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CrossSectionSource.hh>
Public 멤버 함수 | |
G4VCrossSectionSource () | |
virtual | ~G4VCrossSectionSource () |
G4bool | operator== (const G4VCrossSectionSource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CrossSectionSource &right) const |
virtual G4double | 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0 |
virtual const G4CrossSectionVector * | GetComponents () const =0 |
virtual G4String | Name () const =0 |
virtual void | Print () const |
virtual void | PrintAll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G4bool | IsValid (G4double e) const |
virtual G4double | HighLimit () const |
virtual G4double | LowLimit ()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G4bool | InLimits (G4double e, G4double eLow, G4double eHigh) const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FindLightParticl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G4double | FcrossX (G4double e, G4double e0, G4double sigma, G4double eParam, G4double power) const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FindKeyParticl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VCrossSectionSource (const G4VCrossSectionSource &right) | |
G4VCrossSectionSource & | operator= (const G4VCrossSectionSource &right) |
G4VCrossSectionSource.hh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CrossSectionSource::G4VCrossSectionSource | ( | )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
pure virtual |
G4XPDGElastic, G4XPDGTotal, G4CrossSectionComposite, G4XnpElasticLowE, G4XnpTotalLowE, G4CrossSectionPatch, G4XAnnihilationChannel, G4XAqmElastic, G4XMesonBaryonElastic, G4XResonance, G4XNNElasticLowE, G4XAqmTotal, G4XNNTotalLowE, G4XpimNTotal, G4XpipNTotal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CrossSection(), G4CollisionNN::CrossSection(), G4CrossSectionPatch::CrossSection(), G4CrossSectionComposite::CrossSection(), G4CollisionComposite::CrossSection(), PrintAll(), G4CrossSectionPatch::Transition().
|
protected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ow::GetInstance(), G4INCL::Math::max(), G4Pow::powA(), result.
|
protected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Neutron::Neutron(), G4Proton::Proton(),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NNTotalLowE::CrossSection(), G4XNNElasticLowE::CrossSection().
|
protected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ParticleDefinition::GetPDGMas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MesonBaryonElastic::CrossSection().
|
pure virtual |
G4XPDGElastic, G4XPDGTotal, G4CrossSectionComposite, G4XnpElasticLowE, G4XnpTotalLowE, G4CrossSectionPatch, G4XAnnihilationChannel, G4XAqmElastic, G4XMesonBaryonElastic, G4XNNElastic, G4XnpElastic, G4XnpTotal, G4XResonance, G4XNNElasticLowE, G4XAqmTotal, G4XNNTotalLowE, G4XNNTotal, G4XpimNTotal, G4XpipNTotal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int(), PrintAll().
|
virtual |
G4XnpElasticLowE, G4XnpTotalLowE, G4XNNElasticLowE, G4XNNTotalLowE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rossSectionPatch::CrossSection(), IsValid(), G4CrossSectionPatch::Transition().
|
protected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AqmTotal::IsValid(), G4XNNElasticLowE::IsValid(), G4XAnnihilationChannel::IsValid(), G4XMesonBaryonElastic::IsValid(), G4XAqmElastic::IsValid(), G4XnpTotalLowE::IsValid(), G4XnpElasticLowE::IsValid(), G4XPDGTotal::IsValid(), G4XPDGElastic::IsValid().
G4XPDGElastic, G4XPDGTotal, G4CrossSectionComposite, G4XnpElasticLowE, G4XnpTotalLowE, G4CrossSectionPatch, G4XAnnihilationChannel, G4XAqmElastic, G4XMesonBaryonElastic, G4XNNElasticLowE, G4XAqmTotal, G4XNNTotalLowE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HighLimit(), LowLim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rossSectionPatch::CrossSection(), G4CrossSectionComposite::CrossSection(), G4CrossSectionPatch::IsValid(), G4CrossSectionComposite::IsValid().
|
virtual |
G4XPDGElastic, G4XPDGTotal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rossSectionPatch::CrossSection(), IsValid(), G4CrossSectionPatch::Transition().
|
pure virtual |
G4XnpElasticLowE, G4XnpTotalLowE, G4XPDGElastic, G4XPDGTotal, G4XAnnihilationChannel, G4XAqmElastic, G4XMesonBaryonElastic, G4XNNElastic, G4XnpElastic, G4XnpTotal, G4XResonance, G4XNNElasticLowE, G4XAqmTotal, G4XNNTotalLowE, G4XNNTotal, G4XpimNTotal, G4XpipNTotal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int(), PrintAll().
G4bool G4VCrossSectionSource::operator!= | ( | const G4VCrossSectionSource & | right | ) | const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bool G4VCrossSectionSource::operator== | ( | const G4VCrossSectionSource & | right | ) | const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XnpElasticLowE, G4XnpTotalLowE, G4XNNElasticLowE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etComponents(), Name(), Pr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int(), G4XNNElasticLowE::Print(), G4VCollision::Print(), G4XnpTotalLowE::Print(), G4XnpElasticLowE::Print().
|
virtual |
G4VCrossSectionSource.cc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Section(), G4cout, G4endl, G4KineticTrack::Get4Momentum(), GetComponents(), GeV, millibarn, Name(), PrintAl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in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