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hh>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hh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 | ( | G4String | name | ) |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BOptnForceFreeFligh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DoIt().
|
inlinefinalvirtual |
G4VBiasingOperation를 구현.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finalvirtual |
G4VBiasingOperation를 구현.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 fBiasingSharedData, Forced, fParallelWorldIndex, fPreStepTouchableHistory, G4BiasingProcessSharedData::GetParallelGeometriesLimiterProcess().
|
finalvirtual |
G4VBiasingOperation를 구현.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cc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Change::AddSecondary(), fBiasingSharedData, fDummyParticleChange, fParallelWorldIndex, fParticleChange, fPostStepTouchableHistory, fPreStepTouchableHistory, fStopAndKill, G4UniformRand, G4ParallelGeometriesLimiterProcess::GetIsLimiting(), G4BiasingProcessSharedData::GetParallelGeometriesLimiterProcess(), G4TouchableHistory::GetReplicaNumber(), G4TouchableHistory::GetVolume(), G4Track::GetWeight(), G4ParticleChangeForNothing::Initialize(), G4ParticleChange::Initialize(), G4VParticleChange::ProposeParentWeight(), G4VParticleChange::ProposeTrackStatus(), G4VParticleChange::SetSecondaryWeightByProcess(), G4Track::SetWeight().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ion::fName.
|
inline |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arallelWorldIndex.
|
inlineinherited |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2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ion::fUniqueID.
|
inlinevirtualinherited |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
inlinevirtualinherited |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
inlinefinalvirtual |
G4VBiasingOperation를 구현.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hh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BiasingSharedData.
|
inline |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hh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mportanceMap.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arallelWorldInde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6BOptrSplitAndKillByImportance::StartRun().
|
private |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ToApplyOperation(), GenerateBiasingFinalState(), SetBiasingSharedData().
|
private |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hh 파일의 1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BiasingFinalState().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hh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ImportanceMap().
|
private |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ToApplyOperation(), GenerateBiasingFinalState(), GetParallelWorldIndex(), SetParallelWorldIndex().
|
private |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hh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BiasingFinalState().
|
private |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hh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BiasingFinalState().
|
private |
GB06BOptnSplitAndKillByImportance.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ToApplyOperation(), GenerateBiasingFinal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