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Private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LXeTrajectory 클래스 참조

#include <LXeTrajectory.hh>

LXeTrajectory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Trajectory G4VTrajectory

Public 멤버 함수

 LXeTrajectory ()
 
 LXeTrajectory (const G4Track *aTrack)
 
 LXeTrajectory (LXeTrajectory &)
 
virtual ~LXeTrajectory ()
 
virtual void DrawTrajectory () const
 
voidoperator new (size_t)
 
void operator delete (void *)
 
void SetDrawTrajectory (G4bool b)
 
void WLS ()
 
void SetForceDrawTrajectory (G4bool b)
 
void SetForceNoDrawTrajectory (G4bool b)
 
int operator== (const G4Trajectory &right) const
 
G4bool operator== (const G4VTrajectory &right) const
 
G4int GetTrackID () const
 
G4int GetParentID () const
 
G4String GetParticleName () const
 
G4double GetCharge () const
 
G4int GetPDGEncoding () const
 
G4double GetInitialKineticEnergy () const
 
G4ThreeVector GetInitialMomentum () const
 
virtual void ShowTrajectory (std::ostream &os=G4cout) const
 
virtual void AppendStep (const G4Step *aStep)
 
virtual int GetPointEntries () const
 
virtual G4VTrajectoryPointGetPoint (G4int i) const
 
virtual void MergeTrajectory (G4VTrajectory *secondTrajectory)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Definition ()
 
virtual const std::map
< G4String, G4AttDef > * 
GetAttDefs () const
 
virtual std::vector< G4AttValue > * CreateAttValues () const
 

Private 속성

G4bool fWls
 
G4bool fDrawit
 
G4bool fForceNoDraw
 
G4bool fForceDraw
 
G4ParticleDefinitionfParticleDefinition
 

상세한 설명

LXeTrajectory.hh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LXeTrajectory::LXeTrajectory ( )

LXeTrajectory.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articleDefinition.

LXeTrajectory::LXeTrajectory ( const G4Track aTrack)

LXeTrajectory.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articleDefinition, G4Track::GetDefinition().

LXeTrajectory::LXeTrajectory ( LXeTrajectory right)

LXeTrajectory.cc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articleDefinition.

LXeTrajectory::~LXeTrajectory ( )
virtual

LXeTrajectory.cc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G4Trajectory::AppendStep ( const G4Step aStep)
virtualinherited

G4VTrajectory를 구현.

G4Rich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Trajectory.cc 파일의 2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tep::GetPostStepPoint(), G4Trajectory::positionRecord.

std::vector< G4AttValue > * G4Trajectory::CreateAttValues ( ) const
virtualinherited
void LXeTrajectory::DrawTrajectory ( ) const
virtual
const std::map< G4String, G4AttDef > * G4Trajectory::GetAttDefs ( ) const
virtualinherited

G4V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Rich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Trajectory.cc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AttDefStore::Get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ajectory::CreateAttValues(), G4RichTrajectory::GetAttDefs(), G4VisCommandLis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Trajectories::SetNewValue().

G4double G4Trajectory::GetCharge ( ) const
inlinevirtualinherited

G4VTrajectory를 구현.

G4Trajectory.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ajectory::PDGCharg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MXEventAction::drawTracks().

G4double G4Trajectory::GetInitialKineticEnergy ( ) const
inlineinherited

G4Trajectory.hh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ajectory::initialKineticEnergy.

G4ThreeVector G4Trajectory::GetInitialMomentum ( ) const
inlinevirtualinherited

G4VTrajectory를 구현.

G4Trajectory.hh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ajectory::initialMomentum.

G4int G4Trajectory::GetParentID ( ) const
inlinevirtualinherited

G4VTrajectory를 구현.

G4Trajectory.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ajectory::fParentID.

G4ParticleDefinition * G4Trajectory::GetParticleDefinition ( void  )
inherited

G4Trajectory.cc 파일의 2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Table::GetParticleTable(), G4Trajectory::ParticleName.

G4String G4Trajectory::GetParticleName ( ) const
inlinevirtualinherited

G4VTrajectory를 구현.

G4Trajectory.hh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ajectory::Particl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MXEventAction::drawTracks(), LXeEventAction::EndOfEventAction().

G4int G4Trajectory::GetPDGEncoding ( ) const
inlinevirtualinherited

G4VTrajectory를 구현.

G4Trajectory.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ajectory::PDGEncoding.

virtual G4VTrajectoryPoint* G4Trajectory::GetPoint ( G4int  i) const
inlinevirtualinherited

G4VTrajectory를 구현.

G4Rich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Trajectory.hh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ajectory::positionRecor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Trajectory().

virtual int G4Trajectory::GetPointEntries ( ) const
inlinevirtualinherited

G4VTrajectory를 구현.

G4Rich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Trajectory.hh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ajectory::positionRecor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ajectory::CreateAttValues(), DrawTrajectory(), G4Trajectory::MergeTrajectory().

G4int G4Trajectory::GetTrackID ( ) const
inlinevirtualinherited

G4VTrajectory를 구현.

G4Trajectory.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ajectory::fTrackID.

void G4Trajectory::MergeTrajectory ( G4VTrajectory secondTrajectory)
virtualinherited

G4VTrajectory를 구현.

G4Rich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Trajectory.cc 파일의 2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rajectory::GetPointEntries(), G4Trajectory::positionRecord.

void LXeTrajectory::operator delete ( void aTrajectory)
inline

LXeTrajectory.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LXeTrajectoryAllocator.

void * LXeTrajectory::operator new ( size_t  )
inline

LXeTrajectory.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LXeTrajectoryAllocator.

G4bool G4VTrajectory::operator== ( const G4VTrajectory right) const
inherited

G4VTrajectory.cc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int G4Trajectory::operator== ( const G4Trajectory right) const
inlineinherited

G4Trajectory.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LXeTrajectory::SetDrawTrajectory ( G4bool  b)
inline

LXeTrajectory.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Draw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XeTrackingAction::PostUserTrackingAction().

void LXeTrajectory::SetForceDrawTrajectory ( G4bool  b)
inline

LXeTrajectory.hh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orceDraw.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XeEventAction::EndOfEventAction().

void LXeTrajectory::SetForceNoDrawTrajectory ( G4bool  b)
inline

LXeTrajectory.hh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orceNoDraw.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XeEventAction::EndOfEventAction().

void G4Trajectory::ShowTrajectory ( std::ostream &  os = G4cout) const
virtualinherited

G4VTrajectory(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RichTrajectory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Trajectory.cc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Trajectory::ShowTrajectory().

void LXeTrajectory::WLS ( )
inline

LXeTrajectory.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Wl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XeTrackingAction::PostUserTrackingAction().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bool LXeTrajectory::fDrawit
private

LXeTrajectory.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Trajectory(), SetDrawTrajectory().

G4bool LXeTrajectory::fForceDraw
private

LXeTrajectory.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Trajectory(), SetForceDrawTrajectory().

G4bool LXeTrajectory::fForceNoDraw
private

LXeTrajectory.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Trajectory(), SetForceNoDrawTrajectory().

G4ParticleDefinition* LXeTrajectory::fParticleDefinition
private

LXeTrajectory.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Trajectory(), LXeTrajectory().

G4bool LXeTrajectory::fWls
private

LXeTrajectory.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rawTrajectory(), WLS().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