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hh>
Public 멤버 함수 |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 | |
virtual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 |
G4bool | operator== (const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right) const |
virtual G4String | GetName () const |
virtual G4bool | IsInCharg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ElasticCollision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ElasticCollision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
virtual G4KineticTrackVector * | FinalStat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oid | 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 |
virtual G4double | 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void | Print () const |
virtual void | Print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 | GetCrossSectionSource () const |
virtual const G4VAngularDistribution * | GetAngularDistribution () const |
virtual const std::vector < G4String > & | GetListOfColliders (G4int) const |
G4int | GetNumberOfPartons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 * | GetComponents ()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const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 |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 | operator= (const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 |
Private 속성 | |
G4VCrossSectionSource * | crossSectionSource |
G4VAngularDistribution * | angularDistribution |
std::vector< G4String > | dummy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hh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 ( | )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cc 파일의 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ngularDistribution, crossSectionSource.
|
virtual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cc 파일의 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ngularDistribution, crossSectionSource.
|
private |
|
virtualinherited |
G4CollisionComposite,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ollision.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Source::CrossSection(),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atterer::GetCrossSection(), G4Scatterer::GetTimeToInteraction(), G4VCollision::Print(), G4Scatterer::Scatter().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attering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ScatteringCollision().
|
virtualinherited |
G4VCollision를 구현.
G4VElasticCollision.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boostVector(), G4VAngularDistribution::CosTheta(), G4KineticTrack::Get4Momentum(), G4KineticTrack::GetActualMass(), G4VCollision::GetAngularDistribution(),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ParticleDefinition::GetPDGMass(), CLHEP::HepLorentzRotation::inverse(), CLHEP::Hep3Vector::mag2(), CLHEP::HepLorentzVector::mag2(), G4Neutron::Neutron(), G4VAngularDistribution::Phi(), G4Proton::Proton(), CLHEP::HepLorentzRotation::rotateY(), CLHEP::HepLorentzRotation::rotateZ(), S(), G4KineticTrack::Set4Momentum().
|
inlineprotectedvirtual |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ngularDistribution.
|
inlineprotectedvirtualinherited |
G4CollisionComposite, G4CollisionNN, G4CollisionNNToDeltaDelta17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700, G4CollisionNNToNDelta1900, G4CollisionNNToNDelta1905, G4CollisionNNToNDelta1910, G4CollisionNNToNDelta1920, G4CollisionNNToNDelta1930, G4CollisionNNToNDelta195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5, G4CollisionNNToDeltaDelta1910, G4CollisionNNToDeltaDelta1920,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G4CollisionNNToDeltaDelta1950, G4CollisionNNToNDelta, G4CollisionNNToNDelta1600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ollision.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
inlineprotectedvirtual |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SectionSource.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protectedinherited |
G4VCollision.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Definition::GetAntiQuarkContent(), G4ParticleDefinition::GetQuarkContent(),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sInCharge().
|
virtual |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VCollision::GetNumberOfPartons(), result.
|
inherited |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operator!= | ( | const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 | right | ) | const |
|
private |
|
inherited |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operator== | ( | const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 | right | ) | const |
G4VCollision.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Collision::GetComponents(),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G4VCollision::GetName(), G4VCrossSectionSource::Pr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
virtualinherited |
|
private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GetAngularDistribution(),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
private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GetCrossSectionSource(),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
private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ListOfColli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