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RML1FileSceneHandler.hh>
Public 타입 | |
enum | MarkerSizeType { world, screen }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void | ProcessScene () |
virtual void | RequestPrimitives (const G4VSolid &solid) |
virtual G4VSolid * | CreateSectionSolid () |
virtual G4VSolid * | CreateCutawaySolid () |
void | LoadAtts (const G4Visible &, G4AttHolder *) |
Private 멤버 함수 | |
void | SendMaterialNode (const G4VisAttributes *pAV) |
void | SendMaterialNode () |
void | SendMatrixTransformNode (const G4Transform3D &) |
void | SendCubeNode (G4double, G4double, G4double) |
void | SendCylinderNode (G4double, G4double) |
void | SendSphereNode (G4double) |
void | SendMarkerColor (const G4VMarker &mark) |
void | SendMarkerWorldPosition (const G4VMarker &mark) |
G4double | GetMarkerHalfSize (const G4VMarker &mark) |
G4bool | isConnected () |
Private 속성 | |
char | fVRMLFileDestDir [256] |
char | fVRMLFileName [256] |
G4String | fCurrentDEF |
G4VRML1File & | fSystem |
std::ofstream | fDest |
G4bool | fFlagDestOpen |
G4int | fMaxFileNum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G4int | fSceneIdCount = 0 |
Friends | |
class | G4VRML1FileViewer |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열거형 멤버 | |
---|---|
world | |
screen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RML1FileSceneHandler::G4VRML1FileSceneHandler | ( | G4VRML1File & | system, |
const G4String & | name = "" |
||
) |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FAULT_MAX_WRL_FILE_NUM, fCurrentDEF, fMaxFileNum, fVRMLFileDestDir, fVRMLFileName, VRMLFILE_DEST_DIR.
|
virtual |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Manager::errors, G4cout, G4endl, G4VisManager::GetVerbosity(), VRMLEndModeling().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Compound().
|
virtual |
G4VSceneHandler를 구현.
|
virtual |
G4VSceneHandler를 구현.
G4VSceneHandler를 구현.
G4VSceneHandler를 구현.
G4VSceneHandler를 구현.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
inline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Solid().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sAttributes::SetForceAuxEdgeVisib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Solid().
G4VSceneHandler.cc 파일의 4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ViewerList.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HepRep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BeginPrimitives2D().
|
virtualinherited |
G4XXXSG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RayTracer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2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ProcessView().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void G4VRML1FileSceneHandler::closePort | ( | ) |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NV_VRML_VIEWER, G4VisManager::errors, fDest, fFlagDestOpen, fVRMLFileName, G4cout, G4endl, G4VisManager::GetVerbosity(), NO_VRML_VIEWER, system(), void().
void G4VRML1FileSceneHandler::connectPort | ( | ) |
G4VRML1FileSceneHandler.cc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FAULT_WRL_FILE_NAME, G4VisManager::errors, fDest, fFlagDestOpen, fin, fMaxFileNum, fVRMLFileDestDir, fVRMLFileName, G4cout, G4endl, G4VisManager::GetVerbosity(), WRL_FILE_HEADER.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CutawaySolid(),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fpViewer, G4ViewParameters::GetCBDAlgorithmNumber(), G4ViewParameters::GetCBDParameters(), G4ViewParameters::GetDefaultVisAttributes(), G4ViewParameters::GetDrawingStyle(), G4ViewParameters::GetExplodeCentre(), G4ViewParameters::GetExplodeFactor(), G4ViewParameters::GetNoOfSides(), G4VisManager::GetVerbosity(), G4ViewParameters::GetVisAttributesModifiers(), G4ViewParameters::GetVisibleDensity(), G4ModelingParameters::hlhsr, G4ViewParameters::hlhsr, G4ModelingParameters::hlr, G4ViewParameters::hlr, G4ModelingParameters::hsr, G4ViewParameters::hsr, G4ViewParameters::IsCulling(), G4ViewParameters::IsCullingCovered(), G4ViewParameters::IsCullingInvisible(), G4ViewParameters::IsCutaway(), G4ViewParameters::IsDensityCulling(), G4ViewParameters::IsSection(), G4ModelingParameters::SetCBDAlgorithmNumber(), G4ModelingParameters::SetCBDParameters(), G4ModelingParameters::SetCutawaySolid(), G4ModelingParameters::SetExplodeCentre(), G4ModelingParameters::SetExplodeFactor(), G4ModelingParameters::SetSectionSolid(), G4ModelingParameters::SetVisAttributesModifiers(), G4ModelingParameters::SetWarning(), G4VisManager::warnings, G4ModelingParameters::wf, G4ViewParameters::wirefr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HepGeom::Plane3D< T >::a(), angle, HepGeom::Plane3D< T >::b(), HepGeom::Plane3D< T >::c(), HepGeom::Plane3D< T >::d(), d, HepGeom::BasicVector3D< T >::dot(), e,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pViewer, G4Scene::GetExtent(), G4VisExtent::GetExtentCentre(), G4VisExtent::GetExtentRadius(), G4ViewParameters::GetSectionPlane(),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ewParameters::IsSection(), HepGeom::BasicVector3D< T >::mag(), CLHEP::normal(), radius, G4InuclParticleNames::s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fpScene, G4ModelingParameters::SetEvent(), G4VSceneHandler::SetMod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Run(), G4VSceneHandler::ProcessScene().
G4VSceneHandler.cc 파일의 7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fpScene, G4ModelingParameters::SetEvent(), G4VSceneHandler::SetMod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EndOfEvent(),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
virtual |
G4VSceneHandl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HepRepFil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VSceneHandler::fNestingDepth, G4VSceneHandler::fProcessing2D,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Event,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Run,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EndPrimitives2D().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ewParameters::IsAuxEdgeVisible(), G4VisAttributes::IsForcedAuxEdgeVisible().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etTextColour().
|
inherited |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iewParameters::hlhsr, G4ViewParameters::hlr, G4ViewParameters::hsr, G4VisAttributes::solid, G4VisAttributes::wireframe, G4ViewParameters::wirefr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GSceneHandler::AddPrimitive().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Scene, G4Scene::GetExtent().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SCIITreeSceneHandler::BeginModeling(),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VisCommandViewerList::SetNewValue(), G4ASCIITreeSceneHandler::WriteHeader(), G4HepRepSceneHandler::~G4HepRepSceneHandler(), G4HepRepViewer::~G4HepRepViewer().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VisAttributes::GetLineWidth().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setMarker().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Marker::GetScreenSize(), G4VMarker::GetWorldSiz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GSceneHandler::AddPrimitive().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HepRepSceneHandler::closeHepRep(), G4VViewer::G4VViewer(), G4VisCommandSceneHandlerLis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NotifyHandlers::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Refresh::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Update::SetNewValue().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0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Viewer, G4cout, G4endl, G4VisAttributes::GetForcedLineSegmentsPerCircle(), G4VisAttributes::GetMinLineSegmentsPerCircle(), G4ViewParameters::GetNoOfSides(), G4VViewer::GetViewParameters(), G4VisAttributes::IsForceLineSegmentsPerCircl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closeHepRep(), G4GMocrenFileSceneHandler::GFBeginModeling(), G4VVisCommandViewer::RefreshIfRequired(), G4VRML2FileViewer::SendViewParameters(), G4DAWNFILEViewer::SendViewParameters(), G4VisCommandsViewerSe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NotifyHandlers::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Refresh::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Save::SetNewValue(), G4VisCommandViewerUpdate::SetNewValue(), G4RayTracerViewer::SetView().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9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GetColour(), G4VVisCommand::GetCurrentTextColour(), G4Visible::GetVisAttribut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ClearTransientStoreIfMarked().
|
inherited |
|
inherited |
|
inherited |
|
inlineprivate |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lagDestOpen.
|
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8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AttHolder::AddAtts(), G4VHit::CreateAttValues(), G4VTrajectoryPoint::CreateAttValues(), G4VTrajectory::CreateAttValues(), G4VisAttributes::CreateAttValues(), G4TrajectoriesModel::CreateCurrentAttValues(), G4PhysicalVolumeModel::CreateCurrentAttValues(), G4VSceneHandler::fpModel, G4VHit::GetAttDefs(), G4VTrajectoryPoint::GetAttDefs(), G4TrajectoriesModel::GetAttDefs(), G4VTrajectory::GetAttDefs(), G4VisAttributes::GetAttDefs(), G4PhysicalVolumeModel::GetAttDefs(), G4HitsModel::GetCurrentHit(), G4TrajectoriesModel::GetCurrentTrajectory(), G4VTrajectory::GetPoint(), G4VTrajectory::GetPointEntries(), G4Visible::GetVisAttributes().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XXXSG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VTre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rocessingSolid,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Event, G4VSceneHandler::fTransientsDrawnThisRu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toredSceneHandler::PostAddSolid(), G4HepRepSceneHandler::PostAddSolid(), G4XXXSGSceneHandler::PostAddSolid().
|
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XXXSGSceneHandler, G4HepRepSceneHandler, G4XXXStoredSceneHandler, G4VTree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rocessingSolid, G4VSceneHandler::fpVisAttrib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TreeSceneHandler::PreAddSolid(), G4XXXStoredSceneHandler::PreAddSolid(), G4HepRepSceneHandler::PreAddSolid(), G4XXXSGSceneHandler::PreAddSolid().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6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BeginModeling(), G4VisManager::confirmations,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VSceneHandler::EndModeling(), G4VSceneHandler::fMarkForClearingTransientStore,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ReadyForTransients, G4cout, G4endl, G4State_GeomClosed, G4State_Idle, G4VVisManager::GetConcreteInstance(), G4RunManager::GetCurrentRun(), G4StateManager::GetCurrentState(), G4Run::GetEventVector(), G4VisManager::GetInstance(), G4MTRunManager::GetMasterRunManager(), G4Scene::GetRefreshAtEndOfEvent(), G4Scene::GetRefreshAtEndOfRun(), G4VisManager::GetRequestedEvent(), G4RunManager::GetRunManager(), G4StateManager::GetStateManager(), G4VisManager::GetVerbosity(), G4Threading::IsMultithreadedApplication(), G4VisManager::SetEventRefreshing(), G4VSceneHandler::SetModel(), G4VisManager::warning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ProcessView().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ViewerList, G4ViewerList::remov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G4VViewer().
G4ASCIITreeSceneHandler, G4RayTracer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Begin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isManager::errors, G4VSceneHandler::fObjectTransformation, G4VSceneHandler::fpModel, G4VSceneHandler::fpVisAttribs, G4cerr, G4endl, G4PhysicalVolumeModel::GetFullPVPath(), G4VSolid::GetName(), G4VSceneHandler::GetNoOfSides(), G4VSolid::GetPolyhedron(), G4VisManager::GetVerbosity(), HepPolyhedron::ResetNumberOfRotationSteps(), HepPolyhedron::SetNumberOfRotationSteps().
|
private |
|
private |
|
private |
|
inherited |
G4VSceneHandler.cc 파일의 5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eneHandler::fpScene, G4VSceneHandler::fViewerLis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BeginOfEve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BeginOfRun().
|
inherited |
void G4VRML1FileSceneHandler::VRMLBeginModeling | ( | )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Viewer::DrawView().
void G4VRML1FileSceneHandler::VRMLEndModeling | ( | )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Viewer::ShowView(), ~G4VRML1FileSceneHandler().
|
friend |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SceneHandler().
|
private |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Viewer::ClearView(), closePort(), connectPort().
|
private |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Viewer::ClearView(), closePort(), connectPort(), isConnecte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ProcessScene().
|
private |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nectPort(), G4VRML1FileSceneHandler().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operator<<().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
protected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Detector(),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GMocren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Soli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RayTracerSceneHandler::BuildVisAttsMap(), G4XXXSGSceneHandler::CreateCurrentItem(), G4VSceneHandler::EndModeling(), G4HepRepSceneHandler::getGeometryOrEventInstance(), G4HepRepSceneHandler::isEventData(), G4VSceneHandler::LoadAtts(),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tored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PostAddSolid(), G4VSceneHandler::PreAddSoli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DrawEndOfRunModels(), G4VSceneHandler::DrawEvent(),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G4RayTracerSceneHandler::G4RayTracerSceneHandler(),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GetExtent(), operator<<(), G4VSceneHandler::ProcessScene(), G4VSceneHandler::SetScen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XXX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tored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SGSceneHandler::AddPrimitive(), G4XXXFileSceneHandler::AddSolid(), G4HepRepFileSceneHandler::AddSolid(), G4GMocrenFile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G4XXXStored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G4HepRepFileSceneHandler::ClearTransientStore(), G4VSceneHandler::CreateModelingParameters(), G4VSceneHandler::CreateSectionSolid(), G4VSceneHandler::GetAuxEdgeVisible(), G4VSceneHandler::GetLineWidth(), G4VSceneHandler::GetNoOfSides(), G4GMocrenFileSceneHandler::IsVisible().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FileSceneHandler::AddSolid(), G4RayTracerSceneHandler::BuildVisAttsMap(), G4HepRepSceneHandler::dontWrite(), G4HepRepSceneHandler::getColorFor(), G4GMocrenFileSceneHandler::IsVisible(), G4VSceneHandler::PostAddSolid(), G4VSceneHandler::PreAddSolid(),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HepRepSceneHandler::setMarker(), G4HepRepSceneHandler::setVisibility().
|
protected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
staticprivate |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PostAddSoli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EndPrimitives(), G4VSceneHandler::EndPrimitives2D(),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G4VSceneHandler::PostAddSolid().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inherited |
G4VSceneHandler.hh 파일의 3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ViewerToList(), operator<<(), G4VSceneHandler::RemoveViewerFromList(), G4VSceneHandler::SetScene(), G4VSceneHandler::~G4VSceneHandler().
|
private |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nnectPort(), G4VRML1FileSceneHandler().
|
private |
G4VRML1FileSceneHandler.hh 파일의 1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RML1FileViewer::ClearView(), closePort(), connectPort(), G4VRML1FileSceneHand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