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클래스 | Public 타입 | Public 멤버 함수 | Protected 멤버 함수 | Protected 속성 | Private 멤버 함수 | 모든 멤버 목록
G4PhysicalVolumeModel 클래스 참조

#include <G4PhysicalVolumeModel.hh>

G4PhysicalVolumeModel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VModel G4LogicalVolumeModel

클래스

class  G4PhysicalVolumeModelTouchable
 
class  G4PhysicalVolumeNodeID
 

Public 타입

enum  { UNLIMITED = -1 }
 
enum  ClippingMode { subtraction, intersection }
 

Public 멤버 함수

 G4PhysicalVolumeModel (G4VPhysicalVolume *=0, G4int requestedDepth=UNLIMITED, const G4Transform3D &modelTransformation=G4Transform3D(), const G4ModelingParameters *=0, G4bool useFullExtent=false)
 
virtual ~G4PhysicalVolumeModel ()
 
void DescribeYourselfTo (G4VGraphicsScene &)
 
G4String GetCurrentDescription () const
 
G4String GetCurrentTag () const
 
G4VPhysicalVolumeGetTopPhysicalVolume () const
 
G4int GetRequestedDepth () const
 
const G4VSolidGetClippingSolid () const
 
G4int GetCurrentDepth () const
 
G4VPhysicalVolumeGetCurrentPV () const
 
G4LogicalVolumeGetCurrentLV () const
 
G4MaterialGetCurrentMaterial () const
 
G4Transform3DGetCurrentTransform () const
 
const std::vector
< G4PhysicalVolumeNodeID > & 
GetFullPVPath () const
 
const std::vector
< G4PhysicalVolumeNodeID > & 
GetDrawnPVPath () const
 
const std::map< G4String,
G4AttDef > * 
GetAttDefs () const
 
std::vector< G4AttValue > * CreateCurrentAttValues () const
 
void SetBaseFullPVPath (const std::vector< G4PhysicalVolumeNodeID > &baseFullPVPath)
 
void SetRequestedDepth (G4int requestedDepth)
 
void SetClippingSolid (G4VSolid *pClippingSolid)
 
void SetClippingMode (ClippingMode mode)
 
G4bool Validate (G4bool warn)
 
void Abort () const
 
void CurtailDescent () const
 
const G4ModelingParametersGetModelingParameters () const
 
const G4StringGetType () const
 
const G4VisExtentGetExtent () const
 
const G4StringGetGlobalDescription () const
 
const G4StringGetGlobalTag () const
 
const G4Transform3DGetTransformation () const
 
void SetModelingParameters (const G4ModelingParameters *)
 
void SetExtent (const G4VisExtent &)
 
void SetType (const G4String &)
 
void SetGlobalDescription (const G4String &)
 
void SetGlobalTag (const G4String &)
 
void SetTransformation (const G4Transform3D &)
 

Protected 멤버 함수

void VisitGeometryAndGetVisReps (G4VPhysicalVolume *, G4int requestedDepth, const G4Transform3D &, G4VGraphicsScene &)
 
void DescribeAndDescend (G4VPhysicalVolume *, G4int requestedDepth, G4LogicalVolume *, G4VSolid *, G4Material *, const G4Transform3D &, G4VGraphicsScene &)
 
virtual void DescribeSolid (const G4Transform3D &theAT, G4VSolid *pSol, const G4VisAttributes *pVisAttribs, G4VGraphicsScene &sceneHandler)
 
void CalculateExtent ()
 

Protected 속성

G4VPhysicalVolumefpTopPV
 
G4String fTopPVName
 
G4int fTopPVCopyNo
 
G4int fRequestedDepth
 
G4bool fUseFullExtent
 
G4int fCurrentDepth
 
G4VPhysicalVolumefpCurrentPV
 
G4LogicalVolumefpCurrentLV
 
G4MaterialfpCurrentMaterial
 
G4Transform3DfpCurrentTransform
 
std::vector
< G4PhysicalVolumeNodeID
fBaseFullPVPath
 
std::vector
< G4PhysicalVolumeNodeID
fFullPVPath
 
std::vector
< G4PhysicalVolumeNodeID
fDrawnPVPath
 
G4bool fAbort
 
G4bool fCurtailDescent
 
G4VSolidfpClippingSolid
 
ClippingMode fClippingMode
 
G4String fType
 
G4String fGlobalTag
 
G4String fGlobalDescription
 
G4VisExtent fExtent
 
G4Transform3D fTransform
 
const G4ModelingParametersfpMP
 

Private 멤버 함수

 G4PhysicalVolumeModel (const G4PhysicalVolumeModel &)
 
G4PhysicalVolumeModeloperator= (const G4PhysicalVolumeModel &)
 

상세한 설명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멤버 열거형 문서화

anonymous enum
열거형 멤버
UNLIMI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열거형 멤버
subtraction 
intersection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PhysicalVolumeModel::G4PhysicalVolumeModel ( G4VPhysicalVolume pVPV = 0,
G4int  requestedDepth = UNLIMITED,
const G4Transform3D modelTransformation = G4Transform3D(),
const G4ModelingParameters pMP = 0,
G4bool  useFullExtent = false 
)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PhysicalVolumeModel::~G4PhysicalVolumeModel ( )
virtual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lippingSolid.

G4PhysicalVolumeModel::G4PhysicalVolumeModel ( const G4PhysicalVolumeModel )
private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G4PhysicalVolumeModel::Abort ( ) const
inline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bor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ouchableDumpScene::ProcessVolume().

void G4PhysicalVolumeModel::CalculateExtent ( )
protected
std::vector< G4AttValue > * G4PhysicalVolumeModel::CreateCurrentAttValues ( ) const
void G4PhysicalVolumeModel::CurtailDescent ( ) const
inline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urtailDesce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oundingSphereScene::ProcessVolume(),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void G4PhysicalVolumeModel::DescribeAndDescend ( G4VPhysicalVolume pVPV,
G4int  requestedDepth,
G4LogicalVolume pLV,
G4VSolid pSol,
G4Material pMaterial,
const G4Transform3D theAT,
G4VGraphicsScene sceneHandler 
)
protected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3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lue, d, d1, d2, HepGeom::Transform3D::dx(), HepGeom::Transform3D::dy(), HepGeom::Transform3D::dz(), FatalErrorInArgument, G4Exception(), G4Colour::GetAlpha(), G4VisAttributes::GetColour(), HepGeom::Transform3D::getDecomposition(), G4Material::GetDensity(), G4VisAttributes::GetForcedDrawingStyle(), G4VisAttributes::GetForcedLineSegmentsPerCircle(), G4VisAttributes::GetLineStyle(), G4VisAttributes::GetLineWidth(), G4LogicalVolume::GetNoDaughters(), G4LogicalVolume::GetVisAttributes(), G4ModelingParameters::hlhsr, G4ModelingParameters::hsr, HepGeom::Transform3D::inverse(), G4VisAttributes::IsDaughtersInvisible(), G4VisAttributes::IsForceAuxEdgeVisible(), G4VisAttributes::IsForcedAuxEdgeVisible(), G4VisAttributes::IsForceDrawingStyle(), G4VisAttributes::IsVisible(), red, G4VisAttributes::SetColour(), G4VisAttributes::SetDaughtersInvisible(), G4VisAttributes::SetForceAuxEdgeVisible(), G4VisAttributes::SetForceLineSegmentsPerCircle(), G4VisAttributes::SetForceSolid(), G4VisAttributes::SetForceWireframe(), G4VisAttributes::SetLineStyle(), G4VisAttributes::SetLineWidth(), G4VisAttributes::SetVisibility(), G4VisAttributes::solid, G4ModelingParameters::VASColour, G4ModelingParameters::VASDaughtersInvisible, G4ModelingParameters::VASForceAuxEdgeVisible, G4ModelingParameters::VASForceLineSegmentsPerCircle, G4ModelingParameters::VASForceSolid, G4ModelingParameters::VASForceWireframe, G4ModelingParameters::VASLineStyle, G4ModelingParameters::VASLineWidth, G4ModelingParameters::VASVisibility, G4VisAttributes::wireframe.

void G4PhysicalVolumeModel::DescribeSolid ( const G4Transform3D theAT,
G4VSolid pSol,
const G4VisAttributes pVisAttribs,
G4VGraphicsScene sceneHandler 
)
protectedvirtual
void G4PhysicalVolumeModel::DescribeYourselfTo ( G4VGraphicsScene sceneHandler)
virtual
const std::map< G4String, G4AttDef > * G4PhysicalVolumeModel::GetAttDefs ( ) const
const G4VSolid* G4PhysicalVolumeModel::GetClippingSolid ( ) const
inline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1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lippingSolid.

G4int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Depth ( ) const
inline
G4String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Description ( ) const
virtual

G4VModel(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2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CurrentTag().

G4LogicalVolume*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LV ( ) const
inline
G4Material*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Material ( ) const
inline
G4VPhysicalVolume*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PV ( ) const
inline
G4String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Tag ( ) const
virtual

G4VModel(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PhysicalVolumeModel.cc 파일의 1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Model::fGlobalTag, fpCurrentPV.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urrentDescription().

G4Transform3D*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Transform ( ) const
inline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1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urrentTransfor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ouchableDumpScene::ProcessVolume(), G4ASCIITreeSceneHandler::RequestPrimitives().

const std::vector<G4PhysicalVolumeNodeID>& G4PhysicalVolumeModel::GetDrawnPVPath ( ) const
inline
const G4VisExtent& G4VModel::GetExtent ( ) const
inherited
const std::vector<G4PhysicalVolumeNodeID>& G4PhysicalVolumeModel::GetFullPVPath ( ) const
inline
const G4String& G4VModel::GetGlobalDescription ( ) const
inherited
const G4String& G4VModel::GetGlobalTag ( ) const
inherite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cene::AddRunDurationModel().

const G4ModelingParameters* G4VModel::GetModelingParameters ( ) const
inherited
G4int G4PhysicalVolumeModel::GetRequestedDepth ( ) const
inline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1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equestedDep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G4VPhysicalVolume* G4PhysicalVolumeModel::GetTopPhysicalVolume ( ) const
inline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1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TopPV.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MocrenFileSceneHandler::AddSolid(),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const G4Transform3D& G4VModel::GetTransformation ( ) const
inherite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SceneHandler::AddPrimitive().

const G4String& G4VModel::GetType ( ) const
inherited
G4PhysicalVolumeModel& G4PhysicalVolumeModel::operator= ( const G4PhysicalVolumeModel )
private
void G4PhysicalVolumeModel::SetBaseFullPVPath ( const std::vector< G4PhysicalVolumeNodeID > &  baseFullPVPath)
inline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BaseFullPVPath, fFullPVPa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sCommandSceneAddVolume::SetNewValue().

void G4PhysicalVolumeModel::SetClippingMode ( ClippingMode  mode)
inline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lippingMode.

void G4PhysicalVolumeModel::SetClippingSolid ( G4VSolid pClippingSolid)
inline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lippingSolid.

void G4VModel::SetExtent ( const G4VisExtent )
inherited
void G4VModel::SetGlobalDescription ( const G4String )
inherited
void G4VModel::SetGlobalTag ( const G4String )
inherited
void G4VModel::SetModelingParameters ( const G4ModelingParameters )
inherited
void G4PhysicalVolumeModel::SetRequestedDepth ( G4int  requestedDepth)
inline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equestedDepth.

void G4VModel::SetTransformation ( const G4Transform3D )
inherited
void G4VModel::SetType ( const G4String )
inherited
G4bool G4PhysicalVolumeModel::Validate ( G4bool  warn)
virtual
void G4PhysicalVolumeModel::VisitGeometryAndGetVisReps ( G4VPhysicalVolume pVPV,
G4int  requestedDepth,
const G4Transform3D theAT,
G4VGraphicsScene sceneHandler 
)
protected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bool G4PhysicalVolumeModel::fAbort
mutableprotec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bort().

std::vector<G4PhysicalVolumeNodeID> G4PhysicalVolumeModel::fBaseFullPVPath
protec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BaseFullPVPath().

ClippingMode G4PhysicalVolumeModel::fClippingMode
protec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ClippingMode().

G4int G4PhysicalVolumeModel::fCurrentDepth
protec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urrentDepth().

G4bool G4PhysicalVolumeModel::fCurtailDescent
mutableprotec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urtailDescent().

std::vector<G4PhysicalVolumeNodeID> G4PhysicalVolumeModel::fDrawnPVPath
protec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DrawnPVPath().

G4VisExtent G4VModel::fExtent
protectedinherited

G4VModel.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Extent(), operator<<().

std::vector<G4PhysicalVolumeNodeID> G4PhysicalVolumeModel::fFullPVPath
protected
G4String G4VModel::fGlobalDescription
protectedinherited
G4String G4VModel::fGlobalTag
protectedinherited
G4VSolid* G4PhysicalVolumeModel::fpClippingSolid
protec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lippingSolid(), SetClippingSolid(), ~G4PhysicalVolumeModel().

G4LogicalVolume* G4PhysicalVolumeModel::fpCurrentLV
protec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CurrentAttValues(), GetCurrentLV().

G4Material* G4PhysicalVolumeModel::fpCurrentMaterial
protec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CurrentAttValues(), GetCurrentMaterial().

G4VPhysicalVolume* G4PhysicalVolumeModel::fpCurrentPV
protec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CurrentAttValues(), GetCurrentPV(), GetCurrentTag().

G4Transform3D* G4PhysicalVolumeModel::fpCurrentTransform
protec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CurrentAttValues(), GetCurrentTransform().

const G4ModelingParameters* G4VModel::fpMP
protectedinherited
G4VPhysicalVolume* G4PhysicalVolumeModel::fpTopPV
protec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Extent(), GetTopPhysicalVolume(), Validate().

G4int G4PhysicalVolumeModel::fRequestedDepth
protec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Extent(), GetRequestedDepth(), SetRequestedDepth().

G4int G4PhysicalVolumeModel::fTopPVCopyNo
protec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Validate().

G4String G4PhysicalVolumeModel::fTopPVName
protec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Validate().

G4Transform3D G4VModel::fTransform
protectedinherited

G4VModel.hh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Extent(), G4CallbackModel< F >::DescribeYourselfTo(), operator<<().

G4String G4VModel::fType
protectedinherited
G4bool G4PhysicalVolumeModel::fUseFullExtent
protected

G4PhysicalVolumeModel.hh 파일의 2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Extent().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