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Protected 멤버 함수 | Private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클래스 참조

#include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hh>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GeneralNNCollision G4CollisionComposite G4VCollision

Public 멤버 함수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
 
virtual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
 
virtual G4String GetName () const
 
virtual const std::vector
< G4String > & 
GetListOfColliders (G4int) const
 
G4bool IsInCharg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virtual G4double 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virtual G4KineticTrackVectorFinalStat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void AddComponent (G4VCollision *aC)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GetCrossSectionSource () const
 
virtual const
G4VAngularDistribution
GetAngularDistribution () const
 
void 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
 
G4bool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G4bool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virtual void Print () const
 
virtual void Print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Protected 멤버 함수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GetComponents () const
 
G4int GetNumberOfPartons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Private 속성

G4CollisionVectorcomponents
 

상세한 설명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hh 파일의 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 )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cc 파일의 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D0_1930PC, Dm_1930PC, Dp_1930PC, Dpp_1930PC.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 )
virtual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cc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G4CollisionComposite::AddComponent ( G4VCollision aC)
inlineinherited
G4double G4CollisionComposite::CrossSection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inherited
void G4V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 )
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attering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ScatteringCollision().

G4KineticTrackVector * G4CollisionComposite::FinalState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inherited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lisionComposite::components, G4UniformRand, G4CollisionComposite::IsInCharge().

virtual const G4VAngularDistribution* G4CollisionComposite::GetAngularDistribution ( ) const
inlinevirtualinherited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PN,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GetComponents ( ) const
inlineprotectedvirtual

G4CollisionComposit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G4CollisionComposite::GetCrossSectionSource ( ) const
inlinevirtualinherited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PN,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Composite::CrossSection().

virtual const std::vector<G4String>&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GetListOfColliders ( G4int  ) const
inlinevirtual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hh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irtual G4String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GetName ( void  ) const
inlinevirtual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hh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t G4VCollision::GetNumberOfPartons (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inlineprotectedinherited

G4VCollision.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Definition::GetAntiQuarkContent(), G4ParticleDefinition::GetQuarkContent(),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IsInCharge().

G4bool G4GeneralNNCollision::IsInCharge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inlinevirtualinherited

G4CollisionComposit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eneralNNCollision.hh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Neutron::Neutron(), G4Proton::Proton(), result.

G4bool G4VCollision::operator!= (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VCollision::operator== (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VCollision::Print ( void  ) const
virtual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Collision::GetComponents(),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G4VCollision::GetName(), G4VCrossSectionSource::Pr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void G4VCollision::Print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inherited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CollisionVector*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components
private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hh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GetComponents(),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