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Collision.hh>
Public 멤버 함수 | |
G4VCollision () | |
void | 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 |
G4VCollision (void *s1, void *s2, void *s3, void *s4, void *s5, void *s6, void *s7) | |
virtual | ~G4VCollision () |
G4bool |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const |
virtual G4double | 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irtual G4KineticTrackVector * | FinalStat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0 |
virtual G4bool | IsInCharge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0 |
virtual G4String | GetName () const =0 |
virtual void | Print () const |
virtual void | Print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G4int | GetNumberOfPartons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 * | GetComponents () const |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 | GetCrossSectionSource () const =0 |
virtual const G4VAngularDistribution * | GetAngularDistribution () const =0 |
virtual const std::vector < G4String > & | GetListOfColliders (G4int whichOne) const =0 |
Private 멤버 함수 | |
G4VCollision (const G4VCollision &right) | |
const G4VCollision & | operator= (const G4VCollision &right) |
G4VCollision.hh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Collision::G4VCollision | ( | ) |
G4VCollision.cc 파일의 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Collision::G4VCollision | ( | void * | s1, |
void * | s2, | ||
void * | s3, | ||
void * | s4, | ||
void * | s5, | ||
void * | s6, | ||
void * | s7 | ||
) |
G4VCollision.cc 파일의 1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Collision.cc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
virtual |
G4CollisionComposite,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ollision.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Source::CrossSection(), GetCrossSectionSour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atterer::GetCrossSection(), G4Scatterer::GetTimeToInteraction(), Print(), G4Scatterer::Scatter().
void G4V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 ( | ) |
G4VCollision.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attering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ScatteringCollision().
|
pure virtual |
G4CollisionComposite, G4VAnnihilationCollision, G4VScatteringCollision, G4VElasticCollision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atterer::Scatter().
|
protectedpure virtual |
|
inlineprotectedvirtual |
G4CollisionComposite, G4CollisionNN, G4CollisionNNToDeltaDelta17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700, G4CollisionNNToNDelta1900, G4CollisionNNToNDelta1905, G4CollisionNNToNDelta1910, G4CollisionNNToNDelta1920, G4CollisionNNToNDelta1930, G4CollisionNNToNDelta195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5, G4CollisionNNToDeltaDelta1910, G4CollisionNNToDeltaDelta1920,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G4CollisionNNToDeltaDelta1950, G4CollisionNNToNDelta, G4CollisionNNToNDelta1600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ollision.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int().
|
protectedpure virtual |
|
protectedpure virtual |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PN, G4CollisionMesonBaryon, G4CollisionNN, G4CollisionNNElastic, G4CollisionnpElastic,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G4ConcreteNNTwoBodyResonance, G4Concrete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NNToNNstar, G4CollisionNStarNToNN, G4CollisionNNToNDeltastar, G4CollisionNNToDeltaDelta, G4CollisionNNToDeltaDeltastar, G4CollisionNNToDeltaNstar, G4CollisionNNToDeltaDelta16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20, G4CollisionNNToDeltaDelta17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5, G4CollisionNNToDeltaDelta1910, G4CollisionNNToDeltaDelta1920,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G4CollisionNNToDeltaDelta1950, G4CollisionNNToNDelta, G4CollisionNNToNDelta1600, G4CollisionNNToN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700, G4CollisionNNToNDelta1900, G4CollisionNNToNDelta1905, G4CollisionNNToNDelta1910, G4CollisionNNToNDelta1920, G4CollisionNNToNDelta1930, G4CollisionNNToNDelta1950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 G4Concrete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PN, G4CollisionMesonBaryon,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NNElastic, G4CollisionnpElastic,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 G4CollisionNN, G4ConcreteNNToDeltaDelta, G4CollisionNNToNNstar, G4CollisionNStarNToNN, G4ConcreteNNToDeltaDeltastar, G4ConcreteNNToDeltaNstar, G4ConcreteNNToNDelta, G4ConcreteNNToNDeltaStar, G4ConcreteNNToNNStar, G4ConcreteNStarNToNN, G4CollisionNNToDeltaDeltastar, G4CollisionNNToNDeltastar, G4CollisionNNToDeltaDelta, G4CollisionNNToDeltaNstar, G4CollisionNNToDeltaDelta16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20, G4CollisionNNToDeltaDelta17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5, G4CollisionNNToDeltaDelta1910, G4CollisionNNToDeltaDelta1920,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G4CollisionNNToDeltaDelta1950, G4CollisionNNToNDelta, G4CollisionNNToNDelta1600, G4CollisionNNToN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700, G4CollisionNNToNDelta1900, G4CollisionNNToNDelta1905, G4CollisionNNToNDelta1910, G4CollisionNNToNDelta1920, G4CollisionNNToNDelta1930, G4CollisionNNToNDelta1950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int().
|
inlineprotected |
G4VCollision.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Definition::GetAntiQuarkContent(), G4ParticleDefinition::GetQuarkContent(),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IsInCharge().
|
pure virtual |
G4bool G4VCollision::operator!= | ( | const G4VCollision & | right | ) | const |
G4VCollision.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bool G4VCollision::operator== | ( | const G4VCollision & | right | ) | const |
G4VCollision.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Collision.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etComponents(), GetCrossSectionSource(), GetName(), G4VCrossSectionSource::Pr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int().
|
virtual |
G4VCollision.cc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Section(), G4cout, G4endl, GetComponents(), GetCrossSectionSource(), GetName(), IsInCharge(), G4VCrossSectionSource::Print(),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