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PhysicalVolumeMassScene.hh>
Protected 속성 | |
const G4Transform3D * | fpCurrentObjectTransformation |
Private 멤버 함수 | |
void | ProcessVolume (const G4VSolid &) |
Private 속성 | |
G4PhysicalVolumeModel * | fpPVModel |
G4double | fVolume |
G4double | fMass |
G4VPhysicalVolume * | fpLastPV |
G4int | fPVPCount |
G4int | fLastDepth |
G4double | fLastDensity |
std::deque< G4double > | fDensityStack |
G4PhysicalVolumeMassScene.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PhysicalVolumeMassScene::G4PhysicalVolumeMassScene | ( | G4PhysicalVolumeModel * | pPVModel | ) |
G4PhysicalVolumeMassScene.cc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PhysicalVolumeMassScene.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
inline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
inline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
inline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ProcessVolume().
|
inline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inherited |
G4VSceneHandler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GraphicsScene.cc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agneticFieldModel::DescribeYourselfTo().
|
inline |
G4PhysicalVolumeMassScene.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s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
inline |
G4PhysicalVolumeMassScene.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Volu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SCIITreeSceneHandler::EndModeling().
|
inline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inherited |
G4VGraphicsScene를 구현.
G4PseudoScene.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PseudoScene::fpCurrentObjectTransformation.
G4PseudoScene를 구현.
G4PhysicalVolumeMassScene.cc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DensityStack, fLastDensity, fLastDepth, fMass, fpLastPV, fpPVModel, fPVPCount, fVolume, G4cout, G4endl, G4VPhysicalVolume::GetCopyNo(),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Depth(),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Material(), G4PhysicalVolumeModel::GetCurrentPV(), G4Material::GetDensity(), G4VPhysicalVolume::GetName().
void G4PhysicalVolumeMassScene::Reset | ( | ) |
G4PhysicalVolumeMassScene.cc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DensityStack, fLastDensity, fLastDepth, fMass, fpLastPV, fPVPCount, fVolume.
|
private |
G4PhysicalVolumeMassScene.hh 파일의 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ocessVolume(), Reset().
|
private |
G4PhysicalVolumeMassScene.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ocessVolume(), Reset().
|
private |
G4PhysicalVolumeMassScene.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ocessVolume(), Reset().
|
private |
G4PhysicalVolumeMassScene.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Mass(), ProcessVolume(), Reset().
|
protectedinherited |
G4PseudoScene.hh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seudoScene::PreAddSolid(), G4PhysicalVolumeSearchScene::ProcessVolume(), G4BoundingSphereScene::ProcessVolume(), G4BoundingSphereScene::ResetBoundingSphere().
|
private |
G4PhysicalVolumeMassScene.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ocessVolume(), Reset().
|
private |
G4PhysicalVolumeMassScene.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ocessVolume().
|
private |
G4PhysicalVolumeMassScene.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ocessVolume(), Reset().
|
private |
G4PhysicalVolumeMassScene.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Volume(), ProcessVolume(), Reset().