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RE01Trajectory.hh>
Public 멤버 함수 | |
RE01Trajectory (const G4Track *aTrack) | |
virtual | ~RE01Trajectory () |
virtual void | ShowTrajectory (std::ostream &os=G4cout) const |
virtual void | DrawTrajectory () const |
virtual const std::map < G4String, G4AttDef > * | GetAttDefs () const |
virtual std::vector< G4AttValue > * | CreateAttValues () const |
virtual void | AppendStep (const G4Step *aStep) |
virtual void | MergeTrajectory (G4VTrajectory *secondTrajectory) |
void * | operator new (size_t) |
void | operator delete (void *) |
int | operator== (const RE01Trajectory &right) const |
virtual G4int | GetTrackID () const |
virtual G4int | GetParentID () const |
virtual G4String | GetParticleName () const |
virtual G4double | GetCharge () const |
virtual G4int | GetPDGEncoding () const |
virtual G4ThreeVector | GetInitialMomentum () const |
virtual int | GetPointEntries () const |
virtual G4VTrajectoryPoint * | GetPoint (G4int i)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Trajectory &right) const |
RE01Trajectory.hh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RE01Trajectory::RE01Trajectory | ( | const G4Track * | aTrack | ) |
RE01Trajectory.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 fGlobalTime, fMomentum, fParentID, fParticleDefinition, fParticleName, fPDGCharge, fPDGEncoding, fPositionRecord, fTrackID, fTrackStatus, fVertexPosition, G4PrimaryParticle::GetCharge(), G4Track::GetDefinition(), G4Track::GetDynamicParticle(), G4PrimaryParticle::GetG4code(), G4Track::GetGlobalTime(), G4Track::GetMomentum(), G4Track::GetParentID(),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G4ParticleDefinition::GetPDGCharge(), G4PrimaryParticle::GetPDGcode(), G4ParticleDefinition::GetPDGEncoding(), G4Track::GetPosition(), G4DynamicParticle::GetPrimaryParticle(), RE01TrackInformation::GetSourceTrackID(), G4Track::GetTrackID(), RE01TrackInformation::GetTrackingStatus(), G4Track::GetUserInformation(), G4InuclParticleNames::pp.
|
virtual |
RE01Trajectory.cc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ositionRecord.
G4VTrajectory를 구현.
RE01Trajectory.cc 파일의 2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ositionRecord, G4StepPoint::GetPosition(), G4Step::GetPostStepPoint().
|
virtual |
G4V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E01Trajectory.cc 파일의 2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Icommand::ConvertToString(), fMomentum, fParentID, fParticleName, fPDGCharge, fPDGEncoding, fTrackID, fTrackStatus, fVertexPosition, G4BestUnit, GetPointEntries(), CLHEP::Hep3Vector::mag().
|
virtual |
G4V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E01Trajectory.cc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VisManager::Draw(), G4Electron::ElectronDefinition(), fParticleDefinition, fPDGCharge, fPositionRecord, G4Gamma::GammaDefinition(), G4VVisManager::GetConcreteInstance(),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Type(), G4TrajectoryPoint::GetPosition(), G4MuonMinus::MuonMinusDefinition(), G4MuonPlus::MuonPlusDefinition(), pos, G4Positron::PositronDefinition(), G4Visible::SetVisAttributes().
G4V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E01Trajectory.cc 파일의 1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AttDefStore::GetInstance(), G4InuclParticleNames::pn.
|
inlinevirtual |
|
inlinevirtual |
|
inlinevirtual |
|
inlinevirtual |
|
inlinevirtual |
|
inlinevirtual |
|
inlinevirtual |
G4VTrajectory를 구현.
RE01Trajectory.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ositionRecor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MergeTrajectory().
|
inlinevirtual |
|
virtual |
G4VTrajectory를 구현.
RE01Trajectory.cc 파일의 2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ositionRecord, GetPointEntries().
RE01Trajectory.hh 파일의 1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yTrajectoryAllocator.
|
inline |
RE01Trajectory.hh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yTrajectoryAllocator.
|
inherited |
G4VTrajectory.cc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RE01Trajectory.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E01Trajectory.cc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GlobalTime, fMomentum, fParentID, fParticleName, fPDGCharge, fPDGEncoding, fPositionRecord, fTrackID, fTrackStatus, fVertexPosition, G4BestUnit, G4endl, G4TrajectoryPoint::GetPosi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01EventAction::EndOfEventAction().
|
private |
RE01Trajectory.hh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01Trajectory(), ShowTrajectory().
|
private |
RE01Trajectory.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InitialMomentum(), RE01Trajectory(), ShowTrajectory().
|
private |
RE01Trajectory.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ParentID(), RE01Trajectory(), ShowTrajectory().
|
private |
RE01Trajectory.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Trajectory(), RE01Trajectory().
|
private |
RE01Trajectory.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ParticleName(), RE01Trajectory(), ShowTrajectory().
|
private |
RE01Trajectory.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DrawTrajectory(), GetCharge(), RE01Trajectory(), ShowTrajectory().
|
private |
RE01Trajectory.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PDGEncoding(), RE01Trajectory(), ShowTrajectory().
|
private |
RE01Trajectory.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ppendStep(), DrawTrajectory(), GetPoint(), GetPointEntries(), MergeTrajectory(), RE01Trajectory(), ShowTrajectory(), ~RE01Trajectory().
|
private |
RE01Trajectory.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TrackID(), RE01Trajectory(), ShowTrajectory().
|
private |
RE01Trajectory.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RE01Trajectory(), ShowTrajectory().
|
private |
RE01Trajectory.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RE01Trajectory(), ShowTraje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