedVolumeIndex().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2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Solid().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2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eginSavingGdd(), EndSavingGdd(), IsSavingGdd().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ndSavingGdd(), ~G4GMocrenFileSceneHandler().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2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 SetGddFileName().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2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ndSavingGdd(), G4GMocrenFileSceneHandler(), GetGddFileName(), SetGddFileName().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AddSolid(), BeginSavingGdd(), EndSavingGdd(), ExtractDetector(), ~G4GMocrenFileSceneHandler().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2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 SetGddFileName().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AddSolid().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ndSavingGdd(), InitializeParameters().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BeginSavingGdd(), EndSavingGdd().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Solid(), EndSavingGdd().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und(), AddSolid(), GetNestedVolumeIndex(), InitializeParameters().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Solid(), GetNestedVolumeIndex(), InitializeParameters().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Solid(), BeginSavingGdd().
|
static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System().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Solid(), EndSavingGdd().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Primitive(), AddSolid(), EndSavingGdd(), ExtractDetector().
|
private |
G4GMocren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Solid(), EndSavingG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