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InuclCollider.hh>
Public 멤버 함수 | |
G4InuclCollider () | |
virtual | ~G4InuclCollider () |
void | collide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CollisionOutput &globalOutput) |
void | rescatter (G4InuclParticle *bullet, G4KineticTrackVector *theSecondaries, G4V3DNucleus *theNucleus, G4CollisionOutput &globalOutput) |
void | setVerboseLevel (G4int verbose=0) |
void | useCascadeDeexcitation () |
void | usePreCompoundDeexcitation () |
Protected 멤버 함수 | |
void | deexcite (const G4Fragment &fragment, G4CollisionOutput &globalOutput) |
G4bool | photonuclearOkay (G4CollisionOutput &checkOutput) const |
virtual G4bool | useEPCollider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const |
virtual G4bool | 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double ekin) const |
virtual G4bool | validateOutput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G4CollisionOutput &output) |
virtual G4bool | validateOutput (const G4Fragment &fragment, G4CollisionOutput &output) |
virtual G4bool | validateOutput (G4InuclParticle *bullet, G4InuclParticle *target, const std::vector< G4InuclElementaryParticle > &particles) |
virtual void | setName (const G4String &name) |
Protected 속성 | |
G4InteractionCase | interCase |
G4CascadeCheckBalance * | balance |
G4String | theName |
G4int | verboseLevel |
Private 멤버 함수 | |
G4InuclCollider (const G4InuclCollider &) | |
G4InuclCollider & | operator= (const G4InuclCollider &) |
G4InuclCollider.hh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uclCollider::G4InuclCollider | ( | ) |
G4InuclCollider.cc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InuclCollider.cc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Deexcitation, theElementaryParticleCollider, theIntraNucleiCascader.
|
private |
|
virtual |
G4VCascadeCollider를 구현.
G4InuclCollider.cc 파일의 1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b, G4CollisionOutput::acceptable(), G4CollisionOutput::add(), G4CollisionOutput::boostToLabFrame(), G4InteractionCase::cod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G4IntraNucleiCascader::collide(), deexcite(), G4cerr, G4cout, G4endl, G4InuclNuclei::getA(), G4InteractionCase::getBullet(), G4InuclParticle::getDefinition(), G4LorentzConvertor::getKinEnergyInTheTRS(),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G4CollisionOutput::getRecoilFragment(), G4CascadeChannelTables::GetTable(), G4InteractionCase::getTarget(), G4LorentzConvertor::getTRSMomentum(), G4InuclNuclei::getZ(), G4InteractionCase::hadNucleus(), G4CascadeColliderBase::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CascadeColliderBase::interCase, output, photonuclearOkay(), G4CollisionOutput::removeRecoilFragment(), G4CollisionOutput::reset(), G4InteractionCase::set(), G4CollisionOutput::setOnShell(), CLHEP::HepLorentzVector::setZ(), theElementaryParticleCollider, theIntraNucleiCascader, G4LorentzConvertor::toTheTargetRestFrame(), G4LorentzConvertor::trivial(), G4CollisionOutput::trivialise(), G4InuclElementaryParticle::type(), G4CascadeColliderBase::useEPCollider(), G4InteractionCase::valid(),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Interface::ApplyYourself().
|
protected |
G4InuclCollider.cc 파일의 3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lisionOutput::add(), G4VCascadeDeexcitation::deExcite(), DEXoutput, G4cout, G4endl, G4Fragment::GetA_asInt(), G4CollisionOutput::reset(), theDeexcitation,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rescatter().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CascadeColliderBase.cc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b, G4InuclSpecialFunctions::G4cbrt(), G4cout, G4endl, G4InuclNuclei::getA(), G4InuclParticle::getCharge(), G4InuclNuclei::getZ(), G4VCascadeCollider::theName, G4CascadeColliderBase::useEPCollider(),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
private |
|
protected |
G4InuclCollider.cc 파일의 3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InteractionCase::getBullet(), G4InuclParticle::getKineticEnergy(), G4InuclParticle::getMass(), G4CollisionOutput::getOutgoingNuclei(), G4InteractionCase::getTarget(), G4CascadeColliderBase::interCase, G4InuclElementaryParticle::isElectron(), G4InuclElementaryParticle::isPhoton(), G4CollisionOutput::numberOfOutgoingNuclei(), G4InteractionCase::twoNuclei(),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
virtual |
G4CascadeColliderBas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InuclCollider.cc 파일의 2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llisionOutput::add(), deexcite(), G4cout, G4endl, G4CollisionOutput::getRecoilFragment(), output, G4CollisionOutput::removeRecoilFragment(), G4IntraNucleiCascader::rescatter(), G4CollisionOutput::reset(), theIntraNucleiCascader,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Interface::Propagate().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ascadeCollider::th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setOwner().
G4CascadeColliderBase(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G4InuclCollider.cc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Xoutput, output,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G4CollisionOutput::setVerboseLevel(), G4CascadeColliderBase::setVerboseLevel(), G4IntraNucleiCascader::setVerboseLevel(), theDeexcitation, theElementaryParticleCollider, theIntraNucleiCascader,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Interface::SetVerboseLevel().
void G4InuclCollider::useCascadeDeexcitation | ( | ) |
G4InuclCollider.cc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theDeexcitation,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Interface::useCascadeDeexcitation().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CascadeColliderBase.cc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G4CascadeColliderBase::inelasticInteractionPossible().
void G4InuclCollider::usePreCompoundDeexcitation | ( | ) |
G4InuclCollider.cc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theDeexcitation,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Interface::usePreCompoundDeexcitation().
|
protectedvirtualinherited |
G4CascadeColliderBase.cc 파일의 1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ascadeColliderBase::balanc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cout, G4endl, G4CascadeCheckBalance::okay(), G4CollisionOutput::printCollisionOutput(),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G4VCascadeCollider::theName, G4VCascadeCollider::verboseLeve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deexcite().
|
protectedvirtualinherited |
|
protectedvirtualinherited |
|
protectedinherited |
|
private |
G4InuclCollider.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excite(), setVerboseLevel().
|
protectedinherited |
G4CascadeColliderBase.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IntraNucleiCascader::generateCascade(), G4IntraNucleiCascader::initialize(), G4IntraNucleiCascader::newCascade(), photonuclearOkay(), G4ElementaryParticleCollider::pionNucleonAbsorption(), G4IntraNucleiCascader::setupCascade().
|
private |
G4InuclCollider.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rescatter(), setVerboseLevel().
|
private |
G4InuclCollider.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excite(), setVerboseLevel(), useCascadeDeexcitation(), usePreCompoundDeexcitation(), ~G4InuclCollider().
|
private |
G4InuclCollider.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setVerboseLevel(), ~G4InuclCollider().
|
private |
G4InuclCollider.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llide(), rescatter(), setVerboseLevel(), ~G4InuclCollider().
|
protectedinherited |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baryonOkay(), G4CascadeCheckBalance::chargeOkay(), G4VCascadeDeexcitation::collid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CascadeCheckBalance::ekinOkay(), G4CascadeCheckBalance::energyOkay(), G4CascadeDeexciteBase::explosion(), G4CascadeRecoilMaker::G4CascadeRecoilMaker(), G4VCascadeCollider::G4VCascadeCollider(), G4CascadeColliderBase::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CascadeDeexciteBase::make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Nuclei(), G4CascadeCheckBalance::momentumOkay(), G4VCascadeCollider::setName(), G4CascadeCheckBalance::strangeOkay(), G4CascadeDeexciteBase::validateOutput(),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
protectedinherited |
G4VCascadeCollider.hh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CheckBalance::baryonOkay(), G4CascadeCheckBalance::chargeOkay(), G4VCascadeDeexcitation::collide(), collide(), G4CascadeRecoilMaker::collid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collide(), G4CascadeCheckBalance::collide(), G4IntraNucleiCascader::collide(), G4IntraNucleiCascader::copySecondaries(), G4IntraNucleiCascader::copyWoundedNucleus(), G4IntraNucleiCascader::decayTrappedParticle(), G4Non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G4EvaporationInuclCollider::deExcite(), G4BigBanger::deExcite(), G4CascadeDeexcitation::deExcite(), G4PreCompoundDeexcitation::deExcite(), G4EquilibriumEvaporator::deExcite(), deexcite(), G4CascadeCheckBalance::ekinOkay(), G4CascadeCheckBalance::energyOkay(), G4CascadeDeexciteBase::explosion(), G4EquilibriumEvaporator::explosion(), G4CascadeRecoilMaker::fillRecoil(), G4IntraNucleiCascader::finalize(), G4IntraNucleiCascader::finishCascade(), G4VCascadeCollider::G4VCascadeCollider(), G4BigBanger::generateBangInSCM(), G4IntraNucleiCascader::generateCascade(), G4BigBanger::generateMomentumModules(),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Multiplicity(),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finalState(),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muonAbsorption(),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pionAbsorption(), G4ElementaryParticleCollider::generateSCMpionNAbsorption(), G4BigBanger::generateX(), G4EquilibriumEvaporator::getAF(),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E0(), G4EquilibriumEvaporator::getE0(),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MatrixElement(), G4NonEquilibriumEvaporator::getParLev(), G4EquilibriumEvaporator::getPARLEVDEN(), G4EquilibriumEvaporator::getQF(), G4CascadeRecoilMaker::goodNucleus(), G4EquilibriumEvaporator::goodRemnant(), G4CascadeColliderBase::inelasticInteractionPossible(), G4IntraNucleiCascader::initialize(), G4CascadeDeexciteBase::make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Fragment(), G4CascadeRecoilMaker::makeRecoilNuclei(), G4BigBanger::maxProbability(), G4CascadeCheckBalance::momentumOkay(), G4IntraNucleiCascader::newCascade(), photonuclearOkay(), G4ElementaryParticleCollider::pionNucleonAbsorption(), G4IntraNucleiCascader::preloadCascade(), G4IntraNucleiCascader::processSecondary(), G4IntraNucleiCascader::processTrappedParticle(), G4IntraNucleiCascader::releaseSecondary(), rescatter(), G4IntraNucleiCascader::rescatter(), G4IntraNucleiCascader::setupCascade(), G4VCascadeCollider::setVerboseLevel(), setVerboseLevel(), G4CascadeCheckBalance::strangeOkay(), useCascadeDeexcitation(), usePreCompoundDeexcitation(), G4CascadeDeexciteBase::validateOutput(), G4CascadeColliderBase::validateOutput(), G4CascadeRecoilMaker::wholeEvent(), G4BigBanger::xProb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