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RayTrajectory.hh>
Public 멤버 함수 | |
G4RayTrajectory () | |
G4RayTrajectory (G4RayTrajectory &right) | |
virtual | ~G4RayTrajectory () |
void * | operator new (size_t) |
void | operator delete (void *) |
virtual void | AppendStep (const G4Step *) |
virtual void | ShowTrajectory (std::ostream &) const |
virtual void | DrawTrajectory () const |
virtual int | GetPointEntries () const |
virtual G4VTrajectoryPoint * | GetPoint (G4int i) const |
G4RayTrajectoryPoint * | GetPointC (G4int i) const |
virtual void | MergeTrajectory (G4VTrajectory *secondTrajectory) |
G4int | GetTrackID () const |
G4int | GetParentID () const |
G4String | GetParticleName () const |
G4double | GetCharge () const |
G4int | GetPDGEncoding () const |
G4ThreeVector | GetInitialMomentum ()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Trajectory &right) const |
virtual const std::map < G4String, G4AttDef > * | GetAttDefs () const |
virtual std::vector< G4AttValue > * | CreateAttValues ()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RayTrajectory & | operator= (const G4RayTrajectory &) |
Private 속성 | |
std::vector < G4RayTrajectoryPoint * > * | positionRecord |
G4RayTrajectory.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RayTrajectory::G4RayTrajectory | ( | ) |
G4RayTrajectory.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ositionRecord.
G4RayTrajectory::G4RayTrajectory | ( | G4RayTrajectory & | right | ) |
G4RayTrajectory.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ositionRecord.
|
virtual |
G4RayTrajectory.cc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ositionRecord.
G4VTrajectory를 구현.
G4RayTrajectory.cc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Touchable::GetCopyNumber(), G4VisManager::GetCurrentSceneHandler(), G4VTouchable::GetHistoryDepth(), G4ParallelWorldProcess::GetHyperStep(), G4ParallelWorldProcess::GetHypNavigatorID(), G4VisManager::GetInstance(), G4Navigator::GetLocalExitNormal(), G4Navigator::GetLocalToGlobalTransform(), G4TransportationManager::GetNavigatorForTracking(), G4RayTracerSceneHandler::GetSceneVisAttsMap(), G4Step::GetStepLength(), G4StepPoint::GetTouchable(), G4TransportationManager::GetTransportationManager(), G4VTouchable::GetVolume(), positionRecord, G4RayTrajectoryPoint::SetPostStepAtt(), G4RayTrajectoryPoint::SetPreStepAtt(), G4RayTrajectoryPoint::SetStepLength(), G4RayTrajectoryPoint::SetSurfaceNormal(), G4AffineTransform::TransformAxis().
|
inlinevirtualinherited |
RE04Trajectory, G4Trajectory, G4SmoothTrajectory, WLSTrajectory, G4RichTrajectory, F04Trajectory, RE01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ajectory.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addAttributes(),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TrajectoriesModelDebugG4AttValues(), G4VSceneHandler::LoadAtts(), G4VTrajectory::ShowTrajectory().
|
inlinevirtual |
G4V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RayTrajectory.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RE04Trajectory, G4Trajectory, G4SmoothTrajectory, WLSTrajectory, G4RichTrajectory, F04Trajectory, RE01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ajectory.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addAttributes(),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TrajectoriesModelDebugG4AttValues(), G4VSceneHandler::LoadAtts(), G4VTrajectory::ShowTrajectory().
|
inlinevirtual |
G4VTrajectory를 구현.
G4RayTrajectory.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VTrajectory를 구현.
G4RayTrajectory.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VTrajectory를 구현.
G4RayTrajectory.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VTrajectory를 구현.
G4RayTrajectory.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VTrajectory를 구현.
G4RayTrajectory.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VTrajectory를 구현.
G4RayTrajectory.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ositionRecor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ergeTrajectory().
|
inline |
G4RayTrajectory.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ositionRecor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heRayTracer::GenerateColour(), G4RTRun::RecordEvent().
|
inlinevirtual |
G4VTrajectory를 구현.
G4RayTrajectory.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ositionRecor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heRayTracer::GenerateColour(), MergeTrajectory(), G4RTRun::RecordEvent().
|
inlinevirtual |
G4VTrajectory를 구현.
G4RayTrajectory.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Trajectory를 구현.
G4RayTrajectory.cc 파일의 1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Point(), GetPointEntries(), positionRecord.
G4RayTrajectory.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ayTrajectoryAllocator().
|
inline |
G4RayTrajectory.hh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ayTrajectoryAllocator().
|
private |
|
inherited |
G4VTrajectory.cc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RayTrajectory.cc 파일의 1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RayTrajectory.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ppendStep(), G4RayTrajectory(), GetPoint(), GetPointC(), GetPointEntries(), MergeTrajectory(), ~G4RayTraje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