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LXeTrajectory.hh>
Private 속성 | |
G4bool | fWls |
G4bool | fDrawit |
G4bool | fForceNoDraw |
G4bool | fForceDraw |
G4ParticleDefinition * | fParticleDefinition |
LXeTrajectory.hh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LXeTrajectory::LXeTrajectory | ( | ) |
LXeTrajectory.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articleDefinition.
LXeTrajectory::LXeTrajectory | ( | const G4Track * | aTrack | ) |
LXeTrajectory.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articleDefinition, G4Track::GetDefinition().
LXeTrajectory::LXeTrajectory | ( | LXeTrajectory & | right | ) |
LXeTrajectory.cc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articleDefinition.
|
virtual |
LXeTrajectory.cc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Trajectory를 구현.
G4Rich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Trajectory.cc 파일의 2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tep::GetPostStepPoint(), G4Trajectory::positionRecord.
|
virtualinherited |
G4V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Rich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Trajectory.cc 파일의 1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Icommand::ConvertToString(), G4Trajectory::fParentID, G4Trajectory::fTrackID, G4BestUnit, G4cout, G4Trajectory::GetAttDefs(), G4Trajectory::GetPointEntries(), G4Trajectory::initialKineticEnergy, G4Trajectory::initialMomentum, CLHEP::Hep3Vector::mag(), G4Trajectory::ParticleName, G4Trajectory::PDGCharge, G4Trajectory::PDGEncod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ichTrajectory::CreateAttValues().
|
virtual |
G4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LXeTrajectory.cc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olymarker::circles, G4VVisManager::Draw(), fDrawit, fForceDraw, fForceNoDraw, G4VMarker::filled, fParticleDefinition, fWls, G4VTrajectoryPoint::GetAuxiliaryPoints(), G4VVisManager::GetConcreteInstance(), G4Trajectory::GetPoint(), G4Trajectory::GetPointEntries(), G4VTrajectoryPoint::GetPosition(), G4OpticalPhoton::OpticalPhotonDefinition(), pos, G4VMarker::SetFillStyle(), G4Polymarker::SetMarkerType(), G4VMarker::SetScreenSize(), G4Visible::SetVisAttributes(), G4Polymarker::squar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XeEventAction::EndOfEventAction().
G4V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Rich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Trajectory.cc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AttDefStore::Get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ajectory::CreateAttValues(), G4RichTrajectory::GetAttDefs(), G4VisCommandLis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Trajectories::SetNewValue().
|
inlinevirtualinherited |
G4VTrajectory를 구현.
G4Trajectory.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ajectory::PDGCharg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MXEventAction::drawTracks().
|
inlineinherited |
G4Trajectory.hh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ajectory::initialKineticEnergy.
|
inlinevirtualinherited |
G4VTrajectory를 구현.
G4Trajectory.hh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ajectory::initialMomentum.
|
inlinevirtualinherited |
|
inherited |
G4Trajectory.cc 파일의 2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Table::GetParticleTable(), G4Trajectory::ParticleName.
|
inlinevirtualinherited |
G4VTrajectory를 구현.
G4Trajectory.hh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ajectory::Particl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MXEventAction::drawTracks(), LXeEventAction::EndOfEventAction().
|
inlinevirtualinherited |
|
inlinevirtualinherited |
G4VTrajectory를 구현.
G4Rich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Trajectory.hh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ajectory::positionRecor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Trajectory().
|
inlinevirtualinherited |
G4VTrajectory를 구현.
G4Rich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Trajectory.hh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ajectory::positionRecor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ajectory::CreateAttValues(), DrawTrajectory(), G4Trajectory::MergeTrajectory().
|
inlinevirtualinherited |
|
virtualinherited |
G4VTrajectory를 구현.
G4Rich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Trajectory.cc 파일의 2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ajectory::GetPointEntries(), G4Trajectory::positionRecord.
LXeTrajectory.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LXeTrajectoryAllocator.
|
inline |
LXeTrajectory.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LXeTrajectoryAllocator.
|
inherited |
G4VTrajectory.cc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inherited |
G4Trajectory.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LXeTrajectory.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Draw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XeTrackingAction::PostUserTrackingAction().
LXeTrajectory.hh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orceDraw.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XeEventAction::EndOfEventAction().
LXeTrajectory.hh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orceNoDraw.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XeEventAction::EndOfEventAction().
G4V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Rich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Trajectory.cc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Trajectory::ShowTrajectory().
|
inline |
LXeTrajectory.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Wl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XeTrackingAction::PostUserTrackingAction().
|
private |
LXeTrajectory.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Trajectory(), SetDrawTrajectory().
|
private |
LXeTrajectory.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Trajectory(), SetForceDrawTrajectory().
|
private |
LXeTrajectory.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Trajectory(), SetForceNoDrawTrajectory().
|
private |
LXeTrajectory.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Trajectory(), LXeTrajectory().
|
private |
LXeTrajectory.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Trajectory(), W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