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RE04Trajectory.hh>
User trajectory class
RE04Trajectory.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RE04Trajectory::RE04Trajectory | ( | ) |
RE04Trajectory.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RE04Trajectory::RE04Trajectory | ( | const G4Track * | aTrack | ) |
RE04Trajectory.cc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itialKineticEnergy, fInitialMomentum, fParentID, fParticleName, fPDGCharge, fPDGEncoding, fPositionRecord, fTrackID, G4Track::GetDefinition(), G4Track::GetKineticEnergy(), G4Track::GetMaterial(), G4Track::GetMomentum(), G4Track::GetParentID(),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G4ParticleDefinition::GetPDGCharge(), G4ParticleDefinition::GetPDGEncoding(), G4Track::GetPosition(), G4Track::GetTrackID().
RE04Trajectory::RE04Trajectory | ( | RE04Trajectory & | right | ) |
RE04Trajectory.cc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itialKineticEnergy, fInitialMomentum, fParentID, fParticleName, fPDGCharge, fPDGEncoding, fPositionRecord, fTrackID.
|
virtual |
RE04Trajectory.cc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ositionRecord.
G4VTrajectory를 구현.
RE04Trajectory.cc 파일의 2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ositionRecord, G4StepPoint::GetMaterial(), G4StepPoint::GetPosition(), G4Step::GetPostStepPoint(), G4Step::GetPreStepPoint().
|
virtual |
G4V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E04Trajectory.cc 파일의 1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Icommand::ConvertToString(), fInitialKineticEnergy, fInitialMomentum, fParentID, fParticleName, fPDGCharge, fPDGEncoding, fTrackID, G4BestUnit, G4cout, GetAttDefs(), GetPointEntries(), CLHEP::Hep3Vector::mag().
|
virtual |
G4V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E04Trajectory.cc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Trajectory::DrawTrajectory().
G4V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E04Trajectory.cc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AttDefStore::GetInstance(), G4InuclParticleNames::p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
inlinevirtual |
|
inlinevirtual |
RE04Trajectory.hh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itialKineticEnergy.
|
inlinevirtual |
|
inlinevirtual |
G4ParticleDefinition * RE04Trajectory::GetParticleDefinition | ( | ) |
RE04Trajectory.cc 파일의 2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articleName, G4ParticleTable::GetParticleTable().
|
inlinevirtual |
|
inlinevirtual |
|
inlinevirtual |
|
inlinevirtual |
G4VTrajectory를 구현.
RE04Trajectory.hh 파일의 1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ositionRecor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MergeTrajectory().
|
inlinevirtual |
|
virtual |
G4VTrajectory를 구현.
RE04Trajectory.cc 파일의 2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ositionRecord, GetPointEntries().
RE04Trajectory.hh 파일의 1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rajAllocator.
|
inline |
RE04Trajectory.hh 파일의 1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rajAllocator.
|
inherited |
G4VTrajectory.cc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RE04Trajectory.hh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E04Trajectory.cc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Trajectory::ShowTrajector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04EventAction::EndOfEventAction().
|
private |
RE04Trajectory.hh 파일의 1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InitialKineticEnergy(), RE04Trajectory().
|
private |
RE04Trajectory.hh 파일의 1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InitialMomentum(), RE04Trajectory().
|
private |
RE04Trajectory.hh 파일의 1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ParentID(), RE04Trajectory().
|
private |
RE04Trajectory.hh 파일의 1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ParticleDefinition(), GetParticleName(), RE04Trajectory().
|
private |
RE04Trajectory.hh 파일의 1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Charge(), RE04Trajectory().
|
private |
RE04Trajectory.hh 파일의 1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PDGEncoding(), RE04Trajectory().
|
private |
RE04Trajectory.hh 파일의 1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ppendStep(), GetPoint(), GetPointEntries(), MergeTrajectory(), RE04Trajectory(), ~RE04Trajectory().
|
private |
RE04Trajectory.hh 파일의 1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AttValues(), GetTrackID(), RE04Traje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