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ollisionNNElastic.hh>
Public 멤버 함수 | |
G4CollisionNNElastic () | |
virtual | ~G4CollisionNNElastic () |
G4bool | operator== (const G4CollisionNNElastic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CollisionNNElastic &right) const |
virtual G4bool | IsInCharg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G4String | GetName ()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ElasticCollision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ElasticCollision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
virtual G4KineticTrackVector * | FinalStat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oid | 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 |
virtual G4double | 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void | Print () const |
virtual void | Print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 | GetCrossSectionSource () const |
virtual const G4VAngularDistribution * | GetAngularDistribution () const |
virtual const std::vector < G4String > & | GetListOfColliders (G4int whichOne) const |
G4int | GetNumberOfPartons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 * | GetComponents ()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CollisionNNElastic (const G4CollisionNNElastic &) | |
G4CollisionNNElastic & | operator= (const G4CollisionNNElastic &) |
Private 속성 | |
G4VCrossSectionSource * | crossSectionSource |
G4VAngularDistribution * | angularDistribution |
std::vector< G4String > | colliders1 |
std::vector< G4String > | colliders2 |
G4CollisionNNElastic.hh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ollisionNNElastic::G4CollisionNNElastic | ( | ) |
G4CollisionNNElastic.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ngularDistribution, colliders1, colliders2, crossSectionSource,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SubType(), G4Neutron::NeutronDefinition(), G4Proton::ProtonDefinition().
|
virtual |
G4CollisionNNElastic.cc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ngularDistribution, crossSectionSource.
|
priv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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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inherited |
G4CollisionComposite,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ollision.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Source::CrossSection(),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atterer::GetCrossSection(), G4Scatterer::GetTimeToInteraction(), G4VCollision::Print(), G4Scatterer::Scatter().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attering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ScatteringCollision().
|
virtualinherited |
G4VCollision를 구현.
G4VElasticCollision.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boostVector(), G4VAngularDistribution::CosTheta(), G4KineticTrack::Get4Momentum(), G4KineticTrack::GetActualMass(), G4VCollision::GetAngularDistribution(),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ParticleDefinition::GetPDGMass(), CLHEP::HepLorentzRotation::inverse(), CLHEP::Hep3Vector::mag2(), CLHEP::HepLorentzVector::mag2(), G4Neutron::Neutron(), G4VAngularDistribution::Phi(), G4Proton::Proton(), CLHEP::HepLorentzRotation::rotateY(), CLHEP::HepLorentzRotation::rotateZ(), S(), G4KineticTrack::Set4Momentum().
|
inlineprotectedvirtual |
|
inlineprotectedvirtualinherited |
G4CollisionComposite, G4CollisionNN, G4CollisionNNToDeltaDelta17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700, G4CollisionNNToNDelta1900, G4CollisionNNToNDelta1905, G4CollisionNNToNDelta1910, G4CollisionNNToNDelta1920, G4CollisionNNToNDelta1930, G4CollisionNNToNDelta195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5, G4CollisionNNToDeltaDelta1910, G4CollisionNNToDeltaDelta1920,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G4CollisionNNToDeltaDelta1950, G4CollisionNNToNDelta, G4CollisionNNToNDelta1600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ollision.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
inlineprotectedvirtual |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NNElastic.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protectedinherited |
G4VCollision.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Definition::GetAntiQuarkContent(), G4ParticleDefinition::GetQuarkContent(),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IsInCharge().
|
virtual |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NNElastic.cc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Neutron::NeutronDefinition(), G4Proton::ProtonDefinition().
|
inherited |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CollisionNNElastic::operator!= | ( | const G4CollisionNNElastic & | right | ) | const |
|
private |
|
inherited |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CollisionNNElastic::operator== | ( | const G4CollisionNNElastic & | right | ) | const |
G4VCollision.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Collision::GetComponents(),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G4VCollision::GetName(), G4VCrossSectionSource::Pr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
virtualinherited |
|
private |
G4CollisionNNElastic.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NNElastic(), GetAngularDistribution(), ~G4CollisionNNElast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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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CollisionNNElastic.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NNElastic(), GetListOfColliders().
|
private |
G4CollisionNNElastic.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NNElastic(), GetListOfColliders().
|
private |
G4CollisionNNElastic.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NNElastic(), GetCrossSectionSource(), ~G4CollisionNNElast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