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ollisionOutput.hh>
Private 멤버 함수 | |
std::pair< std::pair< G4int, G4int >, G4int > | selectPairToTune (G4double de) const |
G4bool | tuneSelectedPair (G4LorentzVector &mom1, G4LorentzVector &mom2, G4int mom_index) const |
Private 속성 | |
G4int | verboseLevel |
std::vector < G4InuclElementaryParticle > | outgoingParticles |
std::vector< G4InuclNuclei > | outgoingNuclei |
std::vector< G4Fragment > | recoilFragments |
G4double | eex_rest |
G4LorentzVector | mom_non_cons |
G4bool | on_shell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const G4Fragment | emptyFragment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ollisionOutput::G4CollisionOutput | ( | )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verboseLevel.
|
inlin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void G4CollisionOutput::add | ( | const G4CollisionOutput & | right | )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OutgoingNuclei(), addOutgoingParticles(), eex_rest, on_shell, outgoingNuclei, outgoingParticles, recoilFrag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CascadeDeexcitation::deExcite(), G4InuclCollider::deexcite(), G4IntraNucleiCascader::finalize(), G4InuclCollider::rescatter().
void G4CollisionOutput::addOutgoingNuclei | ( | const std::vector< G4InuclNuclei > & | nuclea | )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1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utgoingNuclei.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
inlin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utgoingNuclei.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oalescence::createNuclei(),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
inlin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utgoingParticl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OutgoingParticle(), addOutgoingParticles(), G4IntraNucleiCascader::decayTrappedParticle(),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IntraNucleiCascader::generateCascade(), G4IntraNucleiCascader::processTrappedParticle().
void G4CollisionOutput::addOutgoingParticle | ( | const G4CascadParticle & | cparticle | )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1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OutgoingParticle(), G4CascadParticle::getParticle().
void G4CollisionOutput::addOutgoingParticles | ( | const std::vector< G4InuclElementaryParticle > & | particles | )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1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utgoingParticl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BigBanger::deExcite(), G4CascadeDeexcitation::deExcite(), G4PreCompoundDeexcitation::deExcit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IntraNucleiCascader::setupCascade().
void G4CollisionOutput::addOutgoingParticles | ( | const std::vector< G4CascadParticle > & | cparticles | )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1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OutgoingParticle().
void G4CollisionOutput::addOutgoingParticles | ( | const G4ReactionProductVector * | rproducts | )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1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ParticleDefinition::GetAtomicMass(), G4ParticleDefinition::GetAtomicNumber(),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GeV, numberOfOutgoingNuclei(), numberOfOutgoingParticles(), outgoingNuclei, outgoingParticles, G4InuclParticle::PreCompound, G4InuclElementaryParticle::type(), verboseLevel.
|
inlin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Fissioner::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
inlin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coilFragments.
void G4CollisionOutput::boostToLabFrame | ( | const G4LorentzConvertor & | convertor | )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3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eV, ipart, outgoingNuclei, outgoingParticles, recoilFragments,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LorentzVector G4CollisionOutput::boostToLabFrame | ( | G4LorentzVector | mom, |
const G4LorentzConvertor & | convertor | ||
) | const |
|
inlin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utgoingNuclei.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nalyser::analyse(), G4InuclEvaporation::BreakItUp(), G4CascadeInterface::copyOutputToHadronicResult(), G4CascadeInterface::copyOutputToReactionProducts(),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InuclCollider::photonuclearOkay(), G4IntraNucleiCascader::releaseSecondary().
|
inlin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utgoingNuclei.
|
inlin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utgoingParticl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nalyser::analyse(), G4InuclEvaporation::BreakItUp(), G4CascadeInterface::copyOutputToHadronicResult(), G4CascadeInterface::copyOutputToReactionProducts(), G4CascadeInterface::coulombBarrierViolation(), G4CascadeDeexcitation::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CascadeCoalescence::FindClusters(),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IntraNucleiCascader::generateCascade(), G4NucleiModel::generateParticleFate(), G4IntraNucleiCascader::releaseSecondary(), G4CascadeInterface::retryInelasticNucleus(), G4CascadeInterface::retryInelasticProton().
|
inlin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utgoingParticles.
const G4Fragment & G4CollisionOutput::getRecoilFragment | ( | G4int | index = 0 | ) | const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1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mptyFragment, numberOfFragments(), recoilFrag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CascadeDeexcitation::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InuclCollider::rescatter().
|
inlin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coilFragments.
|
inlin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coilFragments.
|
inlin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ex_rest.
G4int G4CollisionOutput::getTotalBaryonNumber | ( | ) | const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2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uclParticleNames::baryon(), G4cout, G4endl, numberOfFragments(), numberOfOutgoingNuclei(), numberOfOutgoingParticles(), outgoingNuclei, outgoingParticles, recoilFragments,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int G4CollisionOutput::getTotalCharge | ( | ) | const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2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numberOfFragments(), numberOfOutgoingNuclei(), numberOfOutgoingParticles(), outgoingNuclei, outgoingParticles, recoilFragments,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LorentzVector G4CollisionOutput::getTotalOutputMomentum | ( | ) | const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23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eV, numberOfFragments(), numberOfOutgoingNuclei(), numberOfOutgoingParticles(), outgoingNuclei, outgoingParticles, recoilFragments,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setOnShell().
G4int G4CollisionOutput::getTotalStrangeness | ( | ) | const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2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numberOfOutgoingParticles(), outgoingParticles,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
inlin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coilFrag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etRecoilFragment(), getTotalBaryonNumber(), getTotalCharge(), getTotalOutputMomentum(), printCollisionOutput(), removeRecoilFragment(), setOnShell(), setRemainingExitationEnergy().
|
inlin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utgoingNuclei.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OutgoingParticles(), G4IntraNucleiCascader::copySecondaries(), getTotalBaryonNumber(), getTotalCharge(), getTotalOutputMomentum(), G4InuclCollider::photonuclearOkay(), printCollisionOutput(), G4IntraNucleiCascader::releaseSecondary(), removeOutgoingNucleus(), G4CascadeInterface::retryInelasticNucleus(), setOnShell(), setRemainingExitationEnergy().
|
inlin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utgoingParticl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OutgoingParticles(), G4IntraNucleiCascader::copySecondaries(),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NucleiModel::generateParticleFate(), getTotalBaryonNumber(), getTotalCharge(), getTotalOutputMomentum(), getTotalStrangeness(), printCollisionOutput(), G4IntraNucleiCascader::releaseSecondary(), removeOutgoingParticle(), G4CascadeInterface::retryInelasticNucleus(), setOnShell().
G4CollisionOutput & G4CollisionOutput::operator= | ( | const G4CollisionOutput & | right | )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ex_rest, on_shell, outgoingNuclei, outgoingParticles, recoilFragments, verboseLevel.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3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endl, numberOfFragments(), numberOfOutgoingNuclei(), numberOfOutgoingParticles(), outgoingNuclei, outgoingParticles, recoilFrag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Interface::ApplyYourself(), G4EvaporationInuclCollider::deExcite(), G4CascadeDeexcitation::deExcite(), G4CascadeCoalescence::FindClusters(),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NucleiModel::generateParticleFate(), G4CascadeInterface::Propagate(), setOnShell(), G4CascadeInterface::throwNonConservationFailure(),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2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umberOfOutgoingNuclei(), outgoingNuclei.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moveOutgoingNucleus().
void G4CollisionOutput::removeOutgoingNucleus | ( | const G4InuclNuclei & | nuclei | )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2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uclParticleNames::nuclei, outgoingNuclei, pos.
|
inlin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moveOutgoingNucleus().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1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umberOfOutgoingParticles(), outgoingParticl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oalescence::removeNucleons(), removeOutgoingParticle().
void G4CollisionOutput::removeOutgoingParticle | ( | const G4InuclElementaryParticle & | particle | )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2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utgoingParticles, pos.
|
inlin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moveOutgoingParticle().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2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umberOfFragments(), recoilFrag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G4InuclCollider::rescatter().
void G4CollisionOutput::reset | ( | )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ex_rest, on_shell, outgoingNuclei, outgoingParticles, recoilFrag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Interface::ApplyYourself(), G4InuclCollider::collid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CascadeDeexcitation::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InuclCollider::deexcite(), G4NucleiModel::generateParticleFate(), G4IntraNucleiCascader::newCascade(), G4CascadeInterface::Propagate(), G4InuclCollider::rescatter(), trivialise().
void G4CollisionOutput::rotateEvent | ( | const G4LorentzRotation & | rotate | )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3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ipart, outgoingNuclei, outgoingParticles, recoilFragments, verboseLevel.
|
private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6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outgoingParticles, verboseLevel, CLHEP::HepLorentzVector::X, CLHEP::HepLorentzVector::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OnShell().
void G4CollisionOutput::setOnShell | ( | G4InuclParticle * | bullet, |
G4InuclParticle * | target | ||
)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4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e(), eex_rest, G4cout, G4endl, G4InuclParticle::getMomentum(), getTotalOutputMomentum(), GeV, in, CLHEP::HepLorentzVector::m(), mom_non_cons, npart, numberOfFragments(), numberOfOutgoingNuclei(), numberOfOutgoingParticles(), on_shell, outgoingNuclei, outgoingParticles, printCollisionOutput(), recoilFragments, CLHEP::HepLorentzVector::rho(), selectPairToTune(), setRemainingExitationEnergy(), CLHEP::HepLorentzVector::setVectM(), tuneSelectedPair(), CLHEP::HepLorentzVector::vect(), verboseLevel, CLHEP::HepLorentzVector::X, CLHEP::HepLorentzVector::x(), CLHEP::HepLorentzVector::y(), CLHEP::HepLorentzVector::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void G4CollisionOutput::setRemainingExitationEnergy | ( | )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6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ex_rest, GeV, numberOfFragments(), numberOfOutgoingNuclei(), outgoingNuclei, recoilFrag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OnShell().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reCompoundDeexcitation::deExcit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InuclCollider::setVerboseLevel(), G4CascadeInterface::SetVerboseLevel().
void G4CollisionOutput::trivialise | ( | G4InuclParticle * | bullet, |
G4InuclParticle * | target | ||
)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3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outgoingNuclei, outgoingParticles, reset(),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G4IntraNucleiCascader::finalize().
|
private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6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e(), G4cout, G4endl, mom_non_cons, Q, R, verboseLevel, x, x1, x2.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OnShell().
|
privat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getRemainingExitationEnergy(), operator=(), reset(), setOnShell(), setRemainingExitationEnergy().
|
staticprivat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RecoilFragment().
|
privat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OnShell(), tuneSelectedPair().
|
privat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operator=(), reset(), setOnShell().
|
privat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addOutgoingNuclei(), addOutgoingNucleus(), addOutgoingParticles(), boostToLabFrame(), getOutgoingNuclei(), getTotalBaryonNumber(), getTotalCharge(), getTotalOutputMomentum(), numberOfOutgoingNuclei(), operator=(), printCollisionOutput(), removeOutgoingNucleus(), reset(), rotateEvent(), setOnShell(), setRemainingExitationEnergy(), trivialise().
|
privat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addOutgoingParticle(), addOutgoingParticles(), boostToLabFrame(), getOutgoingParticles(), getTotalBaryonNumber(), getTotalCharge(), getTotalOutputMomentum(), getTotalStrangeness(), numberOfOutgoingParticles(), operator=(), printCollisionOutput(), removeOutgoingParticle(), reset(), rotateEvent(), selectPairToTune(), setOnShell(), trivialise().
|
privat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addRecoilFragment(), boostToLabFrame(), getRecoilFragment(), getRecoilFragments(), getTotalBaryonNumber(), getTotalCharge(), getTotalOutputMomentum(), numberOfFragments(), operator=(), printCollisionOutput(), removeRecoilFragment(), reset(), rotateEvent(), setOnShell(), setRemainingExitationEnergy().
|
private |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OutgoingParticles(), boostToLabFrame(), G4CollisionOutput(), getTotalBaryonNumber(), getTotalCharge(), getTotalOutputMomentum(), getTotalStrangeness(), operator=(), rotateEvent(), selectPairToTune(), setOnShell(), setVerboseLevel(), trivialise(), tuneSelectedP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