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AnnihilationCollision.hh>
Public 멤버 함수 | |
G4VAnnihilationCollision () | |
virtual | ~G4VAnnihilationCollision () |
G4bool | operator== (const G4VAnnihilationCollision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AnnihilationCollision &right) const |
virtual G4KineticTrackVector * | FinalStat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const G4VAngularDistribution * | GetAngularDistribution () const |
void | 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 |
G4bool |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
virtual G4double | 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G4bool | IsInCharg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0 |
virtual G4String | GetName () const =0 |
virtual void | Print () const |
virtual void | Print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GetOutgoingParticl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0 |
G4int | GetNumberOfPartons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 * | GetComponents () const |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 | GetCrossSectionSource () const =0 |
virtual const std::vector < G4String > & | GetListOfColliders (G4int whichOne) const =0 |
Private 멤버 함수 | |
double | BrWigInt0 (const double x, const double gamma, const double m0) const |
G4double | BrWigInt1 (const G4double x, const G4double gamma, const G4double m0) const |
double | BrWigInv (const double x, const double gamma, const double m0) const |
double | SampleResonanceMass (const double poleMass, const double width, const double minMass, const double maxMass) const |
Private 속성 | |
G4VAngularDistribution * | theAngularDistribution |
G4VAnnihilationCollision.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AnnihilationCollision::G4VAnnihilationCollision | ( | ) |
G4VAnnihilationCollision.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AngularDistribution.
|
virtual |
G4VAnnihilationCollision.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AngularDistribution.
|
inlineprivate |
G4VAnnihilationCollision.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rWigInt1().
|
inlineprivate |
G4VAnnihilationCollision.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rWigInt0(), G4Log().
|
inlineprivate |
G4VAnnihilationCollision.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inherited |
G4CollisionComposite,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ollision.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Source::CrossSection(),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atterer::GetCrossSection(), G4Scatterer::GetTimeToInteraction(), G4VCollision::Print(), G4Scatterer::Scatter().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attering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ScatteringCollision().
|
virtual |
G4VCollision를 구현.
G4VAnnihilationCollision.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boostVector(), G4KineticTrack::Get4Momentum(), GetOutgoingParticle(), G4KineticTrack::GetPosition(), CLHEP::HepLorentzVecto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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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virtual |
G4VCollision를 구현.
G4VAnnihilationCollision.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AngularDistribution.
|
inlineprotectedvirtualinherited |
G4CollisionComposite, G4CollisionNN, G4CollisionNNToDeltaDelta17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700, G4CollisionNNToNDelta1900, G4CollisionNNToNDelta1905, G4CollisionNNToNDelta1910, G4CollisionNNToNDelta1920, G4CollisionNNToNDelta1930, G4CollisionNNToNDelta195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5, G4CollisionNNToDeltaDelta1910, G4CollisionNNToDeltaDelta1920,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G4CollisionNNToDeltaDelta1950, G4CollisionNNToNDelta, G4CollisionNNToNDelta1600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ollision.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
protectedpure virtualinherited |
|
protectedpure virtualinherited |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PN, G4CollisionMesonBaryon, G4CollisionNN, G4CollisionNNElastic, G4CollisionnpElastic,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G4ConcreteNNTwoBodyResonance, G4Concrete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NNToNNstar, G4CollisionNStarNToNN, G4CollisionNNToNDeltastar, G4CollisionNNToDeltaDelta, G4CollisionNNToDeltaDeltastar, G4CollisionNNToDeltaNstar, G4CollisionNNToDeltaDelta16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20, G4CollisionNNToDeltaDelta17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5, G4CollisionNNToDeltaDelta1910, G4CollisionNNToDeltaDelta1920,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G4CollisionNNToDeltaDelta1950, G4CollisionNNToNDelta, G4CollisionNNToNDelta1600, G4CollisionNNToN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700, G4CollisionNNToNDelta1900, G4CollisionNNToNDelta1905, G4CollisionNNToNDelta1910, G4CollisionNNToNDelta1920, G4CollisionNNToNDelta1930, G4CollisionNNToNDelta1950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inherited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 G4Concrete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PN, G4CollisionMesonBaryon,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NNElastic, G4CollisionnpElastic,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G4CollisionNN, G4ConcreteNNToDeltaDelta, G4CollisionNNToNNstar, G4CollisionNStarNToNN, G4ConcreteNNToDeltaDeltastar, G4ConcreteNNToDeltaNstar, G4ConcreteNNToNDelta, G4ConcreteNNToNDeltaStar, G4ConcreteNNToNNStar, G4ConcreteNStarNToNN, G4CollisionNNToDeltaDeltastar, G4CollisionNNToNDeltastar, G4CollisionNNToDeltaDelta, G4CollisionNNToDeltaNstar, G4CollisionNNToDeltaDelta16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20, G4CollisionNNToDeltaDelta17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5, G4CollisionNNToDeltaDelta1910, G4CollisionNNToDeltaDelta1920,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G4CollisionNNToDeltaDelta1950, G4CollisionNNToNDelta, G4CollisionNNToNDelta1600, G4CollisionNNToN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700, G4CollisionNNToNDelta1900, G4CollisionNNToNDelta1905, G4CollisionNNToNDelta1910, G4CollisionNNToNDelta1920, G4CollisionNNToNDelta1930, G4CollisionNNToNDelta1950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
inlineprotectedinherited |
G4VCollision.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Definition::GetAntiQuarkContent(), G4ParticleDefinition::GetQuarkContent(),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IsInChar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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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pure virtual |
G4ConcreteMesonBaryonToResonance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nalState().
|
pure virtualinherited |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VAnnihilationCollision::operator!= | ( | const G4VAnnihilationCollision & | right | ) | const |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VAnnihilationCollision::operator== | ( | const G4VAnnihilationCollision & | right | ) | const |
G4VCollision.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Collision::GetComponents(),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G4VCollision::GetName(), G4VCrossSectionSource::Pr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
virtualinherited |
|
private |
|
private |
G4VAnnihilationCollision.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AnnihilationCollision(), GetAngularDistribution(), ~G4VAnnihilationColl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