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ascadeCheckBalance.hh>
정적 Public 속성 | |
static const G4double | tolerance = 1e-6 |
Protected 멤버 함수 | |
G4double | ekin (const G4LorentzVector &p) const |
virtual void | setName (const G4String &name) |
Protected 속성 | |
G4String | theName |
G4int | verboseLevel |
Private 멤버 함수 | |
G4CascadeCheckBalance (const G4CascadeCheckBalance &) | |
G4CascadeCheckBalance & | operator= (const G4CascadeCheckBalance &)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explicit |
G4CascadeCheckBalance.cc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ascadeCheckBalance::G4CascadeCheckBalance | ( | G4double | relative, |
G4double | absolute, | ||
const G4String & | owner = "G4CascadeCheckBalance" |
||
) |
G4CascadeCheckBalance.cc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bool G4CascadeCheckBalance::baryonOkay | ( | ) | const |
G4CascadeCheckBalance.cc 파일의 2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ltaB(), G4cerr, G4endl,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Interface::checkFinalResult(), okay(), G4CascadeInterface::throwNonConservationFailure().
G4bool G4CascadeCheckBalance::chargeOkay | ( | ) | const |
G4CascadeCheckBalance.cc 파일의 3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ltaQ(), G4cerr, G4endl,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Interface::checkFinalResult(), okay(), G4CascadeInterface::throwNonConservationFailure().
|
virtual |
G4VCascadeCollider를 구현.
G4CascadeCheckBalance.cc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uclElementaryParticle::baryon(), CLHEP::HepLorentzVector::e(), finalBaryon, finalCharge, finalStrange, G4cout, G4endl, G4InuclNuclei::getA(), G4InuclParticle::getCharge(), G4InuclParticle::getMomentum(), G4InuclElementaryParticle::getStrangeness(), G4CollisionOutput::getTotalBaryonNumber(), G4CollisionOutput::getTotalCharge(), G4CollisionOutput::getTotalOutputMomentum(), G4CollisionOutput::getTotalStrangeness(), initial, initialBaryon, initialCharge, initialStrange, CLHEP::HepLorentzVector::px(), CLHEP::HepLorentzVector::py(), CLHEP::HepLorentzVector::pz(),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Interface::ApplyYourself(), G4CascadeInterface::checkFinalResult(), G4CascadeRecoilMaker::collide(), collide(), G4NucleiModel::generateParticleFate(), G4CascadeInterface::Propagate(), G4CascadeDeexciteBase::validateOutput(),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void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 ( | const G4Fragment & | fragment, |
G4CollisionOutput & | output | ||
) |
G4CascadeCheckBalance.cc 파일의 1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e(), finalBaryon, finalCharge, finalStrange, G4cout, G4endl, G4Fragment::GetA_asInt(), G4Fragment::GetMomentum(), G4CollisionOutput::getTotalBaryonNumber(), G4CollisionOutput::getTotalCharge(), G4CollisionOutput::getTotalOutputMomentum(), G4CollisionOutput::getTotalStrangeness(), G4Fragment::GetZ_asInt(), initial, initialBaryon, initialCharge, initialStrange, CLHEP::HepLorentzVector::px(), CLHEP::HepLorentzVector::py(), CLHEP::HepLorentzVector::pz(),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void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 ( | G4InuclParticle * | bullet, |
G4InuclParticle * | target, | ||
const std::vector< G4InuclElementaryParticle > & | particles | ||
) |
G4CascadeCheckBalance.cc 파일의 1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lisionOutput::addOutgoingParticles(), collide(), G4cout, G4endl, G4CollisionOutput::reset(), tempOutput,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void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 ( | G4InuclParticle * | bullet, |
G4InuclParticle * | target, | ||
const std::vector< G4CascadParticle > & | particles | ||
) |
G4CascadeCheckBalance.cc 파일의 2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lisionOutput::addOutgoingParticles(), collide(), G4cout, G4endl, G4CollisionOutput::reset(), tempOutput,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void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 ( | G4InuclParticle * | bullet, |
G4InuclParticle * | target, | ||
G4CollisionOutput & | output, | ||
const std::vector< G4CascadParticle > & | cparticles | ||
) |
void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 ( | const G4Fragment & | target, |
const std::vector< G4InuclElementaryParticle > & | particles | ||
) |
G4CascadeCheckBalance.cc 파일의 1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lisionOutput::addOutgoingParticles(), collide(), G4cout, G4endl, G4CollisionOutput::reset(), tempOutput,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void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 ( | const G4Fragment & | target, |
const std::vector< G4InuclNuclei > & | fragments | ||
) |
G4CascadeCheckBalance.cc 파일의 2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lisionOutput::addOutgoingNuclei(), collide(), G4cout, G4endl, G4CollisionOutput::reset(), tempOutput,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
inlin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alBaryon, initialBary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aryonOkay(), G4CascadeInterface::checkFinalResult(), G4CascadeRecoilMaker::fillRecoil(), G4CascadeInterface::throwNonConservationFailure().
|
inlin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 CLHEP::HepLorentzVector::e(), initi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Interface::checkFinalResult(), energyOkay(), relativeE(), G4CascadeInterface::throwNonConservationFailure().
|
inlin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Interface::checkFinalResult(), ekinOkay(), relativeKE().
|
inlin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niti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ltaP(), G4CascadeRecoilMaker::fillRecoil().
|
inlin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ltaLV(), CLHEP::HepLorentzVector::rho().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omentumOkay(), relativeP(), G4CascadeInterface::throwNonConservationFailure().
|
inlin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alCharge, initialCharg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hargeOkay(), G4CascadeInterface::checkFinalResult(), G4CascadeRecoilMaker::fillRecoil(), G4CascadeInterface::throwNonConservationFailure().
|
inlin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alStrange, initialStrang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trangeOkay().
|
inlineprotected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e(), CLHEP::HepLorentzVector::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ltaKE(), relativeKE().
G4bool G4CascadeCheckBalance::ekinOkay | ( | ) | const |
G4CascadeCheckBalance.cc 파일의 2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bsoluteLimit, deltaKE(), G4cerr, G4cout, G4endl, relativeKE(), relativeLimit,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G4bool G4CascadeCheckBalance::energyOkay | ( | ) | const |
G4CascadeCheckBalance.cc 파일의 2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bsoluteLimit, deltaE(), G4cerr, G4cout, G4endl, relativeE(), relativeLimit,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kay(), G4CascadeInterface::throwNonConservationFailure().
G4bool G4CascadeCheckBalance::momentumOkay | ( | ) | const |
G4CascadeCheckBalance.cc 파일의 2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bsoluteLimit, deltaP(), G4cerr, G4cout, G4endl, relativeLimit, relativeP(),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kay(), G4CascadeInterface::throwNonConservationFailure().
|
inlin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aryonOkay(), chargeOkay(), energyOkay(), momentumOka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Interface::ApplyYourself(), G4NucleiModel::generateParticleFate(), G4CascadeInterface::Propagate(), G4CascadeInterface::retryInelasticNucleus(), G4CascadeDeexciteBase::validateOutput(),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
private |
|
inlin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ltaE(), CLHEP::HepLorentzVector::e(), initial, toler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nergyOkay(), G4CascadeInterface::throwNonConservationFailure().
|
inlin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ltaKE(), ekin(), initial, toler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kinOkay().
|
inlin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ltaP(), initial, CLHEP::HepLorentzVector::rho(), toler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omentumOkay(), G4CascadeInterface::throwNonConservationFailur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bsoluteLim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Limits().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etAbsoluteLimit(), setRelativeLim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Interface::G4CascadeInterface().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ascadeCollider::th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Owner().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ascadeCollider::setNam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lativeLim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Limits().
G4IntraNucleiCascader, G4CascadeColliderBase, G4InuclCollider, G4EquilibriumEvaporator, G4PreCompoundDeexcitation, G4CascadeDeexcitation, G4CascadeDeexciteBase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RecoilMaker::collide(), G4NucleiModel::generateParticleFate(), G4CascadeDeexciteBase::setVerboseLevel(), G4InuclCollider::setVerboseLevel(), G4CascadeColliderBase::setVerboseLevel(), G4CascadeInterface::SetVerboseLevel(), G4IntraNucleiCascader::setVerboseLevel(), G4InuclCollider::useCascadeDeexcitation(), G4InuclCollider::usePreCompoundDeexcitation(), G4CascadeDeexciteBase::validateOutput(),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G4bool G4CascadeCheckBalance::strangeOkay | ( | ) | const |
G4CascadeCheckBalance.cc 파일의 3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ltaS(), G4cerr, G4endl,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
privat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kinOkay(), energyOkay(), momentumOkay(), setAbsoluteLimit().
|
privat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deltaE(), deltaKE(), deltaLV(), relativeE(), relativeKE(), relativeP().
|
privat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kinOkay(), energyOkay(), momentumOkay(), setRelativeLimit().
|
private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
protectedinherited |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aryonOkay(), chargeOkay(), G4VCascadeDeexcitation::collide(), collide(), ekinOkay(), energyOkay(), G4CascadeDeexciteBase::explosion(), G4CascadeRecoilMaker::G4CascadeRecoilMaker(), G4VCascadeCollider::G4VCascadeCollider(), G4CascadeColliderBase::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CascadeDeexciteBase::make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Nuclei(), momentumOkay(), G4VCascadeCollider::setName(), strangeOkay(), G4CascadeDeexciteBase::validateOutput(),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
static |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lativeE(), relativeKE(), relativeP().
|
protectedinherited |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aryonOkay(), chargeOkay(), G4VCascadeDeexcitation::collide(), G4InuclCollider::collide(), G4CascadeRecoilMaker::collid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collide(), G4IntraNucleiCascader::collide(), G4IntraNucleiCascader::copySecondaries(), G4IntraNucleiCascader::copyWoundedNucleus(), G4IntraNucleiCascader::decayTrappedParticle(),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EvaporationInuclCollider::deExcite(), G4BigBanger::deExcite(), G4CascadeDeexcitation::deExcite(), G4PreCompoundDeexcitation::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InuclCollider::deexcite(), ekinOkay(), energyOkay(), G4CascadeDeexciteBase::explosion(), G4EquilibriumEvaporator::explosion(), G4CascadeRecoilMaker::fillRecoil(), G4IntraNucleiCascader::finaliz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VCascadeCollider::G4VCascadeCollider(), G4BigBanger::generateBangInSCM(), G4IntraNucleiCascader::generateCascade(), G4BigBanger::generateMomentumModules(),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Multiplicity(),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finalStat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muonAbsorption(),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pionAbsorption(),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pionNAbsorption(), G4BigBanger::generateX(), G4EquilibriumEvaporator::getAF(),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E0(), G4EquilibriumEvaporator::getE0(),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MatrixElement(),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ParLev(), G4EquilibriumEvaporator::getPARLEVDEN(), G4EquilibriumEvaporator::getQF(), G4CascadeRecoilMaker::goodNucleus(), G4EquilibriumEvaporator::goodRemnant(), G4CascadeColliderBase::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IntraNucleiCascader::initialize(), G4CascadeDeexciteBase::make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Nuclei(), G4BigBanger::maxProbability(), momentumOkay(), G4IntraNucleiCascader::newCascade(), G4InuclCollider::photonuclearOkay(), G4ElementaryParticleCollider::pionNucleonAbsorption(), G4IntraNucleiCascader::preloadCascade(), G4IntraNucleiCascader::processSecondary(), G4IntraNucleiCascader::processTrappedParticle(), G4IntraNucleiCascader::releaseSecondary(), G4InuclCollider::rescatter(), G4IntraNucleiCascader::rescatter(), G4IntraNucleiCascader::setupCascade(),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G4InuclCollider::setVerboseLevel(), strangeOkay(), G4InuclCollider::useCascadeDeexcitation(), G4InuclCollider::usePreCompoundDeexcitation(), G4CascadeDeexciteBase::validateOutput(),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G4CascadeRecoilMaker::wholeEvent(), G4BigBanger::xProb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