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PhysicalVolumeModel.hh>
클래스 | |
class | G4PhysicalVolumeModelTouchable |
class | G4PhysicalVolumeNodeID |
Public 타입 | |
enum | { UNLIMITED = -1 } |
enum | ClippingMode { subtraction, intersection } |
Protected 멤버 함수 | |
void | VisitGeometryAndGetVisReps (G4VPhysicalVolume *, G4int requestedDepth, const G4Transform3D &, G4VGraphicsScene &) |
void | DescribeAndDescend (G4VPhysicalVolume *, G4int requestedDepth, G4LogicalVolume *, G4VSolid *, G4Material *, const G4Transform3D &, G4VGraphicsScene &) |
virtual void | DescribeSolid (const G4Transform3D &theAT, G4VSolid *pSol, const G4VisAttributes *pVisAttribs, G4VGraphicsScene &sceneHandler) |
void | CalculateExtent () |
Private 멤버 함수 | |
G4PhysicalVolumeModel (const G4PhysicalVolumeModel &) | |
G4PhysicalVolumeModel & | operator= (const G4PhysicalVolumeModel &)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anonymous enum |
열거형 멤버 | |
---|---|
UNLIMI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열거형 멤버 | |
---|---|
subtraction | |
intersection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PhysicalVolumeModel::G4PhysicalVolumeModel | ( | G4VPhysicalVolume * | pVPV = 0 , |
G4int | requestedDepth = UNLIMITED , |
||
const G4Transform3D & | modelTransformation = G4Transform3D() , |
||
const G4ModelingParameters * | pMP = 0 , |
||
G4bool | useFullExtent = false |
||
) |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lippingSolid.
|
private |
|
inline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bor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ouchableDumpScene::ProcessVolume().
|
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1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scribeYourselfTo(), G4VModel::fExtent, G4VModel::fpMP, fpTopPV, fRequestedDepth, G4VModel::fTransform, fUseFullExtent, G4BoundingSphereScene::GetCentre(), G4VModel::GetExtent(), G4BoundingSphereScene::GetRadius(), HepGeom::Transform3D::inverse(), radius, G4ModelingParameters::wf.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Validate().
std::vector< G4AttValue > * G4PhysicalVolumeModel::CreateCurrentAttValues | ( | ) | const |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8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ullPVPath, fpCurrentLV, fpCurrentMaterial, fpCurrentPV, fpCurrentTransform, G4BestUnit, G4Exception(), G4Material::GetDensity(), G4VSolid::GetEntityType(), G4VSolid::GetName(), G4Region::GetName(), G4Material::GetName(), G4LogicalVolume::GetName(), G4VPhysicalVolume::GetObjectRotationValue(), G4Material::GetRadlen(), G4LogicalVolume::GetRegion(), G4LogicalVolume::GetSolid(), G4Material::GetState(), G4VPhysicalVolume::GetTranslation(), G4LogicalVolume::IsRootRegion(), JustWarning, kStateUndefine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LoadAtts(), G4XXXStoredSceneHandler::PreAddSolid(), G4TouchableDumpScene::ProcessVolume(),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inline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tailDesce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oundingSphereScene::ProcessVolume(),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3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lue, d, d1, d2, HepGeom::Transform3D::dx(), HepGeom::Transform3D::dy(), HepGeom::Transform3D::dz(), FatalErrorInArgument, G4Exception(), G4Colour::GetAlpha(), G4VisAttributes::GetColour(), HepGeom::Transform3D::getDecomposition(), G4Material::GetDensity(), G4VisAttributes::GetForcedDrawingStyle(), G4VisAttributes::GetForcedLineSegmentsPerCircle(), G4VisAttributes::GetLineStyle(), G4VisAttributes::GetLineWidth(), G4LogicalVolume::GetNoDaughters(), G4LogicalVolume::GetVisAttributes(), G4ModelingParameters::hlhsr, G4ModelingParameters::hsr, HepGeom::Transform3D::inverse(), G4VisAttributes::IsDaughtersInvisible(), G4VisAttributes::IsForceAuxEdgeVisible(), G4VisAttributes::IsForcedAuxEdgeVisible(), G4VisAttributes::IsForceDrawingStyle(), G4VisAttributes::IsVisible(), red, G4VisAttributes::SetColour(), G4VisAttributes::SetDaughtersInvisible(), G4VisAttributes::SetForceAuxEdgeVisible(), G4VisAttributes::SetForceLineSegmentsPerCircle(), G4VisAttributes::SetForceSolid(), G4VisAttributes::SetForceWireframe(), G4VisAttributes::SetLineStyle(), G4VisAttributes::SetLineWidth(),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G4VisAttributes::solid, G4ModelingParameters::VASColour, G4ModelingParameters::VASDaughtersInvisible, G4ModelingParameters::VASForceAuxEdgeVisible, G4ModelingParameters::VASForceLineSegmentsPerCircle, G4ModelingParameters::VASForceSolid, G4ModelingParameters::VASForceWireframe, G4ModelingParameters::VASLineStyle, G4ModelingParameters::VASLineWidth, G4ModelingParameters::VASVisibility, G4VisAttributes::wireframe.
|
protectedvirtual |
G4LogicalVolumeModel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6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GraphicsScene::AddPrimitive(), G4VGraphicsScene::BeginPrimitives(), G4VGraphicsScene::EndPrimitives(), G4cout, G4endl, G4VisAttributes::GetForcedLineSegmentsPerCircle(), G4VSolid::GetName(), G4VSolid::GetPolyhedron(), HepGeom::Transform3D::inverse(), G4VisAttributes::IsForceLineSegmentsPerCircle(), G4VGraphicsScene::PostAddSolid(), G4VGraphicsScene::PreAddSolid(), G4Colour::Red(), HepPolyhedron::ResetNumberOfRotationSteps(), G4VisAttributes::SetColour(), HepPolyhedron::SetNumberOfRotationSteps(), G4Visible::SetVisAttributes().
|
virtual |
G4VModel를 구현.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1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G4Excep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Extent(), G4LogicalVolumeModel::DescribeYourselfTo(),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G4VisCommandsTouchable::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Volume::SetNewValue(), Validate().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7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AttDefStore::GetIn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LoadAtts(), G4XXXStoredSceneHandler::PreAddSolid(), G4TouchableDumpScene::ProcessVolume(),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G4VisCommandList::SetNewValue().
|
inline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1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lippingSolid.
|
inline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1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rentDep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HepRep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Soli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HepRepSceneHandler::getGeometryOrEventInstance(), G4PhysicalVolumeSearchScene::ProcessVolume(), G4PhysicalVolumeMassScene::ProcessVolume().
|
virtual |
G4VModel(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2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CurrentTag().
|
inline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1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urrentLV.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Detector(),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GMocren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HepRepSceneHandler::AddSolid(), G4HepRepSceneHandler::getGeometryOrEventInstance(), G4PhysicalVolumeSearchScene::ProcessVolume(),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inline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1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urrentMateri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HepRepSceneHandler::AddSoli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HepRepSceneHandler::getGeometryOrEventInstance(), G4PhysicalVolumeMassScene::ProcessVolume(),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inline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1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urrentPV.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FileSceneHandler::AddHepRepInstance(), G4GMocrenFileSceneHandler::AddPrimitive(),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PhysicalVolumeSearchScene::ProcessVolume(), G4PhysicalVolumeMassScene::ProcessVolume(),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virtual |
G4VModel(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1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Model::fGlobalTag, fpCurrentPV.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urrentDescription().
|
inline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1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urrentTransfor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ouchableDumpScene::ProcessVolume(),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inline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Extent(), G4VisCommandSceneAddLogicalVolume::SetNewValue().
|
inline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1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FullPVPa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ayTracerSceneHandler::BuildVisAttsMap(), G4TouchableDumpScene::ProcessVolume(), G4PhysicalVolumeSearchScene::ProcessVolume(), G4V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
inherited |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ene::AddRunDurationModel().
|
inherited |
|
inline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1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equestedDep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
inline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1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TopPV.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
inherited |
|
private |
|
inline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BaseFullPVPath, fFullPVPa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SceneAddVolume::SetNewValue().
|
inline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lippingMode.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lippingSolid.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SceneAddUserAction::AddVisAction(), CexmcScenePrimitives::CexmcScenePrimitives(), G4VisCommandSceneAddArrow2D::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Date::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EventID::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Exten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Frame::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Line::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Line2D::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Logo::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Logo2D::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Scale::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Text2D::SetNewValu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SceneAddUserAction::AddVisAction(), G4VisCommandSceneAddArrow2D::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Date::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EventID::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Exten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Frame::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Line::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Line2D::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Logo::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Logo2D::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Text2D::SetNewValue().
|
inheri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equestedDepth.
|
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SceneAddUserAction::AddVisAction(), G4VisCommandSceneAddArrow2D::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Date::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EventID::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Extent::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Frame::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Line::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Line2D::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Logo::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Logo2D::SetNewValue(), G4VisCommandSceneAddText2D::SetNewValue().
G4VModel(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7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alculateExtent(), DescribeYourselfTo(), G4VModel::fpMP, fpTopPV, fTopPVCopyNo, fTopPVName, G4cout, G4endl, G4ModelingParameters::GetDefaultVisAttributes(), G4PhysicalVolumeSearchScene::GetFoundVolume(), G4TransportationManager::GetNoWorlds(), G4TransportationManager::GetTransportationManager(), G4TransportationManager::GetWorldsIterator(), G4ModelingParameters::SetDefaultVisAttributes(), G4VModel::SetModelingParameters().
|
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2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VSolid::GetEntityType(), G4VSolid::GetName(), pyG4VTouchable::GetRotation, kPhi, kRho, kXAxis, kYAxis, kZAxis, n, CLHEP::HepRotation::rotateZ(), width.
|
mutable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bort().
|
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BaseFullPVPath().
|
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ClippingMode().
|
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urrentDepth().
|
mutable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urtailDescent().
|
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DrawnPVPath().
|
protectedinherited |
G4VModel.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Extent(), operator<<().
|
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CurrentAttValues(), GetFullPVPath(), G4PhysicalVolumeModel::G4PhysicalVolumeModelTouchable::GetReplicaNumber(), G4PhysicalVolumeModel::G4PhysicalVolumeModelTouchable::GetRotation(), G4PhysicalVolumeModel::G4PhysicalVolumeModelTouchable::GetSolid(), G4PhysicalVolumeModel::G4PhysicalVolumeModelTouchable::GetVolume(), SetBaseFullPVPath().
|
protectedinherited |
G4VModel.hh 파일의 1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DigiModel::G4DigiModel(), G4GPSModel::G4GPSModel(), G4HitsModel::G4HitsModel(), G4PSHitsModel::G4PSHitsModel(), G4ScaleModel::G4ScaleModel(), G4TextModel::G4TextModel(), G4TrajectoriesModel::G4TrajectoriesModel(), G4VModel::GetCurrentDescription(), operator<<().
|
protectedinherited |
G4VModel.hh 파일의 1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DigiModel::G4DigiModel(), G4GPSModel::G4GPSModel(), G4HitsModel::G4HitsModel(), G4PSHitsModel::G4PSHitsModel(), G4ScaleModel::G4ScaleModel(), G4TextModel::G4TextModel(), G4TrajectoriesModel::G4TrajectoriesModel(), G4VModel::GetCurrentTag(), GetCurrentTag().
|
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lippingSolid(), SetClippingSolid(), ~G4PhysicalVolumeModel().
|
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CurrentAttValues(), GetCurrentLV().
|
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CurrentAttValues(), GetCurrentMaterial().
|
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CurrentAttValues(), GetCurrentPV(), GetCurrentTag().
|
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CurrentAttValues(), GetCurrentTransform().
|
protectedinherited |
G4VModel.hh 파일의 1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Extent(), G4HitsModel::DescribeYourselfTo(), G4DigiModel::DescribeYourselfTo(), G4TrajectoriesModel::DescribeYourselfTo(), operator<<(), Validate().
|
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Extent(), GetTopPhysicalVolume(), Validate().
|
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Extent(), GetRequestedDepth(), SetRequestedDepth().
|
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Validate().
|
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Validate().
|
protectedinherited |
G4VModel.hh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Extent(), G4CallbackModel< F >::DescribeYourselfTo(), operator<<().
|
protectedinherited |
|
protected |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Ex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