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ollisionComposite.hh>
클래스 | |
struct | Register |
struct | Resolve |
Public 멤버 함수 | |
G4CollisionComposite () | |
virtual | ~G4CollisionComposite () |
virtual G4double | 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G4KineticTrackVector * | FinalStat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G4bool | IsInCharg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oid | AddComponent (G4VCollision *aC) |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 | GetCrossSectionSource () const |
virtual const G4VAngularDistribution * | GetAngularDistribution () const |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 * | GetComponents () const |
void | 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 |
G4bool |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
virtual G4String | GetName () const =0 |
virtual void | Print () const |
virtual void | Print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G4int | GetNumberOfPartons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
virtual const std::vector < G4String > & | GetListOfColliders (G4int whichOne) const =0 |
Private 멤버 함수 | |
G4CollisionComposite (const G4CollisionComposite &right) | |
const G4CollisionComposite & | operator= (const G4CollisionComposite &right) |
void | BufferCrossSection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G4ParticleDefinition *bP) |
G4double | Buffered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Private 속성 | |
G4CollisionVector | components |
std::vector< G4CrossSectionBuffer > | theBuffer |
G4Mutex | bufferMutex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const G4int | nPoints = 32 |
static const G4double | theT [] |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G4CollisionComposite | ( | ) |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ufferMutex, G4MUTEXINIT.
|
virtual |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ufferMutex, components, G4MUTEXDESTRO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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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
inline |
|
private |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1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components, G4ParticleDefinition::GetPDGMass(), GeV, IsInCharge(), maxE, nPoints, G4CrossSectionBuffer::push_back(), theBuffer, th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
private |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2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theBuff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
virtual |
G4VCollision(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ufferCrossSection(), BufferedCrossSection(), bufferMutex, G4VCrossSectionSource::CrossSection(), GetCrossSectionSource(), G4KineticTrack::GetDefini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CrossSection().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attering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ScatteringCollision().
|
virtual |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G4UniformRand, IsInCharge().
|
inlinevirtual |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PN,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VCollision(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NN, G4CollisionNNToDeltaDelta17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700, G4CollisionNNToNDelta1900, G4CollisionNNToNDelta1905, G4CollisionNNToNDelta1910, G4CollisionNNToNDelta1920, G4CollisionNNToNDelta1930, G4CollisionNNToNDelta195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5, G4CollisionNNToDeltaDelta1910, G4CollisionNNToDeltaDelta1920,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G4CollisionNNToDeltaDelta1950, G4CollisionNNToNDelta, G4CollisionNNToNDelta1600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sInCharge().
|
inlinevirtual |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PN,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
protectedpure virtualinherited |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PN, G4CollisionMesonBaryon, G4CollisionNN, G4CollisionNNElastic, G4CollisionnpElastic,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G4ConcreteNNTwoBodyResonance, G4Concrete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NNToNNstar, G4CollisionNStarNToNN, G4CollisionNNToNDeltastar, G4CollisionNNToDeltaDelta, G4CollisionNNToDeltaDeltastar, G4CollisionNNToDeltaNstar, G4CollisionNNToDeltaDelta16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20, G4CollisionNNToDeltaDelta17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5, G4CollisionNNToDeltaDelta1910, G4CollisionNNToDeltaDelta1920,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G4CollisionNNToDeltaDelta1950, G4CollisionNNToNDelta, G4CollisionNNToNDelta1600, G4CollisionNNToN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700, G4CollisionNNToNDelta1900, G4CollisionNNToNDelta1905, G4CollisionNNToNDelta1910, G4CollisionNNToNDelta1920, G4CollisionNNToNDelta1930, G4CollisionNNToNDelta1950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inherited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 G4Concrete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PN, G4CollisionMesonBaryon,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NNElastic, G4CollisionnpElastic,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G4CollisionNN, G4ConcreteNNToDeltaDelta, G4CollisionNNToNNstar, G4CollisionNStarNToNN, G4ConcreteNNToDeltaDeltastar, G4ConcreteNNToDeltaNstar, G4ConcreteNNToNDelta, G4ConcreteNNToNDeltaStar, G4ConcreteNNToNNStar, G4ConcreteNStarNToNN, G4CollisionNNToDeltaDeltastar, G4CollisionNNToNDeltastar, G4CollisionNNToDeltaDelta, G4CollisionNNToDeltaNstar, G4CollisionNNToDeltaDelta16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20, G4CollisionNNToDeltaDelta17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5, G4CollisionNNToDeltaDelta1910, G4CollisionNNToDeltaDelta1920,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G4CollisionNNToDeltaDelta1950, G4CollisionNNToNDelta, G4CollisionNNToNDelta1600, G4CollisionNNToN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700, G4CollisionNNToNDelta1900, G4CollisionNNToNDelta1905, G4CollisionNNToNDelta1910, G4CollisionNNToNDelta1920, G4CollisionNNToNDelta1930, G4CollisionNNToNDelta1950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
inlineprotectedinherited |
G4VCollision.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Definition::GetAntiQuarkContent(), G4ParticleDefinition::GetQuarkContent(),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IsInCharge().
|
virtual |
G4VCollision를 구현.
G4GeneralNNCollis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fferCrossSection(), FinalState().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Collision.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Collision::GetComponents(),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G4VCollision::GetName(), G4VCrossSectionSource::Pr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
virtualinherited |
|
mutableprivate |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G4CollisionComposite(), ~G4CollisionComposite().
|
private |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nent(), BufferCrossSection(), FinalState(), GetComponents(), ~G4CollisionComposite().
|
staticprivate |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1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fferCrossSection().
|
private |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fferCrossSection(), BufferedCrossSection().
|
staticprivate |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1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fferCrossS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