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ascadeColliderBase.hh>
Public 멤버 함수 | |
G4CascadeColliderBase (const G4String &name, G4int verbose=0) | |
virtual | ~G4CascadeColliderBase () |
virtual void | rescatter (G4InuclParticle *, G4KineticTrackVector *, G4V3DNucleus *, G4CollisionOutput &) |
virtual void | setVerboseLevel (G4int verbose=0) |
virtual void | collide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CollisionOutput &output)=0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G4bool | useEPCollider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const |
virtual G4bool | 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double ekin) const |
virtual G4bool | validateOutput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CollisionOutput &output) |
virtual G4bool | validateOutput (const G4Fragment &fragment, G4CollisionOutput &output) |
virtual G4bool | validateOutput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const std::vector< G4InuclElementaryParticle > &particles) |
virtual void | setName (const G4String &name) |
Protected 속성 | |
G4InteractionCase | interCase |
G4CascadeCheckBalance * | balance |
G4String | theName |
G4int | verboseLevel |
Private 멤버 함수 | |
G4CascadeColliderBase (const G4CascadeColliderBase &) | |
G4CascadeColliderBase & | operator= (const G4CascadeColliderBase &) |
G4CascadeColliderBase.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ascadeColliderBase.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lance, G4CascadeParameters::checkConservation().
|
virtual |
G4CascadeColliderBase.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lance.
|
private |
|
pure virtual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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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virtual |
G4CascadeColliderBase.cc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b, G4InuclSpecialFunctions::G4cbrt(), G4cout, G4endl, G4InuclNuclei::getA(), G4InuclParticle::getCharge(), G4InuclNuclei::getZ(), G4VCascadeCollider::theName, useEPCollider(),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
private |
|
inlinevirtual |
G4IntraNucleiCascader, G4InuclCollid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ascadeColliderBase.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ascadeCollider::th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setOwner().
G4VCascadeCollid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IntraNucleiCascader, G4InuclCollid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ascadeColliderBase.cc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lance,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setVerboseLevel(), G4IntraNucleiCascader::setVerboseLevel().
|
protectedvirtual |
G4CascadeColliderBase.cc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inelasticInteractionPossible().
|
protectedvirtual |
G4CascadeColliderBase.cc 파일의 1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lanc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cout, G4endl, G4CascadeCheckBalance::okay(), G4CollisionOutput::printCollisionOutput(),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G4InuclCollider::deexcite().
|
protectedvirtual |
|
protectedvirtual |
|
protected |
G4CascadeColliderBase.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olliderBase(), setVerboseLevel(), validateOutput(), ~G4CascadeColliderBase().
|
protected |
G4CascadeColliderBase.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IntraNucleiCascader::generateCascade(), G4IntraNucleiCascader::initialize(), G4IntraNucleiCascader::newCascade(), G4InuclCollider::photonuclearOkay(), G4ElementaryParticleCollider::pionNucleonAbsorption(), G4IntraNucleiCascader::setupCascade().
|
protectedinherited |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baryonOkay(), G4CascadeCheckBalance::chargeOkay(), G4VCascadeDeexcitation::collid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CascadeCheckBalance::ekinOkay(), G4CascadeCheckBalance::energyOkay(), G4CascadeDeexciteBase::explosion(), G4CascadeRecoilMaker::G4CascadeRecoilMaker(), G4VCascadeCollider::G4VCascadeCollider(), 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CascadeDeexciteBase::make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Nuclei(), G4CascadeCheckBalance::momentumOkay(), G4VCascadeCollider::setName(), G4CascadeCheckBalance::strangeOkay(), G4CascadeDeexciteBase::validateOutput(), validateOutput().
|
protectedinherited |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baryonOkay(), G4CascadeCheckBalance::chargeOkay(), G4VCascadeDeexcitation::collide(), G4InuclCollider::collide(), G4CascadeRecoilMaker::collid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IntraNucleiCascader::collide(), G4IntraNucleiCascader::copySecondaries(), G4IntraNucleiCascader::copyWoundedNucleus(), G4IntraNucleiCascader::decayTrappedParticle(),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EvaporationInuclCollider::deExcite(), G4BigBanger::deExcite(), G4CascadeDeexcitation::deExcite(), G4PreCompoundDeexcitation::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InuclCollider::deexcite(), G4CascadeCheckBalance::ekinOkay(), G4CascadeCheckBalance::energyOkay(), G4CascadeDeexciteBase::explosion(), G4EquilibriumEvaporator::explosion(), G4CascadeRecoilMaker::fillRecoil(), G4IntraNucleiCascader::finaliz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VCascadeCollider::G4VCascadeCollider(), G4BigBanger::generateBangInSCM(), G4IntraNucleiCascader::generateCascade(), G4BigBanger::generateMomentumModules(),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Multiplicity(),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finalStat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muonAbsorption(),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pionAbsorption(),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pionNAbsorption(), G4BigBanger::generateX(), G4EquilibriumEvaporator::getAF(),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E0(), G4EquilibriumEvaporator::getE0(),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MatrixElement(),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ParLev(), G4EquilibriumEvaporator::getPARLEVDEN(), G4EquilibriumEvaporator::getQF(), G4CascadeRecoilMaker::goodNucleus(), G4EquilibriumEvaporator::goodRemnant(), 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IntraNucleiCascader::initialize(), G4CascadeDeexciteBase::make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Nuclei(), G4BigBanger::maxProbability(), G4CascadeCheckBalance::momentumOkay(), G4IntraNucleiCascader::newCascade(), G4InuclCollider::photonuclearOkay(), G4ElementaryParticleCollider::pionNucleonAbsorption(), G4IntraNucleiCascader::preloadCascade(), G4IntraNucleiCascader::processSecondary(), G4IntraNucleiCascader::processTrappedParticle(), G4IntraNucleiCascader::releaseSecondary(), G4InuclCollider::rescatter(), G4IntraNucleiCascader::rescatter(), G4IntraNucleiCascader::setupCascade(),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G4InuclCollider::setVerboseLevel(), G4CascadeCheckBalance::strangeOkay(), G4InuclCollider::useCascadeDeexcitation(), G4InuclCollider::usePreCompoundDeexcitation(), G4CascadeDeexciteBase::validateOutput(), validateOutput(), G4CascadeRecoilMaker::wholeEvent(), G4BigBanger::xProb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