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hh>
Private 속성 | |
G4ParticleChange | fParticleChange |
G4ParticleChangeForNothing | fParticleChangeForNothing |
G4int | fSplittingFactor |
G4double | fApplyProbability |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hh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 | ( | G4String | name | ) |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cc 파일의 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cc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BOptnForceFreeFligh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DoIt().
|
inlinevirtual |
G4VBiasingOperation를 구현.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BiasingOperation를 구현.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cc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BiasingOperation를 구현.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articleChange::AddSecondary(), fApplyProbability, fGeomBoundary, fParticleChange, fParticleChangeForNothing, fSplittingFactor, fStopAndKill, G4UniformRand, G4Track::GetCurrentStepNumber(), G4Track::GetMomentum(), G4Step::GetPostStepPoint(), G4StepPoint::GetStepStatus(), G4Track::GetWeight(), G4ParticleChangeForNothing::Initialize(), G4ParticleChange::Initialize(), G4VParticleChange::ProposeParentWeight(), G4VParticleChange::ProposeTrackStatus(), G4VParticleChange::SetNumberOfSecondaries(), G4VParticleChange::SetSecondaryWeightByProcess(), G4Track::SetWeight(), CLHEP::Hep3Vector::z().
|
inline |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hh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pplyProbability.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ion::fName.
|
inline |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plittingFactor.
|
inlineinherited |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2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BiasingOperation::fUniqueID.
|
inlinevirtualinherited |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
inlinevirtualinherited |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Operation.hh 파일의 1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
inlinevirtual |
G4VBiasingOperation를 구현.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pplyProbabilit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3BOptrGeometryBasedBiasing::StartRun().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plittingFacto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B03BOptrGeometryBasedBiasing::StartRun().
|
private |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hh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BiasingFinalState(), GetApplyProbability(), SetApplyProbability().
|
private |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BiasingFinalState().
|
private |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BiasingFinalState().
|
private |
GB03BOptnSplitOrKillOnBoundary.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nerateBiasingFinalState(), GetSplittingFactor(), SetSplittingFac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