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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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4CollisionComposite 클래스 참조abstract

#include <G4CollisionComposite.hh>

G4CollisionComposite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VCollision G4CollisionMesonBaryon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PN G4GeneralNNCollision G4CollisionNN G4CollisionNNToDeltaDelta G4CollisionNNToDeltaDelta16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20 G4CollisionNNToDeltaDelta17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5 G4CollisionNNToDeltaDelta1910 G4CollisionNNToDeltaDelta1920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G4CollisionNNToDeltaDelta1950 G4CollisionNNToDeltaDeltastar G4CollisionNNToDeltaNstar G4CollisionNNToNDelta G4CollisionNNToNDelta1600 G4CollisionNNToN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700 G4CollisionNNToNDelta1900 G4CollisionNNToNDelta1905 G4CollisionNNToNDelta1910 G4CollisionNNToNDelta1920 G4CollisionNNToNDelta1930 G4CollisionNNToNDelta1950 G4CollisionNNToNDeltastar G4CollisionNNToNNstar G4CollisionNStarNToNN

클래스

struct  Register
 
struct  Resolve
 

Public 멤버 함수

 G4CollisionComposite ()
 
virtual ~G4CollisionComposite ()
 
virtual G4double 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virtual G4KineticTrackVectorFinalStat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virtual G4bool IsInCharg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void AddComponent (G4VCollision *aC)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GetCrossSectionSource () const
 
virtual const
G4VAngularDistribution
GetAngularDistribution () const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GetComponents () const
 
void 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
 
G4bool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G4bool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virtual G4String GetName () const =0
 
virtual void Print () const
 
virtual void Print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Protected 멤버 함수

G4int GetNumberOfPartons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virtual const std::vector
< G4String > & 
GetListOfColliders (G4int whichOne) const =0
 

Private 멤버 함수

 G4CollisionComposite (const G4CollisionComposite &right)
 
const G4CollisionCompositeoperator= (const G4CollisionComposite &right)
 
void BufferCrossSection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G4ParticleDefinition *bP)
 
G4double Buffered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Private 속성

G4CollisionVector components
 
std::vector< G4CrossSectionBuffertheBuffer
 
G4Mutex bufferMutex
 

정적 Private 속성

static const G4int nPoints = 32
 
static const G4double theT []
 

상세한 설명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CollisionComposite::G4CollisionComposite ( )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ufferMutex, G4MUTEXINIT.

G4CollisionComposite::~G4CollisionComposite ( )
virtual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ufferMutex, components, G4MUTEXDESTROY.

G4CollisionComposite::G4CollisionComposite ( const G4CollisionComposite right)
private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G4CollisionComposite::AddComponent ( G4VCollision aC)
inline
void G4CollisionComposite::BufferCrossSection (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G4ParticleDefinition bP 
)
private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1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components, G4ParticleDefinition::GetPDGMass(), GeV, IsInCharge(), maxE, nPoints, G4CrossSectionBuffer::push_back(), theBuffer, th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G4double G4CollisionComposite::BufferedCrossSection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private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2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theBuff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G4double G4CollisionComposite::CrossSection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

G4VCollision(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ufferCrossSection(), BufferedCrossSection(), bufferMutex, G4VCrossSectionSource::CrossSection(), GetCrossSectionSource(), G4KineticTrack::GetDefini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CrossSection().

void G4V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 )
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attering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ScatteringCollision().

G4KineticTrackVector * G4CollisionComposite::FinalState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G4UniformRand, IsInCharge().

virtual const G4VAngularDistribution* G4CollisionComposite::GetAngularDistribution ( ) const
inlinevirtual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PN,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 G4CollisionComposite::GetComponents ( ) const
inlinevirtual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G4CollisionComposite::GetCrossSectionSource ( ) const
inlinevirtual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PN,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virtual const std::vector<G4String>& G4VCollision::GetListOfColliders ( G4int  whichOne) const
protectedpure virtualinherited
virtual G4String G4VCollision::GetName ( ) const
pure virtualinherited
G4int G4VCollision::GetNumberOfPartons (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inlineprotectedinherited

G4VCollision.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Definition::GetAntiQuarkContent(), G4ParticleDefinition::GetQuarkContent(),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IsInCharge().

G4bool G4CollisionComposite::IsInCharge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

G4VCollision를 구현.

G4GeneralNNCollisio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fferCrossSection(), FinalState().

G4bool G4VCollision::operator!= (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const G4CollisionComposite& G4CollisionComposite::operator= ( const G4CollisionComposite right)
private
G4bool G4VCollision::operator== (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VCollision::Print ( void  ) const
virtual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Collision::GetComponents(),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G4VCollision::GetName(), G4VCrossSectionSource::Pr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void G4VCollision::Print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inherited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Mutex G4CollisionComposite::bufferMutex
mutableprivate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G4CollisionComposite(), ~G4CollisionComposite().

G4CollisionVector G4CollisionComposite::components
private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nent(), BufferCrossSection(), FinalState(), GetComponents(), ~G4CollisionComposite().

const G4int G4CollisionComposite::nPoints = 32
staticprivate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1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fferCrossSection().

std::vector<G4CrossSectionBuffer> G4CollisionComposite::theBuffer
private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fferCrossSection(), BufferedCrossSection().

const G4double G4CollisionComposite::theT
staticprivate
초기값:
=
{.01, .03, .05, .1, .15, .2, .3, .4, .5, .6, .7, .8, .9, 1.0, 1.2, 1.4, 1.6, 1.8, 2.0, 2.2, 2.5, 3.0, 3.5, 4.0, 5.0, 6.0, 8.0, 10., 15, 20, 50, 100}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1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fferCrossSection().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