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클래스 | Public 멤버 함수 | Protected 멤버 함수 | 모든 멤버 목록
G4GeneralNNCollision 클래스 참조abstract

#include <G4GeneralNNCollision.hh>

G4GeneralNNCollision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CollisionComposite G4VCollision G4CollisionNN G4CollisionNNToDeltaDelta G4CollisionNNToDeltaDelta16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20 G4CollisionNNToDeltaDelta17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5 G4CollisionNNToDeltaDelta1910 G4CollisionNNToDeltaDelta1920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G4CollisionNNToDeltaDelta1950 G4CollisionNNToDeltaDeltastar G4CollisionNNToDeltaNstar G4CollisionNNToNDelta G4CollisionNNToNDelta1600 G4CollisionNNToN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700 G4CollisionNNToNDelta1900 G4CollisionNNToNDelta1905 G4CollisionNNToNDelta1910 G4CollisionNNToNDelta1920 G4CollisionNNToNDelta1930 G4CollisionNNToNDelta1950 G4CollisionNNToNDeltastar G4CollisionNNToNNstar G4CollisionNStarNToNN

클래스

struct  MakeNNStarToNN
 
struct  MakeNNToDeltaDelta
 
struct  MakeNNToDeltaNstar
 
struct  MakeNNToNDelta
 
struct  MakeNNToNNStar
 

Public 멤버 함수

G4bool IsInCharg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virtual G4double 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virtual G4KineticTrackVectorFinalStat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void AddComponent (G4VCollision *aC)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GetCrossSectionSource () const
 
virtual const
G4VAngularDistribution
GetAngularDistribution () const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GetComponents () const
 
void 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
 
G4bool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G4bool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virtual G4String GetName () const =0
 
virtual void Print () const
 
virtual void Print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Protected 멤버 함수

G4int GetNumberOfPartons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virtual const std::vector
< G4String > & 
GetListOfColliders (G4int whichOne) const =0
 

상세한 설명

G4GeneralNNCollision.hh 파일의 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G4CollisionComposite::AddComponent ( G4VCollision aC)
inlineinherited
G4double G4CollisionComposite::CrossSection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inherited
void G4V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 )
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attering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ScatteringCollision().

G4KineticTrackVector * G4CollisionComposite::FinalState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inherited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Composite.cc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lisionComposite::components, G4UniformRand, G4CollisionComposite::IsInCharge().

virtual const G4VAngularDistribution* G4CollisionComposite::GetAngularDistribution ( ) const
inlinevirtualinherited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PN,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 G4CollisionComposite::GetComponents ( ) const
inlinevirtualinherited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G4CollisionComposite::GetCrossSectionSource ( ) const
inlinevirtualinherited

G4VCollision를 구현.

G4CollisionPN,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llisionComposite.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Composite::CrossSection().

virtual const std::vector<G4String>& G4VCollision::GetListOfColliders ( G4int  whichOne) const
protectedpure virtualinherited
virtual G4String G4VCollision::GetName ( ) const
pure virtualinherited
G4int G4VCollision::GetNumberOfPartons (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inlineprotectedinherited

G4VCollision.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Definition::GetAntiQuarkContent(), G4ParticleDefinition::GetQuarkContent(),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IsInCharge().

G4bool G4GeneralNNCollision::IsInCharge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inlinevirtual

G4CollisionComposit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GeneralNNCollision.hh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Neutron::Neutron(), G4Proton::Proton(), result.

G4bool G4VCollision::operator!= (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VCollision::operator== (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VCollision::Print ( void  ) const
virtualinherited

G4VCollision.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Collision::GetComponents(),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G4VCollision::GetName(), G4VCrossSectionSource::Pr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void G4VCollision::Print (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 const
virtualinherited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