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Trajectory.hh>
Public 멤버 함수 | |
G4VTrajectory () | |
virtual | ~G4VTrajectory () |
G4bool | operator== (const G4VTrajectory &right) const |
virtual G4int | GetTrackID () const =0 |
virtual G4int | GetParentID () const =0 |
virtual G4String | GetParticleName () const =0 |
virtual G4double | GetCharge () const =0 |
virtual G4int | GetPDGEncoding () const =0 |
virtual G4ThreeVector | GetInitialMomentum () const =0 |
virtual int | GetPointEntries () const =0 |
virtual G4VTrajectoryPoint * | GetPoint (G4int i) const =0 |
virtual void | ShowTrajectory (std::ostream &os=G4cout) const |
virtual void | DrawTrajectory () const |
virtual const std::map < G4String, G4AttDef > * | GetAttDefs () const |
virtual std::vector< G4AttValue > * | CreateAttValues () const |
virtual void | AppendStep (const G4Step *aStep)=0 |
virtual void | MergeTrajectory (G4VTrajectory *secondTrajectory)=0 |
G4VTrajectory.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Trajectory::G4VTrajectory | ( | ) |
G4VTrajectory.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Trajectory.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RE04Trajectory, G4Trajectory, G4SmoothTrajectory, G4RichTrajectory, WLSTrajectory, F04Trajectory, G4RayTrajectory, RE01Trajectory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TTrackingInteractivity::AppendStep().
|
inlinevirtual |
RE04Trajectory, G4Trajectory, G4SmoothTrajectory, WLSTrajectory, G4RichTrajectory, F04Trajectory, RE01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ajectory.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addAttributes(),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TrajectoriesModelDebugG4AttValues(), G4VSceneHandler::LoadAtts(), ShowTrajectory().
|
virtual |
RE04Trajectory, G4Trajectory, G4SmoothTrajectory, G4RichTrajectory, G4RayTrajectory, RE01Trajectory, LXe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ajectory.cc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VisManager::DispatchToModel(), G4VVisManager::GetConcrete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AddCompound(), CexmcEventAction::DrawTrajectories(), G4RichTrajectory::DrawTrajectory(), G4SmoothTrajectory::DrawTrajectory(), G4Trajectory::DrawTrajectory(), RE04Trajectory::DrawTrajectory().
RE04Trajectory, G4Trajectory, G4SmoothTrajectory, WLSTrajectory, G4RichTrajectory, F04Trajectory, RE01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ajectory.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addAttributes(),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TrajectoriesModelDebugG4AttValues(), G4VSceneHandler::LoadAtts(), ShowTrajec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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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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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RE04Trajectory, G4Trajectory, G4SmoothTrajectory, G4RayTrajectory, WLSTrajectory, F04Trajectory, RE01Trajectory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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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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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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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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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RE04Trajectory, G4Trajectory, G4SmoothTrajectory, WLSTrajectory, G4RichTrajectory, F04Trajectory, RE01Trajectory, G4RayTrajectory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TrajectoryDrawByOriginVolume::Draw(), G4TrajectoryOriginVolumeFilter::Evaluate(), G4TrajectoriesModelDebugG4AttValues(), G4TrajectoryDrawerUtils::GetPointsAndTimes(), G4VSceneHandler::LoadAtts(), ShowTrajec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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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RE04Trajectory, G4Trajectory, G4SmoothTrajectory, WLSTrajectory, G4RichTrajectory, F04Trajectory, RE01Trajectory, G4RayTrajectory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TrajectoriesModelDebugG4AttValues(), G4TrajectoryDrawerUtils::GetPointsAndTimes(), G4VSceneHandler::LoadAtts(), ShowTrajectory().
|
pure virtual |
RE04Trajectory, G4Trajectory, G4SmoothTrajectory, G4RayTrajectory, WLSTrajectory, F04Trajectory, RE01Trajectory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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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RE04Trajectory, G4Trajectory, G4SmoothTrajectory, G4RichTrajectory, WLSTrajectory, F04Trajectory, G4RayTrajectory, RE01Trajectory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EventManager::DoProcessing().
G4bool G4VTrajectory::operator== | ( | const G4VTrajectory & | right | ) | const |
G4VTrajectory.cc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RE04Trajectory, G4Trajectory, G4SmoothTrajectory, WLSTrajectory, G4RichTrajectory, F04Trajectory, G4RayTrajectory, RE01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ajectory.cc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TrajectoryPoint::CreateAttValues(), CreateAttValues(), G4VTrajectoryPoint::GetAttDefs(), GetAttDefs(), GetPoint(), GetPointEntri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TTrackingInteractivity::EndTracking(), G4TrackingManager::ProcessOneTrack(), F04Trajectory::ShowTrajectory(), G4RichTrajectory::ShowTrajectory(), WLSTrajectory::ShowTrajectory(), G4SmoothTrajectory::ShowTrajectory(), G4Trajectory::ShowTrajectory(), RE04Trajectory::ShowTraje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