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VisManager.hh>
Public 멤버 함수 | |
virtual | ~G4VVisManager () |
virtual void | Draw (const G4Circle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0 |
virtual void | Draw (const G4Polyhedron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0 |
virtual void | Draw (const G4Polyline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0 |
virtual void | Draw (const G4Polymarker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0 |
virtual void | Draw (const G4Scale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0 |
virtual void | Draw (const G4Square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0 |
virtual void | Draw (const G4Text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0 |
virtual void | Draw2D (const G4Circle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0 |
virtual void | Draw2D (const G4Polyhedron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0 |
virtual void | Draw2D (const G4Polyline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0 |
virtual void | Draw2D (const G4Polymarker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0 |
virtual void | Draw2D (const G4Square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0 |
virtual void | Draw2D (const G4Text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0 |
virtual void | Draw (const G4VTrajectory &)=0 |
virtual void | Draw (const G4VHit &)=0 |
virtual void | Draw (const G4VDigi &)=0 |
virtual void | Draw (const G4LogicalVolume &, const G4VisAttributes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0 |
virtual void | Draw (const G4VPhysicalVolume &, const G4VisAttributes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0 |
virtual void | Draw (const G4VSolid &, const G4VisAttributes &,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0 |
virtual void | BeginDraw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0 |
virtual void | EndDraw ()=0 |
virtual void | BeginDraw2D (const G4Transform3D &objectTransformation=G4Transform3D())=0 |
virtual void | EndDraw2D ()=0 |
virtual void | GeometryHasChanged ()=0 |
virtual void | IgnoreStateChanges (G4bool) |
virtual void | NotifyHandlers () |
virtual void | DispatchToModel (const G4VTrajectory &)=0 |
virtual G4bool | FilterTrajectory (const G4VTrajectory &)=0 |
virtual G4bool | FilterHit (const G4VHit &)=0 |
virtual G4bool | FilterDigi (const G4VDigi &)=0 |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G4VVisManager * | GetConcreteInstance () |
정적 Protected 멤버 함수 | |
static void | SetConcreteInstance (G4VVisManager *) |
정적 Protected 속성 | |
static G4VVisManager * | fpConcreteInstance = 0 |
G4VVisManager.hh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VisManager.cc 파일의 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eColorMap::DrawColorChartBar(), G4VScoreColorMap::DrawColorChartText().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Trajectory::DrawTrajectory().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tandaloneVisAction::Draw(), UVA_VisAction::Draw(), ExN04MuonHit::Draw(), ExN04TrackerHit::Draw(), G4ScoringCylinder::Draw(), ExTGTrackerHit::Draw(), RE01TrackerHit::Draw(), G4ScoringBox::Draw(), RE05TrackerHit::Draw(), RE05MuonHit::Draw(), eRositaTrackerHit::Draw(), RE01CalorimeterHit::Draw(), ExGflashHit::Draw(), ExP01TrackerHit::Draw(), RE05CalorimeterHit::Draw(), B2TrackerHit::Draw(), XAluminumElectrodeHit::Draw(), LXePMTHit::Draw(), ExN02TrackerHit::Draw(), TrackerHit::Draw(), Par01CalorimeterHit::Draw(), DMXPmtHit::Draw(), H02MuonHit::Draw(), G4ScoringCylinder::DrawColumn(), G4ScoringBox::DrawColumn(), G4BlineEventAction::DrawFieldLines(), LXeTrajectory::DrawTrajectory(), RE01Trajectory::DrawTrajectory(), G4DrawVoxels::DrawVoxels(), G4TrajectoryDrawerUtils::DrawWithoutTime(), G4TrajectoryDrawerUtils::DrawWithTime(), ITTrackingInteractivity::Finalize(), DMXSteppingAction::UserSteppingAction().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oreColorMap::DrawColorChartBar(), G4VScoreColorMap::DrawColorChartText().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VisManager에서 구현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
static |
G4VVisManager.cc 파일의 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oncrete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BeginOfEvent(), CCalRunAction::BeginOfRunAction(), GammaRayTelRunAction::BeginOfRunAction(), XrayFluoRunAction::BeginOfRunAction(), XrayTelRunAction::BeginOfRunAction(), DicomNestedPhantomParameterisation::ComputeMaterial(), G4TheRayTracer::CreateBitMap(), G4TheMTRayTracer::CreateBitMap(), G4RunManagerKernel::DefineWorldVolume(), G4TrajectoriesModel::DescribeYourselfTo(), StandaloneVisAction::Draw(), UVA_VisAction::Draw(), ExN04MuonHit::Draw(), G4ScoringCylinder::Draw(), ExN04TrackerHit::Draw(), RE01TrackerHit::Draw(), ExTGTrackerHit::Draw(), G4ScoringBox::Draw(), RE05MuonHit::Draw(), RE05TrackerHit::Draw(), PerspectiveVisAction::Draw(), Par01EnergySpot::Draw(), ExN04CalorimeterHit::Draw(), eRositaTrackerHit::Draw(), RE01CalorimeterHit::Draw(), RE05CalorimeterHit::Draw(), ExGflashHit::Draw(), ExP01TrackerHit::Draw(), B2TrackerHit::Draw(), XAluminumElectrodeHit::Draw(), LXePMTHit::Draw(), ExN02TrackerHit::Draw(), Par01CalorimeterHit::Draw(), TrackerHit::Draw(), B5HodoscopeHit::Draw(), DMXPmtHit::Draw(), B5HadCalorimeterHit::Draw(), B5DriftChamberHit::Draw(), B5EmCalorimeterHit::Draw(), G4Event::Draw(), H02MuonHit::Draw(), G4VScoreColorMap::DrawColorChart(), G4ScoringCylinder::DrawColumn(), G4ScoringBox::DrawColumn(), G4BlineEventAction::DrawFieldLines(), CexmcEventAction::DrawReconstructionData(), CexmcEventAction::DrawTrackPoints(), DMXEventAction::drawTracks(), CexmcEventAction::DrawTrajectories(), LXeTrajectory::DrawTrajectory(), RE01Trajectory::DrawTrajectory(), G4VTrajectory::DrawTrajectory(), G4DrawVoxels::DrawVoxels(), G4TrajectoryDrawerUtils::DrawWithoutTime(), G4TrajectoryDrawerUtils::DrawWithTime(), G4VisManager::EndOfEvent(), LXeEventAction::EndOfEventAction(), G4VisManager::EndOfRun(), CCalRunAction::EndOfRunAction(), XrayFluoRunAction::EndOfRunAction(), XrayTelRunAction::EndOfRunAction(), ITTrackingInteractivity::Finalize(), G4WorkerRunManager::G4WorkerRunManager(), G4VSceneHandler::ProcessScene(), CexmcRunManager::RegisterScenePrimitives(), G4RunManager::ReinitializeGeometry(), G4WorkerRunManager::RunInitialization(), G4RunManagerKernel::RunInitialization(), G4ModelCmdApplyStringColour< M >::SetNewValue(), G4VisCommandReviewKeptEvents::SetNewValue(), G4ModelCmdApplyColour< M >::SetNewValue(), G4ModelCmdApplyBool< M >::SetNewValue(), G4ModelCmdApplyNull< M >::SetNewValue(), G4ModelCmdApplyDouble< M >::SetNewValue(), G4ModelCmdApplyDoubleAndUnit< M >::SetNewValue(), G4ModelCmdApplyInteger< M >::SetNewValue(), G4ModelCmdApplyString< M >::SetNewValue(), CexmcScenePrimitives::UpdateScene(), DMXSteppingAction::UserSteppingAction(), G4RunManagerKernel::WorkerDefineWorldVolume().
G4VisManag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VisManager.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heRayTracer::CreateBitMap(), G4TheMTRayTracer::CreateBitMap().
|
inlinevirtual |
G4VisManag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VisManager.hh 파일의 2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odelCmdApplyStringColour< M >::SetNewValue(), G4ModelCmdApplyColour< M >::SetNewValue(), G4ModelCmdApplyNull< M >::SetNewValue(), G4ModelCmdApplyString< M >::SetNewValue(), CexmcScenePrimitives::UpdateScene().
|
staticprotected |
G4VVisManager.cc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oncrete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Manager::Disable(), G4VisManager::Enable(), G4VisManager::G4VisManager().
|
staticprotected |
G4VVisManager.hh 파일의 2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oncreteInstance(), SetConcreteInst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