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WLSTrajectory.hh>
Public 멤버 함수 | |
WLSTrajectory () | |
WLSTrajectory (const G4Track *) | |
WLSTrajectory (WLSTrajectory &) | |
virtual | ~WLSTrajectory () |
void * | operator new (size_t) |
void | operator delete (void *) |
int | operator== (const WLSTrajectory &right) const |
virtual G4int | GetTrackID () const |
virtual G4int | GetParentID () const |
virtual G4String | GetParticleName () const |
virtual G4double | GetCharge () const |
virtual G4int | GetPDGEncoding () const |
virtual G4ThreeVector | GetInitialMomentum () const |
virtual void | ShowTrajectory (std::ostream &os=G4cout) const |
virtual void | AppendStep (const G4Step *aStep) |
virtual void | MergeTrajectory (G4VTrajectory *secondTrajectory) |
G4ParticleDefinition * | GetParticleDefinition () |
virtual int | GetPointEntries () const |
virtual G4VTrajectoryPoint * | GetPoint (G4int i) const |
virtual const std::map < G4String, G4AttDef > * | GetAttDefs () const |
virtual std::vector< G4AttValue > * | CreateAttValues ()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Trajectory &right) const |
virtual void | DrawTrajectory () const |
WLSTrajectory.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WLSTrajectory::WLSTrajectory | ( | ) |
WLSTrajectory.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articleDefinition.
WLSTrajectory::WLSTrajectory | ( | const G4Track * | aTrack | ) |
WLSTrajectory.cc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itialMomentum, fParentID, fParticleDefinition, fParticleName, fPDGCharge, fPDGEncoding, fpPointsContainer, fTrackID, G4Track::GetDefinition(), G4Track::GetMomentum(), G4Track::GetParentID(),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G4ParticleDefinition::GetPDGCharge(), G4ParticleDefinition::GetPDGEncoding(), G4Track::GetTrackID().
WLSTrajectory::WLSTrajectory | ( | WLSTrajectory & | right | ) |
WLSTrajectory.cc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itialMomentum, fParentID, fParticleDefinition, fParticleName, fPDGCharge, fPDGEncoding, fpPointsContainer, fTrackID.
|
virtual |
WLSTrajectory.cc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PointsContainer.
|
virtual |
G4V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WLSTrajectory.cc 파일의 1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Icommand::ConvertToString(), fInitialMomentum, fParentID, fParticleName, fPDGCharge, fPDGEncoding, fTrackID, G4BestUnit, G4cout, GetAttDefs(), GetPointEntries(), CLHEP::Hep3Vector::mag().
|
virtualinherited |
RE04Trajectory, G4Trajectory, G4SmoothTrajectory, G4RichTrajectory, G4RayTrajectory, RE01Trajectory, LXe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ajectory.cc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VisManager::DispatchToModel(), G4VVisManager::GetConcrete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AddCompound(), CexmcEventAction::DrawTrajectories(), G4RichTrajectory::DrawTrajectory(), G4SmoothTrajectory::DrawTrajectory(), G4Trajectory::DrawTrajectory(), RE04Trajectory::DrawTrajectory().
G4V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WLSTrajectory.cc 파일의 1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AttDefStore::Get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
inlinevirtual |
|
inlinevirtual |
|
inlinevirtual |
G4ParticleDefinition * WLSTrajectory::GetParticleDefinition | ( | ) |
WLSTrajectory.cc 파일의 1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articleName, G4ParticleTable::GetParticleTable().
|
inlinevirtual |
|
inlinevirtual |
|
inlinevirtual |
|
inlinevirtual |
G4VTrajectory를 구현.
WLSTrajectory.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PointsContain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MergeTrajectory().
|
inlinevirtual |
|
virtual |
G4VTrajectory를 구현.
WLSTrajectory.cc 파일의 1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PointsContainer, GetPointEntries(), second.
WLSTrajectory.hh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WLSTrajectoryAllocator.
|
inline |
WLSTrajectory.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WLSTrajectoryAllocator.
|
inherited |
G4VTrajectory.cc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WLSTrajectory.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WLSTrajectory.cc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Trajectory::ShowTrajectory().
|
private |
WLSTrajectory.hh 파일의 1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InitialMomentum(), WLSTrajectory().
|
private |
WLSTrajectory.hh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ParentID(), WLSTrajectory().
|
private |
WLSTrajectory.hh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WLSTrajectory().
|
private |
WLSTrajectory.hh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ParticleDefinition(), GetParticleName(), WLSTrajectory().
|
private |
WLSTrajectory.hh 파일의 1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Charge(), WLSTrajectory().
|
private |
WLSTrajectory.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PDGEncoding(), WLSTrajectory().
|
private |
WLSTrajectory.hh 파일의 1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ppendStep(), GetPoint(), GetPointEntries(), MergeTrajectory(), WLSTrajectory(), ~WLSTrajectory().
|
private |
WLSTrajectory.hh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TrackID(), WLSTraje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