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oncreteNNTwoBodyResonance.hh>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const G4VCrossSectionSource * | GetCrossSectionSource () const |
virtual const std::vector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 | GetOutgoingParticles () const |
G4int | GetNumberOfPartons (const G4ParticleDefinition *aP) const |
virtual const G4CollisionVector * | GetComponents ()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 (const G4ConcreteNNTwoBodyResonance &) |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 & | operator= (const G4ConcreteNNTwoBodyResonance &) |
Private 속성 | |
G4VCrossSectionSource * | crossSectionSource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thePrimary1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thePrimary2 |
std::vector<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 theOutGoing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hh 파일의 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oncreteNNTwoBodyResonance::G4ConcreteNNTwoBodyResonance | (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aPrimary,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bPriamry, |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aSecondary, |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bSecondary, | ||
const G4VXResonanceTable & | sigmaTable | ||
)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G4ConcreteNNTwoBodyResonance | ( | void * | s1, |
void * | s2, | ||
void * | s3, | ||
void * | s4, | ||
void * | s5, | ||
void * | s6, | ||
void * | s7 | ||
)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cc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cc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SectionSource.
|
private |
|
virtualinherited |
G4CollisionComposite, G4CollisionMesonBaryonToResonance, G4Collision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ollision.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rossSectionSource::CrossSection(),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atterer::GetCrossSection(), G4Scatterer::GetTimeToInteraction(), G4VCollision::Print(), G4Scatterer::Scatter().
void G4ConcreteNNTwoBodyResonance::establish_G4MT_TLS_G4ConcreteNNTwoBodyResonance | (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aPrimary,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bPriamry, |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aSecondary, |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bSecondary, | ||
const G4VXResonanceTable & | sigmaTable | ||
)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cc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SectionSource, G4VScattering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ScatteringCollision(),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G4ParticleDefinition::GetPDGiIsospin(), G4ParticleDefinition::GetPDGiSpin(), G4ParticleDefinition::GetPDGMass(), theOutGoing, thePrimary1, thePrimary2.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ncreteNNToDeltaDelta::G4ConcreteNNToDeltaDelta(), G4ConcreteNNToDeltaDeltastar::G4ConcreteNNToDeltaDeltastar(), G4ConcreteNNToDeltaNstar::G4ConcreteNNToDeltaNstar(), G4ConcreteNNToNDelta::G4ConcreteNNToNDelta(), G4ConcreteNNToNDeltaStar::G4ConcreteNNToNDeltaStar(), G4ConcreteNNToNNStar::G4ConcreteNNToNNStar(), G4ConcreteNStarNToNN::G4ConcreteNStarNToNN().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attering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ScatteringCollision().
|
inherited |
G4VScatteringCollision.cc 파일의 1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ollision::establish_G4MT_TLS_G4VCollision(), G4VScatteringCollision::theAngularDistribu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stablish_G4MT_TLS_G4ConcreteNNTwoBodyResonance().
|
virtualinherited |
G4VCollision를 구현.
G4VScatteringCollision.cc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boostVector(), G4VAngularDistribution::CosTheta(), G4cerr, G4cout, G4endl, G4KineticTrack::Get4Momentum(), G4KineticTrack::GetActualMass(), G4VScatteringCollision::GetAngularDistribution(),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VScatteringCollision::GetOutgoingParticles(),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G4ParticleDefinition::GetPDGCharge(), G4KineticTrack::GetPosition(), CLHEP::HepLorentzRotation::inverse(), CLHEP::HepLorentzVector::m(), CLHEP::Hep3Vector::mag2(), G4Neutron::NeutronDefinition(), G4VAngularDistribution::Phi(), G4PionPlus::PionPlus(), CLHEP::HepLorentzRotation::rotateY(), CLHEP::HepLorentzRotation::rotateZ(), S(), G4VScatteringCollision::SampleResonanceMass().
|
inlinevirtualinherited |
G4VCollision를 구현.
G4VScatteringCollision.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catteringCollision::theAngularDistribu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atteringCollision::FinalState().
|
inlineprotectedvirtualinherited |
G4CollisionComposite, G4CollisionNN, G4CollisionNNToDeltaDelta17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00, G4CollisionNNToDelta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620, G4CollisionNNToNDelta1700, G4CollisionNNToNDelta1900, G4CollisionNNToNDelta1905, G4CollisionNNToNDelta1910, G4CollisionNNToNDelta1920, G4CollisionNNToNDelta1930, G4CollisionNNToNDelta195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0, G4CollisionNNToDeltaDelta1905, G4CollisionNNToDeltaDelta1910, G4CollisionNNToDeltaDelta1920, G4CollisionNNToDeltaDelta1930, G4CollisionNNToDeltaDelta1950, G4CollisionNNToNDelta, G4CollisionNNToNDelta1600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ollision.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
inlineprotectedvirtual |
G4VCollision를 구현.
G4ConcreteNNTwoBodyResonance.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SectionSource.
|
inlinevirtual |
G4VCollision를 구현.
G4ConcreteNNTwoBodyResonance.hh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Collision를 구현.
G4ConcreteNNToDeltaDelta, G4ConcreteNNToDeltaDeltastar, G4ConcreteNNToDeltaNstar, G4ConcreteNNToNDelta, G4ConcreteNNToNDeltaStar, G4ConcreteNNToNNStar, G4ConcreteNStarNToNN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oncreteNNTwoBodyResonance.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protectedinherited |
G4VCollision.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Definition::GetAntiQuarkContent(), G4ParticleDefinition::GetQuarkContent(), resul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MesonBaryonElastic::IsInCharge().
|
inlineprotectedvirtual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OutGoing.
|
virtual |
G4VCollision를 구현.
G4ConcreteNNTwoBodyResonance.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ineticTrack::GetDefinition(), thePrimary1, thePrimary2.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G4bool G4ConcreteNNTwoBodyResonance::operator!= | ( | const G4ConcreteNNTwoBodyResonance & | right | ) | const |
|
private |
|
inherited |
G4VCollision.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herited |
G4bool G4ConcreteNNTwoBodyResonance::operator== | ( | const G4ConcreteNNTwoBodyResonance & | right | ) | const |
G4VCollision.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Collision::GetComponents(), G4VCollision::GetCrossSectionSource(), G4VCollision::GetName(), G4VCrossSectionSource::Pr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Collision::Print().
|
virtualinherited |
|
private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hh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stablish_G4MT_TLS_G4ConcreteNNTwoBodyResonance(), G4ConcreteNNTwoBodyResonance(), GetCrossSectionSource(), ~G4ConcreteNNTwoBodyResonance().
|
private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hh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stablish_G4MT_TLS_G4ConcreteNNTwoBodyResonance(), G4ConcreteNNTwoBodyResonance(), GetOutgoingParticles().
|
private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stablish_G4MT_TLS_G4ConcreteNNTwoBodyResonance(), IsInCharge().
|
private |
G4ConcreteNNTwoBodyResonance.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stablish_G4MT_TLS_G4ConcreteNNTwoBodyResonance(), IsInChar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