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olour.hh>
Public 멤버 함수 | |
G4Colour (G4double r=1., G4double g=1., G4double b=1., G4double a=1.) | |
G4Colour (G4ThreeVector) | |
operator G4ThreeVector () | |
G4bool | operator!= (const G4Colour &c)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Colour &c) const |
G4Colour & | operator+= (const G4Colour &rhs) |
G4double | GetRed () const |
G4double | GetGreen () const |
G4double | GetBlue () const |
G4double | GetAlpha () const |
void | SetRed (G4double) |
void | SetGreen (G4double) |
void | SetBlue (G4double) |
void | SetAlpha (G4double) |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G4Colour | White () |
static G4Colour | Gray () |
static G4Colour | Grey () |
static G4Colour | Black () |
static G4Colour | Brown () |
static G4Colour | Red () |
static G4Colour | Green () |
static G4Colour | Blue () |
static G4Colour | Cyan () |
static G4Colour | Magenta () |
static G4Colour | Yellow () |
static G4bool | GetColour (const G4String &key, G4Colour &result) |
static void | AddToMap (const G4String &key, const G4Colour &colour) |
static void | InitialiseColourMap () |
static const std::map < G4String, G4Colour > & | GetMap () |
Private 속성 | |
G4double | red |
G4double | green |
G4double | blue |
G4double | alpha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std::map< G4String, G4Colour > | fColourMap |
static G4bool | fInitColourMap = false |
Friends | |
std::ostream & | operator<< (std::ostream &, const G4Colour &) |
G4Colour.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olour::G4Colour | ( | G4ThreeVector | v | ) |
G4Colour.cc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olour.cc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olourMap, first, G4endl, G4Exception(), G4Threading::IsMasterThread(), JustWarning, G4String::toLow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tialiseColourMap().
|
inlinestatic |
G4Colour.hh 파일의 1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ou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WorldConstruction::create(), InitialiseColourMap().
|
inlinestatic |
G4Colour.hh 파일의 1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ou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Ph_BoxInBox::Construct(), G4AxesModel::G4AxesModel(), G4TrajectoryDrawByCharge::G4TrajectoryDrawByCharge(), InitialiseColourMap(), CML2Acc1::ionizationChamber(), CML2Acc1::Jaw1X(), DetectorConstruction::ResiduesView().
|
inlinestatic |
G4Colour.hh 파일의 1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ou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tialiseColourMap(), G4VisCommandSceneAddLogo2D::Logo2D::operator()().
|
inlinestatic |
G4Colour.hh 파일의 1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ou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tialiseColourMap(), CML2Acc1::Jaw2X(), CML2Acc1::MLC(), PerspectiveVisAction::RoomAndChair().
|
inline |
G4Colour.hh 파일의 1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lpha.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TRun::Attenuate(), G4TheRayTracer::Attenuate(), G4ViewParameters::CameraAndLightingCommands(), G03ColorWriter::ColorWrite(), G4PhysicalVolumeModel::DescribeAndDescend(), export_G4Colour(), G4TheRayTracer::GenerateColour(), G4RTRun::GetMixedColour(), G4TheRayTracer::GetMixedColour(), G4RTRun::GetSurfaceColour(), G4TheRayTracer::GetSurfaceColour(), G4RTRun::RecordEvent(), G4HepRepSceneHandler::setColor(), G4ViewParameters::TouchableCommands(), G4VViewer::TouchableSetColour().
|
inline |
G4Colour.hh 파일의 1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lu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Detector(),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GMocren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RTRun::Attenuate(), G4TheRayTracer::Attenuate(), G4ViewParameters::CameraAndLightingCommands(), G03ColorWriter::ColorWrite(), G4TheRayTracer::CreateBitMap(), G4TheMTRayTracer::CreateBitMap(), export_G4Colour(), G4RTRun::GetMixedColour(), G4TheRayTracer::GetMixedColour(), G4RTRun::GetSurfaceColour(), G4TheRayTracer::GetSurfaceColour(), G4HepRepSceneHandler::setColor(), CexmcScenePrimitivesMessenger::SetNewValue(), G4ViewParameters::TouchableCommands(), G4VViewer::TouchableSetColour(), G4TheMTRayTracer::Trace().
G4Colour.cc 파일의 1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olourMap, InitialiseColourMap(), G4String::toLow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ewParameters::CameraAndLightingCommands(), G4VVisCommand::ConvertToColour(), G4AxesModel::G4AxesModel(), G4ModelColourMap< T >::Set(), G4TrajectoryDrawByOriginVolume::SetDefault(), G4TrajectoryDrawByParticleID::SetDefault(), G4TrajectoryDrawByEncounteredVolume::SetDefault(), G4ModelCmdApplyStringColour< M >::SetNewValue(), CexmcScenePrimitivesMessenger::SetNewValue(), G4ModelCmdApplyColour< M >::SetNewValue().
|
inline |
G4Colour.hh 파일의 1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ree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Detector(),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GMocren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RTRun::Attenuate(), G4TheRayTracer::Attenuate(), G4ViewParameters::CameraAndLightingCommands(), G03ColorWriter::ColorWrite(), G4TheRayTracer::CreateBitMap(), G4TheMTRayTracer::CreateBitMap(), export_G4Colour(), G4RTRun::GetMixedColour(), G4TheRayTracer::GetMixedColour(), G4RTRun::GetSurfaceColour(), G4TheRayTracer::GetSurfaceColour(), G4HepRepSceneHandler::setColor(), CexmcScenePrimitivesMessenger::SetNewValue(), G4ViewParameters::TouchableCommands(), G4VViewer::TouchableSetColour(), G4TheMTRayTracer::Trace().
G4Colour.cc 파일의 1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olourMap, InitialiseColourMa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G4VisManager::PrintAvailableColours().
|
inline |
G4Colour.hh 파일의 1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Detector(),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GMocren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RTRun::Attenuate(), G4TheRayTracer::Attenuate(), G4ViewParameters::CameraAndLightingCommands(), G03ColorWriter::ColorWrite(), G4TheRayTracer::CreateBitMap(), G4TheMTRayTracer::CreateBitMap(), export_G4Colour(), G4RTRun::GetMixedColour(), G4TheRayTracer::GetMixedColour(), G4RTRun::GetSurfaceColour(), G4TheRayTracer::GetSurfaceColour(), G4HepRepSceneHandler::setColor(), CexmcScenePrimitivesMessenger::SetNewValue(), G4ViewParameters::TouchableCommands(), G4VViewer::TouchableSetColour(), G4TheMTRayTracer::Trace().
|
inlinestatic |
G4Colour.hh 파일의 1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ou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tectorConstruction::AtomisticView(), CML2Ph_BoxInBox::Construct(), DetectorConstruction::ConstructWorld(), DetectorConstruction::DrawBoundingVolume(), InitialiseColourMap().
|
inlinestatic |
G4Colour.hh 파일의 1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ou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xesModel::G4AxesModel(), G4TrajectoryDrawByCharge::G4TrajectoryDrawByCharge(), InitialiseColourMap(), CML2Acc1::mirror(), CML2Acc1::MLC(), DetectorConstruction::ResiduesView().
|
inlinestatic |
|
static |
G4Colour.cc 파일의 1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ToMap(), Black(), Blue(), Brown(), Cyan(), fInitColourMap, Gray(), Green(), Grey(), Magenta(), Red(), White(), Yellow().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olour(), GetMap(), G4VisManager::InitialiseG4ColourMap().
|
inlinestatic |
G4Colour.hh 파일의 1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ou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tectorConstruction::BarycenterView(), UVA_VisAction::Draw(), InitialiseColourMap(), CML2Acc1::Jaw2Y().
G4Colour::operator G4ThreeVector | ( | ) |
G4Colour.cc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olour.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olour.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perator!=().
|
inlinestatic |
G4Colour.hh 파일의 1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ou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tectorConstruction::AtomisticView(), CML2Ph_FullWater::Construct(), CML2Ph_BoxInBox::Construct(), G4PhysicalVolumeModel::DescribeSolid(), UVA_VisAction::Draw(), CML2Acc1::flatteningFilter(), G4AxesModel::G4AxesModel(), G4TrajectoryDrawByCharge::G4TrajectoryDrawByCharge(), InitialiseColourMap(), CML2Acc1::Jaw1Y(), DetectorConstruction::ResiduesView(), PerspectiveVisAction::RoomAndChair().
G4Colour.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sCommand::ConvertToColour().
G4Colour.cc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lue.
G4Colour.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reen.
G4Colour.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d.
|
inlinestatic |
G4Colour.hh 파일의 1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ou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tectorConstruction::AtomisticView(), CML2PhantomConstruction::Construct(), CML2AcceleratorConstruction::Construct(), InitialiseColourMap(), G4TrajectoryDrawByParticleID::SetDefault().
|
inlinestatic |
G4Colour.hh 파일의 1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ou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tectorConstruction::AtomisticView(), CML2Acc1::BeWindow(), CML2PhaseSpaces::createPlane(), InitialiseColourMap(), CML2Acc1::ionizationChamber(), DetectorConstruction::ResiduesView().
|
friend |
G4Colour.cc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Colour.hh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our(), GetAlpha(), operator!=(), operator<<(), SetAlpha().
|
private |
G4Colour.hh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our(), GetBlue(), operator!=(), operator<<(), SetBlue().
G4Colour.hh 파일의 1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ToMap(), GetColour(), GetMap().
|
staticprivate |
G4Colour.hh 파일의 1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tialiseColourMap().
|
private |
G4Colour.hh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our(), GetGreen(), operator!=(), operator<<(), SetGreen().
|
private |
G4Colour.hh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our(), GetRed(), operator!=(), operator<<(), Set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