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oncreteNNToNNStar.hh>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 | GetCrossSectionSource () const |
virtual const std::vector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 | GetOutgoingParticles () const |
G4int | GetNumberOfPartons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 * | GetComponents ()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ConcreteNNToNNStar (const G4ConcreteNNToNNStar &) | |
G4ConcreteNNToNNStar & | operator= (const G4ConcreteNNToNNStar &)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G4ThreadLocal G4XNNstarTable * | theSigmaTable_G4MT_TLS_ = 0 |
G4ConcreteNNToNNStar.hh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oncreteNNToNNStar::G4ConcreteNNToNNStar | (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aPrimary,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bPriamry, |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aSecondary, |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bSecondary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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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
G4ConcreteNNToNNStar.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SigmaTable_G4MT_TLS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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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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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inherited |
G4CollisionComposite,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ollision.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Source::CrossSection(),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atterer::GetCrossSection(), G4Scatterer::GetTimeToInteraction(), G4VCollision::Print(), G4Scatterer::Scat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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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cc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crossSectionSource, G4VScattering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ScatteringCollision(),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G4ParticleDefinition::GetPDGiIsospin(), G4ParticleDefinition::GetPDGiSpin(), G4ParticleDefinition::GetPDGMass(), G4ConcreteNNTwoBodyResonance::theOutGoing, G4ConcreteNNTwoBodyResonance::thePrimary1, G4ConcreteNNTwoBodyResonance::thePrimary2.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ncreteNNToDeltaDelta::G4ConcreteNNToDeltaDelta(), G4ConcreteNNToDeltaDeltastar::G4ConcreteNNToDeltaDeltastar(), G4ConcreteNNToDeltaNstar::G4ConcreteNNToDeltaNstar(), G4ConcreteNNToNDelta::G4ConcreteNNToNDelta(), G4ConcreteNNToNDeltaStar::G4ConcreteNNToNDeltaStar(), G4ConcreteNNToNNStar(), G4ConcreteNStarNToNN::G4ConcreteNStarNToN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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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attering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ScatteringColli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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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G4VScatteringCollision.cc 파일의 1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G4VScatteringCollision::theAngularDistribu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establish_G4MT_TLS_G4ConcreteNNTwoBodyReson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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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inherited |
G4VCollision를 구현.
G4VScatteringCollision.cc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boostVector(), G4VAngularDistribution::CosTheta(), G4cerr, G4cout, G4endl, G4KineticTrack::Get4Momentum(), G4KineticTrack::GetActualMass(), G4VScatteringCollision::GetAngularDistribution(),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VScatteringCollision::GetOutgoingParticles(),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G4ParticleDefinition::GetPDGCharge(), G4KineticTrack::GetPosition(), CLHEP::HepLorentzRotation::inverse(), CLHEP::HepLorentzVector::m(), CLHEP::Hep3Vector::mag2(), G4Neutron::NeutronDefinition(), G4VAngularDistribution::Phi(), G4PionPlus::PionPlus(), CLHEP::HepLorentzRotation::rotateY(), CLHEP::HepLorentzRotation::rotateZ(), S(), G4VScatteringCollision::SampleResonanceMa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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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virtualinherited |
G4VCollision를 구현.
G4VScatteringCollision.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atteringCollision::theAngularDistribu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atteringCollision::FinalSt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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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protectedvirtualinherited |
G4CollisionComposite, G4CollisionNN, G4CollisionNNToDeltaDelta17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700, G4CollisionNNToNDelta1900, G4CollisionNNToNDelta1905, G4CollisionNNToNDelta1910, G4CollisionNNToNDelta1920, G4CollisionNNToNDelta1930, G4CollisionNNToNDelta195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5, G4CollisionNNToDeltaDelta1910, G4CollisionNNToDeltaDelta1920,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G4CollisionNNToDeltaDelta1950, G4CollisionNNToNDelta, G4CollisionNNToNDelta1600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ollision.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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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protectedvirtualinherited |
G4VCollision를 구현.
G4ConcreteNNTwoBodyResonance.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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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virtualinherited |
G4VCollision를 구현.
G4ConcreteNNTwoBodyResonance.hh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oncreteNNTwoBodyResonanc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ncreteNNToNNStar.hh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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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protectedinherited |
G4VCollision.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Definition::GetAntiQuarkContent(), G4ParticleDefinition::GetQuarkContent(),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IsInChar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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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protectedvirtualinherited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theOutGo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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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inherited |
G4VCollision를 구현.
G4ConcreteNNTwoBodyResonance.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ConcreteNNTwoBodyResonance::thePrimary1, G4ConcreteNNTwoBodyResonance::thePrimary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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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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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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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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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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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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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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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Collision::GetComponents(),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G4VCollision::GetName(), G4VCrossSectionSource::Pr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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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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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private |
G4ConcreteNNToNNStar.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ncreteNNToNNStar(), ~G4ConcreteNNToNN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