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Protected 멤버 함수 | Protected 속성 | Private 멤버 함수 | 모든 멤버 목록
G4CascadeColliderBase 클래스 참조abstract

#include <G4CascadeColliderBase.hh>

G4CascadeColliderBase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VCascadeCollider G4ElementaryParticleCollider G4IntraNucleiCascader G4InuclCollider

Public 멤버 함수

 G4CascadeColliderBase (const G4String &name, G4int verbose=0)
 
virtual ~G4CascadeColliderBase ()
 
virtual void rescatter (G4InuclParticle *, G4KineticTrackVector *, G4V3DNucleus *, G4CollisionOutput &)
 
virtual void setVerboseLevel (G4int verbose=0)
 
virtual void collide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CollisionOutput &output)=0
 

Protected 멤버 함수

virtual G4bool useEPCollider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const
 
virtual G4bool 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double ekin) const
 
virtual G4bool validateOutput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CollisionOutput &output)
 
virtual G4bool validateOutput (const G4Fragment &fragment, G4CollisionOutput &output)
 
virtual G4bool validateOutput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const std::vector< G4InuclElementaryParticle > &particles)
 
virtual void setName (const G4String &name)
 

Protected 속성

G4InteractionCase interCase
 
G4CascadeCheckBalancebalance
 
G4String theName
 
G4int verboseLevel
 

Private 멤버 함수

 G4CascadeColliderBase (const G4CascadeColliderBase &)
 
G4CascadeColliderBaseoperator= (const G4CascadeColliderBase &)
 

상세한 설명

G4CascadeColliderBase.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CascadeColliderBase::G4CascadeColliderBase ( const G4String name,
G4int  verbose = 0 
)

G4CascadeColliderBase.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lance, G4CascadeParameters::checkConservation().

G4CascadeColliderBase::~G4CascadeColliderBase ( )
virtual

G4CascadeColliderBase.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lance.

G4CascadeColliderBase::G4CascadeColliderBase ( const G4CascadeColliderBase )
private

멤버 함수 문서화

virtual void G4VCascadeCollider::collide (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CollisionOutput output 
)
pure virtualinherited
G4bool G4CascadeColliderBase::inelasticInteractionPossible (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double  ekin 
) const
protectedvirtual
G4CascadeColliderBase& G4CascadeColliderBase::operator= ( const G4CascadeColliderBase )
private
virtual void G4CascadeColliderBase::rescatter ( G4InuclParticle ,
G4KineticTrackVector ,
G4V3DNucleus ,
G4CollisionOutput  
)
inlinevirtual

G4IntraNucleiCascader, G4InuclCollid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ascadeColliderBase.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irtual void G4VCascadeCollider::setName ( const G4String name)
inlineprotectedvirtualinherited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ascadeCollider::th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setOwner().

void G4CascadeColliderBase::setVerboseLevel ( G4int  verbose = 0)
virtual

G4VCascadeCollid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IntraNucleiCascader, G4InuclCollid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ascadeColliderBase.cc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lance,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setVerboseLevel(), G4IntraNucleiCascader::setVerboseLevel().

G4bool G4CascadeColliderBase::useEPCollider (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 const
protectedvirtual

G4CascadeColliderBase.cc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bool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CollisionOutput output 
)
protectedvirtual
G4bool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 const G4Fragment fragment,
G4CollisionOutput output 
)
protectedvirtual
G4bool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const std::vector< G4InuclElementaryParticle > &  particles 
)
protectedvirtual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CascadeCheckBalance* G4CascadeColliderBase::balance
protected

G4CascadeColliderBase.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olliderBase(), setVerboseLevel(), validateOutput(), ~G4CascadeColliderBase().

G4InteractionCase G4CascadeColliderBase::interCase
protected
G4String G4VCascadeCollider::theName
protectedinherited
G4int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protectedinherited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baryonOkay(), G4CascadeCheckBalance::chargeOkay(), G4VCascadeDeexcitation::collide(), G4InuclCollider::collide(), G4CascadeRecoilMaker::collid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IntraNucleiCascader::collide(), G4IntraNucleiCascader::copySecondaries(), G4IntraNucleiCascader::copyWoundedNucleus(), G4IntraNucleiCascader::decayTrappedParticle(),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EvaporationInuclCollider::deExcite(), G4BigBanger::deExcite(), G4CascadeDeexcitation::deExcite(), G4PreCompoundDeexcitation::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InuclCollider::deexcite(), G4CascadeCheckBalance::ekinOkay(), G4CascadeCheckBalance::energyOkay(), G4CascadeDeexciteBase::explosion(), G4EquilibriumEvaporator::explosion(), G4CascadeRecoilMaker::fillRecoil(), G4IntraNucleiCascader::finaliz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VCascadeCollider::G4VCascadeCollider(), G4BigBanger::generateBangInSCM(), G4IntraNucleiCascader::generateCascade(), G4BigBanger::generateMomentumModules(),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Multiplicity(),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finalStat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muonAbsorption(),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pionAbsorption(),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pionNAbsorption(), G4BigBanger::generateX(), G4EquilibriumEvaporator::getAF(),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E0(), G4EquilibriumEvaporator::getE0(),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MatrixElement(),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ParLev(), G4EquilibriumEvaporator::getPARLEVDEN(), G4EquilibriumEvaporator::getQF(), G4CascadeRecoilMaker::goodNucleus(), G4EquilibriumEvaporator::goodRemnant(), 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IntraNucleiCascader::initialize(), G4CascadeDeexciteBase::make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Nuclei(), G4BigBanger::maxProbability(), G4CascadeCheckBalance::momentumOkay(), G4IntraNucleiCascader::newCascade(), G4InuclCollider::photonuclearOkay(), G4ElementaryParticleCollider::pionNucleonAbsorption(), G4IntraNucleiCascader::preloadCascade(), G4IntraNucleiCascader::processSecondary(), G4IntraNucleiCascader::processTrappedParticle(), G4IntraNucleiCascader::releaseSecondary(), G4InuclCollider::rescatter(), G4IntraNucleiCascader::rescatter(), G4IntraNucleiCascader::setupCascade(),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G4InuclCollider::setVerboseLevel(), G4CascadeCheckBalance::strangeOkay(), G4InuclCollider::useCascadeDeexcitation(), G4InuclCollider::usePreCompoundDeexcitation(), G4CascadeDeexciteBase::validateOutput(), validateOutput(), G4CascadeRecoilMaker::wholeEvent(), G4BigBanger::xProbability().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