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Protected 멤버 함수 | Private 멤버 함수 | Private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CollisionNNElastic 클래스 참조

#include <G4CollisionNNElastic.hh>

G4CollisionNNElastic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VElasticCollision G4VCollision

Public 멤버 함수

 G4CollisionNNElastic ()
 
virtual ~G4CollisionNNElastic ()
 
G4bool operator== (const G4CollisionNNElastic &right) const
 
G4bool operator!= (const G4CollisionNNElastic &right) const
 
virtual G4bool IsInCharg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virtual G4String GetName () const
 
G4bool operator== (const G4VElasticCollision &right) const
 
G4bool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G4bool operator!= (const G4VElasticCollision &right) const
 
G4bool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virtual G4KineticTrackVectorFinalStat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void 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
 
virtual G4double 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virtual void Print () const
 
virtual void Print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Protected 멤버 함수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GetCrossSectionSource () const
 
virtual const
G4VAngularDistribution
GetAngularDistribution () const
 
virtual const std::vector
< G4String > & 
GetListOfColliders (G4int whichOne) const
 
G4int GetNumberOfPartons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GetComponents () const
 

Private 멤버 함수

 G4CollisionNNElastic (const G4CollisionNNElastic &)
 
G4CollisionNNElasticoperator= (const G4CollisionNNElastic &)
 

Private 속성

G4VCrossSectionSourcecrossSectionSource
 
G4VAngularDistributionangularDistribution
 
std::vector< G4Stringcolliders1
 
std::vector< G4Stringcolliders2
 

상세한 설명

G4CollisionNNElastic.hh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CollisionNNElastic::G4CollisionNNElastic ( )
G4CollisionNNElastic::~G4CollisionNNElastic ( )
virtual

G4CollisionNNElastic.cc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ngularDistribution, crossSectionSource.

G4CollisionNNElastic::G4CollisionNNElastic ( const G4CollisionNNElastic )
private

멤버 함수 문서화

G4double G4VCollision::CrossSection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inherited
void G4V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 )
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attering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ScatteringCollision().

G4KineticTrackVector * G4VElasticCollision::FinalState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inherited
virtual const G4VAngularDistribution* G4CollisionNNElastic::GetAngularDistribution ( ) const
inlineprotectedvirtual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NNElastic.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ngularDistribution.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 G4VCollision::GetComponents ( ) const
inlineprotectedvirtualinherited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G4CollisionNNElastic::GetCrossSectionSource ( ) const
inlineprotectedvirtual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NNElastic.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SectionSource.

const std::vector< G4String > & G4CollisionNNElastic::GetListOfColliders ( G4int  whichOne) const
protectedvirtual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NNElastic.cc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lliders1, colliders2.

virtual G4String G4CollisionNNElastic::GetName ( void  ) const
inlinevirtual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NNElastic.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t G4VCollision::GetNumberOfPartons (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inlineprotectedinherited

G4VCollision.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Definition::GetAntiQuarkContent(), G4ParticleDefinition::GetQuarkContent(),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IsInCharge().

G4bool G4CollisionNNElastic::IsInCharge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NNElastic.cc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Neutron::NeutronDefinition(), G4Proton::ProtonDefinition().

G4bool G4VElasticCollision::operator!= ( const G4VElasticCollision right) const
inherited
G4bool G4VCollision::operator!= (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CollisionNNElastic::operator!= ( const G4CollisionNNElastic right) const
G4CollisionNNElastic& G4CollisionNNElastic::operator= ( const G4CollisionNNElastic )
private
G4bool G4VElasticCollision::operator== ( const G4VElasticCollision right) const
inherited
G4bool G4VCollision::operator== (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CollisionNNElastic::operator== ( const G4CollisionNNElastic right) const
void G4VCollision::Print ( void  ) const
virtual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Collision::GetComponents(),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G4VCollision::GetName(), G4VCrossSectionSource::Pr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void G4VCollision::Print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inherited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VAngularDistribution* G4CollisionNNElastic::angularDistribution
private

G4CollisionNNElastic.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NNElastic(), GetAngularDistribution(), ~G4CollisionNNElastic().

std::vector<G4String> G4CollisionNNElastic::colliders1
private

G4CollisionNNElastic.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NNElastic(), GetListOfColliders().

std::vector<G4String> G4CollisionNNElastic::colliders2
private

G4CollisionNNElastic.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NNElastic(), GetListOfColliders().

G4VCrossSectionSource* G4CollisionNNElastic::crossSectionSource
private

G4CollisionNNElastic.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NNElastic(), GetCrossSectionSource(), ~G4CollisionNNElastic().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