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ascadeRecoilMaker.hh>
Public 멤버 함수 | |
G4CascadeRecoilMaker (G4double tolerance=0.001 *CLHEP::MeV) | |
virtual | ~G4CascadeRecoilMaker () |
void | collide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CollisionOutput &output) |
void | collide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CollisionOutput &output, const std::vector< G4CascadParticle > &cparticles) |
void | setTolerance (G4double tolerance) |
void | setRecoilExcitation (G4double Eexc) |
G4InuclNuclei * | makeRecoilNuclei (G4InuclParticle::Model model=G4InuclParticle::DefaultModel) |
G4Fragment * | makeRecoilFragment () |
void | addExcitonConfiguration (const G4ExitonConfiguration exciton) |
G4int | getRecoilA () const |
G4int | getRecoilZ () const |
G4double | getRecoilExcitation () const |
const G4LorentzVector & | getRecoilMomentum () const |
G4bool | goodFragment () const |
G4bool | goodRecoil () const |
G4bool | wholeEvent () const |
G4bool | unphysicalRecoil () const |
G4bool | goodNucleus () const |
virtual void | setVerboseLevel (G4int verbose=0) |
Protected 멤버 함수 | |
void | fillRecoil () |
G4double | deltaM () const |
virtual void | setName (const G4String &name) |
Protected 속성 | |
G4String | theName |
G4int | verboseLevel |
Private 멤버 함수 | |
G4CascadeRecoilMaker (const G4CascadeRecoilMaker &) | |
G4CascadeRecoilMaker & | operator= (const G4CascadeRecoilMaker &) |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explicit |
G4CascadeRecoilMaker.cc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lance, G4VCascadeCollider::theName.
|
virtual |
G4CascadeRecoilMaker.cc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lance.
|
private |
|
inline |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Exciton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
virtual |
G4VCascadeCollider를 구현.
G4CascadeRecoilMaker.cc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lanc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fillRecoil(), G4cout, G4endl, G4InuclParticle::getKineticEnergy(), inputEkin,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IntraNucleiCascader::generateCascade().
void G4CascadeRecoilMaker::collide | ( | G4InuclParticle * | bullet, |
G4InuclParticle * | target, | ||
G4CollisionOutput & | output, | ||
const std::vector< G4CascadParticle > & | cparticles | ||
) |
|
protected |
G4CascadeRecoilMaker.cc 파일의 2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uclNuclei::getNucleiMass(), CLHEP::HepLorentzVector::m(), recoilA, recoilMomentum, recoil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Recoil().
|
protected |
G4CascadeRecoilMaker.cc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lance, G4ExitonConfiguration::clear(), G4CascadeCheckBalance::deltaB(), G4CascadeCheckBalance::deltaLV(), deltaM(), G4CascadeCheckBalance::deltaQ(), CLHEP::HepLorentzVector::e(), excitationEnergy, excTolerance, G4cout, G4endl, GeV, goodFragment(), CLHEP::HepLorentzVector::m(), CLHEP::HepLorentzVector::px(), CLHEP::HepLorentzVector::py(), CLHEP::HepLorentzVector::pz(), recoilA, recoilMomentum, recoilZ, theExcitons,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
inline |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coilA.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IntraNucleiCascader::generateCascade().
|
inline |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xcitationEnerg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
inline |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coilMomentu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
inline |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coil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bool G4CascadeRecoilMaker::goodFragment | ( | ) | const |
G4CascadeRecoilMaker.cc 파일의 20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Recoil(),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oodNucleus(), goodRecoil().
G4bool G4CascadeRecoilMaker::goodNucleus | ( | ) | const |
G4CascadeRecoilMaker.cc 파일의 2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uclSpecialFunctions::bindingEnergy(), excitationEnergy, excTolerance, G4cerr, G4cout, G4endl, GeV, goodFragment(), goodRecoil(), inputEkin, keV, recoilA, recoilZ,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bool G4CascadeRecoilMaker::goodRecoil | ( | ) | const |
G4CascadeRecoilMaker.cc 파일의 2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xcitationEnergy, excTolerance, goodFragme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oodNucleus(), makeRecoilFragment(), makeRecoilNuclei(), unphysicalRecoil().
G4Fragment *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Fragment | ( | ) |
G4CascadeRecoilMaker.cc 파일의 1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xcitationEnergy, G4cout, G4endl, G4InuclNuclei::getNucleiMass(), GeV, goodRecoil(), G4ExitonConfiguration::neutronHoles, G4ExitonConfiguration::neutronQuasiParticles, G4ExitonConfiguration::protonHoles, G4ExitonConfiguration::protonQuasiParticles, recoilA, recoilMomentum, recoilZ, G4Fragment::SetMomentum(), G4Fragment::SetNumberOfExcitedParticle(), G4Fragment::SetNumberOfHoles(), CLHEP::HepLorentzVector::setVectM(), G4Fragment::SetZandA_asInt(), theExcitons, G4VCascadeCollider::theName, theRecoilFragment, CLHEP::HepLorentzVector::vect(),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wholeEve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InuclNuclei *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Nuclei | ( | G4InuclParticle::Model | model = G4InuclParticle::DefaultModel | ) |
G4CascadeRecoilMaker.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xcitationEnergy, G4InuclNuclei::fill(), G4cout, G4endl, goodRecoil(), recoilA, recoilMomentum, recoilZ, G4InuclNuclei::setExitonConfiguration(), theExcitons, G4VCascadeCollider::theName, theRecoilNuclei,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wholeEvent().
|
private |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ascadeCollider::th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setOwner().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xcitationEnerg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xcToler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traNucleiCascader::initialize().
G4IntraNucleiCascader, G4CascadeColliderBase, G4InuclCollider, G4EquilibriumEvaporator, G4PreCompoundDeexcitation, G4CascadeDeexcitation, G4CascadeDeexciteBase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G4NucleiModel::generateParticleFate(), G4CascadeDeexciteBase::setVerboseLevel(), G4InuclCollider::setVerboseLevel(), G4CascadeColliderBase::setVerboseLevel(), G4IntraNucleiCascader::setVerboseLevel(), G4CascadeInterface::SetVerboseLevel(), G4InuclCollider::useCascadeDeexcitation(), G4InuclCollider::usePreCompoundDeexcitation(), G4CascadeDeexciteBase::validateOutput(),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
inline |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oodRecoil(), wholeEvent().
G4bool G4CascadeRecoilMaker::wholeEvent | ( | ) | const |
G4CascadeRecoilMaker.cc 파일의 2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e(), excTolerance, G4cout, G4endl, GeV, recoilA, recoilMomentum, recoilZ, CLHEP::HepLorentzVector::rho(),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makeRecoilFragment(), makeRecoilNuclei(), unphysicalRecoil().
|
private |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fillRecoil(), G4CascadeRecoilMaker(), ~G4CascadeRecoilMaker().
|
private |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Recoil(), getRecoilExcitation(), goodNucleus(), goodRecoil(), makeRecoilFragment(), makeRecoilNuclei(), setRecoilExcitation().
|
private |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Recoil(), goodNucleus(), goodRecoil(), setTolerance(), wholeEvent().
|
private |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goodNucleus().
|
private |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ltaM(), fillRecoil(), getRecoilA(), goodFragment(), goodNucleus(), makeRecoilFragment(), makeRecoilNuclei(), wholeEvent().
|
private |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ltaM(), fillRecoil(), getRecoilMomentum(), makeRecoilFragment(), makeRecoilNuclei(), wholeEvent().
|
private |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1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ltaM(), fillRecoil(), getRecoilZ(), goodFragment(), goodNucleus(), makeRecoilFragment(), makeRecoilNuclei(), wholeEvent().
|
private |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ExcitonConfiguration(), fillRecoil(), makeRecoilFragment(), makeRecoilNuclei().
|
protectedinherited |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baryonOkay(), G4CascadeCheckBalance::chargeOkay(), G4VCascadeDeexcitation::collid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CascadeCheckBalance::ekinOkay(), G4CascadeCheckBalance::energyOkay(), G4CascadeDeexciteBase::explosion(), G4CascadeRecoilMaker(), G4VCascadeCollider::G4VCascadeCollider(), G4CascadeColliderBase::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CascadeDeexciteBase::makeFragment(), makeRecoilFragment(), makeRecoilNuclei(), G4CascadeCheckBalance::momentumOkay(), G4VCascadeCollider::setName(), G4CascadeCheckBalance::strangeOkay(), G4CascadeDeexciteBase::validateOutput(),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
private |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keRecoilFragment().
|
private |
G4CascadeRecoilMaker.hh 파일의 1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keRecoilNuclei().
|
protectedinherited |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baryonOkay(), G4CascadeCheckBalance::chargeOkay(), G4VCascadeDeexcitation::collide(), G4InuclCollider::collide(), collid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IntraNucleiCascader::collide(), G4IntraNucleiCascader::copySecondaries(), G4IntraNucleiCascader::copyWoundedNucleus(), G4IntraNucleiCascader::decayTrappedParticle(),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EvaporationInuclCollider::deExcite(), G4BigBanger::deExcite(), G4CascadeDeexcitation::deExcite(), G4PreCompoundDeexcitation::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InuclCollider::deexcite(), G4CascadeCheckBalance::ekinOkay(), G4CascadeCheckBalance::energyOkay(), G4CascadeDeexciteBase::explosion(), G4EquilibriumEvaporator::explosion(), fillRecoil(), G4IntraNucleiCascader::finaliz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VCascadeCollider::G4VCascadeCollider(), G4BigBanger::generateBangInSCM(), G4IntraNucleiCascader::generateCascade(), G4BigBanger::generateMomentumModules(),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Multiplicity(),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finalStat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muonAbsorption(),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pionAbsorption(),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pionNAbsorption(), G4BigBanger::generateX(), G4EquilibriumEvaporator::getAF(),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E0(), G4EquilibriumEvaporator::getE0(),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MatrixElement(),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ParLev(), G4EquilibriumEvaporator::getPARLEVDEN(), G4EquilibriumEvaporator::getQF(), goodNucleus(), G4EquilibriumEvaporator::goodRemnant(), G4CascadeColliderBase::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IntraNucleiCascader::initialize(), G4CascadeDeexciteBase::makeFragment(), makeRecoilFragment(), makeRecoilNuclei(), G4BigBanger::maxProbability(), G4CascadeCheckBalance::momentumOkay(), G4IntraNucleiCascader::newCascade(), G4InuclCollider::photonuclearOkay(), G4ElementaryParticleCollider::pionNucleonAbsorption(), G4IntraNucleiCascader::preloadCascade(), G4IntraNucleiCascader::processSecondary(), G4IntraNucleiCascader::processTrappedParticle(), G4IntraNucleiCascader::releaseSecondary(), G4InuclCollider::rescatter(), G4IntraNucleiCascader::rescatter(), G4IntraNucleiCascader::setupCascade(),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G4InuclCollider::setVerboseLevel(), G4CascadeCheckBalance::strangeOkay(), G4InuclCollider::useCascadeDeexcitation(), G4InuclCollider::usePreCompoundDeexcitation(), G4CascadeDeexciteBase::validateOutput(),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wholeEvent(), G4BigBanger::xProb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