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Protected 멤버 함수 | 모든 멤버 목록
G4VElasticCollision 클래스 참조abstract

#include <G4VElasticCollision.hh>

G4VElasticCollision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VCollision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G4CollisionNNElastic G4CollisionnpElastic

Public 멤버 함수

 G4VElasticCollision ()
 
virtual ~G4VElasticCollision ()
 
G4bool operator== (const G4VElasticCollision &right) const
 
G4bool operator!= (const G4VElasticCollision &right) const
 
virtual G4KineticTrackVectorFinalStat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void 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
 
G4bool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G4bool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virtual G4double 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virtual G4bool IsInCharg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0
 
virtual G4String GetName () const =0
 
virtual void Print () const
 
virtual void Print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Protected 멤버 함수

G4int GetNumberOfPartons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GetComponents () const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GetCrossSectionSource () const =0
 
virtual const
G4VAngularDistribution
GetAngularDistribution () const =0
 
virtual const std::vector
< G4String > & 
GetListOfColliders (G4int whichOne) const =0
 

상세한 설명

G4VElasticCollision.hh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VElasticCollision::G4VElasticCollision ( )

G4VElasticCollision.cc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ElasticCollision::~G4VElasticCollision ( )
virtual

G4VElasticCollision.cc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함수 문서화

G4double G4VCollision::CrossSection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inherited
void G4V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 )
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attering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ScatteringCollision().

G4KineticTrackVector * G4VElasticCollision::FinalState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
virtual const G4VAngularDistribution* G4VCollision::GetAngularDistribution ( ) const
protectedpure virtualinherited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 G4VCollision::GetComponents ( ) const
inlineprotectedvirtualinherited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 ) const
protectedpure virtualinherited
virtual const std::vector<G4String>& G4VCollision::GetListOfColliders ( G4int  whichOne) const
protectedpure virtualinherited
virtual G4String G4VCollision::GetName ( ) const
pure virtualinherited
G4int G4VCollision::GetNumberOfPartons (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inlineprotectedinherited

G4VCollision.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Definition::GetAntiQuarkContent(), G4ParticleDefinition::GetQuarkContent(),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IsInCharge().

virtual G4bool G4VCollision::IsInCharge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pure virtualinherited
G4bool G4VElasticCollision::operator!= ( const G4VElasticCollision right) const
G4bool G4VCollision::operator!= (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VElasticCollision::operator== ( const G4VElasticCollision right) const
G4bool G4VCollision::operator== (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VCollision::Print ( void  ) const
virtual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Collision::GetComponents(),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G4VCollision::GetName(), G4VCrossSectionSource::Pr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void G4VCollision::Print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inherited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