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Private 멤버 함수 | Private 속성 | 정적 Private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CollisionOutput 클래스 참조

#include <G4CollisionOutput.hh>

Public 멤버 함수

 G4CollisionOutput ()
 
G4CollisionOutputoperator= (const G4CollisionOutput &right)
 
void setVerboseLevel (G4int verbose)
 
void reset ()
 
void add (const G4CollisionOutput &right)
 
void addOutgoingParticle (const G4InuclElementaryParticle &particle)
 
void addOutgoingParticles (const std::vector< G4InuclElementaryParticle > &particles)
 
void addOutgoingNucleus (const G4InuclNuclei &nuclei)
 
void addOutgoingNuclei (const std::vector< G4InuclNuclei > &nuclea)
 
void addOutgoingParticle (const G4CascadParticle &cparticle)
 
void addOutgoingParticles (const std::vector< G4CascadParticle > &cparticles)
 
void addOutgoingParticles (const G4ReactionProductVector *rproducts)
 
void addRecoilFragment (const G4Fragment *aFragment)
 
void addRecoilFragment (const G4Fragment &aFragment)
 
void removeOutgoingParticle (G4int index)
 
void removeOutgoingParticle (const G4InuclElementaryParticle &particle)
 
void removeOutgoingParticle (const G4InuclElementaryParticle *particle)
 
void removeOutgoingNucleus (G4int index)
 
void removeOutgoingNucleus (const G4InuclNuclei &nuclei)
 
void removeOutgoingNucleus (const G4InuclNuclei *nuclei)
 
void removeRecoilFragment (G4int index=-1)
 
G4int numberOfOutgoingParticles () const
 
const std::vector
< G4InuclElementaryParticle > & 
getOutgoingParticles () const
 
std::vector
< G4InuclElementaryParticle > & 
getOutgoingParticles ()
 
G4int numberOfOutgoingNuclei () const
 
const std::vector
< G4InuclNuclei > & 
getOutgoingNuclei () const
 
std::vector< G4InuclNuclei > & getOutgoingNuclei ()
 
G4int numberOfFragments () const
 
const G4FragmentgetRecoilFragment (G4int index=0) const
 
const std::vector< G4Fragment > & getRecoilFragments () const
 
std::vector< G4Fragment > & getRecoilFragments ()
 
G4LorentzVector getTotalOutputMomentum () const
 
G4int getTotalCharge () const
 
G4int getTotalBaryonNumber () const
 
G4int getTotalStrangeness () const
 
void printCollisionOutput (std::ostream &os=G4cout) const
 
void boostToLabFrame (const G4LorentzConvertor &convertor)
 
G4LorentzVector boostToLabFrame (G4LorentzVector mom, const G4LorentzConvertor &convertor) const
 
void rotateEvent (const G4LorentzRotation &rotate)
 
void trivialise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void setOnShell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void setRemainingExitationEnergy ()
 
double getRemainingExitationEnergy () const
 
G4bool acceptable () const
 

Private 멤버 함수

std::pair< std::pair< G4int,
G4int >, G4int
selectPairToTune (G4double de) const
 
G4bool tuneSelectedPair (G4LorentzVector &mom1, G4LorentzVector &mom2, G4int mom_index) const
 

Private 속성

G4int verboseLevel
 
std::vector
< G4InuclElementaryParticle
outgoingParticles
 
std::vector< G4InuclNucleioutgoingNuclei
 
std::vector< G4FragmentrecoilFragments
 
G4double eex_rest
 
G4LorentzVector mom_non_cons
 
G4bool on_shell
 

정적 Private 속성

static const G4Fragment emptyFragment
 

상세한 설명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CollisionOutput::G4CollisionOutput (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verboseLevel.

멤버 함수 문서화

G4bool G4CollisionOutput::acceptable ( ) const
inline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void G4CollisionOutput::add ( const G4CollisionOutput right)
void G4CollisionOutput::addOutgoingNuclei ( const std::vector< G4InuclNuclei > &  nuclea)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1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utgoingNuclei.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void G4CollisionOutput::addOutgoingNucleus ( const G4InuclNuclei nuclei)
inline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utgoingNuclei.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oalescence::createNuclei(),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void G4CollisionOutput::addOutgoingParticle ( const G4InuclElementaryParticle particle)
inline
void G4CollisionOutput::addOutgoingParticle ( const G4CascadParticle cparticle)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1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OutgoingParticle(), G4CascadParticle::getParticle().

void G4CollisionOutput::addOutgoingParticles ( const std::vector< G4InuclElementaryParticle > &  particles)
void G4CollisionOutput::addOutgoingParticles ( const std::vector< G4CascadParticle > &  cparticles)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1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OutgoingParticle().

void G4CollisionOutput::addOutgoingParticles ( const G4ReactionProductVector rproducts)
void G4CollisionOutput::addRecoilFragment ( const G4Fragment aFragment)
inline
void G4CollisionOutput::addRecoilFragment ( const G4Fragment aFragment)
inline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coilFragments.

void G4CollisionOutput::boostToLabFrame ( const G4LorentzConvertor convertor)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3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eV, ipart, outgoingNuclei, outgoingParticles, recoilFragments,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LorentzVector G4CollisionOutput::boostToLabFrame ( G4LorentzVector  mom,
const G4LorentzConvertor convertor 
) const
const std::vector<G4InuclNuclei>& G4CollisionOutput::getOutgoingNuclei ( ) const
inline
std::vector<G4InuclNuclei>& G4CollisionOutput::getOutgoingNuclei ( )
inline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utgoingNuclei.

const std::vector<G4InuclElementaryParticle>& G4CollisionOutput::getOutgoingParticles ( ) const
inline
std::vector<G4InuclElementaryParticle>& G4CollisionOutput::getOutgoingParticles ( )
inline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utgoingParticles.

const G4Fragment & G4CollisionOutput::getRecoilFragment ( G4int  index = 0) const
const std::vector<G4Fragment>& G4CollisionOutput::getRecoilFragments ( ) const
inline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coilFragments.

std::vector<G4Fragment>& G4CollisionOutput::getRecoilFragments ( )
inline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coilFragments.

double G4CollisionOutput::getRemainingExitationEnergy ( ) const
inline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ex_rest.

G4int G4CollisionOutput::getTotalBaryonNumber ( ) const
G4int G4CollisionOutput::getTotalCharge ( ) const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2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numberOfFragments(), numberOfOutgoingNuclei(), numberOfOutgoingParticles(), outgoingNuclei, outgoingParticles, recoilFragments,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LorentzVector G4CollisionOutput::getTotalOutputMomentum ( ) const
G4int G4CollisionOutput::getTotalStrangeness ( ) const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2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numberOfOutgoingParticles(), outgoingParticles,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int G4CollisionOutput::numberOfFragments ( ) const
inline
G4int G4CollisionOutput::numberOfOutgoingNuclei ( ) const
inline
G4int G4CollisionOutput::numberOfOutgoingParticles ( ) const
inline
G4CollisionOutput & G4CollisionOutput::operator= ( const G4CollisionOutput right)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ex_rest, on_shell, outgoingNuclei, outgoingParticles, recoilFragments, verboseLevel.

void G4CollisionOutput::printCollisionOutput ( std::ostream &  os = G4cout) const
void G4CollisionOutput::removeOutgoingNucleus ( G4int  index)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2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umberOfOutgoingNuclei(), outgoingNuclei.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moveOutgoingNucleus().

void G4CollisionOutput::removeOutgoingNucleus ( const G4InuclNuclei nuclei)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2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uclParticleNames::nuclei, outgoingNuclei, pos.

void G4CollisionOutput::removeOutgoingNucleus ( const G4InuclNuclei nuclei)
inline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moveOutgoingNucleus().

void G4CollisionOutput::removeOutgoingParticle ( G4int  index)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1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umberOfOutgoingParticles(), outgoingParticl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oalescence::removeNucleons(), removeOutgoingParticle().

void G4CollisionOutput::removeOutgoingParticle ( const G4InuclElementaryParticle particle)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2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utgoingParticles, pos.

void G4CollisionOutput::removeOutgoingParticle ( const G4InuclElementaryParticle particle)
inline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moveOutgoingParticle().

void G4CollisionOutput::removeRecoilFragment ( G4int  index = -1)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2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umberOfFragments(), recoilFrag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G4InuclCollider::rescatter().

void G4CollisionOutput::reset ( )
void G4CollisionOutput::rotateEvent ( const G4LorentzRotation rotate)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3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ipart, outgoingNuclei, outgoingParticles, recoilFragments, verboseLevel.

std::pair< std::pair< G4int, G4int >, G4int > G4CollisionOutput::selectPairToTune ( G4double  de) const
private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6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outgoingParticles, verboseLevel, CLHEP::HepLorentzVector::X, CLHEP::HepLorentzVector::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OnShell().

void G4CollisionOutput::setOnShell (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
void G4CollisionOutput::setRemainingExitationEnergy (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6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ex_rest, GeV, numberOfFragments(), numberOfOutgoingNuclei(), outgoingNuclei, recoilFrag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OnShell().

void G4CollisionOutput::setVerboseLevel ( G4int  verbose)
inline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reCompoundDeexcitation::deExcit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InuclCollider::setVerboseLevel(), G4CascadeInterface::SetVerboseLevel().

void G4CollisionOutput::trivialise (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3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outgoingNuclei, outgoingParticles, reset(), 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nuclCollider::collide(), G4IntraNucleiCascader::finalize().

G4bool G4CollisionOutput::tuneSelectedPair ( G4LorentzVector mom1,
G4LorentzVector mom2,
G4int  mom_index 
) const
private

G4CollisionOutput.cc 파일의 6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LorentzVector::e(), G4cout, G4endl, mom_non_cons, Q, R, verboseLevel, x, x1, x2.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OnShell().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double G4CollisionOutput::eex_rest
private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getRemainingExitationEnergy(), operator=(), reset(), setOnShell(), setRemainingExitationEnergy().

const G4Fragment G4CollisionOutput::emptyFragment
staticprivate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RecoilFragment().

G4LorentzVector G4CollisionOutput::mom_non_cons
private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OnShell(), tuneSelectedPair().

G4bool G4CollisionOutput::on_shell
private

G4CollisionOutput.hh 파일의 1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operator=(), reset(), setOnShell().

std::vector<G4InuclNuclei> G4CollisionOutput::outgoingNuclei
private
std::vector<G4InuclElementaryParticle> G4CollisionOutput::outgoingParticles
private
std::vector<G4Fragment> G4CollisionOutput::recoilFragments
private
G4int G4CollisionOutput::verboseLevel
private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