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타입 | Public 멤버 함수 | Protected 멤버 함수 | Protected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LogicalVolumeModel 클래스 참조

#include <G4LogicalVolumeModel.hh>

G4LogicalVolumeModel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PhysicalVolumeModel G4VModel

Public 타입

enum  { UNLIMITED = -1 }
 
enum  ClippingMode { subtraction, intersection }
 

Public 멤버 함수

 G4LogicalVolumeModel (G4LogicalVolume *, G4int soughtDepth=1, G4bool booleans=true, G4bool voxels=true, G4bool readout=true, G4bool checkOverlaps=true, const G4Transform3D &modelTransformation=G4Transform3D(), const G4ModelingParameters *=0)
 
virtual ~G4LogicalVolumeModel ()
 
void DescribeYourselfTo (G4VGraphicsScene &)
 
G4bool Validate (G4bool)
 
G4String GetCurrentDescription () const
 
G4String GetCurrentTag () const
 
G4VPhysicalVolumeGetTopPhysicalVolume () const
 
G4int GetRequestedDepth () const
 
const G4VSolidGetClippingSolid () const
 
G4int GetCurrentDepth () const
 
G4VPhysicalVolumeGetCurrentPV () const
 
G4LogicalVolumeGetCurrentLV () const
 
G4MaterialGetCurrentMaterial () const
 
G4Transform3DGetCurrentTransform () const
 
const std::vector
< G4PhysicalVolumeNodeID > & 
GetFullPVPath () const
 
const std::vector
< G4PhysicalVolumeNodeID > & 
GetDrawnPVPath () const
 
const std::map< G4String,
G4AttDef > * 
GetAttDefs () const
 
std::vector< G4AttValue > * CreateCurrentAttValues () const
 
void SetBaseFullPVPath (const std::vector< G4PhysicalVolumeNodeID > &baseFullPVPath)
 
void SetRequestedDepth (G4int requestedDepth)
 
void SetClippingSolid (G4VSolid *pClippingSolid)
 
void SetClippingMode (ClippingMode mode)
 
void Abort () const
 
void CurtailDescent () const
 
const G4ModelingParametersGetModelingParameters () const
 
const G4StringGetType () const
 
const G4VisExtentGetExtent () const
 
const G4StringGetGlobalDescription () const
 
const G4StringGetGlobalTag () const
 
const G4Transform3DGetTransformation () const
 
void SetModelingParameters (const G4ModelingParameters *)
 
void SetExtent (const G4VisExtent &)
 
void SetType (const G4String &)
 
void SetGlobalDescription (const G4String &)
 
void SetGlobalTag (const G4String &)
 
void SetTransformation (const G4Transform3D &)
 

Protected 멤버 함수

void DescribeSolid (const G4Transform3D &theAT, G4VSolid *pSol, const G4VisAttributes *pVisAttribs, G4VGraphicsScene &sceneHandler)
 
void VisitGeometryAndGetVisReps (G4VPhysicalVolume *, G4int requestedDepth, const G4Transform3D &, G4VGraphicsScene &)
 
void DescribeAndDescend (G4VPhysicalVolume *, G4int requestedDepth, G4LogicalVolume *, G4VSolid *, G4Material *, const G4Transform3D &, G4VGraphicsScene &)
 
void CalculateExtent ()
 

Protected 속성

G4LogicalVolumefpLV
 
G4bool fBooleans
 
G4bool fVoxels
 
G4bool fReadout
 
G4bool fCheckOverlaps
 
G4VPhysicalVolumefpTopPV
 
G4String fTopPVName
 
G4int fTopPVCopyNo
 
G4int fRequestedDepth
 
G4bool fUseFullExtent
 
G4int fCurrentDepth
 
G4VPhysicalVolumefpCurrentPV
 
G4LogicalVolumefpCurrentLV
 
G4MaterialfpCurrentMaterial
 
G4Transform3DfpCurrentTransform
 
std::vector
< G4PhysicalVolumeNodeID
fBaseFullPVPath
 
std::vector
< G4PhysicalVolumeNodeID
fFullPVPath
 
std::vector
< G4PhysicalVolumeNodeID
fDrawnPVPath
 
G4bool fAbort
 
G4bool fCurtailDescent
 
G4VSolidfpClippingSolid
 
ClippingMode fClippingMode
 
G4String fType
 
G4String fGlobalTag
 
G4String fGlobalDescription
 
G4VisExtent fExtent
 
G4Transform3D fTransform
 
const G4ModelingParametersfpMP
 

상세한 설명

G4LogicalVolumeModel.hh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열거형 문서화

anonymous enum
inherited
열거형 멤버
UNLIM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열거형 멤버
subtraction 
intersection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LogicalVolumeModel::G4LogicalVolumeModel ( G4LogicalVolume pLV,
G4int  soughtDepth = 1,
G4bool  booleans = true,
G4bool  voxels = true,
G4bool  readout = true,
G4bool  checkOverlaps = true,
const G4Transform3D modelTransformation = G4Transform3D(),
const G4ModelingParameters pMP = 0 
)

G4LogicalVolumeModel.cc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LogicalVolumeModel::~G4LogicalVolumeModel ( )
virtual

G4LogicalVolumeModel.cc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G4PhysicalVolumeModel::Abort ( ) const
inline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hysicalVolumeModel::fAbor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ouchableDumpScene::ProcessVolume().

void G4PhysicalVolumeModel::CalculateExtent ( )
protectedinherited
std::vector< G4AttValue > * G4PhysicalVolumeModel::CreateCurrentAttValues ( ) const
inherited
void G4PhysicalVolumeModel::CurtailDescent ( ) const
inline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hysicalVolumeModel::fCurtailDesce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oundingSphereScene::ProcessVolume(),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void G4PhysicalVolumeModel::DescribeAndDescend ( G4VPhysicalVolume pVPV,
G4int  requestedDepth,
G4LogicalVolume pLV,
G4VSolid pSol,
G4Material pMaterial,
const G4Transform3D theAT,
G4VGraphicsScene sceneHandler 
)
protected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3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lue, d, d1, d2, HepGeom::Transform3D::dx(), HepGeom::Transform3D::dy(), HepGeom::Transform3D::dz(), FatalErrorInArgument, G4Exception(), G4Colour::GetAlpha(), G4VisAttributes::GetColour(), HepGeom::Transform3D::getDecomposition(), G4Material::GetDensity(), G4VisAttributes::GetForcedDrawingStyle(), G4VisAttributes::GetForcedLineSegmentsPerCircle(), G4VisAttributes::GetLineStyle(), G4VisAttributes::GetLineWidth(), G4LogicalVolume::GetNoDaughters(), G4LogicalVolume::GetVisAttributes(), G4ModelingParameters::hlhsr, G4ModelingParameters::hsr, HepGeom::Transform3D::inverse(), G4VisAttributes::IsDaughtersInvisible(), G4VisAttributes::IsForceAuxEdgeVisible(), G4VisAttributes::IsForcedAuxEdgeVisible(), G4VisAttributes::IsForceDrawingStyle(), G4VisAttributes::IsVisible(), red, G4VisAttributes::SetColour(), G4VisAttributes::SetDaughtersInvisible(), G4VisAttributes::SetForceAuxEdgeVisible(), G4VisAttributes::SetForceLineSegmentsPerCircle(), G4VisAttributes::SetForceSolid(), G4VisAttributes::SetForceWireframe(), G4VisAttributes::SetLineStyle(), G4VisAttributes::SetLineWidth(),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G4VisAttributes::solid, G4ModelingParameters::VASColour, G4ModelingParameters::VASDaughtersInvisible, G4ModelingParameters::VASForceAuxEdgeVisible, G4ModelingParameters::VASForceLineSegmentsPerCircle, G4ModelingParameters::VASForceSolid, G4ModelingParameters::VASForceWireframe, G4ModelingParameters::VASLineStyle, G4ModelingParameters::VASLineWidth, G4ModelingParameters::VASVisibility, G4VisAttributes::wireframe.

void G4LogicalVolumeModel::DescribeSolid ( const G4Transform3D theAT,
G4VSolid pSol,
const G4VisAttributes pVisAttribs,
G4VGraphicsScene sceneHandler 
)
protectedvirtual

G4PhysicalVolumeModel(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LogicalVolumeModel.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Exception(), G4VGraphicsScene::PostAddSolid(), G4VGraphicsScene::PreAddSolid(), G4VisAttributes::SetForceWireframe().

void G4LogicalVolumeModel::DescribeYourselfTo ( G4VGraphicsScene sceneHandler)
virtual
const std::map< G4String, G4AttDef > * G4PhysicalVolumeModel::GetAttDefs ( ) const
inherited
const G4VSolid* G4PhysicalVolumeModel::GetClippingSolid ( ) const
inline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1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hysicalVolumeModel::fpClippingSolid.

G4int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Depth ( ) const
inlineinherited
G4String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Description ( ) const
virtualinherited

G4VModel(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2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Tag().

G4LogicalVolume*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LV ( ) const
inlineinherited
G4Material*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Material ( ) const
inlineinherited
G4VPhysicalVolume*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PV ( ) const
inlineinherited
G4String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Tag ( ) const
virtualinherited

G4VModel(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1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Model::fGlobalTag, G4PhysicalVolumeModel::fpCurrentPV.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Description().

G4Transform3D*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Transform ( ) const
inline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1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hysicalVolumeModel::fpCurrentTransfor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ouchableDumpScene::ProcessVolume(),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const std::vector<G4PhysicalVolumeNodeID>& G4PhysicalVolumeModel::GetDrawnPVPath ( ) const
inlineinherited
const G4VisExtent& G4VModel::GetExtent ( ) const
inherited
const std::vector<G4PhysicalVolumeNodeID>& G4PhysicalVolumeModel::GetFullPVPath ( ) const
inlineinherited
const G4String& G4VModel::GetGlobalDescription ( ) const
inherited
const G4String& G4VModel::GetGlobalTag ( ) const
inherite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ene::AddRunDurationModel().

const G4ModelingParameters* G4VModel::GetModelingParameters ( ) const
inherited
G4int G4PhysicalVolumeModel::GetRequestedDepth ( ) const
inline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1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hysicalVolumeModel::fRequestedDep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G4VPhysicalVolume* G4PhysicalVolumeModel::GetTopPhysicalVolume ( ) const
inline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1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hysicalVolumeModel::fpTopPV.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const G4Transform3D& G4VModel::GetTransformation ( ) const
inherite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const G4String& G4VModel::GetType ( ) const
inherited
void G4PhysicalVolumeModel::SetBaseFullPVPath ( const std::vector< G4PhysicalVolumeNodeID > &  baseFullPVPath)
inline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hysicalVolumeModel::fBaseFullPVPath, G4PhysicalVolumeModel::fFullPVPa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SceneAddVolume::SetNewValue().

void G4PhysicalVolumeModel::SetClippingMode ( ClippingMode  mode)
inline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hysicalVolumeModel::fClippingMode.

void G4PhysicalVolumeModel::SetClippingSolid ( G4VSolid pClippingSolid)
inline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hysicalVolumeModel::fpClippingSolid.

void G4VModel::SetExtent ( const G4VisExtent )
inherited
void G4VModel::SetGlobalDescription ( const G4String )
inherited
void G4VModel::SetGlobalTag ( const G4String )
inherited
void G4VModel::SetModelingParameters ( const G4ModelingParameters )
inherited
void G4PhysicalVolumeModel::SetRequestedDepth ( G4int  requestedDepth)
inline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hysicalVolumeModel::fRequestedDepth.

void G4VModel::SetTransformation ( const G4Transform3D )
inherited
void G4VModel::SetType ( const G4String )
inherited
G4bool G4LogicalVolumeModel::Validate ( G4bool  )
inlinevirtual

G4VModel(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LogicalVolumeModel.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PhysicalVolumeModel::VisitGeometryAndGetVisReps ( G4VPhysicalVolume pVPV,
G4int  requestedDepth,
const G4Transform3D theAT,
G4VGraphicsScene sceneHandler 
)
protectedinherited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bool G4PhysicalVolumeModel::fAbort
mutableprotected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hysicalVolumeModel::Abort().

std::vector<G4PhysicalVolumeNodeID> G4PhysicalVolumeModel::fBaseFullPVPath
protected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hysicalVolumeModel::SetBaseFullPVPath().

G4bool G4LogicalVolumeModel::fBooleans
protected

G4LogicalVolumeModel.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ol G4LogicalVolumeModel::fCheckOverlaps
protected

G4LogicalVolumeModel.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ClippingMode G4PhysicalVolumeModel::fClippingMode
protected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hysicalVolumeModel::SetClippingMode().

G4int G4PhysicalVolumeModel::fCurrentDepth
protected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Depth().

G4bool G4PhysicalVolumeModel::fCurtailDescent
mutableprotected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hysicalVolumeModel::CurtailDescent().

std::vector<G4PhysicalVolumeNodeID> G4PhysicalVolumeModel::fDrawnPVPath
protected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hysicalVolumeModel::GetDrawnPVPath().

G4VisExtent G4VModel::fExtent
protectedinherited

G4VModel.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hysicalVolumeModel::CalculateExtent(), operator<<().

std::vector<G4PhysicalVolumeNodeID> G4PhysicalVolumeModel::fFullPVPath
protectedinherited
G4String G4VModel::fGlobalDescription
protectedinherited
G4String G4VModel::fGlobalTag
protectedinherited
G4VSolid* G4PhysicalVolumeModel::fpClippingSolid
protectedinherited
G4LogicalVolume* G4PhysicalVolumeModel::fpCurrentLV
protected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hysicalVolumeModel::CreateCurrentAttValues(),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LV().

G4Material* G4PhysicalVolumeModel::fpCurrentMaterial
protected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hysicalVolumeModel::CreateCurrentAttValues(),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Material().

G4VPhysicalVolume* G4PhysicalVolumeModel::fpCurrentPV
protectedinherited
G4Transform3D* G4PhysicalVolumeModel::fpCurrentTransform
protected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hysicalVolumeModel::CreateCurrentAttValues(),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Transform().

G4LogicalVolume* G4LogicalVolumeModel::fpLV
protected

G4LogicalVolumeModel.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const G4ModelingParameters* G4VModel::fpMP
protectedinherited
G4VPhysicalVolume* G4PhysicalVolumeModel::fpTopPV
protectedinherited
G4bool G4LogicalVolumeModel::fReadout
protected

G4LogicalVolumeModel.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t G4PhysicalVolumeModel::fRequestedDepth
protectedinherited
G4int G4PhysicalVolumeModel::fTopPVCopyNo
protected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hysicalVolumeModel::Validate().

G4String G4PhysicalVolumeModel::fTopPVName
protected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hysicalVolumeModel::Validate().

G4Transform3D G4VModel::fTransform
protectedinherited

G4VModel.hh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hysicalVolumeModel::CalculateExtent(), G4CallbackModel< F >::DescribeYourselfTo(), operator<<().

G4String G4VModel::fType
protectedinherited
G4bool G4PhysicalVolumeModel::fUseFullExtent
protected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hysicalVolumeModel::CalculateExtent().

G4bool G4LogicalVolumeModel::fVoxels
protected

G4LogicalVolumeModel.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