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rossSectionBuffer.hh>
Public 멤버 함수 | |
G4CrossSectionBuffer (const G4ParticleDefinition *aA, const G4ParticleDefinition *aB) | |
G4bool | InCharge (const G4ParticleDefinition *aA, const G4ParticleDefinition *aB) const |
void | push_back (G4double S, G4double x) |
G4double | CrossSection (const G4KineticTrack &trk1, const G4KineticTrack &trk2) const |
void | Print () |
Private 속성 | |
std::vector< std::pair < G4double, G4double > > | theData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theA |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theB |
G4CrossSectionBuffer.hh 파일의 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CrossSectionBuffer.hh 파일의 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CrossSectionBuffer.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rst, G4KineticTrack::Get4Momentum(), CLHEP::millibarn, result, theData, x1, x2, y1, y2.
|
inline |
G4CrossSectionBuffer.hh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rossSectionBuffer.hh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err, G4endl, CLHEP::millibarn, theData.
G4CrossSectionBuffer.hh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ollisionComposite::BufferCrossSection().
|
private |
G4CrossSectionBuffer.hh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Charge().
|
private |
G4CrossSectionBuffer.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Charge().
G4CrossSectionBuffer.hh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ossSection(), Print(), push_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