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B05BOptnSplitAndKillByCrossSec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GB05BOptnSplitAndKillByCrossSection (G4String name) | |
virtual | ~GB05BOptnSplitAndKillByCrossSection () |
virtual const G4VBiasingInteractionLaw * | ProvideOccurenceBiasingInteractionLaw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 G4ForceCondition &) final |
virtual G4VParticleChange * | ApplyFinalStateBiasing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 const G4Track *, const G4Step *, G4bool &) final |
virtual G4double | DistanceToApplyOperation (const G4Track *, G4double, G4ForceCondition *condition) final |
virtual G4VParticleChange * | GenerateBiasingFinalState (const G4Track *, const G4Step *) final |
void | SetInteractionLength (G4double interactionLength) |
virtual G4double | ProposeAlongStepLimit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 |
virtual G4GPILSelection | ProposeGPILSelection (const G4GPILSelection wrappedProcessSelection) |
virtual void | AlongMoveBy (const G4BiasingProcessInterface *, const G4Step *, G4double)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std::size_t | GetUniqueID () const |
Private 속성 | |
G4ParticleChange | fParticleChange |
G4double | fInteractionLength |
GB05BOptnSplitAndKillByCrossSection.hh 파일의 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B05BOptnSplitAndKillByCrossSection::GB05BOptnSplitAndKillByCrossSection | ( | G4String | name | ) |
GB05BOptnSplitAndKillByCrossSection.cc 파일의 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B05BOptnSplitAndKillByCrossSection.cc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BOptnForceFreeFligh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DoIt().
|
inlinefinalvirtual |
G4VBiasingOperation를 구현.
GB05BOptnSplitAndKillByCrossSection.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finalvirtual |
G4VBiasingOperation를 구현.
GB05BOptnSplitAndKillByCrossSection.cc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teractionLength, G4UniformRand, NotForced.
|
finalvirtual |
G4VBiasingOperation를 구현.
GB05BOptnSplitAndKillByCrossSection.cc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Change::AddSecondary(), fParticleChange, fStopAndKill, G4UniformRand, G4Track::GetMomentumDirection(), G4Track::GetWeight(), G4ParticleChange::Initialize(), G4VParticleChange::ProposeParentWeight(), G4VParticleChange::ProposeTrackStatus(), G4VParticleChange::SetSecondaryWeightByProcess(), G4Track::SetWeight(), CLHEP::Hep3Vector::z().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ion::fName.
|
inlineinherited |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2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ion::fUniqueID.
|
inlinevirtualinherited |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
inlinevirtualinherited |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
inlinefinalvirtual |
G4VBiasingOperation를 구현.
GB05BOptnSplitAndKillByCrossSection.hh 파일의 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B05BOptnSplitAndKillByCrossSection.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nteractionLeng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5BOptrSplitAndKillByCrossSection::ProposeNonPhysicsBiasingOperation().
|
private |
GB05BOptnSplitAndKillByCrossSection.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istanceToApplyOperation(), SetInteractionLength().
|
private |
GB05BOptnSplitAndKillByCrossSection.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BiasingFinal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