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ollisionNNToNDelta1920.hh>
Public 멤버 함수 | |
G4CollisionNNToNDelta1920 () | |
virtual | ~G4CollisionNNToNDelta1920 () |
virtual G4String | GetName () const |
virtual const std::vector < G4String > & | GetListOfColliders (G4int) const |
G4bool | IsInCharg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G4double | 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G4KineticTrackVector * | FinalStat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oid | AddComponent (G4VCollision *aC) |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 | GetCrossSectionSource () const |
virtual const G4VAngularDistribution * | GetAngularDistribution () const |
void | 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 |
G4bool |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
virtual void | Print () const |
virtual void | Print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 * | GetComponents () const |
G4int | GetNumberOfPartons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CollisionNNToNDelta1920 (const G4CollisionNNToNDelta1920 &) | |
G4CollisionNNToNDelta1920 & | operator= (const G4CollisionNNToNDelta1920 &) |
Private 속성 | |
G4CollisionVector * | components |
G4CollisionNNToNDelta1920.hh 파일의 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ollisionNNToNDelta1920::G4CollisionNNToNDelta1920 | ( | ) |
G4CollisionNNToNDelta1920.cc 파일의 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G4GeneralNNCollision::MakeNNToNDelta< dm, d0, dp, dpp, channelType >::Make().
|
virtual |
G4CollisionNNToNDelta1920.cc 파일의 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
private |
|
inlineinherited |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lisionComposite::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G4CollisionMesonBaryon(),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Composite::Register::operator()(), G4CollisionComposite::Resolve::operator()().
|
virtualinherited |
G4VCollision(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lisionComposite::BufferCrossSection(), G4CollisionComposite::BufferedCrossSection(), G4CollisionComposite::bufferMutex, G4VCrossSectionSource::CrossSection(), G4CollisionComposite::GetCrossSectionSource(), G4KineticTrack::GetDefini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CrossSection().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attering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ScatteringCollision().
|
virtualinherited |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lisionComposite::components, G4UniformRand, G4CollisionComposite::IsInCharge().
|
inlinevirtualinherited |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PN,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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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protectedvirtual |
G4CollisionComposit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NNToNDelta1920.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
inlinevirtualinherited |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PN,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Composite::CrossSection().
|
inlinevirtual |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NNToNDelta1920.hh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NNToNDelta1920.hh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protectedinherited |
G4VCollision.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Definition::GetAntiQuarkContent(), G4ParticleDefinition::GetQuarkContent(),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IsInCharge().
|
inlinevirtualinherited |
G4CollisionComposit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eneralNNCollision.hh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Neutron::Neutron(), G4Proton::Proton(), result.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Collision.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Collision::GetComponents(),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G4VCollision::GetName(), G4VCrossSectionSource::Pr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
virtualinherited |
|
private |
G4CollisionNNToNDelta1920.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NNToNDelta1920(), GetComponents(), ~G4CollisionNNToNDelta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