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RayTrajectoryPoint.hh>
Public 멤버 함수 | |
G4RayTrajectoryPoint () | |
virtual | ~G4RayTrajectoryPoint () |
void * | operator new (size_t) |
void | operator delete (void *aTrajectoryPoint) |
void | SetPreStepAtt (const G4VisAttributes *val) |
const G4VisAttributes * | GetPreStepAtt () const |
void | SetPostStepAtt (const G4VisAttributes *val) |
const G4VisAttributes * | GetPostStepAtt () const |
void | SetSurfaceNormal (const G4ThreeVector &val) |
G4ThreeVector | GetSurfaceNormal () const |
void | SetStepLength (G4double val) |
G4double | GetStepLength () const |
const G4ThreeVector | GetPosition ()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TrajectoryPoint &right) const |
virtual const std::vector < G4ThreeVector > * | GetAuxiliaryPoints () const |
virtual const std::map < G4String, G4AttDef > * | GetAttDefs () const |
virtual std::vector< G4AttValue > * | CreateAttValues () const |
Private 속성 | |
const G4VisAttributes * | preStepAtt |
const G4VisAttributes * | postStepAtt |
G4ThreeVector | surfaceNormal |
G4double | stepLength |
G4RayTrajectoryPoint.hh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RayTrajectoryPoint::G4RayTrajectoryPoint | ( | ) |
G4RayTrajectoryPoint.cc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RayTrajectoryPoint.cc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RichTrajectoryPoint, RE04TrajectoryPoint, G4TrajectoryPoint, G4SmoothTrajectoryPoint, WLSTrajectoryPoint, F04TrajectoryPoin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ajectoryPoint.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TrajectoryDrawByEncounteredVolume::Draw(), G4TrajectoryEncounteredVolumeFilter::Evaluate(), G4TrajectoriesModelDebugG4AttValues(), G4TrajectoryDrawerUtils::GetPointsAndTimes(), G4VSceneHandler::LoadAtts(), G4VTrajectory::ShowTrajectory().
|
inlinevirtualinherited |
G4RichTrajectoryPoint, RE04TrajectoryPoint, G4TrajectoryPoint, G4SmoothTrajectoryPoint, WLSTrajectoryPoint, F04TrajectoryPoin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ajectoryPoint.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TrajectoriesModelDebugG4AttValues(), G4VSceneHandler::LoadAtts(), G4VTrajectory::ShowTrajectory().
|
inlinevirtualinherited |
G4RichTrajectoryPoint, G4SmoothTrajectoryPoin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TrajectoryPoint.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LXeTrajectory::DrawTrajectory(), G4TrajectoryDrawerUtils::GetPointsAndTimes().
|
inlinevirtual |
G4VTrajectoryPoint를 구현.
G4RayTrajectoryPoint.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RayTrajectoryPoint.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ostStepAt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heRayTracer::GenerateColour(), G4RTRun::GetSurfaceColour(), G4TheRayTracer::GetSurfaceColour(), G4RTRun::RecordEvent().
|
inline |
G4RayTrajectoryPoint.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eStepAt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TRun::Attenuate(), G4TheRayTracer::Attenuate(), G4RTRun::GetSurfaceColour(), G4TheRayTracer::GetSurfaceColour().
|
inline |
G4RayTrajectoryPoint.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tepLeng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TRun::Attenuate(), G4TheRayTracer::Attenuate().
|
inline |
G4RayTrajectoryPoint.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urfaceNorm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TRun::GetSurfaceColour(), G4TheRayTracer::GetSurfaceColour().
G4RayTrajectoryPoint.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ayTrajectoryPointAllocator().
|
inline |
G4RayTrajectoryPoint.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ayTrajectoryPointAllocator().
|
inherited |
G4VTrajectoryPoint.cc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RayTrajectoryPoint.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ostStepAt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ayTrajectory::AppendStep().
|
inline |
G4RayTrajectoryPoint.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reStepAt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ayTrajectory::AppendStep().
G4RayTrajectoryPoint.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tepLeng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ayTrajectory::AppendStep().
|
inline |
G4RayTrajectoryPoint.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urfaceNorm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ayTrajectory::AppendStep().
|
private |
G4RayTrajectoryPoint.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PostStepAtt(), SetPostStepAtt().
|
private |
G4RayTrajectoryPoint.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PreStepAtt(), SetPreStepAtt().
|
private |
G4RayTrajectoryPoint.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StepLength(), SetStepLength().
|
private |
G4RayTrajectoryPoint.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SurfaceNormal(), SetSurfaceNorm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