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BOptnCloning.hh>
Public 멤버 함수 | |
G4BOptnCloning (G4String name) | |
virtual | ~G4BOptnCloning () |
virtual const G4VBiasingInteractionLaw * | ProvideOccurenceBiasingInteractionLaw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 G4ForceCondition &) |
virtual G4VParticleChange * | ApplyFinalStateBiasing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 const G4Track *, const G4Step *, G4bool &) |
virtual G4double | DistanceToApplyOperation (const G4Track *, G4double, G4ForceCondition *condition) |
virtual G4VParticleChange * | GenerateBiasingFinalState (const G4Track *, const G4Step *) |
void | SetCloneWeights (G4double clone1Weight, G4double clone2Weight) |
G4Track * | GetCloneTrack () const |
virtual G4double | ProposeAlongStepLimit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 |
virtual G4GPILSelection | ProposeGPILSelection (const G4GPILSelection wrappedProcessSelection) |
virtual void | AlongMoveBy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 const G4Step *, G4double)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std::size_t | GetUniqueID () const |
Private 속성 | |
G4double | fClone1W |
G4double | fClone2W |
G4ParticleChange | fParticleChange |
G4Track * | fCloneTrack |
G4BOptnCloning.hh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ptnCloning::G4BOptnCloning | ( | G4String | name | ) |
G4BOptnCloning.cc 파일의 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BOptnCloning.cc 파일의 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BOptnForceFreeFligh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DoIt().
|
inlinevirtual |
G4VBiasingOperation를 구현.
G4BOptnCloning.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
virtual |
G4VBiasingOperation를 구현.
G4BOptnCloning.cc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Change::AddSecondary(), fClone1W, fClone2W, fCloneTrack, fParticleChange, G4ParticleChange::Initialize(), G4VParticleChange::ProposeParentWeight(), G4VParticleChange::SetNumberOfSecondaries(), G4VParticleChange::SetSecondaryWeightByProcess(), G4Track::SetWeight().
|
inline |
G4BOptnCloning.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loneTrack.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OptrForceCollision::OperationApplied().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ion::fName.
|
inlineinherited |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2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ion::fUniqueID.
|
inlinevirtualinherited |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
inlinevirtualinherited |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
inlinevirtual |
G4VBiasingOperation를 구현.
G4BOptnCloning.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BOptnCloning.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OptrForceCollision::ProposeNonPhysicsBiasingOperation().
|
private |
G4BOptnCloning.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BiasingFinalState(), SetCloneWeights().
|
private |
G4BOptnCloning.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BiasingFinalState(), SetCloneWeights().
|
private |
G4BOptnCloning.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BiasingFinalState(), GetCloneTrack().
|
private |
G4BOptnCloning.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BiasingFinal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