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hh>
Public 멤버 함수 |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 () | |
virtual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 () |
void | collide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CollisionOutput &output) |
void | setNucleusState (G4int a, G4int z) |
virtual void | rescatter (G4InuclParticle *, G4KineticTrackVector *, G4V3DNucleus *, G4CollisionOutput &) |
virtual void | setVerboseLevel (G4int verbose=0)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G4bool | useEPCollider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const |
virtual G4bool | 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double ekin) const |
virtual G4bool | validateOutput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CollisionOutput &output) |
virtual G4bool | validateOutput (const G4Fragment &fragment, G4CollisionOutput &output) |
virtual G4bool | validateOutput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const std::vector< G4InuclElementaryParticle > &particles) |
virtual void | setName (const G4String &name) |
Protected 속성 | |
G4InteractionCase | interCase |
G4CascadeCheckBalance * | balance |
G4String | theName |
G4int | verboseLevel |
Private 멤버 함수 | |
G4int | generateMultiplicity (G4int is, G4double ekin) const |
void | generateOutgoingPartTypes (G4int is, G4int mult, G4double ekin) |
void | generateSCMfinalState (G4double ekin, G4double etot_scm, G4InuclElementaryParticle *particle1, G4InuclElementaryParticle *particle2) |
void | generateSCMpionAbsorption (G4double etot_scm, G4InuclElementaryParticle *particle1, G4InuclElementaryParticle *particle2) |
void | generateSCMmuonAbsorption (G4double etot_scm, G4InuclElementaryParticle *particle1, G4InuclElementaryParticle *particle2) |
void | generateSCMpionNAbsorption (G4double etot_scm, G4InuclElementaryParticle *particle1, G4InuclElementaryParticle *particle2) |
G4bool | pionNucleonAbsorption (G4double ekin) const |
void | fillOutgoingMasses ()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 (const G4ElementaryParticleCollider &) |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 & | operator= (const G4ElementaryParticleCollider &) |
Private 속성 | |
G4CascadeFinalStateGenerator | fsGenerator |
std::vector < G4InuclElementaryParticle > | particles |
std::vector< G4LorentzVector > | scm_momentums |
std::vector< G4double > | modules |
std::vector< G4double > | masses |
std::vector< G4double > | masses2 |
std::vector< G4int > | particle_kinds |
G4int | nucleusA |
G4int | nucleusZ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4ElementaryParticleCollider | ( | )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c 파일의 1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
virtual |
G4VCascadeCollider를 구현.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lisionOutput::addOutgoingParticles(), G4LorentzConvertor::backToTheLab(), G4cerr, G4cout, G4endl, generateSCMfinalState(), generateSCMmuonAbsorption(), generateSCMpionAbsorption(), generateSCMpionNAbsorption(), G4ParticleDefinition::GetAntiQuarkContent(), G4ParticleDefinition::GetBaryonNumber(), G4InuclParticle::getCharge(), G4InuclParticle::getDefinition(), G4LorentzConvertor::getKinEnergyInTheTRS(), G4InuclParticle::getMomModule(),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G4ParticleDefinition::GetQuarkContent(), G4CascadeChannelTables::GetTable(), G4LorentzConvertor::getTotalSCMEnergy(), G4InteractionCase::hadrons(), G4CascadeColliderBase::interCase, ipart, G4InuclElementaryParticle::isMuon(), G4InuclElementaryParticle::isNeutrino(), G4InuclElementaryParticle::nucleon(), particles, pionNucleonAbsorption(), G4CascadeChannelTables::Print(), G4InuclElementaryParticle::quasi_deutron(), G4InteractionCase::set(), G4LorentzConvertor::setBullet(), G4LorentzConvertor::setTarget(), G4LorentzConvertor::setVerbose(), G4LorentzConvertor::toTheCenterOfMass(), G4InuclElementaryParticle::type(), G4CascadeColliderBase::useEPCollider(), G4NucleiModel::useQuasiDeuteron(),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G4NucleiModel::generateParticleFate().
|
private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c 파일의 4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uclElementaryParticle::getParticleMass(), masses, masses2, particle_kind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SCMfinalState(), generateSCMmuonAbsorption(), generateSCMpionAbsorption(), generateSCMpionNAbsorption().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c 파일의 3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err, G4cout, G4endl, G4CascadeChannel::getMultiplicity(), G4CascadeChannelTables::GetTabl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SCMfinalState().
|
private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c 파일의 3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err, G4endl, G4CascadeChannel::getOutgoingParticleTypes(), G4CascadeChannelTables::GetTable(), particle_kind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SCMfinalState().
|
private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c 파일의 3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ascadeFinalStateGenerator::Configure(), G4InuclParticle::EPCollider, fillOutgoingMasses(), fsGenerator, G4cout, G4endl, G4INCL::PhaseSpaceGenerator::generate(), G4HadDecayGenerator::Generate(), generateMultiplicity(), generateOutgoingPartTypes(), masses, particle_kinds, particles, scm_momentums, G4HadDecayGenerator::SetVerboseLevel(), G4InuclElementaryParticle::typ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
private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c 파일의 5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uclParticleNames::diproton, G4InuclParticle::EPCollider, fillOutgoingMasses(), G4cerr, G4cout, G4endl, G4InuclParticle::getDefinition(),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G4GDecay3::GetThreeBodyMomenta(), masses, G4InuclParticleNames::mnu, G4InuclParticleNames::mum, G4InuclParticleNames::neu, particle_kinds, particles, G4InuclParticleNames::pro, scm_momentums, G4InuclElementaryParticle::type(), G4InuclParticleNames::unboundPN,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
private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c 파일의 4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G4InuclParticleNames::dineutron, G4InuclParticleNames::diproton, G4InuclParticle::EPCollider, fillOutgoingMasses(), G4cerr, G4cout, G4endl, G4InuclParticleNames::gam, G4InuclSpecialFunctions::generateWithRandomAngles(), G4InuclParticle::getDefinition(),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masses, masses2, G4InuclParticleNames::neu, particle_kinds, particles, G4InuclParticleNames::pi0, G4InuclParticleNames::pim, G4InuclParticleNames::pip, G4InuclParticleNames::pro, CLHEP::HepLorentzVector::setVectM(), G4InuclElementaryParticle::type(), G4InuclParticleNames::unboundPN, CLHEP::HepLorentzVector::vect(),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
private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c 파일의 5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CLHEP::HepLorentzVector::boost(), CLHEP::HepLorentzVector::boostVector(), CLHEP::HepLorentzVector::e(), G4InuclParticle::EPCollider, fillOutgoingMasses(), G4cerr, G4cout, G4endl, G4InuclSpecialFunctions::generateWithRandomAngles(), G4InuclParticle::getDefinition(), G4InuclParticle::getMomentum(), G4InuclNuclei::getNucleiMass(),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CLHEP::HepLorentzVector::m2(), masses, masses2, G4InuclParticleNames::neu, G4InuclElementaryParticle::nucleon(), nucleusA, nucleusZ, particle_kinds, particles, G4InuclParticleNames::pim, G4InuclParticleNames::pip, G4InuclParticleNames::pro, CLHEP::HepLorentzVector::rho(), G4InuclElementaryParticle::typ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CascadeColliderBase.cc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b, G4InuclSpecialFunctions::G4cbrt(), G4cout, G4endl, G4InuclNuclei::getA(), G4InuclParticle::getCharge(), G4InuclNuclei::getZ(), G4VCascadeCollider::theName, G4CascadeColliderBase::useEPCollider(),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
private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c 파일의 6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UniformRand, G4InteractionCase::hadrons(), G4CascadeColliderBase::interCase, G4InuclParticleNames::neu, G4InuclParticleNames::pim, G4CascadeParameters::piNAbsorption(), G4InuclParticleNames::pip, G4InuclParticleNames::pro,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
inlinevirtualinherited |
G4IntraNucleiCascader, G4InuclCollid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ascadeColliderBase.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ascadeCollider::th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setOwner().
G4ElementaryParticleCollider.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nucleusA, nucleusZ,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NucleiModel::generateParticleFate().
G4VCascadeCollider(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IntraNucleiCascader, G4InuclCollid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CascadeColliderBase.cc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ascadeColliderBase::balance,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setVerboseLevel(), G4IntraNucleiCascader::setVerboseLevel().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CascadeColliderBase.cc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collide(), G4CascadeColliderBase::inelasticInteractionPossible().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CascadeColliderBase.cc 파일의 1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ascadeColliderBase::balanc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cout, G4endl, G4CascadeCheckBalance::okay(), G4CollisionOutput::printCollisionOutput(),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G4InuclCollider::deexcite().
|
protectedvirtualinherited |
|
protectedvirtual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
private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hh 파일의 1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SCMfinalState().
|
protectedinherited |
G4CascadeColliderBase.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collid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IntraNucleiCascader::generateCascade(), G4IntraNucleiCascader::initialize(), G4IntraNucleiCascader::newCascade(), G4InuclCollider::photonuclearOkay(), pionNucleonAbsorption(), G4IntraNucleiCascader::setupCascade().
|
private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OutgoingMasses(), generateSCMfinalState(), generateSCMmuonAbsorption(), generateSCMpionAbsorption(), generateSCMpionNAbsorption().
|
private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hh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OutgoingMasses(), generateSCMpionAbsorption(), generateSCMpionNAbsorption().
|
private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hh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SCMpionNAbsorption(), setNucleusState().
|
private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SCMpionNAbsorption(), setNucleusState().
|
private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hh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OutgoingMasses(), generateOutgoingPartTypes(), generateSCMfinalState(), generateSCMmuonAbsorption(), generateSCMpionAbsorption(), generateSCMpionNAbsorption().
|
private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hh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generateSCMfinalState(), generateSCMmuonAbsorption(), generateSCMpionAbsorption(), generateSCMpionNAbsorption().
|
private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hh 파일의 1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SCMfinalState(), generateSCMmuonAbsorption().
|
protectedinherited |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baryonOkay(), G4CascadeCheckBalance::chargeOkay(), G4VCascadeDeexcitation::collid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CascadeCheckBalance::ekinOkay(), G4CascadeCheckBalance::energyOkay(), G4CascadeDeexciteBase::explosion(), G4CascadeRecoilMaker::G4CascadeRecoilMaker(), G4VCascadeCollider::G4VCascadeCollider(), G4CascadeColliderBase::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CascadeDeexciteBase::make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Nuclei(), G4CascadeCheckBalance::momentumOkay(), G4VCascadeCollider::setName(), G4CascadeCheckBalance::strangeOkay(), G4CascadeDeexciteBase::validateOutput(),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
protectedinherited |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baryonOkay(), G4CascadeCheckBalance::chargeOkay(), G4VCascadeDeexcitation::collide(), G4InuclCollider::collide(), G4CascadeRecoilMaker::collide(), collid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IntraNucleiCascader::collide(), G4IntraNucleiCascader::copySecondaries(), G4IntraNucleiCascader::copyWoundedNucleus(), G4IntraNucleiCascader::decayTrappedParticle(),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EvaporationInuclCollider::deExcite(), G4BigBanger::deExcite(), G4CascadeDeexcitation::deExcite(), G4PreCompoundDeexcitation::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InuclCollider::deexcite(), G4CascadeCheckBalance::ekinOkay(), G4CascadeCheckBalance::energyOkay(), G4CascadeDeexciteBase::explosion(), G4EquilibriumEvaporator::explosion(), G4CascadeRecoilMaker::fillRecoil(), G4IntraNucleiCascader::finaliz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VCascadeCollider::G4VCascadeCollider(), G4BigBanger::generateBangInSCM(), G4IntraNucleiCascader::generateCascade(), G4BigBanger::generateMomentumModules(), generateMultiplicity(), generateSCMfinalState(), generateSCMmuonAbsorption(), generateSCMpionAbsorption(), generateSCMpionNAbsorption(), G4BigBanger::generateX(), G4EquilibriumEvaporator::getAF(),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E0(), G4EquilibriumEvaporator::getE0(),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MatrixElement(),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ParLev(), G4EquilibriumEvaporator::getPARLEVDEN(), G4EquilibriumEvaporator::getQF(), G4CascadeRecoilMaker::goodNucleus(), G4EquilibriumEvaporator::goodRemnant(), G4CascadeColliderBase::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IntraNucleiCascader::initialize(), G4CascadeDeexciteBase::make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Nuclei(), G4BigBanger::maxProbability(), G4CascadeCheckBalance::momentumOkay(), G4IntraNucleiCascader::newCascade(), G4InuclCollider::photonuclearOkay(), pionNucleonAbsorption(), G4IntraNucleiCascader::preloadCascade(), G4IntraNucleiCascader::processSecondary(), G4IntraNucleiCascader::processTrappedParticle(), G4IntraNucleiCascader::releaseSecondary(), G4InuclCollider::rescatter(), G4IntraNucleiCascader::rescatter(), G4IntraNucleiCascader::setupCascade(),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G4InuclCollider::setVerboseLevel(), G4CascadeCheckBalance::strangeOkay(), G4InuclCollider::useCascadeDeexcitation(), G4InuclCollider::usePreCompoundDeexcitation(), G4CascadeDeexciteBase::validateOutput(),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G4CascadeRecoilMaker::wholeEvent(), G4BigBanger::xProb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