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BiasingOpera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G4VBiasingOperation (G4String name) | |
virtual | ~G4VBiasingOperation () |
virtual const G4VBiasingInteractionLaw * | ProvideOccurenceBiasingInteractionLaw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 G4ForceCondition &)=0 |
virtual G4double | ProposeAlongStepLimit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 |
virtual G4GPILSelection | ProposeGPILSelection (const G4GPILSelection wrappedProcessSelection) |
virtual void | AlongMoveBy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 const G4Step *, G4double) |
virtual G4VParticleChange * | ApplyFinalStateBiasing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 const G4Track *, const G4Step *, G4bool &)=0 |
virtual G4double | DistanceToApplyOperation (const G4Track *, G4double, G4ForceCondition *)=0 |
virtual G4VParticleChange * | GenerateBiasingFinalState (const G4Track *, const G4Step *)=0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std::size_t | GetUniqueID () const |
Private 속성 | |
const G4String | fName |
std::size_t | fUniqueID |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ion::G4VBiasingOperation | ( | G4String | name | ) |
G4VBiasingOperation.cc 파일의 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UniqueID, G4BiasingOperationManager::GetInstance(), G4BiasingOperationManager::Register().
|
virtual |
G4VBiasingOperation.cc 파일의 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BOptnForceFreeFligh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Do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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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
pure virtual |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 GB04BOptnBremSplitting,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 G4BOptnForceFreeFlight, GB05BOptnSplitAndKillByCrossSection,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 G4BOptnChangeCrossSection, G4BOptnCloning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
pure virtual |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Name.
|
inline |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2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Unique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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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virtual |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
inlinevirtual |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
pure virtual |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 G4BOptnForceFreeFlight, GB04BOptnBremSplitting, G4BOptnCloning, G4BOptnChangeCrossSection,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 GB05BOptnSplitAndKillByCrossSection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
private |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2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Name().
|
private |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2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BiasingOperation(), GetUnique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