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ollisionNNToDeltaNstar.hh>
Public 멤버 함수 | |
G4CollisionNNToDeltaNstar () | |
virtual | ~G4CollisionNNToDeltaNstar () |
virtual G4String | GetName () const |
G4bool | IsInCharg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G4double | 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G4KineticTrackVector * | FinalStat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oid | AddComponent (G4VCollision *aC) |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 | GetCrossSectionSource () const |
virtual const G4VAngularDistribution * | GetAngularDistribution () const |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 * | GetComponents () const |
void | 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 |
G4bool |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
virtual void | Print () const |
virtual void | Print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const std::vector < G4String > & | GetListOfColliders (G4int) const |
G4int | GetNumberOfPartons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
Protected 속성 | |
std::vector< G4String > | result |
G4CollisionNNToDeltaNstar.hh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ollisionNNToDeltaNstar::G4CollisionNNToDeltaNstar | ( | ) |
G4CollisionNNToDeltaNstar.cc 파일의 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GeneralNNCollision::MakeNNToDeltaNstar< Np, channelType, Nn >::Make().
|
inlinevirtual |
G4CollisionNNToDeltaNstar.hh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inherited |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lisionComposite::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G4CollisionMesonBaryon(),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Composite::Register::operator()(), G4CollisionComposite::Resolve::operator()().
|
virtualinherited |
G4VCollision(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lisionComposite::BufferCrossSection(), G4CollisionComposite::BufferedCrossSection(), G4CollisionComposite::bufferMutex, G4VCrossSectionSource::CrossSection(), G4CollisionComposite::GetCrossSectionSource(), G4KineticTrack::GetDefini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CrossSection().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attering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ScatteringCollision().
|
virtualinherited |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lisionComposite::components, G4UniformRand, G4CollisionComposite::IsInCharge().
|
inlinevirtualinherited |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PN,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VCollision(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NN, G4CollisionNNToDeltaDelta17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700, G4CollisionNNToNDelta1900, G4CollisionNNToNDelta1905, G4CollisionNNToNDelta1910, G4CollisionNNToNDelta1920, G4CollisionNNToNDelta1930, G4CollisionNNToNDelta195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5, G4CollisionNNToDeltaDelta1910, G4CollisionNNToDeltaDelta1920,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G4CollisionNNToDeltaDelta1950, G4CollisionNNToNDelta, G4CollisionNNToNDelta1600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lisionComposite::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Composite::IsInCharge().
|
inlinevirtualinherited |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PN,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Composite::CrossSection().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NNToDeltaNstar.hh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protectedinherited |
G4VCollision.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Definition::GetAntiQuarkContent(), G4ParticleDefinition::GetQuarkContent(),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IsInCharge().
|
inlinevirtualinherited |
G4CollisionComposit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eneralNNCollision.hh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Neutron::Neutron(), G4Proton::Proton(), result.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Collision.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Collision::GetComponents(),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G4VCollision::GetName(), G4VCrossSectionSource::Pr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
virtualinherited |
|
protected |
G4CollisionNNToDeltaNstar.hh 파일의 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ListOfColli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