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정적 Public 속성 | Protected 멤버 함수 | Protected 속성 | Private 멤버 함수 | Private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CascadeCheckBalance 클래스 참조

#include <G4CascadeCheckBalance.hh>

G4CascadeCheckBalance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G4VCascadeCollider

Public 멤버 함수

 G4CascadeCheckBalance (const G4String &owner="G4CascadeCheckBalance")
 
 G4CascadeCheckBalance (G4double relative, G4double absolute, const G4String &owner="G4CascadeCheckBalance")
 
virtual ~G4CascadeCheckBalance ()
 
void setOwner (const G4String &owner)
 
void setLimits (G4double relative, G4double absolute)
 
void setRelativeLimit (G4double limit)
 
void setAbsoluteLimit (G4double limit)
 
void collide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CollisionOutput &output)
 
void collide (const G4Fragment &fragment, G4CollisionOutput &output)
 
void collide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const std::vector< G4InuclElementaryParticle > &particles)
 
void collide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const std::vector< G4CascadParticle > &particles)
 
void collide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CollisionOutput &output, const std::vector< G4CascadParticle > &cparticles)
 
void collide (const G4Fragment &target, const std::vector< G4InuclElementaryParticle > &particles)
 
void collide (const G4Fragment &target, const std::vector< G4InuclNuclei > &fragments)
 
G4bool energyOkay () const
 
G4bool ekinOkay () const
 
G4bool momentumOkay () const
 
G4bool baryonOkay () const
 
G4bool chargeOkay () const
 
G4bool strangeOkay () const
 
G4bool okay () const
 
G4double deltaE () const
 
G4double relativeE () const
 
G4double deltaKE () const
 
G4double relativeKE () const
 
G4double deltaP () const
 
G4double relativeP () const
 
G4LorentzVector deltaLV () const
 
G4int deltaB () const
 
G4int deltaQ () const
 
G4int deltaS () const
 
virtual void setVerboseLevel (G4int verbose=0)
 

정적 Public 속성

static const G4double tolerance = 1e-6
 

Protected 멤버 함수

G4double ekin (const G4LorentzVector &p) const
 
virtual void setName (const G4String &name)
 

Protected 속성

G4String theName
 
G4int verboseLevel
 

Private 멤버 함수

 G4CascadeCheckBalance (const G4CascadeCheckBalance &)
 
G4CascadeCheckBalanceoperator= (const G4CascadeCheckBalance &)
 

Private 속성

G4double relativeLimit
 
G4double absoluteLimit
 
G4LorentzVector initial
 
G4LorentzVector final
 
G4int initialBaryon
 
G4int finalBaryon
 
G4int initialCharge
 
G4int finalCharge
 
G4int initialStrange
 
G4int finalStrange
 
G4CollisionOutput tempOutput
 

상세한 설명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CascadeCheckBalance::G4CascadeCheckBalance ( const G4String owner = "G4CascadeCheckBalance")
explicit

G4CascadeCheckBalance.cc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ascadeCheckBalance::G4CascadeCheckBalance ( G4double  relative,
G4double  absolute,
const G4String owner = "G4CascadeCheckBalance" 
)

G4CascadeCheckBalance.cc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irtual G4CascadeCheckBalance::~G4CascadeCheckBalance ( )
inlinevirtual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ascadeCheckBalance::G4CascadeCheckBalance ( const G4CascadeCheckBalance )
private

멤버 함수 문서화

G4bool G4CascadeCheckBalance::baryonOkay ( ) const
G4bool G4CascadeCheckBalance::chargeOkay ( ) const
void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CollisionOutput output 
)
virtual
void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 const G4Fragment fragment,
G4CollisionOutput output 
)
void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const std::vector< G4InuclElementaryParticle > &  particles 
)
void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const std::vector< G4CascadParticle > &  particles 
)
void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CollisionOutput output,
const std::vector< G4CascadParticle > &  cparticles 
)
void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 const G4Fragment target,
const std::vector< G4InuclElementaryParticle > &  particles 
)
void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 const G4Fragment target,
const std::vector< G4InuclNuclei > &  fragments 
)
G4int G4CascadeCheckBalance::deltaB ( ) const
inline
G4double G4CascadeCheckBalance::deltaE ( ) const
inlin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 CLHEP::HepLorentzVector::e(), initi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Interface::checkFinalResult(), energyOkay(), relativeE(), G4CascadeInterface::throwNonConservationFailure().

G4double G4CascadeCheckBalance::deltaKE ( ) const
inlin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kin(), initi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Interface::checkFinalResult(), ekinOkay(), relativeKE().

G4LorentzVector G4CascadeCheckBalance::deltaLV ( ) const
inlin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nitia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ltaP(), G4CascadeRecoilMaker::fillRecoil().

G4double G4CascadeCheckBalance::deltaP ( ) const
inlin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ltaLV(), CLHEP::HepLorentzVector::rho().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omentumOkay(), relativeP(), G4CascadeInterface::throwNonConservationFailure().

G4int G4CascadeCheckBalance::deltaQ ( ) const
inline
G4int G4CascadeCheckBalance::deltaS ( ) const
inlin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alStrange, initialStrang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trangeOkay().

G4double G4CascadeCheckBalance::ekin ( const G4LorentzVector p) const
inlineprotected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e(), CLHEP::HepLorentzVector::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ltaKE(), relativeKE().

G4bool G4CascadeCheckBalance::ekinOkay ( ) const
G4bool G4CascadeCheckBalance::energyOkay ( ) const
G4bool G4CascadeCheckBalance::momentumOkay ( ) const
G4bool G4CascadeCheckBalance::okay ( ) const
inline
G4CascadeCheckBalance& G4CascadeCheckBalance::operator= ( const G4CascadeCheckBalance )
private
G4double G4CascadeCheckBalance::relativeE ( ) const
inlin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ltaE(), CLHEP::HepLorentzVector::e(), initial, toler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nergyOkay(), G4CascadeInterface::throwNonConservationFailure().

G4double G4CascadeCheckBalance::relativeKE ( ) const
inlin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ltaKE(), ekin(), initial, toler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kinOkay().

G4double G4CascadeCheckBalance::relativeP ( ) const
inlin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ltaP(), initial, CLHEP::HepLorentzVector::rho(), toler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omentumOkay(), G4CascadeInterface::throwNonConservationFailure().

void G4CascadeCheckBalance::setAbsoluteLimit ( G4double  limit)
inlin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bsoluteLim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Limits().

void G4CascadeCheckBalance::setLimits ( G4double  relative,
G4double  absolute 
)
inlin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etAbsoluteLimit(), setRelativeLim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Interface::G4CascadeInterface().

virtual void G4VCascadeCollider::setName ( const G4String name)
inlineprotectedvirtualinherited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ascadeCollider::th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Owner().

void G4CascadeCheckBalance::setOwner ( const G4String owner)
inlin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ascadeCollider::setName().

void G4CascadeCheckBalance::setRelativeLimit ( G4double  limit)
inlin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lativeLimi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Limits().

virtual void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 G4int  verbose = 0)
inlinevirtualinherited
G4bool G4CascadeCheckBalance::strangeOkay ( ) const

G4CascadeCheckBalance.cc 파일의 3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ltaS(), G4cerr, G4endl,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double G4CascadeCheckBalance::absoluteLimit
privat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kinOkay(), energyOkay(), momentumOkay(), setAbsoluteLimit().

G4LorentzVector G4CascadeCheckBalance::final
privat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t G4CascadeCheckBalance::finalBaryon
privat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deltaB().

G4int G4CascadeCheckBalance::finalCharge
privat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deltaQ().

G4int G4CascadeCheckBalance::finalStrange
privat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deltaS().

G4LorentzVector G4CascadeCheckBalance::initial
privat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deltaE(), deltaKE(), deltaLV(), relativeE(), relativeKE(), relativeP().

G4int G4CascadeCheckBalance::initialBaryon
privat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deltaB().

G4int G4CascadeCheckBalance::initialCharge
privat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deltaQ().

G4int G4CascadeCheckBalance::initialStrange
privat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deltaS().

G4double G4CascadeCheckBalance::relativeLimit
privat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kinOkay(), energyOkay(), momentumOkay(), setRelativeLimit().

G4CollisionOutput G4CascadeCheckBalance::tempOutput
private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1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G4String G4VCascadeCollider::theName
protectedinherited
const G4double G4CascadeCheckBalance::tolerance = 1e-6
static

G4CascadeCheckBalance.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lativeE(), relativeKE(), relativeP().

G4int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protectedinherited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aryonOkay(), chargeOkay(), G4VCascadeDeexcitation::collide(), G4InuclCollider::collide(), G4CascadeRecoilMaker::collid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collide(), G4IntraNucleiCascader::collide(), G4IntraNucleiCascader::copySecondaries(), G4IntraNucleiCascader::copyWoundedNucleus(), G4IntraNucleiCascader::decayTrappedParticle(),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EvaporationInuclCollider::deExcite(), G4BigBanger::deExcite(), G4CascadeDeexcitation::deExcite(), G4PreCompoundDeexcitation::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InuclCollider::deexcite(), ekinOkay(), energyOkay(), G4CascadeDeexciteBase::explosion(), G4EquilibriumEvaporator::explosion(), G4CascadeRecoilMaker::fillRecoil(), G4IntraNucleiCascader::finaliz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VCascadeCollider::G4VCascadeCollider(), G4BigBanger::generateBangInSCM(), G4IntraNucleiCascader::generateCascade(), G4BigBanger::generateMomentumModules(),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Multiplicity(),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finalStat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muonAbsorption(),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pionAbsorption(),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pionNAbsorption(), G4BigBanger::generateX(), G4EquilibriumEvaporator::getAF(),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E0(), G4EquilibriumEvaporator::getE0(),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MatrixElement(),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ParLev(), G4EquilibriumEvaporator::getPARLEVDEN(), G4EquilibriumEvaporator::getQF(), G4CascadeRecoilMaker::goodNucleus(), G4EquilibriumEvaporator::goodRemnant(), G4CascadeColliderBase::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IntraNucleiCascader::initialize(), G4CascadeDeexciteBase::make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Nuclei(), G4BigBanger::maxProbability(), momentumOkay(), G4IntraNucleiCascader::newCascade(), G4InuclCollider::photonuclearOkay(), G4ElementaryParticleCollider::pionNucleonAbsorption(), G4IntraNucleiCascader::preloadCascade(), G4IntraNucleiCascader::processSecondary(), G4IntraNucleiCascader::processTrappedParticle(), G4IntraNucleiCascader::releaseSecondary(), G4InuclCollider::rescatter(), G4IntraNucleiCascader::rescatter(), G4IntraNucleiCascader::setupCascade(),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G4InuclCollider::setVerboseLevel(), strangeOkay(), G4InuclCollider::useCascadeDeexcitation(), G4InuclCollider::usePreCompoundDeexcitation(), G4CascadeDeexciteBase::validateOutput(),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G4CascadeRecoilMaker::wholeEvent(), G4BigBanger::xProbability().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