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BiasingInteractionLaw.hh>
Public 멤버 함수 | |
G4VBiasingInteractionLaw (G4String name) | |
virtual | ~G4VBiasingInteractionLaw ()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virtual G4double | ComputeNonInteractionProbabilityAt (G4double length) const =0 |
virtual G4double | ComputeEffectiveCrossSectionAt (G4double length) const =0 |
virtual G4bool | IsSingular () const |
virtual G4bool | IsEffectiveCrossSectionInfinite () const |
G4double | Sample () |
G4double | UpdateForStep (G4double truePathLength) |
G4double | GetSampledInteractionLength ()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G4double | SampleInteractionLength ()=0 |
virtual G4double | 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G4double) |
Private 속성 | |
G4String | fName |
G4double | fSampledInteractionLength |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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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virtual |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ILawCommonTruncatedExp, G4ILawForceFreeFlight, G4InteractionLawPhysical, G4ILawTruncatedExp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DoIt().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AlongStepDoIt(), G4ILawCommonTruncatedExp::ComputeNonInteractionProbabilityAt(), G4ILawTruncatedExp::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G4InteractionLawPhysical::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
inline |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ampledInteractionLeng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GetPhysicalInteractionLeng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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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virtual |
G4ILawCommonTruncatedExp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ILawCommonTruncatedExp::IsEffectiveCrossSectionInfinite(),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DoIt().
|
inlinevirtual |
G4ILawForceFreeFlight, G4ILawTruncatedExp, G4ILawCommonTruncatedExp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asingProcessInterface::PostStepDoIt().
|
inline |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ampledInteractionLength, SampleInteractionLength().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OptnChangeCrossSection::Sample(),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Sam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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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tectedpure virtual |
G4ILawCommonTruncatedExp, G4ILawForceFreeFlight, G4InteractionLawPhysical, G4ILawTruncatedExp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ample().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SampledInteractionLength, UpdateInteractionLengthForStep().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OptnChangeCrossSection::UpdateForStep(), G4BOptnForceCommonTruncatedExp::UpdateForStep().
|
inlineprotectedvirtual |
G4ILawCommonTruncatedExp, G4ILawForceFreeFlight, G4InteractionLawPhysical, G4ILawTruncatedExp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UpdateForSt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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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11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Name().
|
private |
G4VBiasingInteractionLaw.hh 파일의 1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SampledInteractionLength(), Sample(), UpdateForSt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